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12월 중순 최신 인기 중드 순위 TOP10! 본문

중국연예/중국드라마 소개

[중국드라마]12월 중순 최신 인기 중드 순위 TOP10!

후웨이쩐 2025. 12. 16. 15:56
반응형

12월 중순 최신 인기 중드 순위 TOP10!

여전히 신작 중드가 계속 방영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저격호접>이 최근 중드계를 평정하고 있다고 하구요, <쌍궤>와 <장안이십사계>도 활약중입니다. 오늘은 12월 중순 현재 최신 인기 중드 순위 TOP10 랭킹을 알아보겠습니다!

 

 

10위 : 단혁굉, 두효 <초감미궁>

<초감미궁>은 최근 방영을 시작한 미스터리 범죄 드라마인데요, 단혁굉과 두효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사건 하나가 마치 독립되어 보이지만 모두 메인 스토리와 연관이 되어있다고 하구요. 다만 <초감미궁>의 첫방 후 평가가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시청자들은 배경 묘사가 부족하다, 전개속도가 느리다며 비판하고 있구요. 내용도 이해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图片来源:微博《超感迷宫》

 

경찰학교 교수인 '서정지'가 일선으로 돌아와 한 기이한 사건을 조사합니다. 그 과정에서 죽은 동생의 옛 친구 '장명성'을 알게 되는데요. 그와 함께 악질적인 범죄 조직을 소탕할 뿐 아니라 오래된 사건들 역시 해결하게 됩니다.

图片来源:微博《超感迷宫》

图片来源:微博《超感迷宫》

 

9위 : 임가륜, 남영영 <풍여조>

임가륜 주연의 <봉황태상>이 종영된 후 바로 이어서 신작 <풍여조>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풍여조>는 민국소재의 항일 전쟁 드라마인데요. 항일 전쟁 시기 마카오의 금융과 무역 전쟁을 배경으로 한다고 하구요. 평범한 인물들이 일본군의 침략과 경제봉쇄에 맞섭니다. 실제 인물과 사건을 각색한 작품으로 방영 후 평가가 괜찮다고 하는데요. 전개속도도 빠른 편이고 원탑 남주의 성장 내용도 통쾌하다고 합니다. 각 캐릭터가 생생하게 표현됐고 두뇌 싸움이 흥미진진하다고 하네요. 

图片来源:微博《风与潮》

 

임가륜은 올백 머리에 양복을 입고 나온다고 하는데요, 임가륜이 맡은 '하현' 캐릭터가 소규모 은행의 사장이기 때문입니다. 하현이 가족과 마카오로 온 후, 강호와 정치의 싸움에 휘말리며 여러 사건을 겪게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图片来源:微博《风与潮》

图片来源:微博《风与潮》

 

 

8위 : 우서흔, 하여 <쌍궤>

<쌍궤>가 첫 방후 바로 8위에 랭크됐습니다. 혈연관계가 아닌 의붓남매의 금기된 사랑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강모는 9살 전까지 행복한 가정에서 살고 있었으나 9살 되던 해 부모님이 이혼하고, 아버지와 오빠는 태국으로 건너가서 생활합니다. 19살이 된 그녀는 오빠가 입양됐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혼자서 몰래 태국으로 가는데요. 다시 만난 이들 남매, 소년이었던 오빠는 자동차 수리공으로 살고 있었죠. 두 사람은 서로를 낯선 사람처럼 대하다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图片来源:微博《双轨》

 

달달로맨스 치곤 스토리가 매우 신선한데요. 전개속도가 빠른 편이고 태국과 홍콩 분위기 등 이국적인 분위기가 녹아있습니다. 무에타이, 카레이싱 등이 잘 찍혔다고 하구요, 남주인 하여가 <쌍궤>의 큰 볼꺼리라고 합니다. 테토남 분위기가 넘쳐난다고 하네요. 하여와 우서흔의 케미도 작렬이라고 하니 정주행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图片来源:微博《双轨》

图片来源:微博《双轨》

 

7위 : 호선후, 주의연 <즉각상장>

<즉각상장>은 오피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영인심동적 offer>를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청춘 열혈 오피스 군상극이라고 하죠. 군안 로펌은 우수한 인턴을 선발하여 입사시키는 계획을 처음으로 세우는데요. 선정된 행운아는 큰 보너스와 정식 고용 계약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7명의 뛰어난 인재들이 두각을 나타내어 베이징 본사에 도착해 3개월간의 경쟁에 돌입하기 시작한다는 내용이죠. 

