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최신 중국연예뉴스(2) 본문
*왕학체와 전여친,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최근 왕학체 관련 카더라가 돌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왕학체가 전여친에게 헤어질 때 돈을 줬다는 썰입니다;; 다음과 같은 스토리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
왕학체와 전여친은 몇 년을 사귀었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동창 + 동향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왕학체가 인기를 얻기 전 약혼을 했었고 둘은 잘 사귀고 있었다고 하죠. 심지어 약혼반지도 왕학체 가족에게 물려져왔던 것이라고 합니다. 신혼집까지 마련해놓고 결혼식만 기다리고 있었다는데요, 왕학체가 연예계에 데뷔한 후에도 이 둘의 사랑은 변치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왕학체가 일약 대스타가 되면서 이들의 생활에도 큰 변화가 생기는데요. 우선 왕학체가 너무 바빠진 것인데, 왕학체 데뷔 초기엔 전여친도 같이 회사에서 일했으나 팬들이 그녀의 존재를 알아차린 후 일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게다가 수시로 왕학체 관련 소식을 전여친이 인터넷에서 찾았고, 근거 없는 소문 때문에 자주 싸웠다고 하는데요. 어느날 크게 싸운 후 왕학체는 그녀와 헤어지기로 결심합니다. 뒤도 안돌아보고 그녀를 떠난 왕학체, 떠날 때 전에 마련해뒀던 신혼집과 공동명의였던 통장을 전부 넘겨줬다고 하네요. 본인이야 돈을 잘벌고 있었으니 크게 상관은 없었죠.
이별 후 그녀는 다시 한번 왕학체와 합치길 원했던듯 싶은데요. 누군가 자기를 좋아하고 있으나 난 그 사람에게 관심 없다, 우리 다시 사귈수 있냐라고 왕학체에게 물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미 왕학체에겐 사귀는 다른 사람이 있었죠. 그 후 두 사람은 전혀 연락을 안한다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샤오잔, 돈이 없어 집을 못샀다?
중국의 일부 네티즌, 이런 의문을 품었다고 합니다. 샤오잔의 집은 과연 얼마나 비쌀까? 엄청 비싼 집이겠지?하고 말이죠. 그러자 다른 팬들이 이 네티즌들을 성토하며 다음과 같이 말하죠: 샤오잔은 계속 집을 빌려 살고 있다고 말입니다.
언젠가 한 인터뷰에서 헝디엔에 왜 집을 안사냐고 묻자 헝디엔 집값이 비싸서 못사요~라고 대답했다는 내용도 있구요.
그러나 이는 아무래도 샤오잔이 겸손하게 말한듯 싶은데요, 아시겠지만 샤오잔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여러 작품에 출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연예인들의 부동산 구입 내막에 대해 조금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우리가 매번 거론하는 연예인들이 보는 집들은 호가가 대부분 몇 십억 하는 것들이죠. 베이징에나 상하이에 있는 집들 가격이야 말할것도 없구요. 연예인들의 출연료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인데요, 이들이 만약 집을 사려고 할 때 자신이 모아둔 돈의 절반 이상을 쏟아부어야 하는 상황이다... 그럴 때 자신들은 집 살 여력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샤오잔은 작품 활동에 전력을 쏟고 있어 돈에 대한 집념은 크지 않다고 하구요. 반면 자신의 이름을 내세운 브랜드나 상점 오픈 혹은 콘서트를 여는 연예인들은 돈 버는데 진심이라고 할 수 있죠. 뭔가를 위반해서 연예계에서 퇴출되지 않는한 일반인들보다 훨씬 많이 버는 것은 사실이구요, 중국 대도시에 있는 집들은 쉽게 살 수 있습니다.
즉 연예인들이 뭔가를 사고 싶어도 못산다...는건 상당한 고가의 집이나 물건을 못 산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임가륜, 점점 인기가 줄어들고 있다?!
