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 2021년 최고의 고장남신 총결산! 누가 1위?!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 2021년 최고의 고장남신 총결산! 누가 1위?!

후웨이쩐 2021. 12. 12. 12:57
반응형

2021년 최고의 고장남신 총결산! 누가 1위?!

 

올해에도 많은 고장극들이 방영되었습니다. 상반기에 샤오잔의 <투라대륙>, 담송운과 종한량 주연의 <금심사옥>,디리러바와 오뢰 주연의 <장가행>이 있었죠. 그리고 하반기에 양미와 진위정의 <곡주부인>, 왕이보의 <풍기낙양> 등 많은 작품들에 고장남신과 여신들이 출연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고장남신은 누구였나요? 연말이라 그런지 많은 랭킹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다음은 중국 네티즌들이 뽑은 '가장 잊혀지지 않는 고장미남 TOP10' 순위 입니다.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죠~!

 

TOP 10:陈伟霆饰演《斛珠夫人》方诸

 

 

10위 : 진위정 <곡주부인>

비록 곡주부인에서 진위정이 선보였던 머리 앞부분의 더듬이 머리는 시청자들의 비호감을 샀었으나, 그래도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긴 했는데요. '방제'란 역할 설정이 많은 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차갑고 과묵한 귀공자 스타일로, 보기에 다가가기 힘들어 보이나 사실은 따뜻한 성격이죠. 묵묵히 해시를 총애할 뿐 아니라 더 다가가고 싶어하나, 꾹 참고 자제하는 눈빛에 온정이 담겨 있습니다. 다행히 진위정이 이 차가운 캐릭터를 제대로 연기했는데요, 더듬이 머리는 좀 그랬으나 갑옷입은 모습은 정말 멋졌습니다!

<곡주부인>은 진위정이 <취영롱>이후 다시 찍은 고장극으로, 느낌인진 모르겠으나 <취영롱>때보다 연기가 훨씬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서브남주였던 서개빙에게 화제성이 몰렸다고는 하지만 진위정 역시 볼매 아닌가요~!

TOP 9:王子奇饰演《御赐小仵作》萧瑾瑜

 

 

9위 : 왕자기 <어사소오작>

많은 시청자들이 <어사소오작>의 소근유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지셨을텐데요. 캐릭터 설정이 정말 완벽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패도총재나 냉미남 캐릭터는 아니었으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죠.

 

 

96년생인 왕자기는 많은 관심을 받는 신예로, 올해 샤오잔 주연의 선협극 <옥골요>에도 출연했으며 현대극 <지시결혼적관계>도 성공적으로 방영되었죠. 전도유망한 젊은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TOP 8:吴磊饰演饰演《长歌行》阿诗勒隼

 

 

8위 : 오뢰 <장가행>

오뢰가 <장가행>에서 연기한 아시륵준이 8위에 랭크됐습니다. 이 드라마는 하달의 동명만화를 각색한 것으로, 처음 오뢰가 캐스팅됐을 때 원작만화 팬들의 원성이 대단했다고 하죠. 오뢰가 과연 패기넘치지만 한편으론 부드러운 성격의 남주를 연기해낼 수 있을것인가 의구심을 가진 것인데요. 하지만 정주행 후 이들의 태도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오뢰의 연기력이 뛰어났을 뿐 아니라 상남자 분위기가 물씬 풍겼기 때문이죠. 

오뢰와 조로사 주연의 고장전기극 <성한찬란>이 곧 크랭크업 된다고 하는데요. <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의 원작작가가 쓴 소설을 각색했다고 하구요. 오뢰의 고장분장이 정말 기대됩니다!

TOP 7:许凯饰演《千古玦尘》白玦

 

 

7위 : 허개 <천고결진> 

허개의 고장분장 역시 순위에서 빠지면 섭하죠~! <천고결진>에서 연기한 '백결'은 진위정이 <곡주부인>에서 연기한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모두 차갑고 과묵한 금욕계 미남 스타일인데요. 허개의 신비한 백의분장이 정말 멋지게 나왔습니다. 다만 <천고결진>에 나온 남자 조연들의 뛰어난 외모로 살짝 허개가 밀리는듯한 모습이었는데요. 특히 <유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류학의 옆에 선 허개의 모습이 조금 통통해보여서 신비감이 조금 줄어든 모양새긴 했으나, 그래도 여전히 잘생긴 외모는 어디가지 않았죠~~

올해 허개는 고장극 <려가행>의 주연도 맡았으나 캐릭터는 그닥 사랑받지 못했습니다. 당나라 시대의 고장분장 역시 허개에게 그닥 어울리지 않는다는 평이 많긴 했죠. 

