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최고의 눈물씬을 보여준 중드 여배우 TOP10! 본문
최고의 눈물씬을 보여준 중드 여배우 TOP10!
눈물씬은 많은 시청자들이 배우들의 연기력을 판가름하는 하나의 방식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드라마를 정주행할 때 시청자들은 배우의 눈물씬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기도 하죠. 울 때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지, 같은 공감을 사는지 등등인데요. 연기력으로 칭송받은 배우들은 이미 뛰어난 눈물씬으로 실검순위에 오른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얼마 전 일부 배우들이 눈물씬에서 눈물약을 넣고 연기했다는 소식이 흘러나왔는데요, 그래서 중국 네티즌들이 어떤 배우의 눈물씬이 진심인지 토론을 벌였다고 합니다. 다음은 중국 네티즌들이 뽑은 '최강 눈물씬을 보여준 여배우' 랭킹인데요, 어떤 여배우가 이름을 올렸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10:杨幂
10위 : 양미
양미의 연기는 비록 종종 비난을 받긴 하지만 눈물씬은 많은 네티즌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양미의 눈이 크다보니 눈에 눈물이 가득찬 모습이 사람들의 심금을 울립니다. 양미는 예능 프로그램 <밀실대도탈>에서 등륜과 눈물연기 대결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양미는 자신이 눈물을 흘리라고 하면 바로 눈물이 나오는 유형이라고 했다고 하죠. 정말로 10초 내로 눈물씬에 성공했다고 하구요, 눈물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을 보면 이는 오랜 시간 연기로 단련됐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삼생삼세십리도화>,<부요>,<곡주부인> 등에서 보여준 눈물씬이 정말 실감났었는데요. <삼생삼세십리도화>에선 절망한 채 주선대에서 뛰어내리면서 너무 운 나머지 눈이 완전히 빨갛게 변했었죠. <곡주부인>의 결말부분에서 중병으로 죽음을 앞둔 남주 앞에서 흘린 눈물 또한 진심이었습니다. 양미의 대단한 점은 어떤 상황에서 눈물을 흘려도 표정관리를 정말 잘한다는 것인데요, 어떻게 봐도 항상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고 있죠.
TOP 9:秦岚
9위 : 진람
진람의 눈물씬 역시 정말 매력이 넘칩니다. <연희공략>에서 이미 많은 시청자들은 진람의 눈물연기에 탄복했었는데요, 아무 소리없이 묵묵히 눈물을 흘리던 모습은 아름다울 뿐 아니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도 찢어지게 만들었죠. 그 후 <민초기인전>과 <괴니과분미려>에서의 눈물씬 역시 여러번 실검순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진람은 <민초기인전>에서 마지막에 직접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데요, 당시의 눈물씬은 몰입감이 대단했습니다. 또한 <괴니과분미려>에서 진람은 패기 넘치는 철혈 브로커를 연기했는데요. 여러 장면에서 그녀는 억울한 나머지 몰래 뒤에서 눈물을 흘리는데요, 이 장면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TOP 8:彭小苒
8위 : 팽소염
팽소염 역시 눈물 잘 흘리는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동궁>에서는 거의 처음부터 끝까지 울다가 끝나는데요, 시청자들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바로 <동궁>에서 이승은이 소풍의 일족을 멸족했을 때 그것을 발견한 소풍의 눈물씬이라고 합니다. 거의 정신을 잃을 정도로 울었으며, 눈도 너무 운 나머지 빨갛게 변해서 핏줄이 터져 보일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몰입감이 정말 대단했으며 이 장면을 보던 시청자들도 같이 따라서 울었다고 하죠.
팽소염은 그 후 <군구령>에서도 뛰어난 눈물씬을 선보입니다. 매번 눈물이 방울방울 떨어지는데 정말 실감날 뿐 아니라 그 모습도 정말 아름다웠죠. <군구령> 같은 경우 남주인 김한의 외모가 큰 비판을 받았을 뿐 아니라 캐릭터 표현력도 떨어져서 매력이 반감되었는데요. 당시 <군구령>을 정주행했던 시청자들은 팽소염만 믿고 봤다고 하죠. 비록 팽소염은 연기과 출신 배우는 아니지만 연기력은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TOP 7:谭松韵
7위 : 담송운
담송운의 눈물씬 역시 최고인데요. <금의지하>에서 눈물씬이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극 중 금하가 전쟁터에서 육역을 다시 상봉했을 때의 장면, 그리고 금하가 육역에게 버림받은 후 술마시며 울던 씬들 모두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었죠.
<금심사옥>역시 눈물씬이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요. 담송운의 눈물씬은 감독이 인정할 정도라고 합니다. 극 중 라십일랑과 모친이 생이별을 할 때의 눈물씬은 단번에 오케이를 받았다고 감독이 언급하기도 했죠. 사실 배우들의 표정관리는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할 수 없는데요. 담송운의 경우 어떤 눈물씬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TOP 6:赵丽颖
6위 : 조려영
조려영의 눈물씬 역시 최고로 평가받습니다. 게다가 조려영의 경우 얼굴 모습이 어떻게 보이든 상관하지 않고 우는데요. 일부 여배우들은 울 때도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표정관리에 힘쓴다고 하지만 조려영의 경우 장면에 몰입하여 눈물씬을 보여주는데 이 모습도 똑같이 아름답습니다.
