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가장 기대되는 훈훈한 고장커플 TOP 9! 양양 & 조로사 상위권!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가장 기대되는 훈훈한 고장커플 TOP 9! 양양 & 조로사 상위권!

후웨이쩐 2021. 10. 8. 11:28
반응형

가장 기대되는 훈훈한 고장커플 TOP 9! 양양 & 조로사 상위권!

 

얼마전 인터넷에서 라운희와 백록이 <반시밀당반시상>이후 두번째로 고장극에서 만난다는 소문이 흘러나왔습니다. 

근데 그 소식이 진짜인것 같은데요~! 두 사람은 <흑월광나온BE극본>을 각색한 선협극 <장월무신>으로 다시 한번 좋은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10월 중순 크랭크인 예정이라고 하구요, 백록과 라운희란 미남미녀 커플의 만남으로 또다시 대박 드라마가 탄생할 조짐이 엿보입니다. 그러면서 웨이보에서 가장 기대되는 훈훈한 고장커플 랭킹을 매겼다고 하죠. 현재까지 많은 주목을 받는 중점 고장극이 촬영을 시작했는데요. 양쯔 & 성의, 양양 & 조로사 모두 2022년 최고의 기대를 받는 커플들입니다. 

TOP 9:杨超越&徐正溪《重紫》

 

 

9위 커플 : 양초월 & 서정계 <중자>

양초월과 서정계의 조합 역시 순위에 들었습니다. 서정계는 <독고천하> 이후 고장미남으로 등극했는데요, 짙은 눈매를 지닌 그의 고장분장은 신비감이 가득합니다. <중자>는 2021년 상반기 텐센트에서 제작한 중점 S급 고장극으로 독객의 선협소설을 각색했구요. 비교적 예전에 쓰여진 선협로맨스물 입니다. 장진과 니니 주연의 <신석연>과 내용이 조금 흡사하구요. 불길한 별을 타고난 소녀와 만인이 우러르는 신존, 그리고 스승과 제자의 사랑을 결합시켜 달달하기도 하고 고통스러운 내용이라고 합니다. 


 

양초월은 <차청봉명>에서 신비감 넘치는 고장분장을 보여줬으며, 서정계는 <구주천공성2>에서 사존을 연기했었죠. 두 사람의 실제 나이차는 13살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전혀 위화감은 없어 보입니다. 

TOP 8:袁冰妍&刘学义《落花时节又逢君》

 

8위 커플 : 원빙연 & 류학의 <낙화시절우봉군>

원빙연과 류학의의 조합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커플의 외모 또한 훌륭하구요~ 두 사람은 <유리>이후 두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것인데요, 드디어 공식커플이 되었네요. 많은 분들이 류학의의 고장분장 좋아하시죠~ 그래서 더 많은 기대를 받는 것 같습니다. <낙화시절우봉군>은 6월에 정식 크랭크인 되었으며, 2022년에 방영예정이라고 하네요. 

 

TOP 7:肖战&任敏《玉骨遥》

 

7위 커플 : 샤오잔 & 임민 <옥골요>

샤오잔의 고장분장을 누가 기대하지 않고 있을까요~! 신인배우 임민과 호흡을 맞추는데요, 임민은 비록 인지도가 높진 않지만 연기력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고장분장 역시 정말 잘 어울리구요~ 전에 <청평악>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었죠. <옥골요> 역시 스승과 제자의 사랑을 그린 선협극으로, 텐센트가 주요 투자자인 중점 IP각색극입니다. 2021년 상반기에 크랭크인 했으며 여름에 크랭크업했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2022년 하반기에 볼 수 있을꺼라는 예상입니다. 샤오잔의 고장극, 정말 기대되네요.

<옥골요>는 창월의 선협소설 <주안>을 각색한 것으로, 원작소설이 정말 슬프고 아픈 내용이라고 합니다. 고독하지만 고결한 남자 주인공인 '공상세자', 그리고 열정적이고 정의로운 여자 주인공인 적족의 군주. 그는 18살 이전에 어떠한 여자도 만날 수 없다는 운명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두 사람은 사제관계가 되어 3년을 함께 보내게 되는데요. 과묵한 성격의 공상세자는 묵묵히 제자를 사랑하지만 나라와 가족의 원한 때문에 사제간의 관계가 벌어지게 됩니다. 정말 아프고 또 아픈 이야기라고 하네요. 

TOP 6:刘亦菲&陈晓《梦华录》

 

6위 커플 : 유역비 & 진효 <몽화록>

유역비와 진효 커플 역시 이름을 올렸습니다. 정말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커플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역비는 2006년 <천룡팔부>이후 다시 고장극을 찍게 되었습니다. 데뷔 이래로 3편의 고장극만 찍었는데요, 모든 역할이 너무 아름다워 대부분 레전드가 되었죠. 진효는 데뷔 초기부터 고장미남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몽화록>은 송나라 여성의 전기적인 내용을 구성한 대작입니다. 관한경의 원잡극 명작 <조반아풍월구풍진>을 각색한 작품인데요. 항주에서 찻집을 연 '조반아'는 약혼자에게 버림받은 후 좌절하지 않고 작은 찻집을 큰 주루로 성공적으로 탈바꿈 시킵니다. 힘든 과정을 거쳐 조반아는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죠. 또한 고대에 여성들의 낮은 지위를 평등하게 만드는 기반을 열게 됩니다. 


