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1년 조회수 10억을 돌파한 로맨스 드라마 TOP10! 본문
2021년 조회수 10억을 돌파한 로맨스 드라마 TOP10!
임가륜과 백록 주연의 <주생여고>와 <일생일세>가 연이어 종영했습니다. <일생일세>는 아이치이 '연연극장'의 종영작이 되었습니다. 종영 전날 조회수가 대충 계산해도 벌써 10억회를 돌파했다고 하죠. 조회수 10억회 돌파는 괜찮은 성적입니다. 그럼 10편의 작품들을 알아보도록 하죠.
10위 : <일생일세>
전생을 그린 <주생여고>가 슬픈 결말로 끝났지만 현생편 <일생일세>는 달달한 장면이 많았는데요. 임가륜과 백록의 '진시커플'은 최근 드라마들 중 가장 높은 화제를 얻고 있죠.
<일생일세>는 <니시아적영요>이후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작품인데요. 공식 종영 전날 이미 조회수 10억회를 돌파했습니다. 다만 <니시아적영요>와 비교했을 때 조금 부족한 조회수라고 하죠.
9위 : <니호,대방변우2> .10.3억회
<니호,대방변우>는 2019년 또우반 평점 7.9란 높은 평점을 획득한 캠퍼스 로맨스 작품입니다. 시즌2에서 주연배우들이 바뀌긴 했으나 스토리의 핵심은 변하지 않았죠. 똑같이 열혈 청춘들의 변론 소재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시즌2의 성적도 훌륭한데요, 또우반 평점이 8점에 달합니다. 누적 조회수 역시 10억회를 돌파했구요. 소소한 유머, 열혈청춘, 달달 로맨스가 합쳐져 있을 뿐 아니라, 변론이란 주제 외에도 캠퍼스 생활도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전체 드라마에 청춘 분위기가 더욱 농후해졌죠. 하지만 주연들의 인지도가 낮아 방영 후 화제성이 낮았습니다. 그래도 조회수는 뜻밖에도 10억회를 돌파했네요, 대단합니다!
8위 : <일부소심렴도애> 11.8억회
조로사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 역시 순위에 들었습니다. <일부소심렴도애>의 평가도 좋지 않았고 또우반 평점도 4.4점 밖에 되질 않았는데요. 하지만 조로사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종영 후 누적 조회수가 11.8억회를 넘었죠. 이 드라마는 요우쿠 독점 방영이였으며, 2021년 현재까지 요우쿠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로맨스 작품입니다. 공준 주연의 <니호,화염람>을 이겼을 뿐 아니라 텐센트와 요우쿠에서 동시 방영되었던 <니미소시흔미>의 조회수도 넘어섰는데요. <니미소시흔미>는 요우쿠 조회수가 11억회였습니다.
7위 : <아적소확행> 14.1억회
<아적소확행>은 2021년 중간 정도의 화제를 몰고 왔던 로맨스 작품입니다. 첫회부터 남주가 여주를 운명의 상대로 여기면서 이들의 사랑은 빠른 속도로 전개됐죠.
드라마 버전이 원작소설과 차이가 있어 논쟁을 불러오기도 했는데요. 드라마만 보면 정말 달달할 뿐 아니라 키스신도 참 많았습니다.
6위 : <아적시대,니적시대> 14.8억회
<아적시대,니적시대>는 2021년 상반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친애적,열애적>의 후속작으로 촬영부터 큰 관심을 받았을 뿐 아니라 양쯔와 이현의 카메오 출연이 큰 홍보효과를 가져왔죠. 하지만 방영이 시작됐을 때 예상보다 큰 인기를 끌지 못했으며 웨이보 실검순위도 몇 번 오르는 것이 다였습니다.
누적 조회수가 대략 14.8억회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아이치이에서 정확한 데이터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 작품은 원래 대박 작품의 연속으로 여겨졌으나 14.8억회란 조회수는 사실 그닥 좋지 않은 성적입니다. <친애적,열애적>은 백억회를 돌파했었죠.
