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1 상반기 크랭크인 돌입한 고장극! 양쯔, 성의 <침향여설>,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2021 상반기 크랭크인 돌입한 고장극! 양쯔, 성의 <침향여설>,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후웨이쩐 2021. 4. 9. 10:37
반응형

2021 상반기 크랭크인 돌입한 고장극! 양쯔, 성의 <침향여설>,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최근 양쯔가 성의와 함께 고장극 <침향여설>을 찍기로 하면서 웨이보에서 엄청난 논쟁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여주가 경첨에서 양쯔로 바뀌면서 양쯔의 팬들은 그녀가 이 드라마를 찍지 않길 바랬습니다. 하지만 몇 주 간의 논쟁 끝에 결국은 확정이 되었죠. 2021년 상반기에 비중 있는 고장극들이 많이 촬영을 시작했거나 할 예정인데요. 샤오잔과 임민의 <옥골요>,디리러바와 임가륜의 <어교기지여군초상식>, 유역비와 진효의 <몽화록> 등등 탑스타 배우들이 많이 출연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작품을 기대하고 계시나요?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1:肖战、任敏《玉骨遥》

肖战和任敏主演的《玉骨遥》绝对是接下来最受关注的古装剧,原剧名《朱颜》,根据沧月仙侠小说改编,讲述了孤高清冷的空桑世子时影,及热情仗义的赤族郡主朱颜,因一花之恩结下命劫夙缘,两人为了守护空桑王朝而共同成长的故事。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1 : 샤오잔, 임민 <옥골요>

<옥골요>는 최근 크랭크인 행사를 하고 배우들을 공식발표 했는데요. 스틸사진도 바로 공개했죠. 원제목이 <주안>이었던 이 작품은 창월의 소설을 각색했습니다. 고고하고 고결한 공상세자 '시영'(샤오잔 역)과 열정 넘치고 정의로운 적족(赤族)의 군주 '주안'은 우연히 인연을 맺는데요. 두 사람이 공상왕조를 지키기 위해 같이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玉骨遥》为腾讯主投的重量级IP改编剧,该剧早在去年就确定影视化,只是关于主演消息一直保密到家,肖战确认接演后才开始着手找女主角,不少女星都曾去试戏,包含袁冰妍,但因为故事是「师徒恋」,所以腾讯希望找一个年纪轻的95后小花来搭配,最后才定下任敏。任敏去年主演《清平乐》大获好评,古装扮相绝美,演技受不少大导演肯定,是95后非常受看好的新演员。

 

<옥골요>는 텐센트가 투자한 비중있는 IP각색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이미 작년에 영상화가 결정되었으나 주연배우 관련 소식은 계속 비밀에 부쳐졌는데요. 샤오잔이 남주로 출연하기로 결정한 후부터 여주를 찾는데 착수했습니다. 원빙연을 포함한 많은 여배우들이 오디션에 응시했다고 하죠. 스토리가 '스승과 제자의 사랑이야기'인지라 텐센트는 95년 이후 출생 여배우를 원했다고 합니다. 결국 뽑힌 배우가 임민이었죠. 임민은 작년에 <청평악>으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고 고장분장 또한 아름답습니다. 연기력 또한 감독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구요. 95년 이후 출생 여배우 중 유력시되는 신인 여배우입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2:杨紫、成毅《沉香如屑》

日前《沉香如屑》已宣布开机,还公布成毅和景甜的定妆照,但不久后传出景甜退出,而后就传杨紫将接演,还流出杨紫的定妆照,但杨紫的粉丝不满出品公司欢瑞世纪拿演员炒作,且一直「重男轻女」,竟要杨紫去捧成毅,整件事在网上闹得沸沸扬扬,最终杨紫不得不发声明表示接演的前因后果,原本档期冲突,后来经协调决定出演。粉丝都觉得杨紫是被欢瑞世纪逼着接戏的,两家粉丝已经撕得非常难看,小编只希望不要影响剧的品质。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2 : 양쯔, 성의 <침향여설>

