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최신 드라마 인기지수 TOP 10! <언어부> 교흔, <경쌍성> 정업성 순위 안에 들어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최신 드라마 인기지수 TOP 10! <언어부> 교흔, <경쌍성> 정업성 순위 안에 들어

후웨이쩐 2022. 2. 12. 20:42
반응형

최신 드라마 인기지수 TOP 10! <언어부> 교흔, <경쌍성> 정업성 순위 안에 들어

 

 

2월에 많은 신작들이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금생유니>와 <경쌍성>이 계속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니호,신창수>와 <석유유리와>등 많은 달달 드라마들도 있구요. 그리고 고장극 <언어부>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정계와 교흔의 극 중 캐릭터 설정이 매우 매력있다고 하구요. 다음은 최신 인기 중드 '캐릭터 지수' TOP10입니다. <언어부>의 교흔이 5위, <경쌍성>의 정업성이 4위인데요, 1위는 과연 누가 차지했을까요?

 

TOP 10:景甜饰演《流光之城》冯世真

 

10위 : 경첨 <유광지성> 풍세진

경첨이 <유광지성>에서 보여주는 캐릭터 설정 몰입감이 대단합니다. <사등>과 마찬가지로 강한 여주 설정인데요, 하지만 두 캐릭터의 성격은 완전히 다르다고 하죠. 풍세진 캐릭터는 똑똑할 뿐 아니라 못하는 것이 없는데요, 겉으로는 용부인의 총애를 받는 도구로 보이나 실제로는 상대방을 완전히 이용합니다. 상대방의 비위를 맞춰서 그 얻기 어렵다는 용부인의 신임을 단숨에 얻어내죠. 

풍세진은 점차 용씨 집안의 상업정보를 빼내는데요. 상업 간첩이지만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인상을 줍니다. 용씨 집안에 오자마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공략할 뿐 아니라, 임무를 완성하기 위해 공략하기 어려운 똑똑한 남주도 공략해내죠. 그녀의 밀당으로 모두들 그녀의 함정에 빠지고 맙니다. 순수하고 세상물정 모르는 여주보다 더 매력적인 캐릭터가 아닐까 싶네요!

TOP 9:马思纯饰演《江照黎明》李晓楠

 

9위 : 마사순 <강조여명> 이효남

마사순이 <니시아적성지영루>이후 <강조여명>으로 다시 시청자들을 찾아왔는데요. 이번 신작에서 맡은 '이효남' 캐릭터는 악독해보이나 실제로는 착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일도 열심히 하고 적극적으로 책임도 질 뿐 아니라, 하루 종일 여기저기 다니며 집을 팔죠. 그리고 밤엔 야시장에서 면을 파는데요, 사람들이 창친하는 좋은 남자 '소예'와 결혼했으나 이 행복의 배후엔 폭력과 빚, 외도로 얼룩져 있습니다. 

처음 시청자들은 이효남 캐릭터를 약하고 불쌍한 여주로 여겼으나, 그녀는 이미 일찌감치 남편의 외도를 눈치채고 있는데요. 판을 이미 깔아놓고 남편과 외도녀를 유인시키기까지 하죠. 유약해보이고 쉽게 속을 것 같지만 실은 생각이 깊을 뿐 아니라 눈빛이 확 변할 때 매우 매력적입니다. <강조여명>의 화제성은 낮으나 평가는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또우반 평점도 8점에 근접하다고 하며, 마사순의 연기가 매우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TOP 8:陈钰琪饰演《昔有琉璃瓦》邵雪

 

8위 : 진옥기 <석유유리와> 소설

요즘 진옥기의 모습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고장극 <경쌍성>의 절찬방영 외에도, 청춘극 <석유유리와> 역시 얼마전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극 중 진옥기는 장난기 있고 귀여운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는데요. 생각이 없고 또 여기저기 잘 흘리고 다닐 뿐 아니라, 엄마에게 계속 혼나는 활발한 캐릭터는 <경쌍성>캐릭터보다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옥기가 <경쌍성>에서 보여준 연기력을 비판하고 있는데요. 눈빛이 멍하고 표정이 경직되어 있어, <향밀>에서 보여준 느낌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활발하고 외향적인 캐릭터가 잘 맞는듯 싶은데요, <석유유리와>에서 맡은 명랑한 캐릭터가 매우 귀엽습니다.

