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10명! 장능혁 <천관사복>으로 제2의 샤오잔이 될까? 왕안우의 잠재력도 무한대 본문
[중국연예]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10명! 장능혁 <천관사복>으로 제2의 샤오잔이 될까? 왕안우의 잠재력도 무한대
후웨이쩐 2021. 6. 21. 16:01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10명! 장능혁 <천관사복>으로 제2의 샤오잔이 될까? 왕안우의 잠재력도 무한대
2021년 많은 신인 남자배우가 출현했습니다. <산하령>으로 큰 인기를 끈 공준과 장철한이 있었구요, 이 외에도 주목할만한 배우들이 많습니다. 최근 중점 브로맨스 작품 <천관사복>에 캐스팅 된 장능혁이 있으며 임일, 장요, 류우녕 등등이 있죠. 대박을 터뜨릴만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들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다음 최고 잠재력을 지닌 신인남배우 10명, 과연 누가 있을까요? 장능혁은 <천관사복>으로 제 2의 샤오잔이 될수 있을까요?
1:张凌赫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1 : 장능혁
1997년생인 신인 장능혁은 가장 주목받을만한 큰 잠재력을 가진 신인스타입니다. 장능혁은 많은 팬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로맨스 작품 <천관사복>에 캐스팅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의 원작작가는 다들 아시겠지만 진정령을 썼던 묵향동후입니다. 여기서 장능혁이 연기할 사악하고 방탕한 매력을 지닌 귀왕 화성은 굉장히 매력넘치는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진정령>의 위무선과 비슷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과연 장능혁은 제2의 샤오잔이 될 수 있을까요?
장능혁은 2019년 고장극 <소녀대인>으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데뷔한지 이제 2년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요. 최근 <완미적타>,<아화아적시광소년> 등의 청춘 로맨스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외모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중요한 점은 연기력 또한 괜찮다는 사실입니다. 고장선협극 <창란결>에도 출연한 장능혁은 많은 신인배우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죠.
2:马闻远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2 : 마문원
마문원 역시 최근 주목받는 신인배우로 떠올랐는데요. <산하령>에서 연기한 '조울녕' 역할로 팬들이 꽤 많이 생겨났습니다. <대당영요>로 데뷔했으며, 작년 <사야청자중>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마문원의 고장 분장은 따뜻한 미소년 스타일이라 많은 호감을 사고 있습니다.
마문원은 고장무협극 <연산파여백화문>에도 출연예정이라고 하며, 최근 고장극 <소기>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비록 모두 조연이긴하나 많은 시청자들은 그의 얼굴에 익숙한 편이죠. 이렇듯 많은 작품에 출연하다 보면 좋은 기회를 잡아 인기곡선을 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3:林一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3 : 임일
임일은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이후 굉장히 익숙한 달달 인터넷드라마의 남신으로 떠올랐습니다. 당인(탕런)에서 엄청 밀어주는 신인배우로 호가의 후배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2021년 상반기 <영롱>,<양진미경호시광> 두 작품이 방영되었습니다. 비록 고장분장은 좀 그닥이지만 현대극 분장은 정말 멋집니다. <양진미경호시광>은 올해 상반기 큰 화제를 불러모은 작품이기도 하죠.
임일은 현재 <석유유리와>의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대로맨스 작품으로 기대치가 높은데요. 그리고 최근 임일은 조로사, 관효동 등의 인기 여배우들과 기념드라마 <호동> 참여를 공식발표했습니다. 임일은 관효동과 커플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미남미녀의 조합으로 또 한번 팬들의 기대치를 상승시키고 있죠.
4:王安宇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4 : 왕안우
왕안우의 후속 잠재력도 만만치 않습니다. 예전에 <몽회>,<섬광소녀>,<이십불혹>,<백세지호,일언위정>,<아적시대,니적시대>등에 출연했었는데요. 비록 모두 엄청난 인기작은 아니었으나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긴 했습니다. 외모도 훌륭하고 연기력도 출중한 98년생 왕안우는 충분히 주목할만한 신인이죠.