이 작품은 이미 공식 크랭크인을 발표하면서 주연배우인 성의와 경첨의 분장사진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후 경첨이 물러나고 양쯔가 여주로 발탁이 되면서 그녀의 분장 사진이 공개됐죠. 하지만 양쯔의 팬들은 이들의 소속사인 환서세기가 배우들을 갖고 조작한 것이 아닌가 의심하며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게다가 소속사의 '남존여비' 행태로 양쯔가 성의를 받춰주는 듯 보이자 인터넷에서 논쟁이 정말 분분했죠. 결국 양쯔는 성명을 발표하기에 이르는데요. 원래는 방영시즌 문제로 의견충돌이 있었으나 그 후 협의를 통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이죠. 하지만 양쯔의 팬들 대부분은 양쯔가 소속사인 환서세기의 압력 때문에 출연을 받아들였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두 배우의 팬들 사이의 다툼이 굉장히 격렬했는데요. 어쨌든 이미 출연이 결정되었으니 좋은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沉香如屑》改编自苏寞的同名小说,是部早期相当热门的仙侠文,和《琉璃》一样是仙侠虐恋,讲述上古遗族的唯一双生莲颜淡,和天界四大帝君之首应渊君,两人错爱错付的纠葛虐恋。颜淡为救应渊君挖了半心,无奈应渊君不仅错认所爱,还将颜淡押赴天刑台。她用八百年来忘了他,而命运又让他们在凡间重逢。《沉香如屑》的导演为《青簪行》、《宸汐缘》的导演。

 

<침향여설>은 소막을 동명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예전에 상당히 인기를 끈 선협소설입니다. 드라마 <유리>처럼 선협로맨스를 그리고 있는데요. 상고 유족의 유일한 쌍둥이 '안담'과 천계 4대제군의 우두머리 '응연군' 두 사람의 사랑과 아픔을 그리고 있습니다. 안담은 응연군을 구하기 위해 심장의 절반을 줍니다. 하지만 응연군은 사랑을 착각할 뿐 아니라 오히려 안담을 붙잡아 천형대에 세우죠. 그녀는 8백년이 시간을 들여 그를 잊으려고 하지만 운명은 또다시 그들을 다시 인간속세에서 만나게 하죠. <침향여설>은 <청잠행>,<신석연>을 찍었던 감독이 맡았습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3:杨洋、赵露思《且试天下》

去年底腾讯就宣布将由赵露思主演古装重点大剧《且试天下》,而近日终于官宣男主角为杨洋,双流量主演肯定爆款预定!赵露思合作杨洋这位前辈,势必能为她开启更宽的道路,她是目前最有望晋升95后顶流小花位置的演员。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3 : 양양, 조로사 <차시천하>

작년 말 텐센트는 조로사 주연의 중점 대형 고장극 <차시천하>의 제작을 공식 발표했었죠. 그리고 남주를 양양으로 결정하면서 이미 큰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조로사는 배우 선배인 양양과 같이 찍으면서 그녀의 연기력에 충분히 플러스 요인이 될 듯 하죠. 

 

《且试天下》是改编自热门IP的古装剧,讲述兰息公子与惜云公主,历经十年婚姻,走过生死情劫,武林霸主为美人放弃半壁江山的绝美虐恋。赵露思在剧中将一人分饰两角,一个是潇洒直率的白凤夕;一个是端庄大方、心怀天下的风夕云。

 

<차시천하>는 인기IP 작품을 각색한 고장극으로, 란식공자와 석운공주가 10년의 혼인을 겪으며 생사의 정겁을 걷게 됩니다. 무림의 패주가 미인을 위해 영토의 절반을 포기한다는 아름답고 아픈 사랑을 그리고 있는데요. 조로사는 극 중 1인 2역을 맡았는데 하나는 소탈하고 솔직한 백봉석 역할이고, 다른 하나는 단정하고 시원스러우며 천하를 마음이 품고 있는 풍석운 역할을 맡았습니다. 

《且试天下》绝对是值得期待的顶级项目之一,导演尹涛曾执导《琉璃》、《大唐荣耀》、《锦衣之下》等热门古装剧,他超级会拍爱情戏,且这部古装剧不只有爱情,更吸引人的是男强女强的事业线,很精彩!