5위 : <량신미경호시광> 16억회
<량신미경호시광> 역시 2021년 상반기 어느정도 화제성을 불러왔던 로맨스 작품입니다. 아이치이와 텐센트에서 동시방영 됐으며, 텐센트에선 9.3억회의 누적 조회수를, 아이치이와 합치면 16억회 정도 되면서 10억 조회수 클럽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연상연하 커플의 사랑을 그렸으며, 극 중 이스포츠 장면을 실체화 했을 뿐 아니라 주연들의 연기가 괜찮았습니다. 서로와 임일이 보여준 뜻밖의 좋은 케미감도 이 드라마에 호재였죠.
4위 : <암련귤생회남> 16.1억회
<암련귤생회남>은 비록 또우반 평점이 4.7점 밖에 되지 않았으나 누적 조회수는 16.1억회를 기록했습니다. 이 작품은 이미 여러 버전으로 촬영되었는데요, 호일천 버전의 이 작품은 팬들의 큰 기대를 받았었죠. 팬들의 기대가 너무 커 그에 부응 못했던 느낌 때문일까요, 사실 드라마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3위 : <오아소저여석척선생> 19억회
임가륜의 또다른 로맨스 작품이 순위에 들었네요. <오아소저여석척선생>의 누적 조회수는 거의 20억회에 달하는데요. 대부분 시청자들은 임가륜을 보고 정주행 대열에 동참했죠. 방영 초 또우반 평점은 7점에 달했으나 후반부에서 힘을 못쓰면서 6점 이하로 내려갔습니다. 하지만 시청률 성적이 나쁘지 않았구요, 이로 볼 때 임가륜의 호소력이 여전히 강함을 알 수 있습니다.
2위 : <니미소시흔미>25억회
허개와 성소 주연의 <니미소시흐미>은 텐센트와 요우쿠 두 플랫폼의 조회수를 더하면 25억회에 달합니다. 괜찮은 성적으로 봐도 무방한데요. 비록 이 드라마에 대한 논쟁이 분분하긴 했으나 방영되던 7월 내내 화제성은 높았습니다.
<니미소시흔미>는 소설 표절 논란에 휩싸이면서 방영후 많은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면서 또우반 평점도 악의적으로 낮은 점수가 매겨졌구요. 만약 이런 색안경을 끼지 않고 작품 작체만 본다면 정말 재밌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단순히 달달한 내용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스포츠 관련 내용이 깊이 들어갔으며, 제작 퀄리티도 우수합니다. 게다가 팬덤 현상의 무질서한 상태도 삽입되어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니미소시흔미>와 비슷한 소재의 드라마 <친애적,열애적>과 비교할 때 내용은 오히려 더 풍부하다고 말하고 있죠.
1위 : <니시아적영요> 38.42억회
1위는 역시나 <니시아적영요>입니다. 종영 후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가 40억회에 육박하는데요. 이 작품은 2021년 여름 진정한 의미의 인기 드라마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종영 당일 너무 많은 시청자들이 몰려 텐센트가 먹통이 되기도 했다죠.
'중국연예 > 중국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연예]얼굴도 되고 연기력도 갑인데 왜 못뜨니! 9명의 고장미남들 누구? (0) | 2021.10.02 |
---|---|
[중국연예]9명의 최고 소설작가! 묵보비보는 양쯔와 이현을 대박배우로 (0) | 2021.10.01 |
[중국연예]고장극에 출연한 10명의 남자배우 묶은머리 VS 긴머리 스타일 비교! (0) | 2021.09.28 |
[중국연예]2021년 최악의 인터넷 조회수를 기록한 고장극 TOP 10! (0) | 2021.09.25 |
[중국연예]2021년 원작을 뛰어넘은 연기를 보여준 여주 TOP 10! (0) | 2021.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