왕안우를 가볍게 볼 수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대박 드라마의 조짐이 보이는 <좌견유니>의 방영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크랭크업 되진 않았으나 항상 실검순위에 오르면서 화제성이 대단합니다. 또한 <환락송3>의 출연도 공식 발표되었죠. 왕안우는 이현과 같은 소속사에 속한, 어찌보면 이현의 후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5:刘宇宁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배우 5 : 류우녕
가수 출신의 류우녕 역시 큰 잠재력을 지닌 신인배우로 평해집니다. 고장극 <장가행> 출연으로 큰 화제성을 낳았는데요. 연기력 또한 연기과 출신 배우들과 비교해도 지지 않을 정도로 훌륭하게 표현해냈죠. 다만 아쉬운 점은 작품수가 많지 않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한계단씩 올라가다보면 가수에서 배우로 성공적으로 전향한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장무협극 <설영웅수시영웅>에도 출연할 예정이란 소식이 들려옵니다. 비록 조연이긴하나 주연을 맡은 증순희에게 화제성은 뒤떨어지지 않는데요. 고장분장 또한 멋집니다~
6:侯明昊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6 : 후명호
1997년생인 후명호 역시 인터넷드라마로 인기를 얻은 신인배우입니다. <한무기>,<인불표한왕소년>으로 조금씩 이름을 알렸는데요. 다만 그의 능력이나 연기력이 앞의 다섯배우들 보다는 조금 떨어진다는 평이 우세합니다. 하지만 계속 묵묵히 실력을 쌓으면서 최근 <심택렵인>,<아취시저반여자> 등에서 주연을 맡았죠. 비록 인기작은 아니었으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상과 같이 찍은 선협극 <지문금생연창명>이 원래는 그의 대표작이 될 정도의 퀄리티를 가진 작품이었으나, 정상의 대리모 사건으로 방영이 거의 불가능하게 되었는데요. 후명호에겐 정말 악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최근 후명호도 기념드라마 <호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조로사와 커플로 나온다고 하네요.
7:陈哲远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7 : 진철원
진철원 역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신인배우입니다. 비록 지금까지 방영된 작품 중 인기작의 주연을 맡진 못했으나, 조금씩 인기를 쌓아가는 중이죠. <절대쌍교>,<봉려구천>, <십이담> 등에 출연했었으며, 고장 분장이 정말 멋집니다.
진철원의 잠재력이 무한하다고 평가되는 이유는 그가 고장 브로맨스 작품 <봉화류금>(원제목: 살파랑)의 주연을 맡았기 때문인데요. 이 드라마는 올해 여름 방영될 가능성이 높다고 점쳐집니다. 화제성 또한 <호의행>, <좌견유니> 못지 않죠. <진정령>이 대박이 난 후 많은 남자배우들이 브로맨스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이런 배우들 대부분은 탑배우로 올라설 잠재력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산하령>의 공준과 장철한만 봐도 아시겠죠~ 진철원은 <청잠행>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8:檀健次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8 : 단건차
<봉화류금>의 또다른 남주 단건차 역시 높은 잠재력을 가진 배우로 평해집니다. 1990년생인 단건차는 가수 출신으로 다른 95년생 이후 출생 배우들보다는 나이가 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역시 적극적으로 배우로 전향하고 있는데요. <빈변불시해당홍>,<금석하석>,<려가행> 모두 그가 최근 출연했던 작품들입니다.
단건차는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봉화류금>외에도 최근 미스터리극 <엽죄도감>도 촬영했는데요. 최근 1,2년간 드라마 업계에 미스터리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많은 인기배우들이 너도나도 미스터리 작품을 찍고 있으며, 시청자들도 점점 더 많이 이런 유형의 작품을 보고 있죠. 이런 류의 드라마는 배우들의 연기력을 시험하는 가장 좋은 무대입니다.
9:张耀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9 : 장요
장요는 청춘 캠퍼스 인터넷 드라마 <일불표한왕소년>을 통해 정식으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주연작인 <전세계최호적니>,<소년유지일촌상사>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을 뿐 아니라, 장요의 연기력도 좋았고 작품 퀄리티도 높았죠. 95년 이후 출생 배우들 중 좋은 평가를 받는 신세대 배우입니다.
비록 최근 주연을 맡았던 <백옥사무가>의 평가가 좋진 않았으나 후속작 브로맨스 작품 <야연백>, 미스터리 작품 <법의진명지독심자> 모두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10:王子奇
최고의 잠재력을 지닌 신인 남배우 10 : 왕자기
1996년생의 왕자기 역시 <어사소오작>으로 큰 관심을 받게 된 배우입니다. 이 작품은 2021년의 다크호스 드라마로 평가되고 있으며 또우반 평점도 8.2나 획득했죠. 그러면서 왕자기란 무명 배우를 순식간에 인기배우 반열로 올려주었습니다. 비록 엄청난 인기를 얻는 배우까진 아니지만 성공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죠.
왕자기는 최근 샤오잔 주연의 선협극 <옥골요>에 조연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런 화제성 높은 고장극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그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명 <옥골요>를 통해 큰 인기를 얻으리라 예상되는 왕자기는, 현재 <어사소오작>이 그의 대표작이 되었는데요. 후속작으로 좋은 작품을 내놓는다면 전도가 매우 유망하리라 추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