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배우]2025년엔 이 남자들이 뜬다고 합니다!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배우]2025년엔 이 남자들이 뜬다고 합니다!

후웨이쩐 2025. 2. 5. 16:37
반응형

2025년엔 이 남자들이 뜬다고 합니다!

 

작년에 많은 고장남신들이 새로 굴기했습니다! <묵우운간>의 왕성월, <구중자>의 이윤예 모두 뜻밖의 인기를 얻은 뉴페이스 고장남신들이죠. 2025년에도 많은 드라마들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 중 많은 신인 남배우들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구중자>와 <백월범성>에 연이어 출연한 '전이륜', 그리고 <삼생삼세침상서>에서 조연으로 출연한 남신 '황준첩' 모두 잘생긴 고장남신들이었죠. 오늘은 중국 네티즌들이 뽑은 2025년 크게 뜰(!) 기대받는 남자배우 7명을 모아봤습니다. 과연 이들이 오뢰나 왕학체 등의 신세대 남신들의 자리를 이어받을 수 있을까요?!

 

1. 전이륜(全伊伦)

전이륜은 네티즌들이 가장 좋게 보는 신인 남배우로 손꼽힙니다. 최근 <구중자>,<백월범성>에 연이어 출연했는데요, 비록 출연분량이 많진 않았으나 항상 실검순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구중자>에서 뛰어난 신체비율로 주목을 끌었는데요, 옷벗고 상처를 치료하는 잠깐의 장면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죠. 그러면서 '양파같은 잘생긴 남배우'란 호칭을 얻었는데요. 즉 양파같이 벗길수록(?) 매력적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백월범성>에도 잠깐 출연했는데요, 백발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려서 놀랐다는 반응이 많았구요. 현재 방영대기작에 송위룡, 포상은 주연의 <소화약금>이 있고 앞으로 <서경연>에도 조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황준첩 (黄俊捷)

사실 황준첩은 최근 데뷔한 것은 아닙니다. <삼생삼세침상서>의 '백진' 캐릭터로 방영 당시 꽤 많은 화제를 모았으나 그 후 추문에 휘말리며 얼굴을 보기 힘들었는데요. 최근 조금씩 활동을 시작하고는 있으나 숏드 위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탐개 숏드 <치명유희>를 내놓았는데요, 비록 공개된지 2시간만에 방영금지 됐으나 그의 잘생긴 얼굴을 눈도장 찍기엔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3. 서진헌(徐振轩)

서진헌은 2002년생인데요, 작년 곽경명 감독의 <대몽귀리>에 산신의 손자 '영뢰'로 출연했습니다. 밝고 호감가는 캐릭터였는데요, 금발의 고장 분장이 잘 어울렸고 방영 당시 약간의 화제를 모았었죠. 현재 방영대기작에 성의 주연의 <부산해>가 있는데요, 기대됩니다!

 

4. 장강락(张康乐)

장강락은 데뷔하자마자 묘적수의 숏드 <명천야상견도니>에 출연하면서 약간의 화제를 모았는데요. 최근 몇 년 간 여러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 중 작년에 <장해화>에서 새로운 세대의 '장기령'을 연기했는데요, 당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장기령' 캐릭터는 캐릭터 자체만으로도 인기가 상당한데요, 예전에 연기했던 양양과 성의도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주야, 승뢰 주연의 <금월여가>에도 조연으로 출연했는데요, 앞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5. 염안(闫桉)  

염안은 한국 보이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했는데요, 다시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작년에 곽경명 감독의 <대몽귀리>에 출연했는데요, 악역이긴 했으나 고장분장이 잘 어울리뿐 아니라 신체조건이 탁월해 남주인 후명호만큼 토론량이 많았다고 합니다. 곽경명 감독의 2편의 신작 <봉영연매향>과 <월린기기>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6. 염옥신(闫玉晨)

염옥신은 아직 정식으로 데뷔하지 않은 새내기입니다~ 그러나 작년 상해희극학원 시험에 응시해 연기과에서 전국 1등을 차지하면서 큰 화제를 낳았구요. 게다가 잘생긴 외모와 소년 느낌 물씬 나는 분위기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그의 앞날이 전도유망하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강호야우십년등>과 <도화영강산> 두 편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7. 왕홍의(王弘毅)

왕홍의 배우, 아마 아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예상되는데요. 비록 데뷔한지 좀 됐으나 <장상사>에서 '적수풍륭' 역할로 어느정도 인지도를 다졌습니다. 

 

단정한 외모가 고장분장에 잘 어울리구요, 소년 장군 느낌도 많이 납니다. 당언, 류학의 주연의 <염무쌍> 그리고 <호요소홍랑:왕권편>,<방상가서>등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그의 대외 노출량이 이만하면 훌륭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