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중드 최고의 남남 커플은?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중드 최고의 남남 커플은?

후웨이쩐 2022. 3. 19. 21:32
반응형

중드 최고의 남남 커플은 누구?!

 

 

최근 단건차와 김세가가 미스터리 드라마 <엽죄도감>에서 더블남주 커플로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각각 고양이과의 잘생긴 초상화가와 강아지과의 열혈 형사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비록 브로맨스 드라마는 아니나 달달한 느낌은 준다고 합니다! <진정령>,<산하령> 같은 대표적인 남남커플 외에도, 중드엔 또다른 남남 커플이 존재합니다. 다음은 중국 네티즌들이 뽑인 중드 최고의 남남커플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커플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檀健次&金世佳《猎罪图鉴》

 

1. 단건차 & 김세가 <엽죄도감>

최근 많은 분들이 <엽죄도감> 정주행 중이실텐데요, 그러면서 단건차와 김세가의 팬이 되지 않으셨나요?! 비록 브로맨스 작품은 아니나, 촬영할 때 좀 달달한 느낌을 주려고 했던듯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좋기 때문인데요. 단건차가 연기한 고양이과의 잘생긴 초상화가 '심익', 김세가가 연기한 강아지과의 열혈 형사 '두성'. 174cm의 단건차가 189cm의 김세가 옆에 서있으면 마치 작은 새가 사람에게 기대어 있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심익은 침착하고 민감하며 섬세한 성격을 갖고 있는데요, 예민한 통찰력도 지니고 있습니다. 두성은 성격이 불같고 말이 직설적이며 충동적이죠. 하지만 마음은 착하고 진실한데요. 매번 심익이 위험이 빠질때마다 두성이 그를 구해줍니다. 심익은 때때로 두성을 놀리기도 하구요, 정말 잘 어울리는 남남 커플 아닐까 하네요. 

2:胡一天&张云龙《民国奇探》

 

2. 호일천 & 장운용 <민국기탐>

호일천과 장운용 역시 <민국기탐>에서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드라마 역시 브로맨스는 아니었으나, 두 남주의 조합은 여주가 없어도 충분히 달달했죠. 

호일천이 연기한 '로요'는 돈을 좋아하고 이유없는 행동을 하는, 상식선에서 행동하는 인물은 아닙니다. 장운용이 연기한 '교초생'은 겉모습은 차가워보이나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는데요. 멋대로 행동하는 로요을 그냥 놔두는데, 이것이 사랑 아닐까 합니다! 

3:曾舜晞&肖宇梁《终极笔记》

 

3. 증순희 & 초우량 <종극필기>

많은 배우들이 '도묘필기' 시리즈의 오사와 장기령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그 중 증순희와 초우량이 <종극필기>에서 보여준 오사와 장기령 캐릭터가 가장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마디로 '도묘필기' 시리즈 중 가장 성공적인 조합이었는데요. 이역봉과 양양의 2015년 버전 '도묘필기'보다 더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당시 증순희와 초유량의 커플 효과가 드라마 밖으로도 이어졌는데요, 잡지사에서도 이 커플 사진을 찍었다고 하구요.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 관련 팬픽도 썼다고 하고, 또 일부 네티즌들은 이 커플이 진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오해까지 했다고 합니다. 

 

4:朱一龙&白宇《镇魂》

 

4. 주일룡 & 백우 <진혼>

유명한 남남커플에서 <진혼>의 주일룡과 백우를 빼놓을 순 없겠죠! Priest의 동명 탐미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두 배우가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드라마 버전의 <진혼>이 결말이 많은 시청자들을 슬프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원작소설은 해피엔딩이라고 하나, 드라마에선 새드로 바꿨다고 하죠. 당시 많은 팬들이 이 결말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시나리오 작가에게 칼 보내야 하는것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다고 하네요. 

