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1년 하반기 10편의 고장 로맨스드라마! <아적여주별태맹> 달달 타임슬립, <일야신낭2> 컴백!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2021년 하반기 10편의 고장 로맨스드라마! <아적여주별태맹> 달달 타임슬립, <일야신낭2> 컴백!

후웨이쩐 2021. 8. 1. 19:27
반응형

 

2021년 하반기 10편의 고장 로맨스드라마! <아적여주별태맹> 달달 타임슬립, <일야신낭2> 컴백!

 

 

 

7월에 로맨스 고장극 방영이 거의 없었습니다. 최근 <아적여주별태맹>이 방송된 것이 다인데요. 부담없는 달달 고장극을 정주행하다보면 스트레스도 금방 플리죠~ 고장 로맨스 작품은 항상 크게 사랑받는 소재인데요, 큰 인기를 끌었던 <전문중적진천천>,<쌍세총비>등이 그랬습니다. 2021년 하반기 볼만한 10편의 달달 로맨스 고장극을 소개해 드립니다!

 

1:赖美云、吴俊余《我的女主别太萌》

 

 

1. 뢰미운, 오준여 주연 <아적여주별태맹>

<아적여주별태맹>은 2021년 하반기 첫 스타트를 끊은 달달 고장극입니다. <여왕대인별태맹>을 각색한 작품인데요. 악마총재 '진한'의 압박을 참고 사는 안습비서 '강소맹'은 우연한 기회로 게임세계에 들어가 약수국의 9공주로 변신하는데요. 그곳에서 '진한'과 매우 닮은 귀족황자 '모용진'을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함께 강호를 휘젓고 다니고, 결국엔 진실한 사랑을 얻는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뢰미운은 오디션 프로그램 <창조101>에서 6위를 차지하며 걸그룹 '화전소녀 101' 멤버가 되는데요. 팀 해체후 웹드라마로 진출하게 되고, 오준여와 함께 <천뢰일부지춘화추월>을 찍었습니다. 최근 많은 고장 달달드라마의 소재가 게임 타임슬립 설정인데요. 이 드라마는 웃음 포인트가 많아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이라고 합니다. 

2:程潇、谷嘉诚《卿卿我心》

 

 

2. 성소, 곡가성 주연 <경경아심>

<경경아심>은 고장선협 로맨스드라마로, 배경설정이 영력석의 영향을 받는 가공의 대륙입니다.  수련할때 모두 영력에 의지하는데요, 여주인 '로경경'은 힘들게 수련해도 성과를 얻지 못하는 새내기입니다. 우연히 왕야인 '남궁일흔'과의 접촉이 자신의 영력을 증가시킨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때부터 로경경은 '남궁일흔'이란 보조배터리를 갖게 되죠. 

 

 

성소, 곡가성 모두 그룹출신에서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로, 성소는 <영역>,<니미소시흔미>등에 출연했었고 곡가성은 <오,나의 황제폐하>,<금수남가>,<영롱랑심>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다만 곡가성의 연기가 조금은 뻣뻣할 뿐 아니라 최근 전여친에 의한 스캔들도 있었는데요. 이 스캔들이 드라마 방영에 영향을 줄지는 지켜봐야 알 듯 합니다. 

3:曹煜辰、田曦薇《姻缘大人请留步》

 

 

3. 조욱진, 전희미 주연 <인연대인청유보>

<인연대인청유보>는 달달한 고장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인간세계의 중매인인 상관아와 인간세계로 떨어진 신선 초엽간에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조욱진이 바로 <진정령>에서의 형부 금자헌이었구요, 전희미는 <여차가애적아문>의 황등자 역할로 나왔었죠. 


 

4:卜冠今、王星越《公子倾城》

 

 

4. 복관금, 왕성월 주연 <공자경성>

<공자경성>은 유화종자의 동명소설을 각색했는데요, 영리하고 별난 강호협녀가 오만한 무감정 장주를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이 우연한 일이 겹쳐 서로 알아가며 기묘한 결혼생활을 열어간다는 내용입니다. 


 

 

<공자경성>은 아이치이의 2021년 연연첨극장 작품 중 하나인데요, 여주 복관금은 작년 <이십불혹>에서 여주를 맡으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왕성월은 우정과 새로 계약한 출중한 외모를 가진 신인스타인데요, <옥루춘>이란 고장극에도 참여했었죠. 


5:黄日莹、罗正《春来枕星河》

 

 

5. 황일영, 라정 주연 <춘래침성하>

<춘래침성하>는 고장 달달드라마입니다. 동명소설을 각색했구요, 여주를 맡은 황일영은 <야불기적전하대인>에서 주연을 맡았었는데 사극분장이 정말 잘 어울렸죠. 그리고 <우상연습생> 출신인 라정은 <루하여우청첨수>,<시간도수우견니>,<아호희환니>에 출연했었는데요, 이번 작품은 그의 첫 주연 고장극입니다.


