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올해 37세의 진교은, 과연 결혼에 골인할까? 신랑은 누가?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올해 37세의 진교은, 과연 결혼에 골인할까? 신랑은 누가?

후웨이쩐 2016. 10. 25. 07:04
반응형

진교은이 누군지 몰랐어요. 얼마전 '나의 소녀시대'를 보고 알게 됐지요~

대만의 국민배우급이라고 얼핏 본 것 같아요... 아닌가?!

 

 

 

 

출처 : http://xinwen.eastday.com/a/161021091209081.html

 

37岁陈乔恩扬言明年结婚,新郎可能是他

(올해 37세의 진교은, 과연 결혼에 골인할까? 신랑은 누가?)

2016-10-21 09:12 来源:北青网娱乐

 

 

 

娱乐圈前段时间霍建华和林心如的婚礼让人羡慕不已!一对璧人喜结连理,郎才女貌,好生般配!不止他们,娱乐圈很多高颜值的都结婚了,例如AB和黄晓明,陆毅与鲍蕾,他们都可谓是高颜值!今天我们也来说一对高颜值,还没结婚,但是如果能结婚,你们怎么看?

是的,我们今天说的是陈乔恩和王凯!为啥说他两个?只是因为近日,王凯和陈乔恩频繁互动,晒合照,疑是秀恩爱,还扬言要明年完婚!!!

 

얼마전 연예계에선 곽건화와 임심여가 결혼식을 올려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정말 한쌍의 잘 어울리는 부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들 부부 뿐만이 아니고 출중한 외모를 가진 많은 스타들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AB(Angela Baby)와 황효명, 육의(루이)와 포뢰(빠오레이) 부부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출중한 외모를 가졌으나 아직 결혼에 골인하진 못한 스타들, 하지만 만약 결혼을 한다면 누구와 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네, 저희는 오늘 진교은(천치아오언)과 왕개(왕카이)커플에 대해 얘기하려고 합니다. 왜 유독 이 커플을 화제에 올렸을지 궁금하시죠? 큰 이유는 없습니다, 다만 최근에 왕개와 진교은이 자주 만나고 커플사진을 대중에 공개해서 그렇지요. 일부러 애정을 과시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또 내년에 결혼하겠다고 폭탄선언을 했기 때문입니다.

 

 

是不是已经炸了!二姐也是很激动啊!这两人真如粉丝调侃的那样,有情况?二姐帮大家捋一捋咋回事!

 

벌써 깜짝 놀란건 아니시죠! 저 역시 정말 놀랬답니다.이 두사람, 정말 팬들이 말한것처럼 뭔가 있는걸까요? 제가 여러분에게 어떻게 된건지 알려드릴께요!

 

 

 

记得曾经两人在拍《放弃我,抓紧我》的时候,两人的一举一动就有着一股情侣之感!有网友更是爆出两人亲密的拥吻,就连空气中都弥漫着他俩恋爱的甜甜的味道。这这……是因戏生情了?

 

두 사람이 드라마 <방기아, 조긴아>(날 내버려두던지, 잡던지!)를 찍을 때,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엔 연인 사이에 나타나는 감정이 좀 묻어났었죠. 한 누리꾼이 올린 키스하는 사진에는 진짜 연애하는듯한 달달하고 달콤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이거이거... 드라마 찍다가 진짜 연인이 된걸까요?

 

 

 

 

 

 

后来又有两人的频频互动!看陈乔恩频频在微博上晒与王凯的合照,真的仿佛是在秀恩爱,在生日的时候还晒出了甜照哦!这里只想说:嘿嘿嘿!

 

이후에도 두사람은 자주 만났습니다. 진교은은 자신의 웨이보에 왕개와 같이 찍은 사진도 올렸구요. 정말 공개연애를 하는 것일까요? 진교은의 생일때에도 두 사람의 커플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하하하..웃음만 나오는군요~

 

今年已经37岁的陈乔恩曾在《我们来了》的节目中之所以放下豪言,宣称明年将要结婚,而且还邀请节目里的嘉宾去做她的伴娘,不知道是否是因为已经找到了自己的另一半所以才会这么有底气夸下海口咧?如果是,那么二姐替大家问问是我们靖王王凯吗?

 

올해 37세의 진교은은 예전에 <아문래료>(우리 왔어요)를 찍을 때 다음과 같이 호언장담 했었어요; "내년엔 꼭 결혼식을 올리고 싶고, 아울러 여기 계신 게스트들을 신부들러리로 초대하고 싶다".

이미 자신의 짝이 있어서 이렇게 자신만만하게 말한 것일까요? 만약 그렇다면, 왕개의 생각을 묻고 싶네요.

 

 

* 인터넷 선진국인 우리나라에서, 아직도 블로그를 퍼갈때 출처를 남기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제발 본인이 올리신 글에 제 글의 블로그 이름과 인터넷 주소(URL)를 꼭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비록 취미삼아 올리는 것이긴 하지만, 저도 제 시간을 투자해서 공들여 번역한 내용들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