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9월의 중드 방영편성목록! 샤오잔 <옥골요>,임가륜 & 이심 <청군> 9월 방영 가능성 多 본문
9월의 중드 방영편성목록! 샤오잔 <옥골요>,임가륜 & 이심 <청군> 9월 방영 가능성 多
2022년 여름 황금기, <성한찬란·월승창해>,<창란결>등 인기 드라마들이 성황리에 종영되었구요. 9월에 또 새로운 드라마들이 우리를 찾아옵니다. 최근 아이치이, 텐센트, 요우쿠 그리고 망고TV의 9월 방영편성목록이 떴다고 하는데요. 이 중에는 샤오잔의 <옥골요>, 임가륜과 이심 주연의 <청군>역시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15편의 9월 중드 방영편성목록인데요,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참, 양미와 허개 주연의 <애적이팔정률>이 또 목록에 올랐습니다. 이번엔 과연 방영이 될련지 모르겠네요~
1:《请君》9月中旬上档
1. 임가륜, 이심 <청군> 9월 중순 방영예정
임가륜과 이심 주연의 민국판타지 로맨스 <청군>이 원래는 10월에 방영된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9월 중순으로 앞당겨졌습니다. 신비한 능력을 가진 살신장군 '육염'이 사랑을 위해 천년 전 잠에 빠지는데요, 깨어난 후 우연히 '우등등'을 만나게 되면서 천년간 이어진 인연의 사랑이 전개됩니다.
<청군>의 경우 배우 캐스팅때부터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임가륜과 이심이라는 외모와 연기력되는 배우들이 주연배우로 발탁되며 사람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스토리 설정도 매우 흥미롭다고 하며, 민국배경 + 타임슬립이 합쳐졌구요. 게다가 가마를 실마리로 벌어지는 전생과 현생의 속박과 인연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을 몰입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2:《超时空罗曼史》9/5上档
2. 호일천, 진옥기 <초시공라만사> 9/5 방영시작
호일천과 진옥기 주연의 달달극 <초시공라만사>가 9월 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민국시기의 대스타 '상진우'가 시공을 거슬러 현대시대로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21세기에 살고 있는 신입 시나리오 작가 '김아은'을 만나게 되는데요. 성격이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시공을 초월하여 동거하는 낭만적이고 유머러스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스토리 설정과 더불어, 호일천, 진옥기 역시 많은 달달극을 찍은 경험이 있죠. 그동안 보여진 스틸사진으로도 두 사람의 높은 케미감이 예상되는데요, 많은 팬들이 기대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3:《两个人的小森林》
3. 우서흔, 장빈빈 <량개인적소삼림>
우서흔 주연의 <창란결>이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종영되었는데요. 곧 그녀와 장빈빈 주연의 <량개인적소삼림>이 9월에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작품은 환경보호 소재의 로맨스 드라마로, 메이크업 기술로만 화려한 외모를 유지하는 패션 블로거 '우미인'은 예전에 그녀를 거절했던 천재 식물학 교수 '장우'에게 미모로 복수하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오히려 그녀는 그의 함정에 빠지게 되는데요, 여자가 남자를 쫓아다닌다는 설정이 분명 폭소를 유발할듯 합니다.
<창란결>의 소란화 역할로 인기를 다져놓은 우서흔이 <사등>으로 다시금 인기반등에 성공한 장빈빈과 만나는데요. 과연 이 두사람이 어떤 케미감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4:《打火机与公主裙》
4. 진비우, 장정의, 조지위 <타화기여공주군>
<타화기여공주군>은 진강문학성의 작가 Twentine의 인기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이 소설은 당시 소설계를 제패한 작품이었다고 하죠. 인기가 정말 높았을 뿐 아니라 오랜시간 베스트셀러 3위안에 들었다고 합니다.거칠고 고집센 천재 프로그래머 '이순'과 공부 잘하는 소녀 '주운'이 대학교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점점 가까워지게 되죠. 하지만 이순이 뜻밖에도 감옥에 가게 되면서 모든 것이 멈추게 됩니다. 3년 후, 이순이 원한과 증오를 품고 다시 돌아오는데요. 주운은 출옥한 이순을 버리지 못하고, 그를 도와 잃은 모든 것을 되찾도록 돕게 되죠.
