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1년 하반기 정주행할만한 로맨스 중드! 라운희 <량언사의>스틸사진 초달달, 공준 <화염람> 본문
2021년 하반기 정주행할만한 로맨스 중드! 라운희 <량언사의>스틸사진 초달달, 공준 <화염람>
2021년 하반기에도 볼만한 드라마가 많습니다. 많은 인기배우들이 돌아오는데요, 예를 들어 라운희 주연의 <량언사의>는 최근 첫 스틸사진을 내보냈는데 정말 달달해 보였구요. 샤오잔과 양쯔의 <여생,청다지교>, 그리고 양양과 디리러바의 <니시아적영요>까지 모두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이는 작품들입니다. 현재 여름방학 기간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께 올해 하반기 볼만한 로맨스 중드를 소개해드립니다!
1:罗云熙、程潇《良言写意》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1 : 라운희, 성소 <량언사의>
라운희 주연의 <량언사의>가 드디어 스틸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작품은 2021년 하반기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목부생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상당히 아픈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원래 밝고 쾌활한 성격의 귀공자 '려택양'과 발랄소녀 '소사의'의 해후와 사랑을 그리고 있는데요, 뜻밖의 사건으로 하룻밤 사이에 서로의 생명 속에서 소실됩니다.
려택양은 똑똑하고 일 잘하는 젊은 대표에서 의기소침한 '고독한 환자'로 변하는데요, 2년 후 그는 기억을 잃은 소사의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려택양의 차가운 심장이 다시금 불붙지만 예민한 그는 소사의가 온 것이 오랜시간 꾸민 은밀한 음모 때문임을 재빨리 알아차립니다. 자신에게 접근한 것이 진상을 조사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요, 려택양은 소사의를 보호하기 위해 감정을 끊어버리기로 결심하지만 운명은 그들을 놔주지 않습니다.
2:龚俊、张慧雯《你好,火焰蓝》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2 : 공준, 장혜문 <니호, 화염람>
공준이 <산하령>이후 후속작으로 돌아옵니다. <니호,화염람>은 6월 하순 방영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여름방학이란 황금시간대의 스타트를 끊는 작품입니다. 소방대원과 응급실 의사라는 두 특수직업에 이야기의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요. 소방대장인 '곽언'과 백의의 천사 '안람'은 생사를 가르는 의외의 사건을 통해 서로 알게 됩니다. 이들은 각자의 전쟁터에서 동일한 구원의 믿음을 지킵니다. 이러한 신념은 점차 서로를 사랑으로 이끌게 되죠. 말하지 않아도 마음이 통하는 전우이자, 서로를 보호해주는 연인이 됩니다.
2021년 이런 종류의 로맨스 드라마가 참 많았습니다. 얼마전 많은 인기를 얻었던 <니시아적성지영루>, 그리고 최근 절찬 방영중인 <애상특종병>이 비슷한 소재인데요. 이 두 드라마 모두 특수경찰과 의사의 조합입니다. <니호,화염람>에선 소방대원과 의사로 변했으나 열정적인 사랑은 모두 똑같네요.
3:陈星旭、张婧仪《一见倾心》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3 : 진성욱, 장정의 <일견경심>
<일견경심>은 달달하면서도 아픈 민국시대의 로맨스드라마입니다. 여름에 요우쿠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요우쿠의 2021년 하반기 중점 드라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잘생긴 건달 '담현림'과 몰락 집안의 딸 목완경이 진상을 찾는 과정에서 서로 사랑에 빠진다는 스토리인데요. 진성욱의 민국 군인 복장이 참 멋지네요.
목완경은 귀엽고 똑똑한 몰락한 집안의 딸입니다. 부모님은 10년전 결별했는데요. 그녀는 모친의 유골을 갖고 목씨집안으로 돌아옵니다. 당시 부모의 결별을 초래한 형님 사망의 진상을 찾게 되죠. 담현림은 독설가에 각박한 성격을 가진 건달로, 세상을 원망하지만 한편으론 여심을 사로잡는 고수입니다. 강한 무력을 갖고 있지만 부드러운 마음도 가진 희대의 패왕이죠. 보잘것 없는 출신이나 상해 도시방위 장관이 되는데요. 목씨 집안과 관련있는 해묵은 사안을 조사하기 위해 목완경에게 서로의 필요를 취하자고 요구합니다. 목완경은 목씨 집안에 발붙이기 위해 고의로 군관 서광요에게 접근하는데요. 세 사람이 겪게 되는 생사가 걸린 시련 그리고 삼각관계가 펼쳐집니다.
