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배우]이제 인기 고공행진중인 중국 신인 여배우 외모 순위! 왕초연 2위, 1위는?!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배우]이제 인기 고공행진중인 중국 신인 여배우 외모 순위! 왕초연 2위, 1위는?!

후웨이쩐 2023. 6. 24. 06:37
반응형

이제 인기 고공행진중인 중국 신인 여배우 외모 순위! 왕초연 2위, 1위는?!

 

최근 95后(95년 이후 출생) 신인 여배우들의 경쟁이 격렬합니다. 조로사나 우서흔 같이 이미 높은 인기를 누리는 여배우들을 제외하고, 다른 여배우들 또한 아름답고 예쁜 외모를 가졌는데요. 올해 상반기 고장극 <호심>의 주연을 맡은 주야, <청평악>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던 왕초연, 그리고 <점연아,온난니>로 인기가 수직상승했던 장정의 모두 한번 보면 잊히지 않는 외모를 가졌습니다. 최근 중국 인터넷에서 '이제 막 인기를 얻기 시작한 신인 여배우 외모 랭킹 TOP10'을 뽑았다고 하는데요. 어떤 여배우들이 이름을 올렸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TOP10:祝绪丹

 

10위 : 축서단

축서단과 디리러바 모두 가행전매 소속 여배우입니다. 두 사람 모두 <삼생삼세십리도화>에서 중요한 조연을 맡았었죠. 그러나 디리러바가 축서단보다 더 큰 인기를 얻었구요, 축서단은 후에도 양미와 디리러바의 조연만 맡았습니다. 사실 축서단의 외모는 정말 뛰어난데 말이죠! 게다가 고장분장도 잘 어울리는데요, <의천도룡기>와 <우룡>에서 일률적인 호평을 얻기도 했습니다. 

신비감 넘치는 고장분장, 한번 보면 잊히지 않는 외모 그리고 괜찮은 연기력까지 모두 지녔는데요. 다만 아쉽게도 큰 인기는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름을 널리 알린 역할은 모두 조연 캐릭터들이었죠. 주연을 맡았던 <우룡>,<정서원나요가애> 두 편 모두 평가가 좋지 못했습니다. 현재 화제성이 높은 방영대기작에 양미 주연의 <호요소홍랑>과 임가륜 주연의 <열염지무경기>가 있는데, 이 두 작품 모두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축서단이 진도령과 마찬가지로 대규모 제작 S+급 고장극에서 조연을 맡아 열연하면 인기를 얻을수 있을꺼라 여기고 있죠. 

 

TOP9:刘浩存

 

9위 : 류호존

중국 네티즌들이 류호존을 볼 때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최근 한 행사에 참여한 그녀의 모습을 보고 아름답다고 감탄하는 한편, 그녀 관련 부정적인 보도 이후 호감도는 별로라고 합니다. 장예모 감독의 영화 두 편의 주연을 맡으며 연예계에서 가장 잘나갈 여배우로 평가받았죠. 

좋은 작품 제의를 받아도 연기가 받춰주지 못하면 쉽게 비판받게 되는데요. 류호존의 그 후 행동들은 그녀에 대한 호감도를 낮추었습니다. 우선 부모 관련 추문이 있었구요, 인터뷰에서도 민망한 장면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호감도가 많이 떨어졌다고 하네요. 

TOP8:包上恩

 

8위 : 포상은

포상은 역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무명의 신인배우입니다. 2002년 출생으로 이제 겨우 21살이라고 하죠! 과거 주연을 맡았던 고장달달극 <화조추월야>에서 고장분장이 정말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작품제의가 많은 편은 아니라고 하구요, 최근 <김용무협세계>에 출연했는데 이 작품은 텐센트 제작의 중점 무협극입니다. '황용'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구요, 이 드라마에 진도령, 맹자의, 고위광, 주일위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TOP7:程潇

 

7위 : 성소

98년생인 성소가 7위에 올랐습니다~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죠. 우주소녀 멤버였던 성소는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 중 작품이 많은 축에 속합니다. 왕이보와 함께 위에화 소속인데요, 소속사에서 많이 밀어줬습니다. 그동안 7편의 드라마에 출연했는데, 이 중 5편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고장극 <천성지로>,<영역> 그리고 달달극 <니미소시흔미>,<량언사의> 등이 있었죠. 

다만 그녀의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연기력입니다. 외모도 아름답고 작품도 끊이지 않고 있으나, 연기력에서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데요. <니미소시흔미>에서는 심지어 안젤라 베이비를 잇는 눈 치켜뜨는 연기를 선보인다는 말까지 들었습니다. 최근 성소의 작품은 지난 2년보다 훨씬 줄어들었는데요. 작년에 단 한 편 <가일난양양2>만 방영되었으며 번위도 심지어 3번 조연이었습니다. 현재 <만영심종>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구요, 이 드라마의 여주는 안젤라베이비이고 성소는 카메오 출연이라고 합니다. 만약 앞으로 계속 배우의 길을 걷고 싶다면 연기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시급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TOP6:胡连馨

 

6위 : 호연형

호연형은 2000년 출생의 00后 신인 여배우입니다. 역시나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죠. 많은 네티즌들이 좋게 보는 여배우라고 하구요, 작품도 그동안 꽤 많이 찍었다고 합니다. 왕학체와 주야 주연의 <전화중적청춘>에서 서브여주로 나왔구요, 대박 드라마 <인세간>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양미, 공준 주연의 S+급 중점 고장선협극 <호요소홍랑 : 월홍편>에도 출연했죠. 

