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서기, 유엽의 결혼독촉에도 개의치 않다 : 연애할 때 이성적으로 변신!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서기, 유엽의 결혼독촉에도 개의치 않다 : 연애할 때 이성적으로 변신!

후웨이쩐 2016. 8. 23. 19:57
반응형

 

 

서기와 임심여가 절친인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결혼식 증인으로도 참석했다니 정말 가까운 사이인가 봅니다.

 

 

출처 : http://ent.people.com.cn/n1/2016/0804/c1012-28609502.html

 

舒淇不介意被刘烨催婚:面对爱情比较理性

(서기, 유엽의 결혼독촉에도 개의치 않다 : 연애할 때 이성적으로 변신!)

 

2016年08月04日08:12  来源:广州日报

 

原标题:舒淇不介意被刘烨催婚

 

 

电影《我最好朋友的婚礼》前日在京举办首映礼,舒淇、冯绍峰、宋茜等主演到场。刚刚参加完好朋友林心如婚礼的舒淇,现场一直被问及婚姻大事,此前刘烨更在她微博下发了数十条微博“催婚”,舒淇无奈笑说:“他本来就很喜欢在我微博下面玩,没关系啦。

 

이틀전 북경에서 영화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시사회가 열렸다.  서기, 풍소봉, 송천(FX 빅토리아) 등의 주연배우들이 극장을 찾아 자리를 빛냈는데, 절친 임심여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막 돌아온 서기는 기자들에게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았다. 왜냐하면 이에 앞서 유엽이 그녀의 웨이보에 결혼을 재촉하는 내용을 올렸기 때문인데, 서기는 어쩔 수 없다는 듯 웃으며  "유엽씨는 원래 내 웨이보에 우스갯 소리를 잘 올려요, 괜찮아요"라며 대범한 태도를 보였다.

 

  舒淇在片中饰演顾佳,为了抢回一生所爱,用了各种各样可爱的“小花招”,在异国他乡上演了一出“爱情36计”。舒淇说,自己在生活里面对爱情比较理性,不会太主动,“我本身还是比较顺其自然”。

 

서기는 이번 영화에서 '꾸지아'라는 여주인공 역할을 맡았다. 일생일대의 사랑을 되찾아오기 위해 귀여운 전략을 펼치는데,  사랑을 되찾기 위한 36계 애정공세가 볼만하다. 서기는 연애할 때 비교적 이성적이고 수동적인 태도로 일관하는데, 원래 될대로 되라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7月31日,舒淇见证了霍建华林心如婚礼的接亲仪式,她透露自己和林心如都哭惨了:“婚礼中最让大家感动的一刻不是誓言,而是跪拜父母的时候,现在想来都想哭。”

 

7월 31일, 서기는 곽건화와 임심여의 결혼식에 증인으로 참석했다. 그녀는 자신과 임심여가 굉장히 많이 울었다며, 결혼식에서 모두에게 가장 감동을 줄 때는 결혼 맹세를 할 때가 아니라 부모님께 무릎꿇고 인사드릴 때이다,  지금도 그때를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고 회상했다.

 

 

  此前林心如松口说“一家三口”,孕事藏不住,作为好闺蜜的舒淇却表示没有再做干妈的打算:“我有很多干儿子干女儿了,应该不会再认多一个了,但一定会非常疼爱心如的宝宝。”

 

 

이에 앞서 임심여는 "세식구"라는 말을 해서 임신사실을 더이상 감추기 힘들어졌다. 임심여의 절친 서기는 다시는 이모가 될 생각이 없다고 밝히며, 자신에게는 이미 많은 조카들이 있기 때문에 다시 한명을 더 추가할 생각은 없다, 그러나 심여의 아기는 매우 아낄 것이라고 말했다.

 

 

(责编:温璐、李岩)

 

* 인터넷 선진국인 우리나라에서, 아직도 블로그를 퍼갈때 출처를 남기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제발 본인이 올리신 글에 제 글의 블로그 이름과 인터넷 주소(URL)를 꼭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비록 취미삼아 올리는 것이긴 하지만, 저도 제 시간을 투자해서 공들여 번역한 내용들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