图片来源:微博《即刻上场》

 

주인공이 7명인데요, 모두 자신만의 어려움과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장점과 단점으로 한단계씩 성장해 나가는데요, 군상극을 좋아하는 시청자분이라면 정주행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图片来源:微博《即刻上场》

图片来源:微博《即刻上场》

 

6위 : 종한량, 진람 <역무지성>

현대로맨스 <역무지성>은  스토리가 정말 막장이라고 하는데요, 로맨스 소설에서 보여지는 여러 설정들을 많이 모아놨습니다. 어른들이 커플을 반대하고, 몰래 아이를 낳고, 헤어졌다가 재결합하는 등 말이죠. 일부 시청자들은 줄거리가 너무 진부하고 막장이라고 생각하지만, 한번 정주행을 시작하면 계속 보게 된다고 합니다. 주인공의 밀당을 잘 그려냈구요, 진람과 종한량의 연기가 뛰어납니다.

 

 

图片来源:微博《亦舞之城》

图片来源:微博《亦舞之城》

 

유명한 발레 예술가 '담사정'은 은퇴 후 귀국하는데요, 예전 연인 '빙예'을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몇 년 전 오해로 아쉽게 헤어졌는데요, 다시 만난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감추지 못합니다. 빙예는 혼자 아이를 키우고 있지만, 담사정의 등장으로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데요. 운명의 소용돌이가 두 사람을 끊임없이 감싸고, 이들의 사랑과 증오를 딜레마에 빠뜨리게 됩니다.

图片来源:微博《亦舞之城》

 

 

5위 : 라진, 임소석 <시차일만공리>

<시차일만공리>는 생활 속의 힐링 드라마입니다. 막장이나 반전 노선을 걷지 않구요, 따뜻한 내용이 전개된다고 하네요. 라진과 임소석은 부부로 나오는데, 여주는 야심과 목표가 뚜렷한 활력 충만한 캐릭터입니다. 남주는 예민하고 섬세한 온유한 성격을 갖고 있죠. 시청자들이 이들이 펼치는 일상생활씬을 좋아한다고 하구요, 두 배우의 연기력 또한 뛰어나다고 합니다. 

图片来源:微博《时差一万公里》

 

'장염'은 MC일을 그만두고 해외로 나간 후 이혼, 파산에 직면합니다. 인생의 밑바닥 상황에서 인테리어로 생계를 꾸리는 박사 '부옥동'을 만나게 되는데요. 두 외로운 영혼은 이국타향에서 서로 가까워집니다. 장염은 가짜 상류층 행세를 하며 대리 구매 사업을 운영하는데요. 뜻밖에도 그녀에게 불리한 내용이 인터넷에 올라오고, 때마침 국내 MCN 기관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게 됩니다. 귀국하여 유명 블로거가 되면 반전의 기회를 노릴 수 있게 되는데요. 부옥동은 결국 아내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고 귀국하여 새로운 인생을 살기로 결심합니다.

图片来源:微博《时差一万公里》

图片来源:微博《时差一万公里》

 

 

4위 : 디리러바, 진성욱 <효기청양>

4위는 <효기청양>이 차지했습니다. 보기 드문 디리러바의 판타지 모험 작품이었는데요. 원래 올해의 대박 드라마로 점쳐졌으나 후반부로 갈수록 화제성이나 인기가 식었습니다. 사실 퀄리티는 괜찮았구요, 중국식 지괴 분위기를 잘 나타냈습니다. 액션신 역시 다채로워 충분히 정주행 할만했고, 두 사람의 케미감도 좋았고 말이죠. 다만 시청자들은 감독이 전개속도를 조절하는데 실패했다고 비판했습니다. 

