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요즘 대세인 연상연하의 사랑을 그린 10편의 중드 추천!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요즘 대세인 연상연하의 사랑을 그린 10편의 중드 추천!

후웨이쩐 2022. 10. 10. 11:22
반응형

요즘 대세인 연상연하의 사랑을 그린 10편의 중드 추천!  

 

올해 하반기 연상연하의 커플을 그린 2편의 드라마가 방영대기 중인데요, 바로 <애적이팔정률>과 <애정이이>입니다. 아직 정확한 방영날짜가 정해지진 않았으나 인터넷에서의 화제성이 정말 뜨겁습니다. 연상연하 소재를 좋아하신다면 이 두편의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에 다른 연상연하 커플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들로 마음을 달래봐도 좋을듯 싶은데요. 오늘은 <애정이이>,<애적이팔정률>을 포함한 10편의 연상연하 커플의 중드를 소개해드립니다! 

 

1:《理智派生活》秦岚、王鹤棣

 

1. 진람, 왕학체 <이지파생활> 

진람, 왕학체 주연의 <이지파생활>은 방영 전에는 크게 기대를 받지 못한 드라마였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실제 나이차가 19살이었고, 극 중 나이차가 12살 설정이었다고 하죠. 하지만 방영 후 평판이나 입소문이 정말 좋았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감이 정말 훌륭했고, 이들이 보여준 달달함이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러면서 '가장 성공적인 연상연하 드라마'라고 중국 네티즌들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지파생활>은 30대 여성의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34살의 '심약흠'은 남성 위주로 돌아가는 대기업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승진하기가 굉장히 어려운데요. 그 과정에서 회사에서 계속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만, 보조직원인 '기효'가 계속 그녀를 옆에서 도와주게 되죠. 결국 두 사람이 여러 장애를 뚫고 같이 성장하게 될 뿐 아니라 사랑도 얻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良辰美景好时光》徐璐、林一

 

2. 임일, 서로 <량신미경호시광>

<량신미경호시광>은 서로, 임일 주연으로, 스타와 게임계 남신의 만남으로 스토리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드라마를 정주행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므흣한 미소가 계속 나온다고 하죠. 게다가 임일은 드라마에서 돌직구 고백 + 달달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서로와 임일 두 사람의 실제 나이차이가 5살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전혀 위화감이 없었습니다. 게다가 두 사람의 키차이를 좋아하는 팬들도 많았다고 하며 케미감 또한 훌륭했죠. 

극 중 남주인 '육경'은 유명한 이스포츠의 남신이고 여주 '양진'은 유명한 스타구요, 남주가 여주의 광팬입니다. 두 사람은 게임하다가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전반부에서 남주가 여주에게 세심하게 잘해주지만, 후반부에서는 이런 친절한 모습을 벗고 늑대의 본성을 점차 드러내게 되죠.

3:《司藤》景甜、张彬彬

 

3. 경첨, 장빈빈 <사등>

경첨, 장빈빈 주연의 <사등>은 미스터리 소재의 민국 드라마입니다. 실제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5살이라고 하는데요, 두 주연배우의 케미감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극 중에서 보여준 케미감 뿐 아니라, NG장면에서나 홍보 활동에서도 두 사람은 찰떡궁합을 보여줬죠. 

남주인 '진방'은 여행 중 절벽에서 떨어지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수 십년간 잠들어 있던  '사등'을 깨우게 됩니다.  두 사람은 여러 어려움을 겪지만 결국 함께 성장하며 사랑도 이루게 되죠. 

4:《我的时代,你的时代》胡一天、李一桐

 

4. 호일천, 이일동 <아적시대,니적시대>

호일천, 이일동 주연의 <아적시대,니적시대>는 <친애적,열애적>의 후속편이었죠. 이 드라마의 또우반 평점은 낮았으나 인기는 평타를 쳤다고 여겨집니다. 두 사람의 키차이가 꽤 컸죠~그래서 더 좋아했던 팬들도 많았다고 하구요. 게다가 호일천의 직진남 스타일과 전혀 예상못한 고백 방식이 정말 달달하고 또 웃기기도 했죠!

오백은 어릴때부터 애정을 남몰래 짝사랑 했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 경쟁하면서 감정이 생겨나게 됩니다. 오백은 300번의 승리로 애정과 사귈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두 사람은 각자의 팀을 이끌면서 결국 중국팀을 세계 1위로 만들게 되죠. 

