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한번역][상해]상하이 디즈니랜드 공략! 본문

중한번역/중국지리

[중한번역][상해]상하이 디즈니랜드 공략!

후웨이쩐 2016. 8. 31. 07:13
반응형

 

신문양이 많아서 그런가,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했더니 오래 걸렸네요.

다 번역하고 나서 왠지 제가 상하이 디즈니랜드에 다녀온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ㅠ

상하이 디즈니랜드에 가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http://www.jx.xinhuanet.com/trip/20160817/3380671_c.html

 

 

攻略!教你如何用洪荒之力玩转上海迪士尼

(공략집! 상하이 디즈니랜드 효율적으로 다니는 방법)

 

本文来源: 搜狐旅游!!! 2016-08-17 17:04:00 编辑: 吴亚芬  

 

 

整个乐园很大,景点由美国小镇大街、幻想世界、明日世界、探险世界、迷离庄园、反斗奇兵大本营六大区域组成

 

디즈니랜드의 면적은 매우 크죠~  모두 6가지 테마파크로 나뉘는데 미키애비뉴/상상의 정원/투모로우 랜드/어드벤쳐 아일랜드/판타지 랜드/트레져 코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上海迪士尼乐园位于东新区川沙新镇,来迪士尼乐园游玩是很多人儿时的梦想,为了能在众多游客之前先进入迪士尼,我们一大早就从同里古镇开车前往迪士尼,从吴江同里到上海迪士尼不到两个小时,本以为迪士尼是九点开门,但那知在八点就开门了,来的当天并非节假日,可是人依旧很多,进入迪士尼需要过三道门,第一道进行安检,工作人员会检查游园的人包里是否有不该携带的物品,第二道门检验门票,第三道大门就是进入真正的奇幻世界了。

 

상해 디즈니랜드는 东新区川沙新镇(동신구 천사신진)에 위치해 있습니다. 디즈니랜드에 놀러가는 것은 어렸을 때 많이들 꿈꾸던 일일텐데요. 많은 여행객 분들이 디즈니랜드에 가시기 전에 우리가 먼저 동리고진에서 디즈니랜드로 가봤습니다. 오강동리에서 상해 디즈니랜드까지는 두시간이 좀 안걸렸고요. 필자는 9시가 개장시간인줄 알았는데 8시에 문을 열더군요. 제가 갔던 날은 명절이나 휴일이 아니었음에도 사람들로 이미 만원이었습니다. 디즈니랜드에 입장하기 위해선 세가지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첫번째는 안전검사 입니다. 직원이 가방을 열어 금지품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두번째는 입장표 확인, 세번째 단계는 드디어 환상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整个乐园很大,景点由美国小镇大街、幻想世界、明日世界、探险世界、迷离庄园、反斗奇兵大本营六大区域组成。虽然在入口处拿了地图和乐园指南,可是我们根本就来不及仔细的研究路线和项目,大家的梦想就开幕了。最先进入的是米奇大街旁的M大街购物廊,这里其实相对来说游客少一些,可以在玩累的时候慢慢逛,其实在乐园外的迪士尼世界商店中会有很多值得购买的纪念品。迪士尼中的娱乐项目非常多,如果没有详细的游玩计划会耽误很多时间。

 

디즈니랜드의 규모는 상상을 초월하죠. 모두 6가지 테마파크로 나뉘는데 미키애비뉴/상상의 정원/투모로우 랜드/어드벤쳐 아일랜드/판타지 랜드/트레져 코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입구에서 지도와 안내서를 가져가긴 하지만, 루트나 내용을 자세히 볼 시간이 없는게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꿈꾸던 세계가 바로 코 앞에 있으니까요. 입장했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미키 애비뉴의 M 아케이드 상점가입니다. 이곳에는 다른 곳보다 사람이 적긴 하지만 많이 놀고 피곤할 때 와서 천천히 걸으면 좋은 곳이죠. 사실 공원 밖의 디즈니스토어에서도 살만한 기념품은 많습니다. 디즈내랜드 내에는 굉장히 많은 놀이기구가 있는데요, 만약 자세한 계획을 짜지 않는다면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玩转迪士尼有二个小诀窍:第一,来迪士尼最好下载一个“上海迪士尼APP”,在APP上就可以看到每个娱乐项目等候的人数和时间;第二,就是先领取快速通行证(Fast Pass),在乐园每一个时间段都有不同的演出,取快速通行证和欣赏演出娱乐的时间并不冲突,快速通行证在探险岛、梦幻世界的游客中心和明日世界都可以领取,快速通行证其实就是一张小纸片,有专门的自动打印机,操作起来非常方便,凭门票每个人一次可以领取两张不同的项目,再领的话需要等两个小时以后,如果是和家人一起去的话建议都领取这张快速通行证,因为有了通行证可以省去很多排队的时间,凭借快速通行证可以走专用通道不用排队,有的惊险刺激项目,老人和小孩可能不适合玩,那么你就可以多玩几次。

