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중도교체된 8명의 중국 배우는 누구? 원빙연은 <반시밀당반시상>에서 교체, 이심은 <료불기적여해>에서 교체!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중도교체된 8명의 중국 배우는 누구? 원빙연은 <반시밀당반시상>에서 교체, 이심은 <료불기적여해>에서 교체!

후웨이쩐 2022. 5. 18. 20:12
반응형

중도교체된 8명의 중국 배우는 누구? 원빙연은 <반시밀당반시상>에서 교체,

이심은 <료불기적여해>에서 교체!

 

 

 

드라마를 보면 중도에 캐릭터 교체가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촬영 전날 바뀌는 경우도 있고, 절반 이상 촬영한 뒤에 교체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원해서 관두는 배우도 있고, 제작진들에 의해 잘려서(?) 어쩔수 없이 관두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중도교체는 배우들에게 큰 상처를 남기기도 하는데요, 이런 경우 수많은 소문이 퍼지기도 하죠. 다음은 중도교체된 8명의 중드 배우들인데요, 어떤 배우들이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袁冰妍《半是蜜糖半是伤》

 

1. 원빙연 <반시밀당반시상> 크랭크인 후 교체

원빙연이 원래 <반시밀당반시상>의 서브여주로 내정됐었다는 사실, 혹 알고 계셨나요? 이는 모두 그녀의 소속사인 환서세기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고 합니다. 원빙연은 원래 <반시밀당반시상>에서 백록의 절친으로 나올 예정이었고, 크랭크인 의식에도 참여했었는데요. 하지만 원빙연은 드라마에 나오지 않았고, 그녀 대신 인지도가 낮은 초연이 출연했습니다. 

<반시밀당>은 원빙연이 스스로 제작진을 찾아가 오디션을 본 것이라고 하며, 성적도 매우 훌륭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불행히도 이 드라마는 원빙연이 개인적으로 받은 작품이고, 소속사인 환서세기의 허락을 받기 전이었다고 합니다. 즉 환서는 그녀가 이 드라마에 출연하는지도 몰랐었다고 하죠. 원빙연이 촬영장에 들어간지 1주일쯤 지나서 환서세기에서 비로소 그녀의 촬영사실을 알게 되었고, 원빙연의 독단적인(?) 행동에 큰 불만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빙연에게 즉각 촬영을 중지하고 회사로 복귀하라는 명령(?)을 내리죠. 결국 원빙연은 어쩔수 없이 제작진측에 상황 설명을 했고, 그녀의 책임을 묻지 않겠다고도 했답니다. 그리고 제작진은 초연을 캐스팅해서 원빙연의 자리를 대신 메꾸게 되죠. 

 

2:孙千《欢乐颂3》

 

2. 손천 <환락송3> 절반 이상 촬영하고 중도교체

<환락송3>의 배우로 강소영, 양채옥, 장가녕, 장혜문, 손천 등 5명의 주요 배우들은 함께 텐센트의 제작발표회에 참여했는데요. 뜻밖에도 촬영을 시작한지 2개월 후에 가장 어린 손천이 교체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리고 호남위성TV에서 밀어주는 신인 여배우 이호비가 손천 대신 투입되었는데요. 이호비는 조려영과 함께 <중찬청4>에 출연하며 높은 호감도를 쌓았었죠. 

<환락송3>는 유명제작사 정오양광에서 공들여 제작했던 작품으로, 절대적인 고퀄 정감극이었는데요. 배우들에게 있어 이 작품에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큰 이득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반정도 촬영을 하고 손천이 돌연 교체되었고, 양측 모두 공개적인 설명은 없었다고 하죠. 하지만 제작사와 손천 측 사이에 의견충돌이 컸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오양광은 배우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번 손천 사건처럼 배우의 중도교체는 정오양광에게 있어 처음있는 일도 아니라고 합니다. 

3:陈瑶《月光变奏曲》。

 

3. 진요 <월광변주곡> 자본에 의해 교체

원래 <월광변주곡>의 여주가 우서흔이 아닌 진요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당시 진요는 주연을 맡았던 두 편의 드라마 <소녀대인>과 <천회갑적소녀>의 성적이 좋지 않아 흥행 능력을 의심받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이미 계약했던 <월광변주곡> 여주에서 밀려나고, 당시 잘나가던 우서흔으로 교체됐죠. 

배우가 드라마를 흥행시키지 못하면, 투자자는 그 배우를 버립니다. 이는 최근 중국 드라마 시장의 현실인데요, 일단 이익과 관련되면 투자자는 매우 신중한 태도를 고수합니다. 우서흔의 경우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2>로 인지도를 많이 높였고, <하일참시행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는데요. 그러면서 투자자들을 만족시켰습니다. 사실 우서흔도 <월광변주곡>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긴 했죠. 