 

드라마 <차시천하>는 충분히 기대할만한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 감독을 맡은 윤도는 <유리>,<대당영요>,<금의지하>같은 유명 고장극들의 감독을 맡았었는데요, 로맨스류에 굉장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시천하>는 사랑 이야기 뿐 아니라 강한 남주와 강한 여주의 사업라인 또한 돋보여 다채로운 모습이 기대됩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4:迪丽热巴、任嘉伦《驭鲛记之与君初相识》

又是一组强强联手!《驭鲛记》之前就在传将会是任嘉伦与迪丽热巴合作,没想到竟然是真的!任嘉伦和白鹿合作的《长安如故》才刚杀青,迪丽热巴也才刚和杨洋拍完《你是我的荣耀》,这几位真的是劳模耶,无缝接轨,365天都泡在剧组。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4 : 디리러바, 임가륜 <어교기지여군초상식>

또 인기 정상의 두 배우가 손을 잡았습니다. <어교기> 발표 전부터 인터넷에서 임가륜과 디리러바가 같이 작품을 할꺼란 소문이 돌았었는데 정말 이뤄질지는 몰랐네요. 임가륜과 백록 주연의 <장안여고>가 막 촬영을 마쳤으며, 디리러바 역시 양양과 주연한 <니시아적영요>또한 얼마 전 촬영을 마쳤죠. 이 배우들 정말 열일 중입니다~ 365일 쉴 틈 없이 계속 촬영을 하고 있네요.

《驭鲛记》改编自九鹭非香的仙侠小说,剧版将分为《与君初相识》、《恰似故人归》上下两部,讲述驭妖谷最厉害的驭妖师顺德公主,却为一个鲛人迷了心,展开人族与妖族的甜蜜虐恋。该剧导演是《香蜜沉沉烬如霜》的朱锐斌,感觉会很不错!

 

<어교기>는 구로비향의 선협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드라마 제목을 <여군초상식>으로 바꾼단 소문이 있네요. 2월 13일 정식 촬영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어요곡의 최고 어요사(요괴를 부리는 사람)인 순덕공주는 교인(물고기 사람)에게 마음을 빼앗깁니다. 그러면서 인족(사람)과 요족(요괴)의 달콤하지만 힘든 사랑이 펼쳐지는데요. 이 작품의 감독은 예전에 <향밀침침신여상>을 감독했던 주예빈입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5:刘亦菲、陈晓《梦华录》

《梦华录》也是2021上半年开拍最万众瞩目的古装剧!原名为《汴京梦华图》,日前该剧非常低调地开机,还是被不少粉丝路透照片,刘亦菲继2006年《天龙八部》之后再接古装剧,仙气女神一样超美!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5 : 유역비, 진효 <몽화록>

<몽화록> 역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고장극입니다. 원제목이 <판경몽화도>인 이 작품은 얼마 전 조용히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촬영현장 사진을 업로드 하고 있는데요. 유역비는 2006년 <천룡팔부> 이후 다시 고장극을 찍게 되었네요. 신비한 여신 분위기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梦华录》是部宋朝女性传奇大剧,根据关汉卿的元杂剧名作《赵盼儿风月救风尘》改编,讲述在杭州开茶坊的赵盼儿,在被未婚夫抛弃之后一路逆袭,将小茶坊开成了大酒楼。经过了艰苦奋斗,赵盼儿走出了自己的人生,同时也为古代地位卑微的女子推开一扇平等救赎之门。

 

<몽화록>은 송나라 여성의 전기적인 내용을 구성한 대작입니다. 관한경의 원잡극 명작 <조반아풍월구풍진>을 각색한 작품인데요. 항주에서 찻집을 연 '조반아'는 약혼자에게 버림받은 후 좌절하지 않고 작은 찻집을 큰 주루로 성공적으로 탈바꿈 시킵니다. 힘든 과정을 거쳐 조반아는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죠. 또한 고대에 여성들의 낮은 지위를 평등하게 만드는 기반을 열게 됩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6:虞书欣、王鹤棣《苍兰诀》