 

디즈니랜드를 즐기기 위해선 두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첫째, 가장 좋은 방법은 상해 디즈니랜드 앱을 설치하는 것인데, 앱을 통해 각 놀이기구를 타려고 기다리는 인원수와 시간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가능한 빨리 패스트패스를 끊는 것입니다. 놀이공원에는 매시간 다른 공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패스트패스를 수령하는 시간과 공연보는 시간은 결코 겹치지 않아요. 패스트 패스는 어드벤쳐 아일랜드과 상상의 정원 여행자센터 그리고 투모로우랜드 에서 끊을 수 있습니다. 패스트패스는 사실 한장의 종이에 불과한데요, 패스트패스 전용 발급기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사람당 한번씩 두가지 놀이기구의 패스트패스를 끊을 수 있는데, 다시 끊으려면 두시간 이후에나 가능합니다. 만약 가족과 같이 오셨다면 패스트패스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리는데, 그 이유는 패스트패스가 있으면 줄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용통로를 이용해 줄을 설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무섭고 스릴넘치는 놀이기구는 노인이나 아이가 타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니, 여러분은 그들의 패스트패스로 더 많은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门票:游客购买上海迪士尼的门票有很多种方式,可以通过官方票务直营渠道来进行购票:上海迪士尼度假区官方网站、上海迪士尼度假区预订服务中心、上海迪士尼度假区官方微信公众号等,也可通过官方授权的合作网站来订购乐园的门票,门票价格为499元,儿童(身高1.0米以上至1.4米,含1.4米)、65周岁及以上老年人、残障游客购买门票可享受七五折优惠,身高1.0米及以下的婴幼儿可免票入园,此外,购买两日联票可享有总价九五折的优惠。

 

입장권 : 상해 디즈니랜드의 입장권을 구매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공식 티켓직영채널을 통해 구입하는 방법과 상해 디즈니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상해 디즈니 리조트 예약서비스센터/상해 디즈니 리조트 공식 wechat 공식아이디(ID:ShangHaiDisneyResort라고 함) 그리고 공식권한을 부여받은 파트너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은 499위안이며, 아동(키 100cm 이상-140cm까지, 140cm도 포함)과 65세와 65세 이상 노인, 장애인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키 100cm와 100cm이하인 유아들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2일권은 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9월부터 평일은 370위안임)

 

 

交通:在上海市区有地铁11号线可以直达迪士尼,出地铁站到迪士尼门口步行只需要十分钟,如果是开车来的话有停车场可以停车,但停车场距离乐园并不近,停车一天要花费100元,甚至还有可能没有车位。在乐园中并没有任何交通工具,一切都要靠步行,如果带着宝宝来的话,园中有宝宝车,很多家长的经验是带着宝宝玩一会项目看一会演出,这样既能休息,也不会错过一些精彩的表演。

 

교통 : 상해 지하철 11호선을 타시면 디즈니랜드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내려서 입구까지는 걸어서 10분이면 됩니다. 만약 차를 타고 오신다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대신 주차장에서 공원 입구까지 가까운 편은 아닙니다. 하루 주차비는 100위안이며, 심지어 자리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공원내에는 다른 교통수단이 없으며, 반드시 두 다리에 의지해서 다니셔야 합니다. 만약 아기를 데려오신다면 공원 내 유모차 대여가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데려온 많은 부모님들의 경험에 따르면, 하나의 놀이기구 이용 후 공연을 보러가면 쉬는 시간도 생기고 훌륭한 공연도 놓치지 않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餐饮:在乐园的六大主题园区中,有很多吃饭的区域,游客基本能在各个主题餐厅里品尝东方和西方不同的美食、特色点心和甜品。乐园中的餐大多都是套餐,价格并不便宜,爆米花可以说是园中最便宜的食物了,简装的30元一份,但并不解饿。大家在进园的时候可以自己带一些水和食品,但必须是密封好的,其实在乐园排队和游玩都很耗费体力,小吃和零食并不能代替饭,乐园一直营业到晚上10点,基本上游客都是要等到晚上九点灯光秀后才会离园,这也就意味着,一天当中会有中午和晚上两顿餐饮需要在园内解决。大家可以自带一个水杯,园中有很多地方有饮用水的接水处,还可以省下一些费用。