4:钟楚曦《结爱·千岁大人的初恋》

 

4. 종초희 <결애·천세대인적초련> 촬영 전 교체

 <결애·천세대인적초련>의 여주가 원래 송치엔이 아닌 종초희였다고 합니다. 당시 종초희는 영화 <방화>로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데요, 종초희의 <결애> 출연은 인기에 쐐기를 박는 사건이었죠. 하지만 촬영 전날 갑자기 송치엔으로 여주가 바뀌게 되면서 당시 큰 논쟁을 불러왔습니다. 왜냐하면 당시 송치엔은 연기력으로 큰 비판을 받던 때였고, 연기력 없는 송치엔이 종초희 대신 교체되면서 많은 논란이 불거졌죠.

그 후 <결애>의 감독 진정도가 직접 송치엔을 위해 나서 주었습니다. 송치엔이 종초희의 역할을 뺏은것이 아니라 도와주러 나온 것이라고 말이죠. 왜냐하면 당시 종초희의 소속사와 제작진 사이에 소통에 문제가 있었고, 촬영시작 2,3주 전에 송치엔을 급히 캐스팅했다는 것 말입니다. 비록 송치엔의 연기력이 인정받을 정도는 아니나, 촬영 후 송치엔이 뜻밖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밝히기도 했죠. 그 후 이 사실이 진실로 판명났고, 송치엔은 <결애>를 통해 급성장한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이때부터 송치엔은 연기력 논란을 잠재우기 시작했죠. 

5:李沁《了不起的女孩》

 

5. 이심 <료불기적여해> 의견 충돌로 교체

원래 <료불기적여해>의 여주는 이심과 김신이었다고 합니다. 그 후 이일동과 김신으로 여주가 바뀌는데요. 우정은 웨이보에 ABC등의 부호로 주연배우들을 에둘러 말했으나, 네티즌들은 우정이 누구를 말하는지 다 알고 있었죠. 대략적인 내용은 이심이 <료불기적여해> 출연이 불가능해져서 제작진측이 이일동으로 대체했다란 내용입니다. 

우정의 말에 따르면, 이심은 <료불기적여해> 출연을 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매니저 수하의 배우인 등륜과 <료불기적여해>의 김신이 예전에 연애 갈등이 있어서 매니저가 김신을 매우 싫어했고, 심지어 김신 비방 보도까지 내보냈다고 하죠. 원래 매니저는 김신을 출연시키면 이심도 연기하지 않겠다라고 제작사를 위협하려고 했으나, 제작진은 도리어 이심을 버리고 이일동으로 대체하는데요. 정말 이중 손해가 아닐 수 없었죠. 이심 역시 매니저때문에 큰 손해를 봤구요. 

6:李一桐《请君》

 

6. 이일동 <청군> 촬영 전 교체

이일동과 이심 양측 소속사의 분쟁은 <료불기적여해>로만 끝나지 않았는데요. 사실 <청군>의 원래 여주가 이심이 아닌 이일동이었다고 하죠. 당시 많은 웨이보나 매체에서 이일동이 여주란 사실을 공식으로 보도를 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촬영 전날 갑자기 이심으로 바뀌는데요, 양측 모두 공식적으로 원인을 밝히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진실을 알수는 없다고 하구요,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이심과 이일동의 작품 충돌이 많다는 것입니다. 

7:金晨《大江大河2》

 

7. 김신 <대강대하2> 제작진에 의해 교체

제작사인 정오양광이 배우를 교체한 유명한 사건은 바로 김신의 경우입니다. 당시 정말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김신은 원래 <대강대하1>의 마지막 부분에 출연해 <대강대하2>를 이어받기로 결정되어 있었습니다. 공식 웨이보에도 그렇게 내용이 올라왔다고 하죠. 

하지만 <대강대하1> 방영분을 보면 김신의 출연분이 전부 삭제되었습니다. 김신이 출연한 '양사신' 역할은 <대강대하2>의 여주였으며, 많은 시청자들도 그렇게 생각했죠. 왜냐하면 김신 출연분의 스틸사진이 전부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부분에 출연한 사람은 김신이 아닌 양채옥이었죠. 김신이 왜 교체됐는지 의견이 분분했는데요, 정오양광측인 전혀 입장표명을 하지 않았습니다. 정오양광은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배우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은 회사인데요, 많은 시간을 쓰고 돈을 더 많이 들여도, 배우의 컨디션이 안따라주는 것을 절대 용인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8:杨蓉《凤囚凰》

 

8. 양용 <봉수황> 공식발표 후에 갑자기 교체

양용과 <봉수황>의 배우 교체사건은 당시 많은 네티즌들의 의문을 샀는데요. <봉수황>은 양용의 소속사 사장인 우정이  직접 제작하는 고장극이었습니다. 일찌기 우정은 웨이보에 양용을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양용을 <봉수황>의 여주로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뜻밖에도 여주로 양용이 아닌 관효동이 나오죠. 

당시 이 사건으로 의견이 분분했다고 하는데요, 한 폭로내용에 따르면 <봉수황>의 남주와 여주가 모두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투자자가 인지도가 더 높은 배우를 원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우정은 판권의 만기가 도래해서 투자자측이 빨리 촬영을 하라고 재촉했다, 하지만 양용은 다른 작품 홍보때문에 스케줄이 맞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여주를 교체했다라고 입장표명을 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