5:胡歌&王凯《琅琊榜》

 

5. 후꺼 & 왕카이 <랑야방>

많은 드라마 팬들이 <랑야방>의 후꺼와 왕카이 조합도 사랑했는데요. 비록 정직한 형제간의 정만 보여줬을뿐 달달한 느낌은 조금도 없었으나, 케미가 정말 좋았습니다. 극 중 임수와 소경염의 진실한 감정은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찢어지게 만들었는데요. 특히 소경염이 매장소가 임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을때 계속 매장소를 권모술수를 갖고 노는 소인배라고 욕했던 것을 생각하게 되죠. 그래서 더 마음 아파합니다. 

 

6:许魏洲&黄景瑜《上瘾》

 

6. 허위주 & 황경유 <상은>

많은 사람들이 당시 <상은>의 허위주와 황경유 커플에 빠졌었다고 하는데요. 이 드라마는 진정한 BL이지 브로맨스는 아니었습니다. <진정령> 같이 브로맨스를 표방한 그런 드라마는 아니었죠. 적나라한 남남간의 사랑을 보여줍니다. 현재까지도 BL드라마의 최고봉으로 불리며, 만약 무삭제판을 보신다면 매우 놀라실꺼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 레전드 남남커플도, 이번 허위주의 결혼 소식으로 커플팬들이 완벽히 무너졌는데요. 2016년 방영드라마나 아직도 이 드라마의 커플팬들이 꽤 많았다고 합니다. 허위주와 황경유 역시 이 커플팬들의 도움으로 어떻게보면 지금에까지 이른것인데요. 그래서 <상은>의 커플팬들이 허위주의 결혼소식에 많이 기분나빠했다고 합니다. 정말 드라마 몰입이 장난 아닌듯 하네요. 

7:黄晓明&尹正《鬓边不是海棠红》

 

7. 황효명 & 윤정 <빈변불시해당홍> 

황효명과 윤정의 <빈변불시해당홍> 남남커플이 뜻밖에도 이름을 올렸는데요. 여러분이 이 드라마를 정주행하실 때 부디 황효명의 느끼한 패도총재식 연기 그리고 윤정의 외모가 딸리는 점에 관한 편견을 내려놓으시고, 두 사람의 극 중 캐릭터에만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당시 두 사람의 케미가 의외로 좋아서 눈길을 끌었었죠. 

 

8:龚俊&张哲瀚《山河令》

 

8. 공준 & 장철한 <산하령>

남남커플에 <산하령>의 공준과 장철한도 당연히 빠질수 없겠습니다! <산하령>은 Priest의 BL소설 <천애객>을 각색했는데요. 원작소설 <천애객>의 온객행의 이미지가 매우 생동감 넘쳤다고 합니다. 겉으로는 방탕해보이나 사실은 음험하고 속을 알 수 없는 마왕 캐릭터였으며, 이 역할을 공준이 매력있게 연기했죠. 

장철한의 연기력 또한 뛰어났으며, 두 사람의 케미가 정말 최고였는데요. 비록 드라마에선 브로맨스로 바뀌긴 했으나, 공준과 장철한의 연기력으로 이 두 사람의 달달함을 느낄수 있었죠. 다만 신사사건으로 장철한의 모습을 볼 수 없게되서 아쉽게 되었습니다. 

9:肖战&王一博《陈情令》

 

9. 샤오잔 & 왕이보 <진정령>

가장 레전드는 뭐니뭐니해도 <진정령>의 왕이보, 샤오잔 커플이겠죠! 10년이 지나도 이 커플을 뛰어넘는 남남커플이 나올까 의문인데요. 자유로운 성격의 위무선과 과묵한 남망기, 이 중 남망기의 '이 사람을 데리고 아무도 모르는 곳에 숨겨두고 싶어요' 는 극 중 명대사였습니다. 이 말로 위무선에 대한 깊은 사랑을 알 수 있었죠. 다만 <진정령> 종영 후, 샤오잔이 227사건에 휘말리면서 이 커플을 한자리에서 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