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한국연예] 성형하지 않은 한국의 여자스타, 송혜교 말고 또 누가 있을까? 본문

중한번역/한국연예가 소식

[한국연예] 성형하지 않은 한국의 여자스타, 송혜교 말고 또 누가 있을까?

후웨이쩐 2016. 11. 16. 18:47
반응형

이것은 중국 한 신문의 의견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저는 있는 그대로 해석만 할 뿐입니다...

그냥 흥미로 봐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출처 : http://www.cankaoxiaoxi.com/society/20161115/1431046.shtml

 

那些没整过容的韩国女星 除了宋慧乔你还知道谁?

성형하지 않은 한국의 여자스타, 송혜교 말고 또 누가 있을까?

2016-11-15 16:25:54 来源:人民网   责任编辑:风语者

 

 

 

 

 

 

 

 

在韩国娱乐圈,天然美女十分难能可贵。除了宋慧乔是公认的零整容美女,你还知道谁?

 

한국 연예계에선 자연미인을 찾기란 쉽지 않다. 자연미인으로 알려진 송혜교 이외에 또 누가 있을까?

 

 

 

朴信惠

박신혜

 

 

 

林允儿

임윤아

 

 

 

宋智孝

송지효

 

 

河智苑

하지원

 

 

 

裴秀智

배수지

 

 

 

孔孝真

공효진

 

 

 

 

 

“乔妹”宋慧乔出道整整20年 揭秘她如何成为一代又一代宅男女神

 

"乔妹 혜교동생"(한 블로그에서 찾아보니 중국에서 가을동화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이후 생긴 애칭이라고 합니다. 국민 여동생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듯)

 

송혜교가 연예계에 진출한지 벌써 20년이 되었다. 그녀가 지속적으로 남성팬들에게 인기를 얻는 비결은 무엇일까? 그 비밀을 파헤쳐보자.

 

今年,宋慧乔已经出道整整20年,是的,就是这么不知不觉间,那个被我们成为“乔妹”的姐姐,已经35岁了。她就这样安安静静的在我们身边美美的度过了20年。

 

올해는 송혜교가 연예계에 진출한지 딱 20년이 되는 해이다. 그렇다, 부지불식간에 '혜교동생'이라 불리던 그녀가 벌써 35살이 된 것이다. 송혜교는 이렇게 조용히 우리 옆에서 20년이란 세월을 같이 보냈다.

 

 

 

 

 

如果不是各种庆祝活动频繁举办,我们真的要忽略了宋慧乔已经出道20年了。可为什么20年来,她能够一直辣么美,成为一代又一代宅男心目中的女神?

20年的时间,足够造星业异常发达的韩国培养好几代偶像明星了,而宋慧乔在这样的市场中,能够一直保有一席之地,并且还能保持影响力,也是非常的不简单,除了演技外,一直没有变过的美颜,也成为她从艺道路上的保险之一。

 

만약 여러 축하행사들이 열리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녀가 연예계에 데뷔한지 20년이 되었다는 사실을 모르고 지나갔을 것이다. 20년이라는 세월동안 지속적으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남성팬들의 여신으로 군림 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지난 20여년동안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비정상적으로 발달한 한국에선 여러 스타들이 쏟아져 나왔다.

송혜교는 이러한 환경속에서도 연예계에서 자신만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을 뿐 아니라, 그녀가 내뿜는 영향력 역시 무시하지 못할 정도가 됐다. 또한 연기력 이외에도 외모 역시 한결 같다는 점 또한 그녀가 연예계에 자리매김 하는데 큰 지지대가 되어주었다.

 

 

 

 

宋慧乔童年照

(어린 시절의 송혜교)

 

韩国造星业其实也有赖于这个国度整容事业的蓬勃发展,而宋慧乔难能可贵的就在于,她是韩国为数不多的几个天然美女之一。如果现在我们说宋慧乔出道20年,容颜未改,那也确实是睁着眼说瞎话,20年的光阴不可能在一个人的脸上没有留下任何痕迹。但是宋慧乔的美,就在于她在每一个不同的阶段,都会呈现出不一样的美感。今天,我们就通过她几部耳熟能详的作品,来看看她的美颜进化之路。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한국의 성형술의 발달에 의존하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송혜교는 한국에서 성형하지 않은 자연미인 중 하나로 손꼽힌다. 만약 지금 우리가 연예계에 데뷔한지 20년이나 된 송혜교의 얼굴이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고 말한다면 이는 거짓말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20년이란 세월이 한 사람의 얼굴에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기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송혜교의 아름다움은 매번 다른 작품에서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데 있다.  오늘 그녀가 찍은 몇 편의 유명 드라마를 통해 그녀의 아름다움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알아보자.