 

식음료 : 디즈니공원 내의 6가지 테마파크에는 많은 식당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행객들께선 모든 구역내에서 동양식과 서양식 모두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간식과 디저트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원 내 음식들 대부분은 세트메뉴이며 가격 역시 저렴하지 않은데요, 팝콘이 아마 제일 저렴한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팝콘 한봉지가 30위안이긴 한데, 배를 채우기엔 역부족이죠. 가장 좋은 방법은 공원에 입장하시기 전에 물과 간단한 먹을꺼리를 준비하시면 되고, 반드시 밀봉된 음식이여야 합니다. 사실 공원내에서 줄도 서고 놀이기구도 타다 보면 자연스럽게 체력소모도 동반됩니다. 간식이 밥을 대신할 수는 없지요. 디즈니랜드는 10시까지 운영되는데,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밤 9시에 열리는 불꽃축제까지 보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이는 점심과 저녁 두끼를 공원내에서 해결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물병 하나씩 챙겨서 오시면, 공원내에 많은 정수기가 있으니 이를 이용하신다면 약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住宿:迪士尼里面是没有可以住宿的地方,在晚上闭园的时候要全部清场,就算持有联票也不行,在景区大门外有迪士尼酒店和价格实惠的经济型酒店,很多人都会选择住在乐园附近的酒店,这样第二天进园会比较方便。

 

숙박 : 디즈니랜드 내에는 숙박시설이 없으며, 밤 10시 이후에는 모두 퇴장하셔야 합니다. 2일권이 있어도 반드시 퇴장하셔야 하며, 출입문 밖에 디즈니 호텔과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들이 많으니, 공원 근처에서 숙박하신다면 다음날 다시 입장하실 때 편리하시지 않을까요.

 

 

 

 

乐园外的迪斯尼商店,里面有各种迪士尼品牌的商品。

(공원 밖에 위치한 디즈니스토어, 안에는 각종 디즈니 상품이 전시되어 있다)

 

 

 

 

在上海迪士尼乐园的入口处有一座大钟塔,其灵感来源于经典的米奇腕表设计,当游人们走进这里的时候仿佛就回到了自己的童年时代。

(상해 디즈니랜드 입구에는 큰 시계탑이 있는데, 이는 미키마우스 손목시계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고. 여행객들이 이곳을 지나갈때면 마치 어릴 때로 되돌아 가는 느낌이 들 듯 하다)

 

 

 

“M大街购物廊”座落于“米奇大街”上,这里有很多丰富的礼品和纪念品,包括服装、配饰、礼品、家饰品和首饰。比如,这顶绣着中文“米奇”的经典款米奇大耳帽就是为中国游客特别设计的迪士尼商品之一。购物廊别致的外观设计旨在向最著名的迪士尼明星致敬,用马赛克壁画的方式呈现着他们所代表的美德:米奇(好客)、米妮与小猫费加洛(关爱)、高飞(乐观)、唐老鸭(博识)、黛丝(友善)、布鲁托和菲菲(慷慨)以及奇奇与蒂蒂(友谊)。

"M 아케이드 상점가"는 미키 애비뉴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는 많은 기념품이 있다. 옷, 악세사리. 기념품, 가정용품 그리고 장신구 등이 있으며, 중국어로 "米奇"(미키)라고 수놓아진 미키 귀모양 모자는 중국인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디즈니 상품 중 하나이다. 이 상점가의 색다른 외관 디자인은 유명한 디즈니 캐릭터를 기념하여 설계했는데,  모자이크 벽화방식을 사용하여 캐릭터들이 대표하는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다: 미키(호의적), 미니와 아기고양이 피가로(사랑), 구피(낙관적),  

도널드덕(박식), 데이지(우호적), 플루토와  菲菲(관대함), 그리고 치치와 디디(우정)