우선 배우 캐스팅만 보면 소설 인물 이미지와 잘 부합되구요. 진비우의 캠퍼스 남신에 잘 어울리는 외모와 장정의의 풋풋한 문예여신 이미지가 좋은 케미를 만들어낼 듯 합니다.
5:《鬼吹灯之昆仑神宫》
5. 반월명, 장우기, 강초 <귀취등지곤륜신궁>
<귀취등>시리즈가 드디어 돌아옵니다. <노청상서>,<곤륭미굴> 그리고 <운남충곡>까지 메가폰을 잡았던 비진상 감독이 이번에도 원래 제작진과 합심하여 만든 작품이라고 하구요. 비진상 감독의 경우 최근 <성한찬란・월승창해>의 감독까지 맡아 인기가 급상승 중입니다. 처음으로 맡은 고장청춘극이 상당한 성공을 거두면서 많은 중국 네티즌들이 비감독의 능력을 칭찬하고 있죠.
작년에 방영된 <운남충곡>의 평가가 비록 예상에 못 미치긴 했으나 시청률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모험 미스테리를 좋아하는 팬들이 많이 시청했죠. 이번 <곤륜신궁>은 똑같이 '철삼각' 위주로 스토리가 흘러간다고 하구요. 홍콩 골동품상 '명숙'은 <격살이왕> 전설의 마국 빙하 수정시체를 찾도록 호팔일, 왕개선, Shirley양 3명을 고용합니다. 이때부터 고분 탐험 여행일 펼쳐지죠.
6:《玉骨遥》
6. 샤오잔, 임민 <옥골요>
많은 분들이 오래 기다려온 <옥골요>가 9월에 방영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원래는 <옥골요>가 여름 황금시간대에 방영된다는 소식이 있었으나 계속 미뤄지고 있는데요. 최근 9월 방영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사실 9월은 헌정극들이 많이 배정되는 시기라 고장극 방영이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옥골요>는 샤오잔 주연의 큰 관심을 받는 작품이라, 지난번 <빙우화>와 같은 케이스로 예고없이 갑자기 방영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옥골요>와 <경쌍성>의 스토리가 서로 연동된다고 하는데요. <경쌍성>의 대본이 워낙 엉망이었던터라 많은 팬들이 <옥골요> 스토리를 우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쌍성>과 같은 상황이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7:《芳心荡漾》9月中下旬上档
7. 진람, 왕자이, 정합혜자 <방심탕양> 9월 중하순 방영예정
진람과 왕자이가 <괴니과분미려>이후 두번째로 같이 호흡을 맞춘 작품입니다. <방심탕양>은 여성군상소재의 낭만 로맨스 드라마로, <삼십이이>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후 여성군상극이 계속 유행하고 있죠. 진람은 이혼하여 혼자가 되면서 다시는 안정적인 사랑을 믿지 못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범'을 연기했는데요. 우연히 돌직구 연하남을 만나게 되면서 다시 사랑을 시작하게 됩니다.
진람과 왕자이는 <괴니과분미려>에서 커플은 아니었으나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비록 연상연하 커플이긴 하나 위화감이 전혀 없는 좋은 케미감을 보여줄듯 합니다.
