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이현(리시엔) : 배우가 신경써야 할 것은 바로 좋은 작품을 남길 수 있는가 없는가 입니다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이현(리시엔) : 배우가 신경써야 할 것은 바로 좋은 작품을 남길 수 있는가 없는가 입니다

후웨이쩐 2019. 12. 16. 12:43
반응형

<친애적,열애적> 드라마를 통해 이현이란 배우를 처음 알았어요.

이번 인터뷰 기사를 보며 내면도 바른 청년이란 사실도 알게 되었네요 ^^

 

 

이현 관련 블로그 글

https://huizhen.tistory.com/154

 

글 잘 보셨다면 광고 한번 클릭해주고 가세용~~(굽신굽신)

물론 제가 좋아서 하는 번역이지만 클릭 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 ^^

 

출처 : http://news.china.com.cn/2019-12/13/content_75508393.htm?f=pad&a=true

 

李现:演员在乎的应该是自己能不能留下好的作品_中国网客户端

原标题:做留下好作品的演员(人物) 图为李现近照 爱奇艺供图 2019年夏天,因为电视剧《亲爱的,热爱的》人气迅速上升的年轻演员李现,近期带着自己的新作品《剑王朝》再度与观众见面。该剧于12月6日开播后,数次成为网络热门话题。围绕此次塑造的新角色、面对的新挑战以及对未来规划等一系列问题,本报记者日前采访了李现。 《剑王朝》讲述的是一个以剑说话的时代,市井少年丁宁为报国仇家恨,历经重重磨难以剑逆袭,最终在国家危难之际选择大义,获得成长的故事。李现在剧中扮演主人公丁宁。在李现看来,这个人物身上交织着复杂的情感线

t.m.china.com.cn

 

李现:演员在乎的应该是自己能不能留下好的作品

이현(리시엔) : 배우가 신경써야 할 것은 바로 좋은 작품을 남길 수 있는가 없는가 입니다.

 

人民日报海外版  2019-12-13 08:53

 

原标题:做留下好作品的演员(人物)

원제목 : 좋은 작품을 남기는 배우가 되자(인물)

 

 

 

 

 

2019年夏天,因为电视剧《亲爱的,热爱的》人气迅速上升的年轻演员李现,近期带着自己的新作品《剑王朝》再度与观众见面。该剧于12月6日开播后,数次成为网络热门话题。围绕此次塑造的新角色、面对的新挑战以及对未来规划等一系列问题,本报记者日前采访了李现。

 

2019년 여름, 드라마<친애적,열애적>덕분에 인기가 수직 상승한 청춘배우 이현은 최근 자신의 새 작품 《剑王朝》(검왕조)를 들고 다시 시청자를 찾았다. 이 드라마는 12월 6일 첫 방송 후 여러차례 인터넷의 뜨거운 화제가 되었다. 이번 새로운 드라마에서의 역할과 새로운 도전 그리고 미래에 대한 계획 등의 문제에 대해 묻고자 본지 기자는 이현과 인터뷰를 가졌다. 

 

《剑王朝》讲述的是一个以剑说话的时代,市井少年丁宁为报国仇家恨,历经重重磨难以剑逆袭,最终在国家危难之际选择大义,获得成长的故事。李现在剧中扮演主人公丁宁。在李现看来,这个人物身上交织着复杂的情感线,是现实生活中普通人很难遭遇到的,所以塑造这个人物时,需要走入他的内心世界去感受和把握。

 

<검왕조> 스토리는 검으로 대화하는 시대가 배경이다. 거리에서 살던 소년 딩닝은 나라를 지키고 집안의 복수를 하기 위해 역경과 고난 속에서도 검을 통해 역습하고, 마침내 국가 존폐의 시기에 대의를 선택하는 한 소년의 성장 스토리이다. 이현은 극 중 주인공 딩닝 역할을 맡았다. 그는 자신이 맡은 역할에 복잡한 감정선이 얽혀 있는데 이는 현실생활에서 보통 사람이 겪기 힘든 경험이라고 밝혔다. 그래서 이 인물을 연기할 때는 주인공의 내면세계로 들어가서 느끼고 파악해야 한다고 말했다.