5:《不会恋爱的我们》金晨、王子异

 

5. 김신, 왕자이 <불회연애적아문>

김신, 왕자이 주연의 <불회연애적아문>은 능력있는 직장 여성과 연하남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왕자이는 직업 카레이서로 나오는데요, 각종 방법을 동원해 여주를 꼬십니다. 게다가 키스신도 꽤 많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남주 '고가흔'은 집안의 사업에 전혀 관심이 없는데요. 모친의 지시에 따라 '조강월'의 조수로 들어가게 됩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점차 달달하게 변하게 되고, 결국 각종 난관을 넘어 사랑을 이루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6:《下一站是幸福》宋茜、宋威龙

 

6. 송치엔, 송위룡 <하일참시행복>

송치엔, 송위룡 주연의 <하일참시행복> 역시 연상연하 커플 드라마의 레전드격 작품입니다. 두 주연배우의 극 중 케미감이 정말 대단했죠. 송위룡은 연하남을 연기했는데요, 직장 상사에게 돌직구로 들이(?)댑니다. 키스신도 꽤 많았구요, 스토리도 정말 재밌고 달달했죠. 

22살의 대학 4학년생인 원송은 교수님의 추천으로 인테리어 회사 인턴으로 입사합니다. 거기서 32살의 직장상사 '하번성'을 알게 되는데요. 점차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이 생기게 되고, 여러 오해와 어려움을 극복한 후 마침내 사랑을 이루게 되죠. 

7:《你是我的城池营垒》马思纯、白敬亭

 

7. 백경정, 마사순 <니시아적성지영루>

마사순, 백경정 주연의 <니시아적성지영루> 역시 방영 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의 실제 나이차이가 6살정도였으나, 두 사람이 한 화면에 있는 장면이 정말 잘 상상이 되질 않았죠. 하지만 방영 후 이들의 뛰어난 케미감이 시청자들의 뒤통수를 쳤습니다. 위화감이 전혀 없었으며 케미감 또한 작렬이었죠. 게다가 백경정이 보여준 패기넘치는 사랑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새로 병원에 부임해온 '미카'는 병원과 특수경찰과 함께 응급구조 훈련을 받는 과정에서 '형극루'를 알게 됩니다. 두 사람은 처음엔 서로를 오해했다가 그 후 호감이 생겨나게 되는데요. 여러 응급상황을 겪으며 형극루가 점차 미카에게 매료된다는 낭만적인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没有秘密的你》戚薇、金瀚

 

8. 척미, 김한 <몰유비밀적니>

김한, 척미 주연의 <몰유비밀적니>는 한국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리메이크한 드라마입니다. 리메이크 한 드라마 들 중 비교적 성공작으로 평가되는데요. 두 주연배우의 뜻밖의 훌륭한 케미감 그리고 김한이 보여준 연하남 설정이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차사고로 서로 알게된 임성연과 강하, 두 사람은 10년 후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진상을 찾는 과정에서 상대방의 마음을 들을 수 있는 소년 강하와 능력없는 여변호사 임성연은 동료관계가 되죠. 함께 난제를 풀며 시청자들을 감동시키는 여러 이야기들을 보여줍니다. 

9:《爱的二八定律》杨幂、许凯(待播)

 

9. 양미, 허개 <애적이팔정률> (방영대기작)

<애적이팔정률>은 양미, 허개 주연으로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화제성이 굉장히 높구요, 올해말 방영될 가능성이 큽니다. 능력있는 여주와 연하남 설정이며, 여기에 선결혼 후사랑 스토리가 더해졌구요. 올해 순조롭게 방영된다면 올해 최고의 커플로 등극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뛰어난 변호사 진시와 집돌이 양화의 스토리로, 두 사람은 우연히 결혼을 하게 되지만 결국 진정한 커플이 되죠. 

10:《爱情而已》吴磊、周雨彤(待播)

 

10. 오뢰, 주우동 <애정이이>(방영대기작)

오뢰, 주우동 주연의 <애정이이> 역시 하반기 화제성이 정말 높은 연상연하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두 주연배우의 실제 나이차가 5살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조금의 위화감도 없다고 하구요. 예고편만 봐도 케미감 폭발이라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이들의 홍보활동이 잦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조만간 편성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슬럼프에 빠진 능력있는 직장여성 '양우안'과 항상 벤치를 지키는 운동선수 '송삼천'은 우연히 같은 테니스 클럽에 가입하게 되는데요. 두 사람과 클럽멤버들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노력하여 뛰어난 직업클럽으로 발전시키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양우안과 송삼천 역시 점차 사랑을 싹틔우구요. 결국 직업적으로나 사랑으로나 모두 성공하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하루 빨리 편성되서 방영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