 

 

 

 

 

宋慧乔出演《顺风妇产科》

송혜교가 출연했던 <순풍 산부인과>

 

 

1997年《顺风妇产科》

96年参加模特大赛出道的宋慧乔,97年就接到了《顺风妇产科》的片约,虽然不是女一号,但是作为一个新人来说,已经算是很顺利了。当年才16岁的宋慧乔在剧中饰演院长的小女儿。

 

1997년 <순풍 산부인과>

96년 모델대회를 통해 데뷔한 송혜교는 97년 <순풍 산부인과>에 출연하기로 계약했다. 비록 여주인공은 아니었지만 신인이었던 송혜교에겐 괜찮은 배역이었다. 당시 16살에 불과했던 송혜교는 극 중 병원장의 작은 딸로 출연하였다.

 

 

 

 

 

《顺风妇产科》

<순풍 산부인과>

 

宋慧乔在剧中随意扎起一个马尾辫或只是披散着头发,只靠一条细细的黑色眼线就显得朝气蓬勃。细细的弯眉虽然现在看起来有些落伍,但在19年前,可是最时髦的眉形。即使任何唇妆都没有用,也不会显得气色不好,果然就是青春无敌。

 

송혜교는 극 중에서 머리를 하나로 묶거나 풀고 다니지만, 눈빛이 살아있는 생기발랄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눈썹모양이 지금과 비교했을 때 조금은 촌스럽기도 하지만 19년 전에는 저런 모양이 유행이었다. 어떠한 화장도 당시 그녀의 풋풋한 매력을 보여주기엔 역부족이었던 듯 싶다.

 

 

 

 

蓝色生死恋

가을동화

 

 

2000年《蓝色生死恋》

一部《蓝色生死恋》让中国观众们几乎在一夜之间认识了宋慧乔,虽然被打上了“车祸”、“绝症”等韩剧的标签,但还是惹得无数少女边流泪边追剧,在那个网络并不发达的年代里,心心念念的等待电视机旁,等着我们的俊熙和恩熙上线。

 

2000년에 찍은 <가을동화>

<가을동화>란 드라마 한 편을 통해 송혜교는 중국에서 일약 스타가 되었다. 비록 '차 사고'와 '불치병'이라는  한국 드라마의 전형적인 틀을 벗어나진 못했지만, 수많은 소녀들이 눈물을 흘리면서도 꼭 챙겨보는 드라마였다. 인터넷이 별로 발달하지 않았던 시대에 TV 옆을 사수하며 우리의 준서와 은서를 기다렸다.  

 

 

 

 

 

《蓝色生死恋》剧照

<가을동화>의 한 장면

 

 

《蓝色生死恋》中,还长着一张babyface的宋慧乔,就像一个让人感觉很舒服的邻家女孩一样出现在了我们的生活中。剧中她离奇的身世,坎坷的命运都牵动着观众的心。披散的黑色长发和水汪汪的眼睛,让人过目不忘。

 

<가을동화>에서 babyface의 송혜교는 옆집 소녀와 같은 느낌으로 우리에게 다가왔다. 극 중에서 그녀의 평범하지 않은 가정환경과 순탄치 못한 인생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검은 긴 생머리와 맑고 투명한 눈망울은 많은 사람들의 뇌리에 남기 충분했다.

 

 

 

 

 

漫满屋

<풀하우스>

 

 

2004年《浪漫满屋》

如果说《蓝色生死恋》让人们认识了宋慧乔,那么时隔4年的《浪漫满屋》则是让她真正爆红起来。剧中,宋慧乔改变了以往安静乖巧的形象,出演了活泼开朗的女主角韩智恩。与Rain一道,演绎了一段浪漫的爱情故事。

 

2004년 <풀하우스>

<가을동화>가 송혜교를 알린 드라마였다면, 4년 뒤 방영된 <풀하우스>는 인기폭팔의 도화선이 된 드라마였다. 극 중 송혜교는 예전의 얌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하여 발랄하고 쾌활한 여주인공인 한지은 역을 맡았다. Rain와 같이 출연, 한 편의 낭만적인 러브스토리를 잘 그려내었다.

 

 

 

 

 

 

《浪漫满屋》剧照

<풀하우스>의 한 장면

 

 

当时23岁的宋慧乔正值最好的年华,褪去了婴儿肥的她,看起来满脸的胶原蛋白。各种颜色的衣服,搭配一张充满朝气的脸,让人不喜欢都不行。

《浪漫满屋》中,宋慧乔改变了往日的黑发型像,选择了栗色的头发,看起来更加活泼。各种扎发让她看上去动感十足。也正是因为这部剧,宋慧乔圈了无数忠实的男粉丝。

 

당시 23살이었던 송혜교는 젊음이 빛을 발하는 전성기를 맞이하였다. 어린 티를 벗어버린 그녀의 얼굴은 말 그대로 청춘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묻어났다. 어떠한 옷도 그녀의 생기발랄한 얼굴에 너무나도 잘 어울렸으니..그녀를 싫어한다는 것은 정말 불가능한 일이 아니었겠는가.