TOP 7:金晨饰演《不会恋爱的我们》赵江月

 

7위 : 김신 <불회연애적아문> 조강월

김신이 <료불기적여해>후 다시 회사의 센언니 역할을 맡았는데요. <불회연애적아문>의 '조강월'은 린객 과학기술회사 계열사의 신임대표로, 패셔너블하고 능력있는 브레인입니다. 오랜 세월 쌓인 고효율의 업무 능력과 정확한 목표를 향한 이상적인 사고방식은 그녀를 '애정 기피증' 환자로 만들어버리죠. 

 

TOP 6:林一饰演《昔有琉璃瓦》郑素年

 

6위 : 임일 <석유유리와> 정소년

임일이 이번에 또 캠퍼스 남신을 연기했는데요! <석유유리와>의 정소년은 어릴때부터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어른들의 뜻을 이어받아 문화재 복원사가 되는데요. 정소년은 어른들이 가장 믿는 인물로, 성숙하고 침착할 뿐 아니라 특히 소설에게 따뜻하게 대합니다. 항상 소설 곁에서 그녀를 도와주는데요, 소설이 힘들어 할 때 함께 있어주고, 물건을 잃어버릴 때마다 챙겨줍니다. 마치 보호우산 같은 역할을 해주죠. 이번 <석유유리와>에서 따뜻한 오빠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진옥기와의 케미감이 정말 달달합니다. 

 

 

TOP 5:乔欣饰演《嫣语赋》秋嫣

 

5위 : 교흔 <언어부> 추언

<언어부>의 '추언' 역시 최근 가장 화제성이 높은 여주 캐릭터입니다. 캐릭터 설정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추언은 남존여비 사상이 존재하는 사회에서 태어나, 집에서도 딸이라는 이유로 엄마에게 차별받습니다. 하지만 추언은 생각이 깨어있고 독립적인 여성이죠. 하지만 결혼 당일 남편이 갑작스레 급사하게 되고, 같이 순장되기도 싫고 과부로 수절하는 비구니도 되기 싫었던 그녀는 기지를 발휘해 당시의 진상을 조사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살길을 찾게 되죠. 남자에게 기대어 살기 싫어하는 그녀는 진정한 여주가 아닌가 싶습니다!

<언어부>는 <지부지부응시녹비호수>와 같은 저택암투극인데요. 추언이 갖고 있는 사상은 다른 '원탑여주 드라마'에는 없는 설정입니다. 시대를 뛰어넘는 빛을 갖고 있으며, 캐릭터 설정 또한 매우 호감형인데요. 하지만 조금 안타까운 점은 교흔의 연기력이 스토리를 받춰주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딕션이나 표정 연기가 캐릭터 설정에 미치지 못하는 점이 흠이네요. 

TOP 4:郑业成饰演《镜双城》真岚/琅玕/蛰者

 

4위 : 정업성 <경쌍성> 진람/낭간/첩자

정업성이 고장극 <경쌍성>에서 1인 3역을 보여줍니다! 첩자, 낭간 그리고 진람은 조부부터 손자까지 이어지는 3대의 이름인데요. 이 중 공상태자 진람은 유쾌하고 소탈한 성격으로, 묵묵히 백영을 사랑하나 사랑을 화답받지 못합니다. 진람은 낭간의 환생으로, 낭간은 공상왕조의 개국왕이기도 하죠. 하지만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성격을 갖고 있는데요, 낭간의 사랑은 편집적이고 광적입니다. 제왕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금방 또 전투 모드로 돌입하는데요. 사랑을 얻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으나 깊은 감정을 담은 눈길은 매력적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정업성이 비록 조연이나 주연인 이역봉보다 더 매력넘친다고 평가하고 있는데요. 연기력이 좋을 뿐 아니라 본인 딕션 역시 매우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TOP 3:胡一天饰演《你好,神枪手》沈清源

