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우리 커플 됐어요! 새로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는 중드 커플은 누구?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우리 커플 됐어요! 새로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는 중드 커플은 누구?

후웨이쩐 2022. 2. 10. 19:10
반응형
 
 

우리 커플 됐어요! 새로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는 중드 커플은 누구?

 

 

2022년을 맞이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벌써 새로 제작에 들어가는 신작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 중 가장 관심을 받는 커플은 샤오잔과 이심이 <랑전하>,<주선>이후 세번째로 만나서 찍는 신작 <몽중적나편해>인데요. 이 두 배우의 경우 외모로나 연기력으로나 시청자들을 안심시키고 있죠. 호일천과 양결이 로맨스 <청화저양적아연애>를 찍는다고 하는데요. 호일천과 양결 모두 달달 대표작들을 갖고 있는 배우들입니다. 그럼 어떤 배우들이 드라마에서 새로운 커플로 만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肖战&李沁《梦中的那片海》

 

1. 샤오잔, 이심 <몽중적나편해>

샤오잔과 이심이 <랑전하>,<주선> 이후 세번째로 신작 드라마 <몽중적나편해>에서 만납니다. 함께 촬영했던 <경여년>까지 헤아린다면 4번째로 한 작품에 출연하는건데요. 공식적으로 두 배우의 캐스팅이 발표된 후, 웨이보에 큰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랑전하>에서 강력한 케미감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외모나 연기력 면에서도 시청자들을 안심시키는 배우들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샤오잔과 이심이 사귄다는 소문도 흘러나왔으나, 샤오잔 측에서 바로 부인했다고 합니다. 영화 <주선>을 찍을때도 이런 소문이 있었다고는 하네요. 이런 소문은 거의 근거가 없다고 봐야할 듯 하구요, 만약 진짜로 사귄다면 또 같이 작품을 찍진 않았을꺼란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몽중적나편해>는 청춘시대극으로, 70년대의 북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젊은이들의 성장, 꿈. 분투를 그리고 있죠. 샤오잔은 남주인 '초춘생'이란, 인정과 의리를 중시여기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더 좋은 생활을 누리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죠. 남주인 초준생과 온국경, 손건군은 대입, 창업, 출국, 정치 참여 등 여러 단계를 거치며 더욱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2:胡一天&梁洁《请和这样的我恋爱吧》

 

2. 호일천, 양결 <청화저양적아연애파>

호일천과 양결의 조합도 충분히 기대할 만한데요. 이 커플이야말로 각자 유명한 달달 대표작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몇년간 달달 드라마의 대표격 배우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외모나 분위기가 잘 어울리듯 싶은데요, 이번 신작은 한국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각색한 것으로, 도시남녀 4커플의 사랑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성실한 잡지 편집장 '엽함'은 우연한 기회로 서툴지만 귀여운 체육교사 '이소소'를 도와 여러 난처한 상황을 모면시켜 주는데요. 하지만 과거의 운명 때문에 사랑으로 발을 내딛기가 어렵습니다. 잡지 출판인인 '서가성'은 예전 모델이었던 '동이문'을 알게 된 후, 사랑과 사업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평행점을 계속 찾게 되구요. 네 사람 사이의 관계는 소소가 가성을 짝사랑하면서 복잡하게 변하는데요. 엽함은 소소의 짝사랑을 응원해주고, 소소는 엽함 덕분에 사랑의 상처를 치료받습니다. 가성과 이문은 결국 커플이 되고, 모두 각자의 행복을 찾게 되죠. 

3:林一&李兰迪《如果还有时间》

 

3. 임일, 이란적 <여과환유시간>

임일과 이란적의 조합 역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임일은 <치아문난난적소시광>으로 캠퍼스 남신으로 떠올랐으며, 이란적 주연의 청춘 캠퍼스 드라마 <니호,구시광>은 또우반에서 8점 이상의 고득점을 얻었는데요. 두 배우 모두 청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느낌입니다. <여과환유시간>은 따뜻한 힐링 로맨스 작품으로, <아재불요화니작붕우니>의 시나리오 작가가 집필했으며, 퀄리티 있는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밝은 성격의 '임척'과 여자친구 '안지작'은 대학교 커플이었다가 졸업 후에도 계소 만나는데요. 사랑과 일 모두 잘되가고 있을때, 임척이 루게릭병에 걸립니다. 그는 다른 환우들을 돕기로 결정하고, 환자들 사이의 따뜻한 스토리가 임척을 힐링시켜 주는데요. 안지작은 여전히 임척과 함께 하며 두 사람은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4:周翊然&向涵之《白日梦我》

 

4. 주익연, 향함지 <백일몽아>

혹 드라마 <소민가>의 달달했던 커플을 기억하시나요? 주익연과 향함지는 <소민가> 출연 후 인기가 수직상승 했는데요, 이 커플이 <백일몽아>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서견의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막 새로운 도시에 온 '임어'는 개학 전 거친 성격의 학교 선배 '심권'을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다시 만날 일이 없을꺼라 여겼으나, 학교에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짝꿍이 되죠. 서로를 이해하면서 가까워지는 두 사람, 임어가 심권이 포기했던 꿈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달달한 청춘 사랑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5:马闻远&胡意璇《嗨,你的锅铲》

 

5. 마문원, 호의선 <해,니적과산>

마문원과 호의선의 조합 역시 눈길을 끕니다. 마문원은 작년 <산하령>의 조울녕 역할로 인지도를 단숨에 높였으며, 호의선은 최근 달달 드라마의 여주로 자주 나오고 있죠. <리인심상>,<하선생적연연불망>등에 출연했었구요, 두 사람 모두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으며 연기력도 괜찮습니다. 

