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역대 가장 화려했던 중드 출연진, 다신 이렇게 못 모을껄?!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역대 가장 화려했던 중드 출연진, 다신 이렇게 못 모을껄?!

후웨이쩐 2022. 6. 30. 07:15
반응형

역대 가장 화려했던 중드 출연진, 다신 이렇게 못 모을껄?!

 

 

2022년에 선검기협전 리메이크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이미 크랭크인된 신버전 <선검기협전>과 <선검기협전4>외에도, 허개와 우서흔 주연의 <선검기협전6>(기금도)도 하반기에 크랭크인 예정인데요. 이번 열풍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후꺼와 유역비 주연의 <선검기협전>을 추억하게 되었죠. 그리고 많은 스타배우들이 출연했던 <선검기협전3>가 있었는데요, 당시 이 작품에 후꺼, 곽건화, 양미, 류시시, 당언 등 현재는 탑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 했었습니다. 만약 지금 다시 이 배우들을 모으려고 한다면 아마도 불가능하겠죠! 예전의 작품들을 살펴보면 정말 출연배우들이 대단했는데요, <청운지>에는 조려영, 이역봉, 성의, 임가륜 등이 나왔는데 현재로선 불가능한 조합이지 싶습니다. 

 

1:《仙剑奇侠传三》胡歌、霍建华、杨幂、刘诗诗、唐嫣

 

1. <선검기협전3> 후꺼, 곽건화, 양미, 류시시, 당언

당시 <선검기협전3>에 후꺼, 곽건화, 양미, 류시시, 당언 등이 출연했습니다. 지금보면 정말 최고의 황금 출연진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당시 후꺼와 곽건화는 이미 큰인기를 얻던 신인들이었고, 양미, 류시시와 당언 등은 막 인기를 얻기 시작했었죠. 3명의 여배우 현재 모두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만약 이들을 다시 모으라고 한다면 아마 불가능할 것입니다. 

<선검기협전3>의 캐스팅이 정말 대단했는데요, 5명의 주연배우 모두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했습니다. 아직까지도 자주 거론되는 작품이기도 하구요, 선협소재 고장극의 대표격이기도 합니다. 2022년에 <선검기협전> 리메이크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이미 크랭크인된 신버전 <선검기협전>과 <선검기협전4>외에도, 허개와 우서흔 주연의 <선검기협전6>도 하반기에 크랭크인 예정이죠. <선검기협전4>는 국정의와 진철원이 주연을 맡았는데, 역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신버전 <선검기협전>은 캐스팅으로 큰 논란을 불러오고 있다는데요, 왜냐하면 주연배우 모두 인지도가 전혀 없는 신인배우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당시의 <선검기협전3>처럼 큰 인기를 얻을 가능성도 배제할 순 없겠죠. 

2:《古剑奇谭》杨幂、李易峰迪丽热巴、陈伟霆、郑爽、高伟光

 

2. <고검기담> 양미, 이역봉, 디리러바, 진위정, 정솽, 고위광

<고검기담> 출연진들 면면을 살펴보면 정말 화려한 라인업인데요. 양미와 이역봉 두 주연배우 외에도, 조연배우들에 디리러바, 진위정, 정솽, 마천우, 고위광 등이 출연했습니다. 당시 디리러바는 막 데뷔한 존재감 없는 배우였으나, 지금은 양미에 버금가는 인기배우로 성장했죠. 그리고 이미 출연이 정지된 정솽과 현재 인기배우로 자리잡은 진위정, 고위광도 있었구요. 다시 이 조합으로 작품을 찍는다는것은 아무래도 불가능할듯 합니다. 

당시 <고검기담>의 주연커플 팬들도 많았으나, 디리러바와 진위정 그리고 정솽과 마천우 커플 팬들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주조연 할것 없이 새드엔딩이었던 터라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샀습니다. 그래서 더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죠. 