 

 

 

 

“米奇大街”,它是全球迪士尼乐园中第一个以米奇和他的欢乐伙伴们为主题设计的迎宾大道,这个街区布满了各式各样的商店和餐馆。“米奇大街”分为四个街区,游客可以在这里与喜爱的迪士尼朋友热情拥抱、合影留念。“欢乐广场”是这个街坊的中心;“花园广场”位于广场后方,邻近“奇想花园”;“市集区”则位于大街的外围;对面是充满艺术气息的“剧院区”。从步入这里起,游客们就将真正感受到上海迪士尼乐园欢快的氛围,远离尘嚣进入各个充满探险、梦幻和未来感的主题园区。

 

"미키애비뉴"는 전세계 디즈니랜드 최초로 미키와 미키 친구들을 주제로 만든 초입에 있는 도로이며, 이곳엔 각양각색의 상점과 식당으로 가득차 있다. "미키애비뉴"는 4개 구역으로 나뉘는데,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좋아하는 디즈니캐릭터와 포옹할 수도 있고 사진 촬영 또한 가능하다. "환러광장"은 미키 애비뉴의 중심이다. "화원광장"은 광장 뒤쪽에 위치해있는데 판타지화원 근처이다. 마켓구역은 애비뉴 주변에 위치한다. 맞은편은 예술분위기로 충만한 "극장구역"이다. 이곳에 한발을 내디디면 상해 디즈니랜드의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일상의 복잡다단한 생활에서 벗어나 이곳 디즈니랜드의 어드벤쳐, 환타지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주제구역으로 들어가보자.

 

 

 

 

远处的奇幻童话城堡,这是迪士尼最大的童话城堡了。

(멀리 보이는 환상적인 동화의 성, 저곳은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큰 동화의 성이다)

 

 

 

漫威英雄总部,这里相对来说人不多,里面一直循环播放着漫威电影的精彩片段,在这里,游客有机会一睹著名的漫威英雄及其超级装备的风采,更可以通过特别制作的多媒体影片了解漫威世界的精彩,近距离接触自己喜爱的漫威英雄,还可以练习绘制不同角色,体验漫画艺术家的工作。

 

마블영웅본부. 이곳은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 곳이며, 여기서는 유명한 마블영화를 편집해서 돌려가며 상영해준다. 유명한 마블 영웅과 엄청난 무기들도 직접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특별 제작된 멀티미디어 영화를 통해 마블세계의 다채로움을 이해할 수도 있다. 가까이서 좋아하는 마블 영웅도 보고 , 다른 주인공들도 직접 그려보면서 만화가의 작업도 체험해 볼 수 있다.

 

 

迪士尼的各种徽章,这都是用来交换的,如果你也有就可以和这里的工作人员进行交换。

(디즈니의 각종 배지들, 모두 교환이 가능하다. 이런 배지가 있으면 이곳 직원들과 서로 교환할 수 있다)

 

 

米奇俱乐部是和可爱的米奇合影的地方,在大厅中一直循环播放着米奇的动画片。

(미키클럽은 귀여운 미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다. 홀에서는 미키만화를 계속 돌려가며 상영해준다)

 

 

 

无论男女老少都能在这里找到属于自己的快乐天地。

(남녀노소 상관없이 여기서는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在睡公主城堡有精彩的节目表演。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사는 성에서는 멋진 공연이 열린다)

 

 

 

“宝藏湾”是全球迪士尼乐园中第一个以海盗为主题的园区。在“宝藏湾”里住着一群形形色色、乐天随性的海盗,四处寻找好玩刺激的冒险。这个区域将海盗们浮躁轻狂与颠沛流离的个性融入各种异域文化,呈现出细节刻画和故事讲述。

 

트레져 코브는 전세계 디즈니랜드에서 제일 처음으로 해적을 주제로 만든 테마구역이다. 트레져 코브에는 여러 형태의 낙천적인 성격을 가진 해적이 살고 있으며, 곳곳에서 재밌고 자극적인 모험을 찾을 수 있다. 이곳은 해적들이 여기저기 떠돌던 습관으로 가져온 다른 나라의 문화를 서로 융합시켜, 섬세하게 묘사된 그림과 스토리가 보여진다.