TOP 5:杨紫&成毅《沉香如屑》

 

5위 커플 : 양쯔 & 성의 <침향여설>

양쯔와 성의의 조합 역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성의는 <유리>이후 고장남신으로 등극하면서 선협 남주의 가장 모범적인 예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는데요. 이번 <침향여설>에서도 신비감 넘치는 모습으로 나온다고 하죠. 양쯔 역시 <향밀침침신여상>이후 다시 선협극을 찍습니다. 이 커플의 외모만 보고도 충분히 정주행이 가능할 것 같네요!

<침향여설>은 소막을 동명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예전에 상당히 인기를 끈 선협소설입니다. 드라마 <유리>처럼 선협로맨스를 그리고 있는데요. 상고 유족의 유일한 쌍둥이 '안담'과 천계 4대제군의 우두머리 '응연군' 두 사람의 사랑과 아픔을 그리고 있습니다. 안담은 응연군을 구하기 위해 심장의 절반을 줍니다. 하지만 응연군은 사랑을 착각할 뿐 아니라 오히려 안담을 붙잡아 천형대에 세우죠. 그녀는 8백년이 시간을 들여 그를 잊으려고 하지만 운명은 또다시 그들을 다시 인간속세에서 만나게 하죠. <침향여설>은 <청잠행>,<신석연>을 찍었던 감독이 맡았습니다. 

TOP 4:杨洋&赵露思《且试天下》

 

4위 커플 : 양양 & 조로사 <차시천하>

양양과 조로사 조합을 언급한 중국 네티즌들이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요. 이 커플의 고장분장 역시 너무 잘 어울리죠. 고장무협극 <차시천하>는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했던 중점 고장극입니다. 

 

<차시천하>는 경영월의 동명소설 작품을 각색한 고장극입니다.  란식공자와 석운공주가 10년의 혼인을 겪으며 생사의 정겁을 걷게 되는데요.  무림의 패주가 미인을 위해 영토의 절반을 포기한다는 아름답고 아픈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고장극은 로맨스 요소뿐 아니라 강한 남주와 여주의 캐릭터가 사람들을 잡아끈다고 합니다. 


TOP 3:迪丽热巴&龚俊《安乐传》

 

 

3위 커플 : 디리러바 & 공준 <안락전>

디리러바와 공준 커플이 3위입니다. 이 커플의 외모 역시 더할 나위 없이 최고죠~ 스토리 뿐 아니고 얼굴만 보고도 충분히 정주행가능한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공준은 <산하령>으로 큰 인기를 얻은 후 <안락전>까지 찍으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 작품은 7월 20일에 정식 크랭크인 되었으며, 올해 말 크랭크업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용은 그동안 몇번 알려드린 것 같아 생략합니다. 

 

 

TOP 2:罗云熙&白鹿《长月无烬》

 

2위 커플 : 라운희 & 백록 <장월무신>

라운희와 백록 커플이 2위에 올라섰습니다. 두 사람은 <반시밀당반시상> 이후 실제로 다시 커플이 되었는데요, 이 커플을 다시 보길 원했던 분들 정말 많았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라운희는 최근 2년간 고장미남 TOP3안에 항상 들 정도로 가장 화제성 높은 배우입니다. 백록의 고장분장 역시 따로 말할 필요도 없죠. 특히 <주생여고>이후 그녀는 고장 홍의분장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장월무진>은 등라위지의 선협소설 <흑월광나온BE극본>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여주는 선문장문의 딸로 성모의 후광을 자체적으로 갖고 있는 그런 캐릭터인데요. 예전에 기적적으로 엄청난 살인을 저지른 마왕의 손아귀에서 탈출한 것 때문에 마왕 각성 전의 진상을 찾도록 파견됩니다. 그리하여 500년 전으로 타임슬립하여 장문의 적녀가 되어 각성 전의 마왕과 결혼하게 되죠. 남주인 마왕은 감정이 없고 잔인한 살육을 즐깁니다. 여주는 백성을 구해야한다는 일념을 갖고 있죠. 마근(마의 뿌리)을 제거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사용해 남주의 마음을 움직이려는 여주. 남주를 미친듯이 유혹해 그녀를 깊이 사랑하도록 만듭니다. 그 결과 여주는 망설임 없이 그의 심장을 신정으로 찌르지만 실패하게 되고, 남주는 정신이 나가게 되죠. 여주는 자신의 영혼을 이용해 남주의 마근을 바꿔버리는데요. 이때부터 슬픈 사랑이 시작됩니다. 남주는 미친듯이 여주의 영혼을 찾아다니게 되구요. 

TOP 1:迪丽热巴&任嘉伦《驭鲛记之与君初相识》

 

 

1위 : 디리러바 & 임가륜 <어교기지여군초상식>

또 디리러바네요! 디리러바는 2021년 상반기 임가륜과 <어교기지여군초상식>을 촬영했고, 하반기에는 공준과 <안락전>을 찍고 있습니다. 최고의 인기남신들과 연이어 촬영을 하고 있는데요. 공준 그리고 임가륜과의 조합 각각 모두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촬영 시작부터 큰 관심을 받았죠. <어교기>는 6월에 정식 크랭크업 했다고 하구요, 두 주연배우 모두 고장 남신, 여신이니만큼 시청자들이 더이상 기다릴 수 없다고 아우성입니다~!

이 작품은 구로비향의 선협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어요곡의 최고 어요사(요괴를 부리는 사람) '기운화'가 교인에게 반하면서 인간과 요족간의 달콤하지만 아픈 사랑이 시작됩니다. 시원하고 소탈한 성격의 어요사, 글고 절색의 외모에 과묵하고 정직한 성격의 교인 귀족. 그녀는 그를 위해 감옥살이를 하고, 그는 그녀를 위해 꼬리를 자르고 목숨을 구합니다. 캐릭터 설정이 정말 매력적인데요, 배우와 캐릭터가 정말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듯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