<풀하우스>에서의 송혜교는 검고 긴 생머리 이미지를 버리고 갈색으로 염색하여 발랄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으며, 다양한 묶음머리 역시 그녀를 생동감 넘치게 만들었다. 송혜교는 이 드라마를 통해 수많은 남성팬들을 거느리게 되었다.

 

 

 

 

 

那年冬天风在吹

<그 겨울, 바람이 분다>

 

 

2013年《那年冬天,风在吹》

其实《浪漫满屋》之后,宋慧乔还出演了很多电影电视作品,比如2008年,与玄彬合作《他们生活的世界》,之后在2009年,又出演了王家卫执导的电影《一代宗师》,在电影中饰演叶问的妻子。虽然并不算高产,但是宋慧乔也一直在用各种作品刷新着自己的存在感。

 

2013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송혜교는 사실 <풀하우스>를 찍은 이후에도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었다. 예를 들면,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이라든가, 직후인 2009년 왕가위가 연출한 <일대종사>에서 엽문의 아내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다. 비록 높은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쇄신하였다.  

 

 

 

 

 

 

《那年冬天,风在吹》剧照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한 장면

 

 

当然娱乐圈是残酷的,2013年已经年过30岁的宋慧乔其实已经有些年没有十分具有影响力的电视剧作品了,就在这时,一部与赵寅成搭档的《那年冬天,风在吹》,让她重新回归到观众的视线当中。

 

연예계란 세계는 매우 냉혹하고 가차없는 것이 사실이다. 2013년 이미 30세를 넘긴 송혜교가 몇 년 사이 대박을 터뜨린 드라마를 찍지 못했던 그 때, 조인성과 함께 찍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시청자들의 눈을 그녀에게 돌려놓는 데 큰 공헌을 했다.

 

 

 

 

 

宋慧

송혜교

 

这部剧中,宋慧乔的扮相成熟了许多。长卷发带来了更多女人味,而粗眉也让她看上去更加容易接近,减少了距离感。可以说,这部剧中,宋慧乔的颜值给人眼前一亮的感觉,一个32岁的女演员,肌肤状态也是好到让人只有羡慕的份儿。

 

송혜교는 이 드라마를 통해 성숙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다. 웨이브가 들어간 긴 머리는 여인의 성숙미를 물씬 드러냈으며, 짙은 눈썹과 커다란 눈 역시 우리에게 친근함을 더해줬다. 극 중 송혜교의 얼굴은 사람들에게 밝은 느낌을 주었을 뿐 아니라, 32살이란 나이가 무색하게 고운 피부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太阳的后裔

<태양의 후예>

 

 

2016年《太阳的后裔》

如果说《那年冬天,风在吹》让我们对30岁之后的宋慧乔的颜值有了重新的认识的话,那么今年上半年刷爆朋友圈的韩剧《太阳的后裔》则将已经35岁的宋慧乔送上了颜值巅峰。

 

2016년 <태양의 후예>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우리에게 30대 초반 송혜교의 외모를 다시 돌아보게 만들었다면, 올해 상반기 엄청난 인기를 얻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35세의 송혜교의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르게 만들었다.

 

 

 

 

《太阳的后裔》剧照

<태양의 후예>의 한 장면

 

 

自带“美颜”相机功能的姜暮烟医生在剧中的一颦一笑都牵动观众的心。今年上半年最时髦的lob头,加上粉嫩的唇妆,瞬间减龄。

 

극 중 의사 강모연의 찌푸리거나 웃는 얼굴 모두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올해 상반기 가장 유행하는 lob(중단발) 스타일과 자연스런 메이크업은 그녀가 더욱 어려 보이게 만드는데 일조했다.

 

 

 

自带美颜的宋慧乔

항상 아름다워 보이는 송혜교

 

 

就是这样一个美的并不惊艳,但美的让人感觉很舒服的宋慧乔,陪伴了我们已经20年,相信在接下来的日子中,她也还会用各种新的方式,用自己的感觉这么美下去。

 

항상 이렇게 과한 아름다움이 아닌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지닌 송혜교. 우리와 함께 20년이란 긴 시간을 같이 보내왔다. 앞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는다.

 

 

* 인터넷 선진국인 우리나라에서, 아직도 블로그를 퍼갈때 출처를 남기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제발 본인이 올리신 글에 제 글의 블로그 이름과 인터넷 주소(URL)를 꼭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비록 취미삼아 올리는 것이긴 하지만, 저도 제 시간을 투자해서 공들여 번역한 내용들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