요즘 임가륜이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중국 스타일을 표방하며 옷이나 휴대폰 케이스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다만 문제는 가격인데요, 가격이 너무 세서 비판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죠. 임가륜 팬들은 가격에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중이라고 하구요, 이는 누가 옳다 그르다 판단할 수 없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요즘 이런 썰이 돈다고 하는데요: 임가륜과 같이 드라마를 찍었던 한 여배우가 벌써 1선배우까지 올라섰다고 합니다. 출연료 역시 50억 이상을 받는 탑급이 됐구요. 반면 임가륜의 출연료는 20억 정도라고 하는데, 이러한 수입도 점점 줄어드는 추세라는 거죠. 그래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었다는 썰입니다;; 지금 이러한 상황을 임가륜 탓이 아닌 임가륜의 부인 탓을 하는 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임가륜 공작실은 부인이 거의 관리하며 장악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터넷에 만약 사실이 아닌 내용이 있으면 즉각 변호사를 찾아 고소하면서 많은 매체들의 원망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식이다보니 어떤 매체가 감히 임가륜 관련 내용을 보도할 것이며, 점점 임가륜 관련 보도는 자연스레 줄어들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임가륜은 작품만 찍다보니 매체 쪽은 신경 안쓰다가 나중에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얼마나 부인이 실망스러울까요?!
이처럼 임가륜의 연예계 내 지위가 하강하는 추세가 되면서 정극을 찍으려는 모습이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임가륜이 어떤 연기 노선을 걸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임가륜 배우, 앞으로 꽃길만 걷길요.
*진비우, 이젠 마마보이?!
한 네티즌이 진비우와 디리러바가 친밀해 보이는 스틸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찐연애는 아닌지 의심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드라마들의 스틸사진은 두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촬영할 때 찍은 실제 스틸사진이고 다른 하나는 관계자가 두 주연배우의 달달한 모습을 인위적으로 조작한 사진이죠. 두 주연배우의 실제 관계가 어떻든 상관없이 두 사람의 포옹이나 키스를 유도한다고 합니다;;
진비우와 디리러바는 일반적인 동료 관계일 뿐이라고 하며 나이차도 조금 있구요. 진비우는 연상보다 자기와 비슷한 연령대를 좋아한다는 썰도 있습니다. 게다가 진비우의 모친이 사람을 시켜 진비우를 지켜보고 있다는데요;; 대외적으로는 진비우를 돌봐주는(?) 것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감시하는 거라고 하죠. 이 사실을 디리러바가 모를리는 없을테고, 진비우와 문제를 일으킬 생각은 분명 1도 없을껍니다.
예전에 여성 때문에 문제를 일으켰던 진비우는 상대방과 연애하기 전에 먼저 모친의 의견을 구한다고 하구요. 만약 모친이 그여자 별로다~라고 하면 바로 포기한다고 합니다; 즉 모친의 보는 눈이 옳다, 예전에 모친의 말을 안들어서 일이 커지지 않았나..하는 생각을 갖고 있는거죠. 이젠 모친의 말 잘듣는 아들이 된 듯 합니다;;
*양양과 조로사, 예전에 정말 사귀는 사이었던거?
양양과 조로사, 예전에 정말 사귀었다고 합니다. 드라마를 찍다가 서로 눈이 맞은거라고 하네요. 두 사람이 사귈 때 조로사의 인기가 지금같지는 않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양양은 조로사에게 돈이 필요할때나 작품이 필요할때나 물심양면으로 도와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헤어진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죠.
일부 네티즌들은 조로사가 양양과 헤어진 후 누구와도 사귀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양양처럼 좋은 남친을 만났다가 새로 찾으려고 하니 눈에 차지 않아한다고 말입니다. 누군가는 양양이 이제 갓 뜨고 있는 신인 여배우들을 갈아타며 연애하는 것 아니냐는 물음을 던졌는데요. 전혀 아니라고 하구요, 양양의 인간관계가 넓지 않아 작품 찍을때 만나는 사람 아니면 잘 모른다고 합니다;;
*장정의, 번위에 집착한다?
장정의 후원회에서 얼마전 업무 중단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 이유는 겉으로 진철원의 팬이라고 속이는 안티팬들 때문이라고 하죠. 누군가는 장정의가 번위에 집착한다고 주장하는데요, 즉 찍는 드라마마다 번위다툼을 하기 때문이란 겁니다.