3:《楚乔传》赵丽颖、林更新、窦骁、李沁、邓伦

 

3. <초교전> 조려영, 임경신, 두효, 이심, 등륜

<초교전> 의 배우들 역시 다시 모으라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만 올해 조려영과 임경신이 다시 만나 고장극 <여봉행>을 찍고 있죠. 어쨌든 여전히 많은 팬들은 <초교전> 속편을 원하고 있는데요, 설사 조려영과 임경신이 가능하다고 해도 조연 배우들을 다시 모으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우선 등륜이 세금 문제로 출연이 정지되어 복귀가 힘들어졌기 때문이죠. 조연으로 출연했던 두효와 이심이 있는데, 이 중 특히 이심은 출연이 어려워 보이는데요. 최근 그녀는 이미 주연으로만 출연하는 입지로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4:《青云志》赵丽颖、李易峰、杨紫、成毅、任嘉伦、刘学义、TFBoys

 

4. <청운지> 조려영, 이역봉, 양쯔, 성의, 임가륜, 류학의, TFBoys

<청운지>의 배우군단 역시 대단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정말 최고의 캐스팅이 아닐수 없는데요, 감독의 안목이 대단했던듯 싶습니다. 조려영과 이역봉 두 주연배우가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외에도 양쯔 역시 탑인기 배우가 되었구요. 그리고 성의, 임가륜 역시 최근 크게 굴기한 인기 남배우들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TFBoys의 이양천새, 왕준개, 왕원 세 명의 아이돌도 참여했었구요. 이런 호화스런 배우들을 다시 모은다는 것은 정말 불가능에 가까울 듯 싶습니다. 

당시 TFBoys는 막 인기를 얻었을때라, 이양천새와 왕준개, 왕원은 <청운지>에 카메오 출연을 했는데요. 이들 3명은 모두 배우로 전향한 상태구요, 특히 이양천새는 이미 영화계에서 대단한 위치를 점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가륜은 <청운지>에서 비중 낮은 조연으로 출연했었는데요, 지금은 이역봉에 버금가는 입지를 다져놓았죠.

5:《旋风少女》杨洋、胡冰卿、白敬亭、吴磊、谭松韵

 

5. <선풍소녀> 양양, 호빙경, 백경정, 오뢰, 담송운

<선풍소녀>의 캐스팅 역시 지금보면 호화 군단인데요. 양양, 백경정 그리고 오뢰라는 높은 인기를 누리는 남신들이 출연했으며, 여기에 담송운까지 더해졌는데요. 만약 현재 이런 배우 캐스팅으로 드라마를 찍는다면 분명 대박작으로 예약이 됐을껍니다. <선풍소녀>는 그 후 속편이 나왔는데 배우들이 바뀌었죠. 그래서 많은 아쉬움을 샀습니다. 당시 양양이 큰 사랑을 받은것 외에도 백경정 역시 많은 팬들을 만들어냈는데요. 백경정은 데뷔 초기 청춘극의 서브남주로 많이 출연했으며, 따뜻한 이미지의 남신 이미지를 많이 연기했습니다. 

오뢰와 담송운은 여기서 커플로 나왔는데요, 당시의 오뢰는 어렸죠. 실제 나이로 따지면 담송운보다 9살이 어리다고 하는데요, 당시 많은 기자들이 이들의 나이차를 놓고 담송운을 귀찮게 하기도 했죠. 마치 담송운이 미성년자를 유괴한 것처럼 말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극 중 케미가 정말 좋았다고 하구요, 이 두 배우가 또 한번 같은 작품에서 만날지 기대해봐야 겠네요!

6:《轩辕剑之天之痕》胡歌、刘诗诗、唐嫣、古力娜扎、林更新

 

6. <헌원검지천지흔> 후꺼, 류시시, 당언, 구리나자, 임경신

예전에 후꺼와 류시시, 당언과 양미 등 여배우들은 자주 같은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들을 같은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었죠. 당시엔 함께 출연한 것이 얼마나 귀중한 것인지 잘 몰랐으나, 이제는 이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것은 거의 힘들게 되었습니다. 후꺼와 류시시 모두 당인 소속사에서 초기에 밀어준 배우들이며, 구리나자는 신인이었죠. 아마 이제 구리나자도 조연으로 출연하진 않을껍니다. 