 

 

 

“宝藏湾”的传说要追溯到十七世纪,那时加勒比海一带海盗猖獗。在迪士尼的故事里,这段海盗时代以一群搜寻传奇宝藏的海上流氓而著名,他们制服妖兽,互相争斗,眼神中总带着一丝玩世不恭。

 

트레져 코브의 전설은 17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 이때의 카리브해는 해적들로 넘쳐나던 곳이었다. 디즈니의 스토리를 살펴보면, 17세기 해적시대는 전설의 보물을 찾아다니던 바다의 건달들로 유명했다. 이들은 요괴들을 제압하고 서로 다투며, 세상을 백안시하는 눈빛을 항상 지니고 있었다.

 

 

 

达布隆集市。

(더블룬 마켓)

 

 

达布隆其实是海边的黑市,海盗们喜欢在这里进行商品的买卖和交易。

(더블룬은 사실 해변의 암시장이었다. 해적들은 여기서 물건을 사고 팔기를 좋아했다)

 

 

 

 

米奇气球有很多种颜色非常好看,但是气球是不允许带入地铁的。

(색색깔의 미키풍선이 환상적이지만, 지하철에는 갖고 탈 수 없다)

 

 

 

小熊维尼历险记很适合小朋友来体验,整个项目惊险度并不高,是坐在一个蜜罐车中绕圈去看森林中的朋友。

(위니 더 푸의 모험은 어린 아이들이 체험해 보기 좋다. 모든 놀이기구는 별로 위험하지 않은데, 빙빙 돌아가는 꿀단지 모양의 기구에 앉아 숲에 사는 친구들을 보는 정도이다) 

 

乐园中的每位工作人员都非常热情,不仅会热情的和游客打招呼,还会满足大家的合影要求,这一点是我觉得在国内所有的乐园中最值得称赞的了。

(공원내의 모든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다. 방문객들에게 친근하게 인사해 줄 뿐 아니라 사진 촬영에도 흔쾌히 응해준다. 내 생각에 국내의 모든 놀이공원 중에서 가장 칭찬받을만 한 것 같다)

 

 

七个小矮人矿山车取材于迪士尼经典动画电影《白雪公主和七个小矮人》,“七个小矮人矿山车”是适合全家人一起乘坐的过山车项目。它带领游客驶入闪耀着宝石光芒的美丽矿洞中,一边工作一边欢唱的七个小矮人将在此与大家见面。游客乘坐矿车穿过蜿蜒连绵的山脉、经过池塘瀑布、在离开宝石矿之后,最后来到七个小矮人的小屋。每辆矿车都安装有支架状枢轴,可在更换轨道时来回摆动。在这里,游客将会欣赏到迪士尼经典影片的音乐和动画人物表演,还会遇到乐于助人的森林小动物们。

 

"일곱 난쟁이의 광산 기차"는 디즈니 만화영화인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일곱 난쟁이의 광산 기차"는 온 가족이 즐길수 있는 롤러코스터 어트랙션이다. 이 어트랙션은 사람들을 태우고 보석이 번쩍이는 아름다운 갱속으로 들어가는데, 일도 하고 노래도 부르는 일곱 난쟁이들이 여러분을 기다린다. 이 광산 기차는 구불구불한 산맥과 연못 그리고 폭포도 지나 마지막으로 보석갱을 떠난 후 일곱 난쟁이의 작은 방에 들어오게 된다. 모든 광산 기차에는 조작막대가 있는데, 조작 막대로 궤도를 바꿀 때 기차가 흔들거리기도 한다. 여기서 사람들은 디즈니의 유명 영화음악과 동화속 주인공들의 공연을 볼 수 있으며, 사람들을 도와주기 좋아하는 숲속의 작은 동물도 만날 수 있다.

 

 

爱丽丝梦游仙境迷宫,这座迷宫是以《爱丽丝梦游仙境》为主题的景点,会让游客在几所大门中选择一个打开,但并不难走,游客在前往疯狂帽子茶会派对时,可以选择自己的道路通过仙境的异想世界。一路上,游客们会遇到妙妙猫、白兔以及电影中人物的雕塑,包括专横的红心皇后。在绿篱、石墙、巨花和奇幻雕塑。

Alice in wonderland maze, 이 미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주제로 만든 테마구역이다. 방문객이 여러 문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데 걷기 어렵지는 않다. 미친 모자의 티타임 파티로 들어갈 때, 거울에 비치는 이상세계를 통해 자신이 갈 길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서 방문객들은 이상한 고양이와 흰 토끼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인물 조각을 만날 수 있는데, 여기에는 포악한 하트여왕도 포함되어 있다. 울타리와 석벽 그리고 거대한 꽃과 기이하고 환상적인 조각도 있다.