4:成毅、张予曦《南风知我意》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4 : 성의, 장여희 <남풍지아의>
성의와 장여희는 <유리>,<몽성장안>후 세번째로 <남풍지아의>에서 만납니다. 이 작품 역시 2021년 하반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칠미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영상화가 결정됐을 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원작소설 팬들은 이번 주연 캐스팅에 크게 만족해하고 있다고 하죠.
약물개발 연구원인 남주 '부운심'과 외과 의사인 여주 '주구'는 낙후지역에서 인도적 의료지원을 합니다. 두 사람은 오해부터 시작해 생사의 위험을 겪은 후 서로 마음이 통하는데요. 솔직한 마음을 터놓기도 전에 사고가 일어나 부운심은 인생의 밑바닥으로 떨어집니다. 그리고 주구와의 연락을 끊어버리죠. 1년 후 주구는 홈닥터란 신분으로 부운심과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부운심의 괴롭힘에도 주구는 낙관적인 태도로 부운심을 치료합니다. 그를 깊은 심원에서부터 끌어내죠. 패도총재와 홈닥터의 사랑이 정말 달달해 보이네요!
5:许凯、程潇《你微笑时很美》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5 : 허개, 성소 <니미소시흔미>
허개와 성소 주연의 <니미소시흔미> 역시 2021년 하반기 요우쿠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이스포츠 소재의 청춘 로맨스드라마인데요. 청매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준수하고 냉정한 독설가인 이스포츠 고수이자 수재인 '육사성'과 이스포츠 선수와는 절대 연애하지 않겠다는 '동요' 두 사람이 꿈을 찾고 서로를 지켜주는 스토리입니다.
이 작품은 <진정령> 제작진이 제작에 참여했는데요. 원작소설의 표절 의혹이 있어 방영될 때 보이콧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을듯 합니다.
6:任嘉伦、白鹿《一生一世》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6 :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일생일세>는 묵보비보의 소설 <일생일세미인골>을 각색한 것인데요. 묵보비보는 <친애적,열애적>등의 원작소설 작가로, <일생일세미인골> 역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임가륜과 백록이라는 인기배우를 캐스팅한 이 작품은 2021년 매우 많은 팬들이 주목하고 있는 로맨스 작품인데요. 아이치이에서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설 <일생일세미인골>은 고금을 넘나드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성우인 여주 '시의'와 화학교수 인 남주 '주생진' 두 사람의 전생과 현생에 얽힌 사랑이야기입니다. 이 스토리는 현대시대 위주구요, 여기에 전생의 갈등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여주 시의는 전생의 기억을 갖고 전생의 연인 주생진을 찾아다닙니다. 두 사람은 두번째 생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죠.
소설 <일생일세미인골>은 두 편의 드라마로 제작되었는데요. 현대판 <일생일세>와 고대판 <장안여고> 두 편입니다. 모두 임가륜, 백록 주연이며, 고대판 <장안여고>는 두 사람의 전생의 힘든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비극이라고 하는데요, 두 편 모두 많은 팬들이 고대하고 있죠. 고장극 <장안여고>가 먼저 방영되고 <일생일세>가 뒤이어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년 하반기, 우리 모두 임가륜의 모습을 실컷 볼 수 있을듯요!
7:韩东君、彭小苒《走起!我的天才街坊》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7 : 한동군, 팽소염 <주기! 아적천재가방>
팽소염이 드디어 <동궁>이후로 돌아옵니다! <주기! 아적천재가방>은 오피스 로맨스 작품으로, 팽소염은 헤드헌팅 회사의 여신 '심락'을 연기하는데요. 팽소염의 능력있는 여성 연기가 정말 기대됩니다.
이 작품의 남주 '진소'는 첨단기술 회사들이 서로 앞다투어 초빙하려는 능력자입니다. 하지만 그는 첫사랑이 그에게 준 상처를 잊기 위해 친구와 함께 일했던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헤드헌터인 심락의 조언대로 경쟁회사에 입사하는데요. 하지만 그는 절친의 함정에 빠지게 되고 또 모친도 세상을 떠나게 되죠.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난독증도 재발합니다. 그 후 심락의 격려하에 다시 회사를 창립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이런 과정 중 사랑의 불꽃을 피워올립니다.
