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2026 최고의 텐센트 기대작 딱 8편! 본문

중국연예/중국드라마 소개

[중국드라마]2026 최고의 텐센트 기대작 딱 8편!

후웨이쩐 2025. 12. 30. 19:40
반응형

2026 최고의 텐센트 기대작 딱 8편!

텐센트에서 내년의 기대작 8편을 공개했는데요, 고장극부터 도시극, 판타지 등 모든 소재가 망라되었습니다. 방영 전임에도 화제성이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어떤 작품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1. 백록, 승뢰 <막리>

<막리>는 높은 인기와 뛰어난 하드캐리 능력을 가진 백록이 <금월여가>의 승뢰와 호흡을 맞춘 작품입니다. 원탑 여주 작품이긴 하지만 <막리>에서 승뢰의 캐릭터 설정이 굉장히 독특하다고 하구요. 여주인 백록과 처음에 서로 의심하다가 나중에 마음이 통하는 과정이 매우 재밌다고 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죠. 

图片来源:微博 @白鹿

 

<삼생삼세십리도화>와 <화천골>의 감독인 임옥분이 연출을 맡았구요. 여주 '엽리'는 혼서를 통해 차근차근 복수 계획을 세우는데, 그 과정에서 같은 복수 계획을 가진 남편에게 의심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두 사람이 함께 역모자에게 대항한다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죠.

图片来源:微博 @莫離官微

 

 2. 공준, 왕옥문 <백의공경>

공준은 <암하전> 외에도 또다른 원탑 남주 작품 <백의공경>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권모 복수극인데요, 왕옥문과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소설 <금의행>을 각색했다고 하네요. 피의 복수를 등에 짊어진 소년 '엽소'가 '맹검경'이란 이름으로 조정의 핵심권력에 잠입합니다. 조정의 칼을 빌려 복수를 하려 하지만 뜻밖에도 그 과정에서 세상을 경악시킬 상황에 휘말리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图片来源:微博 @電視劇白衣公卿

 

图片来源:微博 @電視劇白衣公卿

 

 

3. 송가, 고위광 <방명삼구>

<방명삼구>는 평범한 여성의 전기적인 이야기를 소재로 합니다. 실력파 여배우 송가가 고위광과 함께 호흡을 맞췄구요.

<장안적여지>의 감독 조순이 연출, <대강대하> 작가가 각본을 맡아 제작진이 탄탄하다고 하네요. 개혁개방 시기가 배경인데요, 여주인 '진삼구'가 원두촌을 떠난 후 벌어지는 30년간의 고군분투의 과정을 보여주죠. 진삼구는 가난한 집안 출신으로 열정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데요, 두 번의 결혼을 경험합니다. 폭발 사고로 배우자를 잃은 후, 폭죽 공장을 운영하다가 의류사업으로 바꾸며 여러 차례 좌절을 겪게 되죠. 결국 나중에 여성 기업가로 성장하게 됩니다. 

图片来源:微博 @芳名三九官微

 

 

4. 장신성, 만천 <군성>

장신성, 만천 주연의 <군성>은 보기 드문 SF 미스터리 소재라고 합니다. 두 주연배우 모두 연기력으로는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두 사람의 만남이라 케미가 매우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图片来源:微博 @丁頂REX

 

 <군성>은 동명소설을 각색했는데요, 수상경력도 있습니다. 멀지 않은 미래가 배경인데요, 금천시에 갑작스런 초자연 테러공격이 발생합니다. 특수대응팀 요원인 '운삼'은 핵심인물인 '곽원'을 보호하라는 명령을 받는데요. 그리고 20년 전의 '군성' 극비계획의 진상을 찾게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图片来源:微博 @群星官微

 

 

5. 진람, 왕양 <섬요여타>

진람, 왕양 주연의 <섬요적타>는 애니메이션 <분삼나년>을 각색했습니다. <섬요적타>는 이미 2023년에 방영되었구요, 이번 시즌2은 <섬요여타>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진람과 왕양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일벌레인 '심진'은 꿈에도 그리던 TL로 성공적으로 이직을 하는데요. 그녀는 디렉터 자리를 쉽게 얻을 수 있겠다고 생각할 때 뜻밖에도 전남편인 '양효봉'이 낙하산으로 그녀의 상사가 됩니다. 서로 같이 지내면서 두 사람의 마음 속에 있던 감정이 조금씩 깨어나기 시작하죠. 

图片来源:微博 @閃耀的她官微

 

图片来源:微博 @閃耀的她官微

 

6. 장가익, 류호존 <주각>

<주각>은 명감독 장예모가 맡은 작품입니다. 류호존과 실력파 노장배우 장가익이 주연을 맡았구요, 이외에도 진해로와 두효 그리고 적자로 등 배우진이 매우 화려합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죠. 

图片来源:微博 @CCTV电视剧

 

이 드라마는 '진강'예술(중국 서북지방에 유행하는 지방극)을 배경으로 합니다. 소녀 '억진아'가 당대 유명한 배우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다고 하는데요. 문학상을 수상한 동명소설을 각색했구요, 스토리에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아직 방영 전임에도 큰 관심을 받고 있구요. 젊은 나이의 류호존이 과연 이번 캐릭터를 어떻게 연기해낼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图片来源:微博 @電視劇主角

 

 

7. 장묘이, 상화삼 <요재>

<요재>는 단편식으로 구성된 작품인데요. <미인수>,<육판>,<섭소천> 등 총 6편의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주연 인 장묘이와 상화삼은 각각 여우요괴 '희열'과 요괴 사냥꾼 '하비설'을 연기했구요. 이 외에도 임윤, 장지계, 송조아 등 많은 스타들이 합류해서 출연진이 매우 화려합니다.

图片来源:微博 @劇集聊齋

 

포송령의 <요재지이>를 각색했구요.  인간과 요괴, 신과 귀신이 공존하는 환상적인 세계, 기이한 이야기를 통해 음양선악의 다툼과 세상의 온갖 모습을 보여줍니다.

图片来源:微博 @劇集聊齋

 

 

8. 맹자의, 이윤예 <상공주>

<상공주>는 <구중자> 커플인 맹자의와 이윤예가 다시 만나 찍는 고장로맨스 작품입니다. 캐스팅이 정식 발표된 후 <상공주>의 토론도가 계속 상승중인데요. 특히 예고편이 발표된 후 인기가 더 수직상승했습니다. 현재 예약인원수가 150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图片来源:微博 @尚公主官微

 

단양공주 '모만요'는 명령에 따라 장안을 떠나 영남으로 가서 돌아가신 모후의 명복을 빕니다.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선비 '언상'을 만나는데요. 영남 산간에서 두 사람은 서로 도움을 주고받다가 정이 들게 됩니다. 그 후 언상은 공주의 도움을 받아  벼슬길에 오르게 되구요, 조정에서 두각을 나타내죠. 두 사람은 함께 간신을 제거하고 평화를 지키게 됩니다. 

图片来源:微博 @尚公主官微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