图片来源:微博《枭起青壤》

图片来源:微博《枭起青壤》

 

설정이나 소재가 매우 흥미로웠음에도 시청자들의 입맛을 맞추지 못했구요. <허아요안>이나 <저격호접>처럼 계속 정주행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부족했습니다. 또우반 평점은 6.1이었다고 하네요. 민간 이능 조직인 '남산엽인'의 '섭구라'와 밝고 정직한 '염척'이 알게 된 후, 몇 차례 목숨을 건 협력을 통해 점차 신뢰와 호감을 갖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图片来源:微博《枭起青壤》

 

3위 : 진효, 손천 <대생의인>

<대생의인>이 3위에 랭크됐습니다. 최근 정주행 할만한 고장극인데요, 원탑남주 창업 소재입니다. 실제 배경 촬영이고 스토리 역시 매우 신선한데요. 남주인 '고평원'이 각종 세력을 모아 점차 상업의 왕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주조연 캐릭터 모두 매우 풍부하게 묘사되었습니다. 또우반 7.3을 획득했는데요, 꽤 높은 점수입니다. 

图片来源:微博《大生意人》

图片来源:微博《大生意人》

 

난세에 태어난  '고평원'은 누명을 쓰고 영고탑으로 유배됩니다. 그는 그 틈바구니에서 살아남았을 뿐 아니라 역경을 기회로 만드는데요. 그는 문약한 서생에서 차잎으로 부를 쌓기 시작하고 소금으로 사업을 일으킵니다. 각지의 상인들과 힘을 모아 나라와 백성을 구하기 위해 손을 맞잡는데요. '상왕'이 되기 위한 열혈 투쟁 과정에서 고평원은 여러 사람들과 알게 되면서 자신의 전설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图片来源:微博《大生意人》

 

 

2위 : 성의, 유혁군 <장안이십사계>

고장남신 성의의 신작 <장안이십사계>가 방영 후 빠른 속도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원탑 남주 작품인데요, 미스터리와 권모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첫 방후 평가가 좋다고 하구요, 시청자들은 빠른 전개 속도와 반전에 반전이 이어지는 내용이 후반부 스토리를 전혀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며 칭찬하고 있습니다. 성의는 무자비한 남주 캐릭터를 연기했는데요, 몰입도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图片来源:微博《长安二十四计》

图片来源:微博《长安二十四计》

 

호분위의 설계자 유자온의 아들 '사회안'은 멸문의 원한을 짊어지고, 십여년간 분노를 참아가며 묵묵히 계획을 세우는데요. 그 후 회남현 아주부의 신분으로 장안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강호의 분쟁과 조정의 암투 속에서 그는 짜릿한 두뇌대결을 펼치기 시작하죠.

图片来源:微博《长安二十四计》

 

1위 : 진연희, 주가우 <저격호접>

1위는 <저격호접>이 차지했습니다! 최근 화제성 폭발이라고 하는데요, 연상누나vs예전에 후원했던 소년 사이의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방영 후 진연희와 주가우의 초강력 케미감이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고 하구요. 스토리와 제작 퀄리티 모두 합격선을 넘었습니다. 감독이 연상연하의 사랑을 잘 그려냈구요, 벽치기 키스나 강렬한 키스신이 소녀감성을 일깨우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의 고평판 현대로맨스 작품으로 등극하게 됐네요. 

图片来源:微博《狙击蝴蝶》

图片来源:微博《狙击蝴蝶》

 

여주인 '잠긍'은 인생의 슬럼프 시기에 예전에 후원했던 시골소년 '이무'의 도와달라는 전화를 받게 됩니다. 그녀는 오갈데 없는 이무를 해시로 데려와 공부시키는데요. 이무는 대학에 진학한 후 잠긍에 대한 감정을 깨닫지만 그녀의 응답은 받지 못합니다. 찢어진 마음을 안고 이무는 떠나는데요, 6년 후 이미 엘리트 직장인이 된 이무가 해시로 다시 돌아옵니다. 그리고 잠긍과 일적으로 다시 만나게 되죠. 이무는 전혀 티를 내지 않지만 잠긍을 사랑하는 마음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图片来源:微博《狙击蝴蝶》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