《苍兰诀》也是接下来万众瞩目的古装仙侠IP剧,改编自九鹭非香热门同名小说,也就是《招摇》的原著作者,虞书欣和王鹤棣都是人气新生代演员,王鹤棣之前才刚拍完仙侠剧《遇龙》。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6 : 우서흔, 왕학체 <창란결>

이 작품 또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고장 선협 IP드라마 입니다. 구로비향의 인기 동명소설을 각색했으며, 구로비향은 <초요>의 작가이기도 합니다. 우서흔과 왕학체 모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세대 배우들인데요. 왕학체는 얼마 전에 선협극 <우룡>의 촬영을 막 마치기도 했죠. 

《苍兰诀》故事讲述,魄心族神女被魔尊东方青苍灭族,万年后重生成天界低阶仙女小兰花,无意间复活了困于昊天塔的灭族仇人魔尊。为获得自由,这次东方青苍要牺牲小兰花的神女之魂解开身上咒术封印,在过程中,这个断情绝爱的大魔头却爱上了温顺可爱小精怪。典型的仙侠虐恋设定,但大家就是爱看!

 

백심족 신녀가 마존 동방청창에 의해 멸족당합니다. 만년 후 천계의 낮은 계급 선녀로 다시 태어난 '소란화'는 무심코 호천탑에 갇혀 있던 백심족을 멸족시켰던 원수 마존을 소생시키는데요. 자유를 얻기 위해 동방청창은 소란화의 신녀의 혼을 희생시켜 자신의 몸에 있는 주술봉인을 깨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사랑을 모르는 동방청창이 온순하고 귀여운 소란화를 사랑하게 되는데요. 전형적인 선협스타일의 힘든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7:郑业成、袁冰妍《祝卿好》

袁冰妍终于要接古装剧啦!虽然和成毅拆开,但搭挡郑业成也是迷倒万千少女的古装美男,两人虽然首次合作但却共同演过仙侠剧,《祝卿好》改编自晋江文学城的小说《我的锦衣卫大人》,故事设定非常新奇有趣!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7 : 정업성, 원빙연 <축경호>

원빙연이 드디어 고장극을 찍습니다. 이번엔 비록 성의와 찍진 않지만, 정업성과의 케미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처음 만난 두 배우지만 모두 선협극을 연기한 경험이 있죠. <축경호>는 진간문학성의 소설 <아적금의위대인>을 각색한 것으로, 스토리 설정이 정말 신기하고 재밌다고 합니다. 

 

《祝卿好》是部古装探案剧,讲述古装霸道女总裁长乐郡主刘泠,倒追闷骚美男锦衣卫沉宴,在宫斗中作天作地的故事。刘泠美艳张扬又动人,矫情又强悍,而沉宴是一个「老干部」未婚青年,两人首次相遇刘泠就使出浑身解术狂撩,无奈却撩不动这座万年冰山,欢喜冤家卷入重重谜案,自此开启笑闹逗趣的追爱之旅。

 

<축경호>는 고장탐정 드라마입니다. 여자 패도총재 장락군주 '유령'이 미남 금의위 '심연'에게 반해 쫓아다닌다는 내용그리고 궁중 암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령은 아름다움을 자랑할 뿐 아니라 강한 면모도 갖고 있습니다. 심연은 애늙은이 스타일의 미혼 청년으로 두 사람의 첫 만남에서 유령은 한눈에 반해 심연을 미친듯 쫓아다니죠. 하지만 만년빙산 심연의 마음을 흔들지 못하는데요. 티격태격 하다가 수수께끼 사건에 말려든 이들, 폭소넘치고 재밌는 사랑의 여행이 펼쳐집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8:秦俊杰、梁洁《飞狐外传》

又一部金庸武侠要被翻拍了!《飞狐外传》是作家金庸创作的长篇武侠小说,为腾讯主投的古装武侠巨作,秦俊杰、梁洁的组合还满有趣的,梁洁去年主演武侠剧《绝代双骄》,秦俊杰则是古装剧常客,主演过武侠剧《听雪楼》。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8 : 진준걸, 양결 <비호외전>

김용의 소설이 또다시 드라마로 각색됩니다. <비호외전>은 작가 김용이 창작한 장편무협소설로, 텐센트에서 투자한 고장 무협 대작입니다. 진준걸, 양결의 조합이 재밌어 보이는데요. 양결은 작년 무협극 <절대쌍교>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진준걸은 고장 무협극의 단골입니다. 무협극 <청설루>에서 주연을 맡았었죠. 