8:李一桐、金瀚《乌云遇皎月》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8 : 이일동, 금한 <오운우교월>
정묵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이 작품은 많은 원작팬들을 갖고 있습니다. 역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드라마이죠. 미스터리와 사랑을 결합시킨 작품으로, 여주 담교는 꿈같은 배 위에서 남주 우우를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의 운명은 이 때부터 서로 얽히기 시작합니다.
금한은 <니시아적경성시광>이후 출연하는 원작작가 정묵의 두번째 작품이기도 합니다.
배 위에서 만난 두 사람, 첫눈에 반합니다. 하지만 여행 후 두 사람 모두 약간의 기억을 잃는데요. 수재인 우우는 여행 후 인생에서의 최대 변화를 겪은 후, 진상을 찾기 위해 학업을 포기하고 담교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시공을 초월하여 기억을 잃은 이유를 찾아나서게 되죠.
9:杨紫、肖战《余生,请多指教》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9 : 양쯔, 샤오잔 <여생,청다지교>
양쯔와 샤오잔 주연의 <여생,청다지교>가 하반기에 방영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촬영당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던 이 작품은 원래 작년 여름 방영예정이었으나 이번 여름에야 방영이 된다고 하죠. 2021년 여름방학 기간의 중점 드라마로, 이제 다신 스케줄이 바뀌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여생,청다지교>는 백림석장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따뜻하고 달달한 로맨스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학졸업과 실업, 부친의 암으로 인한 병원 입원 등에 직면한 바이올린 연주가 임지교는 인생이 바닥을 칠 때 부친의 주치의 고위를 만나게 됩니다. 고위는 겉은 차가워보이나 마음이 따뜻하고 신중하며 똑똑한 인물이죠. 냉정하고 엄숙해보이나 실제로는 따뜻하고 낭만적이며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임지교는 활발하고 명랑하며 선량한 성격을 지녔는데요. 그녀는 고위의 빙산을 녹이고 두 사람은 점차 가까워지면서 서로를 힐링해줍니다.
10:杨洋、迪丽热巴《你是我的荣耀》
하반기 추천 로맨스 중드 10 : 양양, 디리러바 <니시아적영요>
이 작품도 제가 여러번 소개해 드렸던 것 같은데요. 양양과 디리러바 주연의 <니시아적영요> 역시 여름방학기간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여생,청다지교>와 서로 선의의 경쟁을 펼칠 것 같네요. 비록 정확한 방영날짜는 아직 나오지 않았으나 <여생,청다지교>와 <니시아적영요> 두 작품 모두 최근의 활동이 자주 눈에 띕니다. 만약 모두 이번 여름에 방영된다면, 7월이나 8월이 좋지 않을까 하네요.
<니시아적영요>는 고만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하이생소묵>,<미미일소흔경성>,<삼삼래료>등 드라마의 원작소설 작가이기도 합니다. 양양은 예전에 <미미일소흔경성>의 샤오나이 역으로 출연했었죠. 두번째로 고만과 함께 하는 작품입니다.
인기여자스타 '교정정'이 고등학교 시절 짝사랑했던 수재 '우도'와 10년만에 다시 만나게 됩니다. 여주는 귀여움에서 벗어나 성실하고 영리한 대스타가 되었고, 남주는 차갑지만 도도한 우주 설계사가 되었죠. 두 사람의 낭만적이고 힐링되는 따뜻한 사랑이 펼쳐집니다.
2021년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현대 로맨스 작품이 많은데요. 소개해드린 10편의 작품 말고도 아이치이에서 <원래아흔애니>, <세계미진리>가 방영예정이며, 요우쿠에선 <석유유리와>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중국연예 > 중국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연예]기다리다 목 빠질 것 같은 9편의 묵은지 중드! 장철한 <조가>, 왕이보 <사립독산학원>, 벌써 4년이나... (0) | 2021.06.16 |
---|---|
[중국연예]10편의 캐스팅 완료된 중드 신작! 백경정, 등륜 신작 촬영 들어가고, <환락송3> 제작 공식발표. 조로사, 오뢰 <성한찬란> 캐스팅 (0) | 2021.06.14 |
[중국연예]틱톡 조회수 백억회를 돌파한 중국 드라마 TOP 10! (0) | 2021.06.09 |
[중국연예]카메오 출연임에도 시선 강탈한 9명의 중드배우들! (0) | 2021.06.07 |
[중국연예]로맨스 중드 최애 남주 TOP10!<아,희환니>로진 상위권, <친애적,열애적> 한상언 2위 (0) | 2021.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