<호요소홍랑 : 월홍편>에 미녀들이 다수 포진해있다고 하는데요. 여주인 양미 외에도 조연에 곽효정, 진요, 진도령, 축서단 등 스타일이 다른 미녀들이 총출동 합니다. 그래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고 하구요, 호연형의 고장분장이 정말 아름답다고 하네요!

TOP5:张婧仪

 

5위 : 장정의

장정의는 최근 굴기한 95后 신인 여배우입니다. 비록 인지도나 각 데이터 수치가 조로사나 우서흔 정도는 아니지만, 가장 잠재력을 갖춘 여배우로 평가받고 있죠. 우아한 외모를 갖고 있구요, 여러 캐릭터들도 소화가능 합니다. <무명>이나 <일견경심>의 민국 분장, <점연아,온나니>에서 연기한 청춘 소녀 캐릭터 모두 호평을 받았었죠. 

 

그동안 주야와 비슷한 외모라는 평을 들어왔는데요, 그러나 장정의의 분위기가 더 달달합니다. 주야는 청초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갖고 있죠. 최근 두 사람 모두 대표작을 보유하게 되면서 혼동하는 일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하네요. 장정의와 주야 역시 외모로 앞순위를 다투고 있구요. 네티즌들은 보편적으로 주야는 외모가 더 낫고, 장정의는 연기력 등 종합적인 실력이 더 출중하다고 평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장정의 역시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있죠. 

TOP4:黄日莹

 

4위 : 황일영

황일영 배우, 아마 비교적 익숙하실텐데요.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그녀를 고장분장에 어울리는 천혜의 외모를 갖고 있다고 평하고 있습니다. 달달극 <야불기적전하대인>,<협탐간부지>의 주연을 맡았었구요, 그러면서 많은 팬들을 만들어냈습니다. 달달한 외모에 혼혈의 느낌도 갖고 있구요, 한번 보면 잊히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다만 찍는 작품수가 적은 것이 아쉬운데요. 94년생의 황일영은 백록, 국정의와 동갑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들과 비교하면 많이 뒤떨어져 있죠. 올해 무협극 <무림유교기>가 방영되었으나 큰 인기는 얻지 못했구요.  <장월신명> 서브여주 오디션에 응시했으나 결국 진도령이 캐스팅되기도 했습니다. 라운희, 송일 주연의 <안심기>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여기선 3번 조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작품수가 적은 것에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죠. 

TOP3:周也

 

3위 : 주야

주야는 95년 이후 출생 여배우 중 공인된 미녀 배우로 손꼽힙니다. 영화 <소년적니>에서 나쁜 소녀 캐릭터를 맡으며 깊은 인상을 남겼었는데요. 그 후 <산하령>에 출연하며 인기가 수직상승합니다. 주야는 현대, 고장 분장 모두 잘 어울리며, 쌩얼도 아름답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예전엔 연기력이 별로라는 평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올해엔 연기력이 많이 향상됐다고 합니다. 주야,후명호 주연의 선협고장극 <호심>에서 예전과 다른 연기력을 보여주었구요, 여전히 아름다운 고장분장을 선보였습니다. 

TOP2:王楚然

 

2위 : 왕초연

왕초연은 드라마 <청평악>에서 총비 '장필함' 캐릭터를 연기하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 이유는 그녀의 고장분장이 너무도 아름다웠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는 외모로 큰 관심을 받고 있죠. 대표적으로 상반기 방영된 <청설니희환아>는 매 회 나오는 왕초연이 너무 예쁘다, 아름답다란 평을 들었다고 하구요. <장군재상>에서도 아름다움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올여름 양양과 호흡을 맞춘 <아적인간연화>가 방영될꺼란 소식이 무성한데요.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왕초연이 현재 대박 대표작 한 편이 아쉽다는 평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런 외모라면 디리러바와 같이 탑여배우가 될 수 있는 충분한 조건을 갖췄다고 말이죠. 올여름 <아적인간연화>외에도 방영썰이 돌고 있는 샤오잔, 임민 주연의 선협극 <옥골요>에서도 서브여주로 출연했는데요. 두 작품 모두 왕초연의 인기를 크게 올려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TOP1:宋祖儿

 

1위 : 송조아

1위는 송조아가 차지했습니다! 송조아와 오뢰, 양양 모두 유명한 아역출신 배우들인데요. 송조아는 외모, 연기 모두 상당히 뛰어난 편이며 시청자들의 호감도도 높습니다. 게다가 한번 보면 잊히지 않는 외모를 갖고 있죠.  

신인 여배우 외모를 논할 때 송조아, 왕초연, 주야가 대부분 3위부터 1위를 차지하구요. 연기력 랭킹에선 송조아의 경우 대부분 3위 안에는 듭니다. 그래서 송조아에 대해 좋게 보는 시청자들이 많죠. 다만 대박작품 한 편이 아쉬운 상황인데요, 그래도 방영 대기중인 <무우도>와 <절요>가 큰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무우도>는 임가륜과, <절요>는 류우녕과 호흡을 함께 맞췄구요, 두 작품 모두 캐스팅때부터 큰 화제를 낳았습니다. 게다가 공개된 송조아의 고장분장이 정말 아름다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