《飞狐外传》主要讲述《雪山飞狐》主人公胡斐的成长历程,可以看作是《雪山飞狐》的前传。小说以主人公胡斐除暴安良为故事的中心,讲述胡斐为追杀凤天南在路上所发生的一切,特别是与程灵素、袁紫衣两位女主所发生的爱情。

 

<비호외전>은 <설산비호>의 주인공 '호비'의 성장역경을 그리고 있는데요. <설산비호>의 프리퀄이라 봐도 좋을듯 합니다. 주인공 호비가 나쁜 세력을 없애고 백성을 평안하게 한다는 스토리가 중심입니다. 호비는 악인 봉천남을 쫓아 처단하려고 하고, '정령소'와 '원자의' 두 여주와의 사랑이야기도 펼쳐집니다.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9:邢昭林、张雪迎《择君记》

《择君记》根据电线小说《两只前夫一台戏》改编,讲述首富之女沉妙,家财万贯容貌姣好,却成了扬州城无人敢娶的「恨嫁女」,原因无他,只因前两次假得太好。第一嫁世代为官的书生裴衍祯,他个性温润如玉,相处日久也算琴瑟和谐。谁料一道和离圣旨降临,二人被迫分开。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9 : 형소림, 장설영 <택군기>

<택군기>는 전선의 소설 <량지전부일대희>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거부의 딸 '심묘'는 집안에 재산도 많고 용모도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양주성에서 아무도 장가들려고 하지 않는 '결혼 고픈 여자'가 되는데요. 원인은 단지 2번이나 결혼했었던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결혼은 대대로 벼슬하는 집안의  '배연정'이란 서생과 했는데요. 따뜻한 성격의 그와는 오랜 시간 화목하게 지냅니다. 그런데 누가 알았을까요? 이혼하라는 성지가 내려와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헤어집니다. 


阴差阳错下,沉妙第二次嫁给了富商家公子宋席远,可成婚不过两个月沉妙便被诊出喜脉,各路人马对于怀孕的时间众说纷纭,无奈之下,沉妙只能再次和离。沉妙天性豁达,正准备积极相亲,两位前夫却同时找上门来,三人剪不断理还乱的爱恨情仇,在朝堂阴谋的笼罩下徐徐展开。

 

그 후 심묘는 거상의 아들인 '송석원'과 두번째 결혼을 합니다. 결혼한 지 2개월만에 심묘에게 임신맥이 뛰게 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임신 시기에 대해 의심을 갖고 떠들어대죠. 어쩔 수 없이 심묘는 다시 이혼하게 됩니다. 활달한 성격의 심묘, 다시 적극적으로 선을 보려 할 때 두 전남편들이 그녀를 찾아오는데요. 세 사람의 끊어낼 수 없는 사랑과 애증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조정의 베일에 싸인 음모가 서서히 전개되기 시작하죠. 


2021上半年开拍的重磅古装剧10:徐开骋、邢菲《月昭记》

《月昭记》也是2021上半年开拍的热门古装剧,日前徐开骋结束和赵露思的《国子监来了个女弟子》拍摄,而邢菲和胡一天合作的《你好,神枪手》也杀青,之后两人直接进《月昭记》剧组,同样无缝接轨。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10 : 서개빙, 형비 <월소기>

<월소기> 역시 2021년 상반기에 크랭크인 한 기대를 한 몸에 받는 고장극입니다. 서개빙은 조로사와 찍은 <국자감래료개여제자>의 촬영을 마친지 얼마 안되었구요. 형비는 호일천과 찍은 <니호,신창수> 촬영을 완료했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바로 <월소기>촬영을 시작하는 강행군을 소화하고 있네요. 