 

 

作为一部武侠剧,《剑王朝》有许多动作戏。为了高质量完成表演,李现提前三个月进组接受剑术与体能训练。虽然此前在网剧《河神》中有过大量水下动作戏的拍摄经验,但这次的动作戏都是套招,需要一招招从头开始学。拍打戏受伤在所难免,为了呈现最完美的镜头,他经常一遍一遍地拍,有一条吊威亚360度侧空翻的镜头,他反复拍摄了20多遍。拍完这部戏后,不到30岁的李现落下了腰肌劳损的毛病。

 

한 편의 무협극으로써 <검왕조>에는 많은 액션이 있다. 높은 수준의 연기를 완성하기 위해 이현은 3개월 전부터 검술과 체 력단련을 했다. 비록 얼마 전까지 인터넷 드라마 < 하신>에서 수많은 물 속 액션신을 찍은 경험이 있긴 했지만, 이번 액션신은 모두 하나하나 동작을 정해서 하는 것이라 처음부터 하나씩 다 배워야 했다. 드라마를 찍을 때 다치는 것은 여상한 일이고, 가장 완벽한 컷을 보여주기 위해 그는 항상 한 컷 한 컷 찍었으며, 한 줄의 와이어에 의지해 360도  옆돌기를 하는 컷에서만 20번 이상 반복해서 찍었다. 이 드라마를 찍고 난 후 아직 30살이 안된 이현은 요근에 손상을 입었다고 한다. 

 

 

第一次拍古装戏,有老师专门教授古代礼仪,虽然学习了不少有趣的知识,但如果可以选择的话,李现并不愿意生活在古代,因为“太不方便了”。假设一定要穿越回古代,他最想成为一名匠人。因为演员这个职业,需要不断地扮演新角色、接触新事物,很难专注地去精通一门技艺,这让他觉得遗憾。

 

고전 시대극은 처음이라 전문가를 초빙해 고대 예의범절을 따로 공부 했다고 한다. 비록 재미있는 지식을 많이 배우긴 했지만 만약 선택할 수 있다면 이현은 절대로 고전시대에서 생활하고 싶지 않다고 한다. 왜냐하면 '너무 불편하기' 때문이다. 반드시 고대 복장을 해야 한다면 한 명의 匠人(장인)이 되고 싶다고. 왜냐하면 배우란 직업은 새로운 역할을 계속 맡아야 하며 또한 새로운 사물을 접촉할 기회가 많아, 하나의 분야에 집중해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란 쉽지가 않다고 한다. 그래서 이 점이 가장 유감이라고.

 

 

今年夏天,电视剧《亲爱的,热爱的》热播,让李现一夜之间成为人气最旺的年轻男演员之一。面对扑面而来的流量,李现一方面觉得很幸运,另一方面也时刻提醒自己要保持冷静。5个月来,他和团队谨慎选择工作,拒绝了不少在别人看来能迅速攫取名利的事情,刻意降低不必要的曝光,保持自己对演戏的专注。

 

올해 여름, 드라마 <친애적,열애적>의 절찬 방영으로 이현은 하룻밤 사이에 인기 절정의 청춘배우가 되었다. 이런 순조로운 출발로 인해 이현은 한편으로 굉장히 행운이라 생각하고 또 한편으로는 냉정을 유지해야 한다고 스스로 다짐한다고 한다. 5개월 동안 그와 그의 팀은 방송을 고를 때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였다.  다른 사람이 보기에 쉽게 인기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들도 거절하였는데 이는 불필요한 노출을 낮추려는 고육책이며 또한 스스로 연기에 집중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如果想做一名演员,就不会在乎自己有没有曝光率。”李现对记者说。在高人气光环的笼罩下,有人彷徨,有人迷失,已经演了近10年戏的李现,十分清楚自己要走的是演员这条路。“演员在乎的应该是自己能不能留下好的作品。”对于未来的规划,李现笃定而自信。

 

"만약  배우가 되려면 자신이 언론에 얼마나 노출되는지에 신경 써서는 안되겠죠." 이현은 다음과 같이 기자에게 밝혔다.  많은 인기를 누리게 되면 누군가는 방황하고 또 누군가는 길을 잃는다. 그러나 이미 근 10년 정도 연기를 해온 이현은 자신이 가야 할 길은 배우의 길이란 것을 스스로 확실히 알고 있다. "배우가 신경써야 할 것은 좋은 작품을 남길 수 있는가 없는가이죠." 미래의 계획에 대해 이현은 확실함과 자신감에 차 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