 

 

 

 

奇幻童话城堡里面是一个漫游童话时光展,在一层的皇家宴会厅中还可以用餐,很多大人都会带着小朋友在城堡一层中的壁画廊合影留念。

(신비한 동화의 성에는 once upon a time adventure가 있는데, 1층의 황실 연회장에서는 밥을 먹을 수 있고, 아이들을 데리고 1층의 벽화에서 사진을 찍어 기념으로 남길수도 있다)

 

 

 

 

奇幻童话城堡首次聚集从迪士尼传统中所诞生的每一位公主,游客可以在“迎宾阁”和公主合影留念,也可以用自己的相机,如果喜欢乐伯通摄影师拍摄的专业照片的话,就需要花钱买了,摄影师拍摄的照片很漂亮,相比影楼写真的话,并不算贵。

 

신비한 동화의 성에는 디즈니에서 탄생한 공주들이 나오는데, 방문객들은 영빈각에서 자신의 카메라로 공주와 사진 찍을 수 있다. 만약 전문 사진기사의 사진을 원한다면 돈내고 사면 되는데, 사진이 매우 잘 나오는 편이므로 사진관의 사진과 비교해도 결코 비싸지 않다.

 

 

 

 

米奇花车巡游也是乐园之中的重头戏,巡游还没有开始,就有很多人在米奇大道两旁排上了队,大家都为了能在前排看到巡演和各种可爱的卡通人物,巡演的时候有工作人员维持秩序,看着无数的动画人物在音乐的节奏中从眼前走过,感觉真的很开心,这个时候很多游乐项目的人排队人数会相对减少,我是看完巡演之后飞快的跑去了一个想玩的项目中。

 

미키 스토리북 익스프레스는 디즈니랜드의 중점 퍼레이드 중 하나이며, 퍼레이드 시작 전에 많은 사람들이 미키 애비뉴 양쪽에 서서 기다린다. 모두들  퍼레이드와 각종 만화 캐릭터를 보기위해 앞으로 몰려나오는데, 퍼레이드가 진행될 때는 직원들이 질서 유지를 위해 노력한다. 수많은 동화 주인공들이 음악의 리듬에 맞춰 눈 앞에 지나갈 때는 정말 기쁘고 즐겁기까지 하다. 퍼레이드 시간에는 많은 어트랙션에서 줄 서는 사람들이 줄어드는데, 나는 퍼레이드를 보고 난 직후 타고 싶던 어트랙션까지 날듯이 뛰어갔다.

 

 

可以说整个迪士尼乐园最棒的一个项目就是“飞越地平线”了,但等候的时间也很长,但当你翱翔在地平线的时候,就会知道即使是等候的再久,也是值得的。

飞越地平线是带领游客俯瞰世界最具代表性的各处地标,探访游历每一片大陆。从云雾森林中的天文台古迹出发,翱翔于天空,欣赏景观奇迹,包括上海天际线与中国长城美景。这是一个适合全家人的游乐项目,“飞越地平线”是在深受游客喜爱的美国迪士尼加州冒险乐园的基础之上进行了全新的演绎。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최고의 어트랙션은 "오버 더 호라이즌"이 아닐까 싶다. 기다리는 시간이 매우 길지만 지평선 위를 날고 난 후에는, 기다림이 길었어도 그 시간이 아깝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평선 위를 날 때는 대표적인 모든 대륙의 랜드마크를 내려다보게 된다. 구름과 안개가 자욱한 삼림의 천문대 고적에서 출발하여 하늘을 날아 아름다운 경관을 보게 되는데, 여기에는 상해의 스카이라인과 만리장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어트랙션은 온 가족이 모두 즐기기에 적당하며, "오버 더 호라이즌"은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디즈니랜드 캘리포니아 어드벤쳐파크를 모티브로 하여 새롭게 만들었다.