 

 

새로운 현령 '도군연'과 화방의 주인인 '아범'의 폭소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여주는 화방의 손님을 끌기 위해 현령에게 잘보이려 합니다. 남주 또한 여주에게 일부러 접근하는데요, 바로 오래된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서이죠. 흑심을 품은 두 사람, 불꽃이 끊이지 않습니다. 여주는 얼굴에 철판을 깔고 청산유수처럼 말을 잘하는 영리하고 귀여운 이미지입니다. 남주는 하는 짓이 독하고 냉정하며 여색을 가까이 하지 않습니다. 이 조합, 정말 흥미돋네요!

6:郭子凡、李墨之《许纯纯的茶花运》

 

 

6. 곽자범, 이묵지 주연 <허순순적다화운>

<허순순적다화운> 역시 고장 로맨스작품으로, 비단가게 외동딸 '허순순'이 우연히 '천하제일 차 판매상'인 주씨 집안의 눈에 듭니다. 혁혁한 명성을 날리는 주씨집안의 적장자 '주군결'에게 시집가게 될 운명에 놓이는데요. 

 

 

 

계모의 압력에서 벗어나고 창업이란 꿈을 실현하기 위해 허순순은 이를 악물고 결혼에 동의합니다. 결혼 후 허순순은 주씨 집안에서 내쫓기길 바라지만 뜻밖에도 주군결이 허순순에게 첫눈에 반하고 말죠. 이 한 쌍의 커플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7:李宏毅、黄日莹《武林有骄气》

 

 

7. 이굉의, 황일영 주연 <무림유교기>

<무림유교기>는 고장무협 달달드라마로, 또 황일영 주연의 작품입니다. 황일영의 고장분장이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이굉의는 조로사와 함께 찍은 <천뢰일부춘화추월>로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이굉의의 고장분장은 볼매인듯요~

 

 

선량한 천성을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큰 포부를 갖고 협녀가 된 '엽혜'. 처음 강호에 입성해 사람들의 음흉함을 알지 못하고 계속 이용당하고, 사기당하고 배신까지 당하게 됩니다. 결국 명예가 완전히 땅에 떨어지게 되지만 그녀는 이에 굴복하지 않는데요. 귀공자인 '백악'과 우연히 만나 티격태격하는 사이가 됩니다. 백악은 묵묵히 엽혜를 보호하고, 결국 엽혜를 도와 강호의 쓰레기를 없애버리는데요. 엽혜는 진정한 협녀로 거듭나게 됩니다.  

 

 

8:赵英博、吴芊盈《亲爱的吾兄》

 

 

8. 조영박, 오천영 주연 <친애적오형>

<친애적오형>은 인기만화 <가형우재작사>를 각색한 선협 로맨스 작품인데요. 총명하고 귀여운 천재소녀 '시하'는 실종된 오빠를 찾기 위해 우연히 낯선 선협세계로 가게 됩니다. 거기서 마존 '시동'과 옥화파 태상노조 '후지'를 만나 재밌고 따뜻한 일상을 함께 보내게 되는데요. 이때부터 두 오빠가 함께 여동생을 보호하는 폭소 넘치는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9:袁昊、赵昭仪《一夜新娘2》

 

 

9. 원호, 조소의 주연 <일야신낭2>

고장로맨스 탐정드라마 <일야신낭2>가 하반기에 방영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게다가 원래 멤버가 그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시즌1이 호평을 받으면서, 고장판 <내하보스요취아>라고도 불렸는데요. 월사영청의 동명소설을 각색했으며, 오만한 해적왕 '진상성'과 장군 가문의 협녀 '화용' 두 사람의 만남과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권모투쟁에 휩쓸려 들어가게 되죠. 

 

 

<일야신낭2>는 시즌1의 스토리를 이어나간다고 하는데요. 화용과 진상성은 온갖 고난을 겪고 결국엔 결혼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혼례날 성지가 내려와 화용과 이웃나라의 질자의 혼인을 명령하게 되고, 평화를 위해 화용은 진상성과 잠시 결혼을 숨기기로 결정하는데요. 그러면서 새로운 모험여행이 펼쳐지게 됩니다. 

 

10:黄圣池、郑合惠子《花间新娘》

 

 

10. 황성지, 정합혜자 주연 <화간신낭>

<화간신낭> 역시 달달고장극입니다. 귀엽고 낙관적 성격의 우렁각시 '육모아'와 화간성주 '화역남' 두 사람에게 벌어지는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는 황성지와 정합혜자가 <피낭지하>에 이어 두번째로 같이 찍는 로맨스 작품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