《月昭记》是部古装爱情剧,讲述戏精少女李初月意外进入江湖第一庄「云蔚山庄」,被少庄主安景昭误认为刺客,危机关头李初月被迫配合安景昭假扮成未婚妻。之后李初月在「云蔚山庄」混得如鱼得水,对腹黑少主避而远之,但安景昭渐渐对李初月动心,从此开启漫漫追妻路。

 

<월소기>는 고장로맨스 드라마로, 연기 잘하는 소녀 이초월이 강호 제일의 영지<운울산장>에 우연히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소장주 안경소에게 자객으로 오해받는데요, 위기의 순간 이초월은 안경소의 강요에 의해 거짓으로 약혼녀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 후 이초월은 <운울산장>에 자연스럽게 섞여들게 되고 소장주를 멀리 합니다. 하지만 안경소는 점차 이초월에게 마음이 가게 되고, 그때부터 점차 그녀를 쫓아다니게 된다는 스토리입니다.


《半城花雨伴君离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11 : 진요, 양정강 <반성화우반군리>

고장언정극인 이 작품은 2월 15일 크랭크인 한 작품으로, <대당영요>,<몽성장안> 제작진이 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월출운의 소설 <봉은천하>를 각색했구요.

전쟁터의 아름다운 여장군 '화저우'와 엄청난 권력을 자랑하는 좌상 '봉군리'의 애절한 사랑을 그리고 있습니다. 

촬영에 돌입한지 거의 2개월 정도 되었죠? 얼마 전 감독이 교체되는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거의 반 이상 촬영을 했는데 감독교체라니, 무슨 일이 있는 것 같긴 한데요. 교체된 감독은 웨이보에 "어떤 일도 속이려 하지 말라. 사람이 하는 모든 일은 하늘이 보고 있다"라고 올려서 의문을 사고 있습니다. 게다가 원래는 탑여주 드라마였으나 탑남주 드라마로 기조가 바뀌었다고 하죠. 여주 진요의 입장에서는 불만이 있을수도 있겠는데요. 아무쪼록 좋은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潇洒佳人淡淡妆》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12 : 공설아, 안자동 <소세가인담담장>

여주인 공설아는 THE9의 멤버로 유명합니다. 우서흔, 사가인, 조소당 등 THE9 멤버들은 이미 배우전향을 했구요. 아마도 그룹 해체 후를 준비하는 것이겠죠. 공설아는 거의 신인임에도 이번 작품에서 여주를 맡게 되었습니다.

남주인 안자동 역시 신인으로 인기는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예능 <연원청취위>에서 많은 감독들의 극찬을 받은 것을 보면 연기력은 좋은 듯 합니다. 

<소세가인담담장>은 여소의 소설 <성세장랑>을 각색한 것으로 스토리가 재밌다고 하는데요. 뷰티 관련 블로그 스타가  VR 게임 속으로 타임슬립하게 되는데요. 이(異)세계에서 일어나는 각종 사건들과 사랑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清风朗月花正开》

 

2021년 상반기 크랭크인한 고장극 13 : 허가기, 황성지 <청풍랑월화정개>

고장로맨스 작품인 <청풍랑월화정개>는 4월 1일 촬영을 완료했다고 하는데요. 처음 이 작품이 촬영 들어갈 때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크랭크인 시점이 <여의방비>가 방영될 때였는데, 조연이었던 허가기의 연기력이 주연인 국정의보다 훨씬 뛰어났다고 보는 사람들이 많아 다수의 팬들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결국 주연자리를 따낸 허가기의 작품이라 많은 팬들이 기대중이죠. 문제는 남주인데요, 황성지는 인지도와 인기가 낮은 배우입니다. 제대로 된 대표작도 없는 실정이죠. 

 

대소국 공주 진랑월(허가기 역)은 건축 공정에 매료되어 몰래 출궁합니다. 그리고 천재 목공 이청풍(황성지 역)이 세운 목우공장대에 들어가 서로 알게 되면서 사랑에 빠지는데요. 성격이 서로 다른 대소국의 소년들이 자신들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목우공장대에 모여 함께 일합니다. 다같이 신기하고 흥미있는 건축물들을 만들어낸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