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금기된 사랑은 <쌍궤>를, 따뜻한 사랑은 <교양사아>! 본문

중국연예/중국드라마 소개

[중국드라마]금기된 사랑은 <쌍궤>를, 따뜻한 사랑은 <교양사아>!

후웨이쩐 2025. 12. 16. 13:46
반응형

금기된 사랑은 <쌍궤>를, 따뜻한 사랑은 <교양사아>!

 

벌써 2025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추운 겨울을 따뜻한 현대 로맨스 작품과 같이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두 편의 작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우서흔, 하여 주연의 <쌍궤> 그리고 송위룡, 조금맥 주연의 <교양사아>입니다. 

날씨는 춥지만 두가지 다른 사랑의 온도를 보여주는 이 작품들이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것 같은데요.

만약 주인공들의 금기된 사랑과 구원을 원하시면 <쌍궤>를,

따뜻한 사랑과 힐링을 원하시면 <교양사아>를 추천드립니다.

한국 드라마 <가을동화> 아직 기억하시죠? <쌍궤>는 <가을동화>와 분위기가 비슷한 해피엔딩 작품이구요,

<교양사아>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처럼 치유의 작품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두 작품 모두 기대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요, 즐거운 정주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우선 두 드라마의 줄거리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쌍궤>

여주인 '강모'는 아홉살까지는 행복한 생활을 보내지만 아홉살이 되던 해에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는 사건이 발생하는데요. 부모님이 이혼한 후 아버지와 오빠인 '근조'가 태국으로 떠나버리게 된거죠. 그 후 오빠가 입양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모는 홀로 태국으로 떠나는데요. 다시 만난 오빠는 더이상 예전의 반듯한 소년이 아니었죠. 어느덧 청년이 된 오빠는 거친 분위기를 풍기며 권투와 레이싱을 하고 있었는데요, 강모에게는 낯설고 위험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모는 물러서지 않고 한발 한발 오빠와 아빠의 삶에 다가서죠. 똑똑한 그녀는 태국에서 공부하며 다양한 생활을 경험하는데요. 그녀의 열정과 섬세함이 오빠인 근조의 삶을 한 줄기 빛처럼 비춥니다. 그녀는 삶의 늪에 빠진 근조를 꺼내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하는데요. 그러나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두 사람은 다시 헤어지고, 강모는 가족을 돌보며 두 사람이 함께 품었던 포부와 우주비행에 대한 꿈을 이루기 위해 나아가죠. 몇 년 후, 졸업해 귀국한 강모는 난징에서 근조와 재회하고, 두 사람은 각자의 방식으로 서로를 향한 진심 어린 사랑을 표현하는데요. 이때부터 이들은 서로를 해와 달처럼 함께 빛내며 영원히 함께하기로 약속합니다.

 

 

<교양사아>

대학을 갓 졸업한 활기 넘치는 사회 초년생인 여주 '섭희광', 짝사랑의 아련함을 간직한 채 사회에 발을 내딛게 되는데요.

사회 초년생의 현실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생활하던 중, 우연히 차가운 성격의 완벽한 외과의사 출신 엘리트 '임서삼'을 만나게 됩니다. 비록 오해로 시작된 관계지만 언제나 당당하고 따뜻한 섭희광의 모습은 임서삼의 마음을 조금씩 흔들기 시작하는데요. 섭희광은 과거 짝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사랑과 우정, 그리고 꿈까지 모두 붙잡으며 임서삼과 사랑을 꽃피우기 시작합니다.

 

 

 

<쌍궤> 볼꺼리 1. 우서흔의 연기 변신

그동안 우서흔은 달달하고 밝은 이미지를 많이 연기했는데요. 이번 <쌍궤>에서는 이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차분하고 내성적인 역할로 변신하면서 성숙한 어른의 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한 눈물씬은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고 하는데요. 우서흔의 섬세한 표정연기가 뛰어났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번 역할을 위해 5kg을 감량하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상처와 고집이 가득한 눈빛 연기가 정말 리얼하다고 합니다. 

 

<쌍궤> 볼꺼리 2. 하여의 뛰어난 피지컬

하여는 많은 작품에 출연해왔는데요, 이번엔 그동안 연기했던 캐릭터와 전혀 다른 역할에 도전했습니다. 정비공과 레이서로 변신했는데요, 겉보기엔 차갑지만 마음은 따뜻한 캐릭터로 이런 강력한 대비가 <쌍궤>의 또다른 볼꺼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캐릭터에 부합되기 위해 근력 운동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탄탄한 피지컬과 성숙하고 터프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근조'란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공개된 새로운 티저에서 블랙 민소매 의상을 입고 팔 근육 라인을 섹시하게 표현했다고 하네요.

 


<쌍궤> 볼꺼리 3. 태국 현지 촬영 & 스타일 업그레이드

<쌍궤>는 드라마 전체를 실제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촬영 또한 태국 로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의상과 메이크업도 전부 업그레이드 했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우서흔은 다양한 스타일로 등장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고 합니다. 색조의 대비를 통해 감정적인 긴장감을 심화시키면서 <쌍궤>의 시각적 효과를 더 높였다고 하네요.

 

 

 

 

<교양사아> 볼꺼리 1. 고만의 원작소설 각색

<교양사아>는 고만의 소설을 각색한 대형 달달 IP 작품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고만 원작의 소설들이 드라마로 각색되었는데요. <미미일소흔경성>,<니시아적영요> 등이 있었고 모두 대박을 터트렸죠. 남주인 송위룡 또한 양양처럼 잘생긴 외모를 자랑한다고 하구요, 그러면서 <교양사아>도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교양사아>는 원작작가인 고만이 직접 각색에 참여하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죠. 원작은 섬세한 감정 묘사와 감동적인 성장 이야기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원작작가인 고만이 직접 각색을 하면서 원작 본연의 내용을 보존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청춘의 세계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교양사아> 볼꺼리 2. 송위룡과 조금맥 주연커플

송위룡과 조금맥 두 주연배우 모두 뛰어난 외모를 자랑합니다. 함께 서있는 모습만 봐도 케미감 폭발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조금맥이 연기한 '섭희광' 캐릭터는 대학을 막 졸업한 사회 초년생이구요. 다만 마음속으로는 대학 선배인 장서에 대한 짝사랑의 아픔을 안고 있습니다. 송위룡이 연기한 '임서삼'은 한때 전도유망한 외과의사였으나 한 번의 사고로 수술실을 떠나 태양광 산업으로 전업한 후 마음의 벽을 쌓게 되죠. 

 

 

 

<교양사아> 볼꺼리 3. 뛰어난 BGM 그리고 오피스씬

<교양사아>는 사운드트랙 또한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경쾌한 멜로디는 청춘의 설렘을 느린 멜로디는 힐링의 순간을 이어받아 줄거리와 완벽하게 융합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일반 직장인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오피스 로맨스 작품인데요. 만약 직장 여성분이라면 꼭 정주행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쌍궤>는 의붓남매의 금기된 연애, 이국적인 분위기, 캐릭터 대비, 시각적 질감 등 여러 요소가 결합된 작품입니다.

12월 12일부터 아이치이에서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이들 남매의 재회와 구원이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교양사아>는 예약인원수가 이미 100만명을 돌파했을뿐 아니라, '2025년 가장 기대되는 작품상'도 수상했다고 하는데요. 조금맥과 송위룡이 자신만의 뜨거운 태양을 찾는 과정을 재밌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교양사아>는 아이치이(iQIYI)에서 정주행하시길 추천드리는데요, 아이치이에서 보시면 화질이 훨씬 더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쌍궤>와 <교양사아>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