TOP 6:钟汉良饰演《锦心似玉》徐令宜

 

 

6위 : 종한량 <금심사옥>

<금심사옥>의 서영의 역시 2021년 큰 인기를 얻은 고장 남주였습니다. 사실 원작소설 속 서영의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역할이 아니었으며, 스토리 대부분이 여주 위주로 흘러갔는데요. 드라마 버전에선 남주 캐릭터를 우상화 시키면서 비로소 온유하고 따뜻한 성격의 서영의가 탄생했죠. 

예전부터 종한량은 공인된 고장미남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캐릭터도 매력있게 연기해내고, 같이 호흡했던 많은 여주들도 큰 인기를 얻었죠.

TOP 5:成毅饰演《与君歌》齐炎

 

 

5위 : 성의 <여군가>

성의가 <여군가>에서 연기한 '제염'이 5위에 올랐습니다. 극 중 제염은 소년천자로, 똑똑하고 우아하며 조금은 병약한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게다가 금욕계의 사악한 매력도 갖고 있죠. 성의의 고장분장은 정말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사람들을 매혹시킵니다. 

작년 성의는 <유리>로 큰 인기를 끌며 많은 여성팬들의 고장남신으로 떠올랐는데요. <유리>에서 연기한 사봉은 '미강참 남주'로 불립니다. 여기서 미강참이란 아름답고 능력도 강하나 불우한 운명을 가진 사람을 뜻하는데요. 이번 <여군가>에서 연기한 제염 역시 미강참 캐릭터였다고 하네요. 

TOP 4:龚俊饰演《山河令》温客行

 

 

4위 : 공준 <산하령>

2021년 높은 인기를 누린 고장남주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캐릭터가 바로 <산하령>의 '온객행' 캐릭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온객행의 매력의 늪에 빠졌었는데요. 겉보기에 방탕하고 불손해 보이나 실질적으로는 음험하고 겉과 속이 다른 마왕 캐릭터였죠. '온객행'이란 캐릭터를 공준이 정말 선명하게 연기해냈습니다. 

공준이 <산하령>에서 보여준 고장분장이 좀 특색있긴 했는데요. 처음 방영될 때 시청자들은 울긋불긋한 화려한 의상을 싫어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캐릭터가 워낙 매력적이다보니 점차 빠져들었다고 하는데요. 공준의 가장 레전드는 홍의의상상 이라고 합니다. 인정하시나요?!

TOP 3:王一博饰演《风起洛阳》百里弘毅

 

 

3위 : 왕이보 <풍기낙양>

누가 왕이보가 연기한 '백리홍의'의 기세를 막을 수 있을까요! 총명할 뿐 아니라 모든 기술에 능하나 반면에 세상물정을 잘 모르고 목석같은 마음을 갖고 있는데요. 관찰력과 기억력이 좋아 사건을 해결하는데 1분1초를 허비하지 않죠. 다만 사람을 대하는데 절대 인정사정이 없습니다. 부친에게도 예외가 아닌데요, 정말 흥미로운 캐릭터가 아닌가 싶네요. 

왕이보가 <풍기낙양>에서 선보이는 당나라 고장분장이 정말 멋집니다. 고고한 분위기가 흘러넘치는 귀공자 스타일인데요. 항상 입는 은백색 의상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죠. 

TOP 2:任嘉伦饰演《周生如故》周生辰

 

 

2위 : 임가륜 <주생여고> 

임가륜이 <풍기낙양>의 왕이보를 누르고 2위에 올랐습니다! <주생여고>는 방영되자마자 큰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임가륜의 고장분장이 정말 따로 말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멋졌습니다. 용감한 패기와 부드러운 마음씨를 모두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였죠. 

당시 많은 시청자들은 <주생여고>에서 선보인 의상들을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임가륜이 극 중 입었던 모피 외투는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사람들에게 <랑야방>에서의 후꺼를 떠올리게 만들었죠. 임가륜 역시 인터뷰에서 <주생여고>의 의상들은 그가 고장극에서 입었던 것 중에서도 1,2위를 다툴 정도로 멋졌다고 인정했었죠. 

TOP 1:肖战饰演《斗罗大陆》唐三

 

 

1위 : 샤오잔 <투라대륙>

1위는 영원한 최강 고장남신 샤오잔입니다. 여전히 많은 팬들의  마음 속 고장남신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투라대륙>에서 연기한 당삼 역할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당시 원작팬들 역시 샤오잔이 상상 속 당삼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줬다고 인정했다고 합니다. 역시 샤오잔은 많은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죠. 

비록 샤오잔이 <투라대륙>에서 선보인 고장분장이 조금 투박하고 흐트러진 모양새긴 했으나, 이것이 그의 빛나는 외모를 감추진 못했었는데요. 올해 찍은 고장선협극 <옥골요> 또한 샤오잔 주연의 작품이라 아직 미방영임에도 많은 네티즌들이 기대중이죠. 2022년의 절대적인 대박 예정작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