이 드라마는 진강문학성의 인기소설 <양방리적묘선생>을 각색했구요. 대인기피증을 앓고 있는 천재 만화가 '제정'은 양옥에 독거하는 고양이처럼 민감하고, 경계적이며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 지냅니다. 하지만 사실은 사람들과 접촉을 하고 싶어하나 대인 기피증으로 그것도 여의치 않죠. 인기 미식 블로거인 '지치함'은 양춘면(쑤저우식 탕면) 맛이 나지 않는 양춘면을 만들어 제정의 개인 요리사가 되는데요. 한 장의 계약서, 한 방의 두 사람, 지치함은 진정한 사랑으로 제정이 10년간 넘지 못했던 밖으로 나가는 문을 넘게 만들어줍니다. 

6:鞠婧祎&陈哲远《仙剑奇侠传四》

 

6. 국정의, 진철원 <선검기협전4>

아이치이의 고장선협극 <선검기협전4>가 아직 공식적으로 주연을 확정하진 않았으나, 이미 국정의와 진철원이 주연이란 소문이 파다하다고 하는데요. 2022년이 선검 시리즈의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싶은 것이, 텐센트에서 이미 촬영을 시작한 새버전 <선검기협전>외에도, 아이치이에서 <선검기협전4>까지 찍을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솔직한 성격의 '운천하'는 부친의 무덤으로 뛰어든 소녀 '한릉사'를 우연히 알게 되는데요. 두 사람이 이렇게 인연을 맺은 후, 또다른 소녀 '류몽리'도 알게 됩니다. 운천하는 부친의 과거를 이해하기 위해 출생의 비밀을 찾게 되는데요. 한릉사, 류몽리와 함께 곤륜 경화파에 들어가 제자가 됩니다. 운천하는 내 운명은 내가 개척한다란 생각을 갖고 여러 어려움과 시험을 겪게 되는데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요계와 경화파 주변의 백성을 구하고, 운명을 거슬러 세상을 구원합니다. 결국 정의가 사악함을 이긴다는 스토리죠. 

 

 

7:黄子韬&王鹤润《甜蜜的你》

 

7. 황자도, 왕학윤 <첨밀적니>

황자도가 <재불요화노판담연애> 촬영을 마친 후 다음 신작으로 <첨밀적니>를 찍습니다. 신인 여배우 왕학윤과 함께 찍는다고 하는데요, 이 여배우 아마 잘 모르실듯 싶네요. 하지만 왕학윤은 여러 인기 드라마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는데요, <여의전>,<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부요>,<장안12시진>등입니다. <첨밀적니>의 원래 제목이 <총니>였다고 하구요. 수의사인 '도우우'는 집안에서 경영하는 '도도 동물병원'을 인수하여, 수의약 기업인 '녹천그룹'의 대표 '가멱'과 함께 동물들을 도와주는데요. 아파서 병원을 찾는 동물들과 주인들을 치료해주는 귀여운 펫들이 나오는 코믹 드라마라고 합니다. 

8:言承旭&徐若晗《夏花》

 

8. 언승욱, 서약함 <하화>

언승욱이 또 신인 여배우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서약함은 전에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에서 주연을 맡아 큰 호평을 받은 경력이 있습니다. 이번 신작 <하화>는 소설 <타참재하화현란리>를 각색한 것으로, 나이차가 많이 나는 커플의 사랑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구요. 부잣집에서 곱게 자란 여학생과 궁상맞은 아저씨란 설정이 케미감을 높여줄꺼란 예상입니다. 

18살 여학생이 정원사를 사랑하게 됩니다. 여주는 부잣집 출신으로, 집안에서 이미 정해준 정혼자가 있는 상태인데요. 여주는 여행 중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긴 정원사를 좋아하게 됩니다. 이 목소리를 찾기 위해 계속 소주촌으로 가게 되고, 마침내 우연히 그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감정이 생겨나게 되죠. 하지만 이 사랑은 축복받지 못하는데요, 양측 집안 모두 상대방을 맘에 들어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여주는 병까지 앓고 있는 상태죠. 결국 투쟁끝에 함께 있게 되지만, 죽음이란 운명을 피하지 못합니다. 여주가 죽은 후, 남주는 계속 옛일을 기억하게 되죠. 

 

9.赵露思,罗一舟  《后浪》

 

9. 조로사, 라일주 <후랑>

<후랑>은 현대 도시극으로, 중의학을 계승한다는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주인 손두두는 계속 난관에 부딪치며 성장하는데요. 점차 우수한 전통문화를 사랑하게 되고, 남주인 임천진과 처음엔 서로 대립하다가 나중엔 커플이 됩니다. 그리고 함께 꿈을 추구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조로사는 인지도가 높지만, 남주인 라일주는 잘 모르실듯 한데요. 사실 찍은 작품이 거의 없는 신인배우지만, 잘생긴 배우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