<초교전>의 마지막 눈물씬 역시 정말 가슴이 미어졌는데요. 극 중 연순의 화살이 우문모에게 향하는 것을 보면서 그녀의 마음은 찢어졌죠. 그리고 <지부>의 눈물씬 역시 최고였는데요, 감정을 꾹 참고 소리없이 우는 모습 등이 모두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TOP 5:孙俪
5위 : 손려
손려의 눈물씬은 매 드라마마다 하이라이트 장면이었는데요. <견환전>에선 모든 눈물씬이 레전드였습니다. 특히 마지막 결말의 왕의 서거 부분의 눈물씬에선 오랜시간 쌓여있던 애증이 이 한 장면에 모두 녹아들어가 있었는데요. 손려의 연기력은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할 수 없겠습니다.
손려는 <안가>에서도 사람들을 놀래킬만한 눈물씬을 보여주는데요. 억울한 눈물, 절망의 눈물 등은 모두 연기가 아닌 진실로 느껴졌습니다.
TOP 4:倪妮
4위 : 니니
니니의 눈물씬 역시 대단한데요. <신석연>역시 처음부터 끝까지 눈물씬이 정말 많았는데 매 장면마다 보여준 눈물씬은 정말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죠. 뛰어난 감화력에다 우는 모습도 정말 아름다웠는데요, 정말 연기파 배우란 이름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니니의 경우 다양한 눈물씬에 모두 능한데요, 절망, 억울함, 기쁨의 눈물 등등 제대로 된 눈물씬을 보여주고 있죠.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은 부친과의 이별씬이었는데 드라마 전체 눈물씬 중에서도 가장 슬프지 않았나 싶습니다. 임묵은 자신이 친자식이 아닌걸 알게 된 후 임씨 집안을 떠나기로 결심하는데요, 스스로 자신의 길을 가기로 결정합니다. 부친이 자신을 버린 것을 원망하지 않고 수화로 부친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는데요. 니니의 연기력은 정말 뛰어난 듯 싶습니다.
TOP 3:白鹿
3위 : 백록
백록의 눈물씬 역시 몰입감이 대단합니다. 아마 <주생여고>를 정주행했던 많은 분들이 백록의 가슴이 미어지는 눈물씬을 잊지 못하실텐데요. 극 중 시의는 주생진이 사형에 처해졌단 소식을 들은 후 믿지 못하며 눈물을 흘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주생진이 남긴 혈서에 쓰여진 '천하는 저버리지 않았으나 오직 시의만 저버렸다'를 보고 그녀는 울면서 웃는데요. 그 후 질식할 정도로 눈물을 흘립니다. 전체적인 씬이 물 흘러가듯 가면서 시청자들은 백록의 연기를 보고 같이 마음아파했죠. 몰입감이 정말 대단했는데요, 백록의 연기가 정말 훌륭했다고 밖에 할 수 없겠습니다.
백록 스스로도 <주생여고>를 연기할 때 마음이 너무 아파서 연기하기 힘들었다고 했다는데요. 크랭크업 후에도 감정에서 오래도록 헤어나오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 후 <주생여고>를 정주행하다가 혈서를 읽는 장면에선 방에 혼자 숨어 대성통곡을 했다고 하죠.
TOP 2:李沁
2위 : 이심
많은 중국 네티즌들이 최고로 꼽는 눈물씬의 대가가 바로 이심입니다. 이심은 전형적인 슬퍼 보이는 인상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눈물도 원래 잘 흘린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그녀의 눈물씬은 감화력이 대단합니다.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은 <초교전>의 눈물씬인데요, 정말 비참한 장면이었죠.
게다가 <금수남가>에선 등장하자마자 눈물씬을 보여줬는데요. 극 중 심려가의 친구인 아노가 죽음을 맞이합니다. 그녀가 아노의 팔찌를 보면서 우는 장면은 정말 가슴이 아팠죠.
TOP 1:杨紫
1위 : 양쯔
양쯔의 눈물씬은 정말 유명합니다. <향밀침침신여상>과 <천란지백사전설> 2편의 드라마는 처음부터 끝까지 눈물씬이 난무했는데요, 양쯔는 정말 모든 것을 내려놓은 것처럼 눈물씬에 집중했죠.
<향밀밀침침신여상>에서 가장 유명한 눈물씬은 바로 금멱이 욱봉을 죽이는 장면이며, 또 금멱이 욱봉의 영혼을 찾는 눈물씬 역시 정말 가슴을 찢어놓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친애적,열애적>에서 한상언이 일부러 동년을 울리던 장면 역시 인상깊었죠.
'중국연예 > 중국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연예]아이돌의 몸매가 그렇게 중요할까요? 왕이보 과년만회 출연, 하지만 팬들은 왕이보가 살쪘다며 탈덕 (3) | 2022.01.06 |
---|---|
[중국연예]열도방 최신 중드 랭킹 TOP10! <풍기낙양>평가가 <설중한도행>보다 한 수 위, 샤오잔의 신작 <왕패부대> 화제몰이 중 (0) | 2022.01.06 |
[중국연예]2022년 상반기 볼만한 10편의 고장달달극! 위철명 <환락삼림>,<태자비승직기>의 후속편도 있어 (0) | 2022.01.03 |
[중국연예]첫눈 미남은 아니나 오로지 실력으로만 승부 본 중드 남배우들은 누구? (0) | 2022.01.02 |
[중국연예]9명의 민국 귀공자들! 임가륜, 등륜, 고위광 등 다들 멋짐 뿜뿜 (1) | 2022.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