 

3위 : 호일천 <니호,신창수> 심청원

호일천이 또 청춘 달달극으로 돌아왔죠! <니호,신창수>의 '심청원' 캐릭터는 천재 사격수로, 어릴 때 같은팀 선수가 본인의 실수로 상처입어 식물인간이 되버립니다. 이 사건이 심청원에게 큰 그늘이 되는데요, 하지만 밝고 따뜻한 스포츠 기자 '당심'을 만난 후 점차 마음을 열게 되죠. 당심이 심청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면서 차가운 미남 이미지는 없어져버립니다. 

호일천은 <치아문단순적소미호>이후 청춘 달달극의 대표 남주가 되었구요. <암련귤생회남>부터 <아적시대,니적시대>까지 모두 대표적인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민국기탐> 캐릭터도 정말 좋았었죠~ 

TOP 2:李易峰饰演《镜双城》苏摹

 

2위 : 이역봉 <경쌍성> 소모

이역봉이 <경쌍성>에서 연기한 '소모' 캐릭터 역시 최근 화제의 인물입니다. 소모는 교인(인어) 소년으로, 전생에 해황인데요. 종족을 구하기 위해 어쩔수 없이 태자비 백영을 모함합니다. 하지만 백영을 위해 남자로 태어나게 되죠. 원래 밝은 성격이던 미소년이 과묵한 해황으로 변하게 됩니다. 

몇 년만에 이역봉이 고장극 주연을 맡으면서, <경쌍성>의 화제성이 매우 높았습니다. 하지만 '소모' 캐릭터와 이역봉이 전에 연기했던 <고검기담>,<청운지> 캐릭터가 대동소이 할 뿐 아니라, 연기 역시 자연스럽지 않다고 비판을 받고 있는데요. 눈빛 연기 또한 감정이 없어 보이고, 고장분장 역시 조금 부해 보인다며 중국 네티즌의 비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비록 화제성은 높았으나 부정적 평가도 적지 않네요. 

TOP 1:屈楚萧饰演《一闪一闪亮星星》张万森

 

1위 : 굴초소 <일섬일섬량성성> 장만삼

요즘 가장 인기많은 캐릭터는 바로 굴초소가 연기한 <일섬일섬량성성>의 남주 '장만삼' 캐릭터라고 합니다. 남주는 따뜻하고 순진한 귀여운 스타일인데요, 묵묵히 여주인 '임묵성'을 보호해주죠. 어릴 때 임북성과 우연히 알게 되면서 감정이 깊어지는데요. 그 감정이 10년이나 갑니다~ 10년이나 임북성에게 고백하지 않지만 나중에 뜻밖에 세상을 떠나게 되고, 휴대폰에 보내지 않은 메시지는 모두 아쉬움이 되버립니다. 

하지만 하늘에서 그에게 다시 기회를 주는데요, 임북성이 타임슬립해서 또다시 장만삼을 해후하게 되구요. 그녀가 매번 타임슬립 할 때 마다 장만심의 아쉬움을 메워줍니다. 마침내 여주는 남주가 자신을 10년간 묵묵히 짝사랑한 사실을 알게 되죠. 굴초소는 이번 역할로 인기 반등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 전여친에 의해 폭력을 일삼은 점, 가학적인 성적 취향을 가진 점, 바람 피운 것 등이 공개되면서 이미지가 바닥을 쳤었다고 하죠. 하지만 이번캐릭터로 이미지 전환에 성공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