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사실 심월은 일반 여자들과 비교하면 예쁘지만, 연예인으로써는 글쎄? 키도 작고 다리도 굵어!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사실 심월은 일반 여자들과 비교하면 예쁘지만, 연예인으로써는 글쎄? 키도 작고 다리도 굵어!

후웨이쩐 2019. 6. 3. 16:31
반응형

<치아문단순적소미호>에서 심월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호일천 기사도 여러편 올렸고 ...심월에 대해서도 굉장히 

호감을 갖고 있는데요. 오늘 바이두에서 기사를 찾다가 이런 기사를 찾게 되었어요.

키도 작고 다리도 굵다고 저격성 보도를 올렸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려봅니다. 이 글을 쓴 기자의 신체비율이 궁금해지네요~

 

 

 

 

출처 : http://fashion.ifeng.com/c/7n9rU5TKXiw

 

说实话,沈月作为普通女孩很漂亮,当明星身高就矮了腿还粗!

娱乐圈无疑是更新换代十分快的地方了,尤其是现在的娱乐圈可谓是新人辈出,无论是歌手还是演员都有很大一批刚出道的新人,因此不管是在颜值方面还是在演戏方面都与老一辈的艺人有很大的不同,而很多的网友对比的态度也是褒贬不一的,沈月给人印象长相气质非常甜美,拍戏时无论饰演

fashion.ifeng.com

 

说实话,沈月作为普通女孩很漂亮,当明星身高就矮了腿还粗!

사실 심월은 일반 여자들과 비교하면 예쁘지만, 연예인으로써는 글쎄? 키도 작고 다리도 굵어!

 

2019年  06月01日 21:18:53

 

 

娱乐圈无疑是更新换代十分快的地方了,尤其是现在的娱乐圈可谓是新人辈出,无论是歌手还是演员都有很大一批刚出道的新人,因此不管是在颜值方面还是在演戏方面都与老一辈的艺人有很大的不同,而很多的网友对比的态度也是褒贬不一的,沈月给人印象长相气质非常甜美,拍戏时无论饰演的角色也大多都是摆脱不了青春和邻家妹妹的气息新一代女星,但是她与老一辈的明星来说可以说是很不相同了。

 

연예계는 새로운 인물이 금방금방 들어오고 나가는 그런 곳이며, 특히 지금의 연예계는 새로운 인물이 많이 배출되는 상태이다. 가수든 연기자든 모두 새로운 인물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외모가 뛰어나던가 혹은 연기력이 뛰어나던가 어쨌든 모두 예전의 연예인들과 비교하면 다른 점이 많다. 네티즌들의 연예인에 대한 평가 역시 엇갈리는 것이 사실이며, 심월은 외모가 귀엽고 깜찍하며 성격도 유쾌하고 즐거워 보이는 인상이다. 그녀가 영화나 드라마를 촬영할 때 어떤 역할을 맡든 대부분은 청춘 이미지나 이웃에 사는 여동생 이미지를 탈피하지 못하고 있는데, 선배 연기자들과 비교 했을 때 다른 점은 과연 무엇일까?

 

沈月的五官还是挺好看的,虽然说脸上带点肉感,可是十分的可爱,配上简单的短发,给人一种很亲切的邻家少女感,虽然作为普通的女孩子来说很漂亮,可是当明星的话,缺点也非常明显。

 

심월은 예쁘고 귀여운 외모를 가졌다. 얼굴에 섹시해보이는 이미지가 살짝 있긴 하지만 굉장히 귀여운 이미지이며, 짧은 단발과 얼굴을 서로 매치시키면 사람들에게 친절한 이웃집 소녀 이미지를 준다. 일반 여자들과 비교했을 때 예쁜 얼굴이지만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면 부족한 점이 분명히 보인다. 

 

 

 

沈月的皮肤虽然白,但是她的身材却不太好,身高不太够,看起来非常的矮,而且身上的肉也很多,尤其是穿短裙,露出的腿可以说是又粗又短了,这跟别的高个子的女星同框的话对比简直就像车祸现场一样惨烈。

 

심월의 피부는 하얀편이긴 하지만 신체비율은 좋지 않다. 키가 충분히 크지 않아 보기에 굉장히 작아보이며, 몸에 살도 있어 보인다. 특히 미니스커트를 입을 때 다리가 굵고 짧아 보인다. 다른 키 큰 여자 연예인과 같이 놓고 보면 극명한 대비를 이뤄 자동차 사고 현장처럼 매우 처참하다. 

 

 

 

虽然说沈月穿上牛仔裤,很用少女的清新感,可是搭配的波点裙也太老气了吧,尤其是他的腿上肉还挺多的,不看脸只看身材的话,简直就成少女过渡到了大妈呀。也是很尴尬啊。

 

비록 심월이 입은 청자켓은 소녀의 맑은 이미지를 가져다 주지만, 같이 매치시킨 원피스는 조금 촌스러워 보인다. 특히 다리가 통통해 보이는데, 얼굴을 안보고 다리만 본다면 거의 소녀가 아닌 아줌마라 봐도 무방하다. 조금은 난감하다. 

 

不看沈月的腿这身红色上衣,配上可爱的白裙,看上去还非常的有明星范,可是一看全身照就给人一种非常矮的感觉,这简直都不到五头身吧,视觉效果也太让人绝望了。

 

심월의 다리는 보지 않고 그녀가 입은 붉은색 상의와 귀여운 흰 치마만 본다면 굉장히 연예인답게 입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몸 전체를 보면 키가 작다는 느낌을 주며 5등신도 되어 보이지 않는다. 시각적인 효과 역시 절망을 느끼게 한다.

 

 

 

 

沈月穿上普通的衣服,其实效果很一般的,白色上衣配上黑色的短裙很有少女的时尚甜美感,可是他的腿非常的粗,尤其是身高不太够有点矮,穿上透明的高跟鞋之后,看上去很显脚胖,穿上短裙,可以说把身上的缺点全显出来了。

 

 

심월은 평범한 옷을 입었는데 효과 역시 일반적이다. 흰색 상의와 매치시킨 검은색 미니스커트는 귀여운 소녀의 이미지를 준다. 그러나 다리가 굵을 뿐 아니라 키가 작아서 투명해 보이는 하이힐을 신으니 굵은 다리가 더욱 부각되어 보인다. 신체의 단점을 모두 노출시킨 스타일이라 말할 수 있겠다. 

 

 

 

 

比起别的女星来说,沈月的气质虽然非常的清纯,可是身材却不算很好,白色的简单卫衣搭配上黑短裤,明明是很可爱的装扮,可是看到神月露出的腿之后,却拉低了不少的印象分,配的鞋子老气就算了,腿又粗又短,可以说很尴尬。

 

다른 여자 연예인과 비교해보면, 심월의 성격은 비록 굉장히 순수하지만 신체비율은 좋다고 볼 수 없다. 흰색의 심플한 후드티와 매치시킨 짧은 검은 팬츠는 분명 굉장히 귀여운 스타일링이나 심월의 노출된 다리는 그녀의 이미지를 추락시켰다. 같이 매치시킨 신발 역시 촌스러운 것은 둘째치고 다리가 굵고 짦으니 정말 난감하지 않을 수 없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