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신문번역]송중기 신작 드라마 발표회에 참석하여 송혜교에 대해 언급, 결혼 후 마음이 더욱 안정돼 본문

중한번역/한국연예가 소식

[중국신문번역]송중기 신작 드라마 발표회에 참석하여 송혜교에 대해 언급, 결혼 후 마음이 더욱 안정돼

후웨이쩐 2019. 6. 3. 15:40
반응형

이번에 새로 방송되는 아스달 연대기 발표회에 대한 중국 신문 보도 내용입니다.

 

 

 

 

출처 : https://baijiahao.baidu.com/s?id=1634763131103921625&wfr=spider&for=pc&ivk_sa_s=130826&isFailFlag=1

 

宋仲基出席新剧发布会谈妻子宋慧乔 表示婚后内心更安定

송중기 신작 드라마 발표회에 참석하여 송혜교에 대해 언급, 결혼 후 마음이 더욱 안정돼

 

 

北青网

 

 

05-28  16:20

 

 

 

 

 

据港媒报道,韩星宋仲基继三年前与宋慧乔合作神剧《太阳的后裔》后,婚后首度主演的新剧《阿斯达年代记》将播。而他已落实和拍韩剧《阳光先生》的女星金泰璃,合作韩国首部以宇宙为题材的科幻电影《胜利号》,由韩片《狼少年之恋》的赵成熙导演执导,获得香港制作投资及内地发行权,预计七月开拍及安排于明年上映。

 

홍콩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한국 스타 배우 송중기가 3년 전 송혜교와 함께 찍었던 특별드라마 <태양의 후예>이후 첫 주연을 맡은 <아스달연대기>가 방송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미스터 선샤인>을 찍은 김태리와 함께  한국에서 처음으로 우주를 주제로 한  SF 영화 <승리호>를 찍기로 했는데, 이는 <늑대소년>의 조성희 감독이 맡았다. 이 영화는 홍콩제작투자와 중국의 발행권을 획득하였으며 올해 7월 크랭크인 하여 내년에 상영될 예정이다. 

 

 

 

此外,宋仲基与张东健、金智媛、金玉彬等下午出席新剧《阿斯达年代记》的制作发布会,宋仲基现身时漏出笑容狂比心,更拖剧中饰演他宿敌的张东健一起比心,反而没有和女主角金智媛一起拍姿势合照,不知道是不是怕老婆宋慧乔吃醋呢?金智媛则和金玉彬一起出场比心合照。

 

이 외에 송중기와 장동건, 김지원 그리고 김옥빈 등은 오후에 열린 신작<아스달 연대기>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였다.

송중기는 웃는 모습으로 나타났으며 극중 그의 숙적인 장동건과 같이 손으로 하트를 만들기도 하였다. 그러나 여주인공인 김지원과는 사진을 같이 찍지 않았는데 부인인 송혜교의 눈치를 본 것은 아닌가 싶다?! 김지원은 김옥빈과 같이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었다. 

 

 

《阿斯达年代记》在拍摄期间传出剧组超时工作,有指剧组没有遵守工会订立的68小时拍摄守则,有工作人员指出该剧在韩国拍摄期间,最长每周连续开工101小时,而在海外取景,更试过每周连续开工151小时,更有一名工作人员在拍摄期间受伤手部骨折。今天发布会有记者提出相关问题时,大会要求集中提问与剧集相关的内容而避答。

 

<아스달 연대기>는 제작기간동안 제작진들이 초과근무를 했다고 알려졌는데 이는 제작진이 정해진 근로시간인 68시간 촬영수칙을  준수하지 않은 것이다. 한 직원은 한국에서 촬영할 때 가장 길때는 매주 연속으로 101시간 동안 일했으며 해외에서는 매주 연속 151시간을 일했다고 밝혔다. 한 제작진은 촬영기간 손이 부러지는 부상을 입기도 하였다. 오늘 제작발표회에서 한 기자가 이와 관련된 질문을 하자 드라마 관련 질문만 하기를 요구하며 즉답을 피했다. 

 

 

此外,宋仲基也大方谈及妻子宋慧乔,他表示婚后没有太大改变,但内心更安定,又指出宋慧乔也是《阿斯达年代记》导演和编剧的粉丝,他在拍摄剧集的日子里,宋慧乔也有为他打气。

 

이 밖에 송중기는 부인인 송혜교에 대해 시원시원하게 말하기도 하였다. 그는 결혼 후 큰 변화는 없지만 마음이 더욱 안정되었다고 밝혔으며, 송혜교 역시 <아스달 연대기>감독과 작가의 팬이라고. 그가 드라마를 촬영하는 동안 송혜교 역시 많이 격려해줬다고 언급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