 

 

 

 

“十二朋友园”是上海迪士尼乐园的全球首创。在这座神奇花园里,有12幅大型马赛克壁画,生动描绘出化身中国十二生肖的迪士尼动画角色。游客可以找到属于各自的生肖形象,在这面由中国手工艺匠打造的生肖壁画墙前合影留念。

 

"12 친구의 정원"은 상해 디즈니랜드에서 최초로 만들어졌다. 이 신비한 화원에 12폭의 대형 모자이크 벽화가 있으며, 생동감 있는 묘사로 중국 12간지의 동물을 디즈니 동화 캐릭터로 형상화해 만들었다.

 

 

 

明日世界创极速光轮是整个乐园中最为刺激的项目,尤其是在夜色下看去,光影非常酷炫,在下面就可以听到很多人不停的尖叫声,据说有的人玩过以后会腿发软,休息好一会才能走路,如果你胆子大的话也可以体验一下这个热门项目

 

투모로우 랜드의 TRON Lightcycle Power Run은  디즈니랜드 전체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다. 특히 어둠속에서 조명효과가 극대화 되며, 여기저기서 사람들의 끊임없는 비명소리가 들려온다. 어떤 사람은 끝난후 다리가 후들거려 잠시 쉬었다가 걸어갔다고 하니, 만약 담력이 크다면 핫하다는 이 어트랙션을 즐겨봐도 좋을 듯 하다.

 

 

 

 

夜色下的魔幻城堡非常漂亮,大家都在等待那激动人心的时刻。

(어둠속에서 신비하게 빛나는 마법의 성이 매우 아름답다. 여기서 사람들은 부푼 기대를 안고 불꽃놀이를 기다린다)

 

 

 

 

小飞象是最受喜爱的迪士尼角色之一,游客在这里可以乘着16辆象车在空中遨游,神奇地俯瞰上海迪士尼乐园。

덤보는 가장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 중 하나. 사람들은 여기서 16개의 코끼리 기구를 타고 공중을 선회하며 신비한 상해 디즈니랜드를 내려다 볼 수 있다.

 

 

 

 

游玩了一天,迪士尼在璀璨的烟火中达到了高潮,“点亮奇梦的夜光幻影秀”是最激动人心的时刻,投影、激光和烟火交相辉映的壮丽表演,将这座全球最大的迪士尼城堡渲染成如梦似幻的魔法世界。城堡外墙映出令人惊叹的全新世界,充满了色彩和动感。在“夜光幻影秀”中,米奇将发现神奇火花点燃了他的想象,让他可以自由翱翔在空中。这是一次令每个人点亮心中奇梦与想象的旅程。大家也随着烟花和激光投影的变化不停的尖叫,儿时的梦想终于圆梦,在这个美好的童话世界里,最终用美丽的画面惊艳个感动了每一个人,等烟花落下帷幕,游客们也陆续的离开了乐园,让我也期待下次的重逢吧。

 야무지게 하루 다 놀고,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디즈니의 화려한 불꽃축제로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환상적인 불꽃놀이" 불꽃놀이는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는 공연이기도 하며, 그림자,레이저 그리고 불꽃이 서로 어우러져 빚어내는 환상적인 공연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디즈니성에서 마치 꿈처럼 밤하늘을 어지럽히며 마법세계에 들어온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성 외벽에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다양한 색채와 생동감으로 가득차 있는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불꽃놀이 공연 중,  미키는 신기한 불꽃이 그의 상상에 불을 붙이고, 자유롭게 공중을 날아다니게 해주는 것을 알게 된다. 이는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마음속의 꿈과 상상을 밝히는 하나의 여정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불꽃과 레이져가 어우러진 광경을 보며 계속 비명을 지르고, 어렸을 때의 꿈이 이 곳 아름다운 동화의 세계에서 현실로 이루어짐을 깨닫는다. 마지막에는 아름다운 화면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불꽃놀이가 끝나고 나면 사람들은 디즈니랜드를 떠난다. 다음번의 디즈니랜드는 어떨지 너무 기대가 된다!

 

 

 

 

奇幻的迪斯尼世界,相信我还会再来的!

(신비롭고 환상적인 디즈니 세계, 반드시 다시 올것이다!)

 

* 인터넷 선진국인 우리나라에서, 아직도 블로그를 퍼갈때 출처를 남기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제발 본인이 올리신 글에 제 글의 블로그 이름과 인터넷 주소(URL)를 꼭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비록 취미삼아 올리는 것이긴 하지만, 저도 제 시간을 투자해서 공들여 번역한 내용들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