7:《微微一笑很倾城》杨洋、郑爽、毛晓彤、白宇、郑业成、张彬彬

 

7. <미미일소흔경성> 양양, 정솽, 모효동, 백우, 정업성, 장빈빈

<미미일소흔경성>의 출연배우들을 현재로 옮겨놓는다면 정말 대단하단 말로 부족한데요. 이미 출연정지된 정솽 외에도, 조연배우들 역시 모두 인기배우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삼십이이>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모효동 외에도, <침묵적진상>등으로 고평가를 받은 백우 그리고 정업성과 장빈빈 모두 인기 남신이 되었죠. 정말 대단한 출연진들이 아닐수 없습니다. 

모효동과 백우는 실력파 배우 노선을 걷고 있으며, 특히 백우는 가장 가능성 있는 영화쪽 남신으로도 꼽힙니다. 정업성과 장빈빈 역시 남주의 위치로 올라섰죠. 많은 네티즌들은 <미미일소흔경성> 리메이크를 원하고 있는데요, 주연으로는 양양과 디리러바를 강추하고 있죠. 왜냐하면 두 배우가 <니시아적영요>에서 보여준 케미가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8:《凤囚凰》关晓彤、宋威龙、白鹿、吴谨言、许凯、赵露思

 

8. <봉수황> 관효동, 송위룡, 백록, 오근언, 허개, 조로사

원래 <봉수황>의 배우진 역시 이렇게 대단했습니다! 우정이 제작한 이 고장극의 평가가 비록 좋지 않았으나, 캐스팅에는 정말 안목이 있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아역배우 출신인 관효동 외에는, 남주 송위룡과 백록, 오근언, 허개, 조로사 등 모두 존재감 낮은 배우들이었습니다. 하지만 몇 년 후, 이들 모두 주연인 관효동보다 더 인기를 얻게 되었죠. 허개는 <봉수황>에서 송위룡의 사환이란 작은 조연역할로 나왔으나, 지금은 인기 남신으로 떠올랐습니다. 

당시 오근언의 인지도 또한 매우 낮았는데요, 그 후 <연희공략>으로 빵 뜰 줄 누가 알았을까요? 그리고 이 작품은 조로사가 참여한 첫 드라마였는데요, 그녀 역시 이젠 큰 인기를 얻은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백록 역시 배우 입지가 계속 상승중인데요, 당시 그녀는 <봉수황>에서 우정의 지지를 받아 출연하였으며, 또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2년간 <반시밀당반시상>,<주생여고>등의 드라마로 큰 인기를 얻고 있죠. 그래서 <봉수황>의 배우를 다시 모으려면 아마 힘들껍니다. 

9:《美人心计》林心如、杨幂、王丽坤、罗晋、冯绍峰

 

9. <미인심계> 임심여, 양미, 왕려곤, 라진, 풍소봉

<미인심계>의 배우들 역시 화려했죠! 당시 막 인기를 얻기 시작한 양미가 임심여와 짝이 되서 나왔는데요, 이제 양미는 탑배우급이 되었구요, 영화쪽만 공략 안한다면 지금의 위치를 계속 이어갈것으로 보입니다. <미인심계>엔 더 많은 배우들이 숨어있는데요, 라진, 풍소봉 등 모두 드라마계에서 활약하고 있죠. 두 사람 모두 중년 배우들 사이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있습니다~ 아역줄신의 장의의, 장설영 모두 카메오 출연했는데요. 이 외에도 <연희공략>의 소청, <유리>의 하성명, 척미, 모자준도 있었습니다. 모두 최근 자주 볼 수 있는 얼굴들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