사실 장정의만 번위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란 점이 중국 연예계 전반의 문제이긴 합니다. 몇 달 전 이미 장정의와 진철원이 함께 드라마를 찍게 됐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서로 1번 자리를 주장하고 있어 번위문제가 해결이 안됐다고 합니다; 서로가 비슷한 위치라 누구도 양보하지 않고 있는거죠. 곧 크랭크인에 들어간다고 하는데 번위문제가 조속히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류시시, 오기륭과 화해했다?
잊을만하면 나오는 것이 류시시와 오기륭 부부의 이혼 소식입니다. 아무래도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커서일텐데요; 특히 류시시는 전공이 무용인데다 자주 찍는 고장극이 마른 몸을 선호해 항상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를 유지하고 있죠. 그래서 더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커보일수도 있겠습니다. 어쨌든 이제 오기륭의 나이도 적지 않은데요, 흰머리도 많다고 하죠;; 소문에 따르면 매주 빼놓지 않고 염색을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젊은 와이프때문에 항상 노심초사 한다고 합니다. 이런 걱정 때문에 류시시에게 통금시간도 정해놨다고 하네요. 류시시도 보수적인 성격이라 남편의 폭력 & 불륜만 없으면 절대 이혼할 일은 없다고 합니다.
*우서흔과 정우혜, 정말 사귀는거예요?
최근 정우혜와 우서흔의 커플 만들기가 진짜처럼 변해가는 분위기입니다. 정우혜가 얼마 전 우서흔이 나온 많은 잡지들을 구매했다고 하며, 이사실을 알게된 정우혜의 팬들이 탈덕했다고 합니다. 즉 아무리 작품을 위한 커플 만들기라지만 이는 정도가 지나치다, 분명 이들은 찐으로 사귀는거다 라고 주장하는거죠.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구요, 사적인 만남도 없고 오로지 드라마 홍보를 위해 자주 같이 모습을 드러낸 것이라고 합니다. 이제 홍보기간이 끝났으니 서로 만날일도 없다고 하구요.
우서흔 역시 새 작품 촬영에 들어갔다고 하며, 누구와도 커플만들기를 잘해서 곧 다른 남배우와 함께 화제를 몰고 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성의 신작 <심잠>, 이미 엎어졌다? <영웅지> 방영은 언제?
11월 중순 방영을 시작했던 성의 주연의 정극 <심잠>, 드라마에 대한 반응이 거의 없어 마치 드라마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자 일부 네티즌들은 성의의 정극에 대한 하드캐리 능력이 부족한 것 아니냐, 고장극만 잘 찍는것 아니냐는 물음을 던지고 있죠. 그러나 성의의 팬들은 <심잠>이 기록을 깼다고 말하고 있고 실제로 시청률도 괜찮고 평도 좋다고 합니다. 다만 성의가 잘찍는 고장로맨스와 정극의 출연료가 천지차이라고 하는데요. 만약 고장극 출연료를 100으로 봤을때 현대 로맨스는 출연료가 50, 정극은 출연료가 더 낮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의가 고장극을 많이 찍는 것일텐데요, 물론 출연료 이유도 있겠지만 고장극 찍을 때 성의가 가장 편안해하고 좋아한다고 하죠. 게다가 성의의 고장극을 좋아해주는 팬이 매우 많습니다. 그러나 고장로맨스 시장의 남배우들 출연 경쟁이 매우 뜨거운 것이 문제인데요. 많은 신인 남배우들이 눈독 들이는 분야가 바로 고장극 쪽이라고 하네요. 성의와 이일동 주연의 <영웅지> 방영이 언제 될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이미 작년에 촬영은 마쳤으나, 크랭크인 할 때 신청이 수리가 안된 상태에서 촬영을 시작했던 것이 문제가 됐다고 하는데요. 누군가 크랭크인 사진을 찍어 관계기관에 고발했다고 하며 이 때문에 방영이 보류됐다는 썰이 있습니다. 만약 방영이 안된다면 금전적인 손실이 막대하다고 하는데요, 꼭 방영되기를 바래봅니다!
'중국연예 > 중국연예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최신 중국 연예뉴스(5) (4) | 2024.12.22 |
---|---|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최신 중국연예뉴스(4) (4) | 2024.12.14 |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최신 중국연예뉴스(3) (5) | 2024.12.07 |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최신 중국 연예뉴스(1) (2)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