8:《追光者》
8. 라운희, 오천 <추광자>
텐센트의 9월 방영명단에 <추광자>가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공익구호를 소재로한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라운희가 연기한 잘나가는 변호사 '나본'은 용의주도하고 원칙을 가진 매력적인 남자입니다. 그는 사천 지진 피해지역에서 여동생 '나원'을 찾구요. 그리고 거기에서 예전에 미워하던 '전안'과 다시 만나게 되죠. 나본은 물불 가리지 않고 사람을 구하는 전안의 모습에 깊은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두 사람은 <하이생소묵>, <상고정가>후 다시 만나 작품을 찍는 것으로 세번째 만남입니다. 이들은 <하이생소묵>에서 소년버전의 하이침과 조묵생을 연기했었는데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죠. 캠퍼스 첫사랑 커플을 이야기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커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드라마도 많은 드라마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9:《亲爱的生命》9/7上档
9. 송치엔, 왕효신, 윤방 <친애적생명> 9/7 방영시작
송치엔이 고장극 <풍기낙양>이후 마침내 신작으로 돌아왔습니다! 9월 7일부터 방영이 시작된 <친애적생명>은 의료소재의 여성오피스 드라마로, '두제'와 '오총예' 두 산부인과 여의사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원래 관계가 좋았던 친한 친구관계인 두 사람은 수석 레지던트 선거로 인해 안정된 삶이 복잡하게 변합니다. 또한 환자를 치료하면서 일어나는 각종 사건들을 보여주죠.
<친애적생명>은 두 명의 여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주는 촬영전에 임가륜이란 소문이 있었으나 나중에 윤방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얼마전까지 송치엔은 진연희, 육의와 신작 드라마 <온난적,첨밀적> 촬영을 했다고 하구요, 9월 5일 공식 크랭크업 되었습니다. 원래는 더 일찍 촬영이 끝났어야 됐으나 코로나로 인한 상하이 봉쇄로 시일이 많이 미뤄졌다고 하네요.
10:《爱的二八定律》
10. 양미, 허개 <애적이팔정률>
정말 기다리다 못해 이젠 지치기까지 한 양미, 허개 주연의 <애적이팔정률>이 9월 방영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양미와 허개라는 대세 조합으로 많은 드라마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원래는 상반기에 방영이 되야했으나 계속 미뤄지는 상황입니다. 비록 방영이 계속 안되고 있으나, 최근 공식 웨이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터라 네티즌들은 곧 방영되는것 아니냐는 기대감을 품고 있다고 하네요.
연상연하 커플의 사랑을 보여주는 작품인데요, 양미는 변호사 '진시', 허개는 '양화' 캐릭터를 연기했구요. 역시 선결혼 후사랑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쎈 누나와 순한 연하남 설정으로 왠지 보기만해도 달달한데요. 두 배우의 실제 나이차는 9살이지만 케미감은 정말 좋아보입니다!
11:《我的反派男友》
11. 진철원, 심월 <아적반파남우>
최근 조로사와 함께 찍는 <투투장불주>로 자주 실검순위에 오르는 진철원의 주연작 <아적반파남우>가 9월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타임슬립 소재가 결합된 작품으로, 예전에 원반던지기 선수였던 '남성'은 겉보기에 남자 같지만 속은 핑크핑크한 소녀입니다. 드라마에 나오는 사랑을 꿈꾸는데요. 어느날 그녀는 연못에 이러한 소원을 빌며 동전을 던지게 되고, 뜻밖에도 자신이 쓴 소설속의 악당 '소무적'을 불러들이게 됩니다. 총명하고 교활한 소무적은 남성을 위협해 돈을 뜯어내고, 두 사람은 이때부터 시끌벅적한 이웃으로 생활하게 되죠. 그러면서 서로에게 점차 매료되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아이치이의 2022년 '연연극장' 시리즈 중 하나인데요. 올해의 '연연극장' 시리즈는 총 5편의 드라마가 예상됩니다. 이미 방영된 <애적응해유적양자>,<창란결> 그리고 얼마전 방영을 시작한 <초시공라만사>가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네티즌들은 <아적반파남우>가 편성된다면 정말 빨라도 9월 말쯤이 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죠.
12:《她们的名字》9/5上档
12. 진해로, 김세가, 백빙 <타문적명자> 9/5 방영시작
진해로, 김세가, 백빙 주연이 여성군상극 <타문적명자>가 9월 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직장 능력자 뇌립, 전업주부 임다미, 사회초년생 심가남 3명의 나이와 배경이 다른 도시 여성들이 직장과 생활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함께 행복을 찾는 여정을 그리고 있죠.
여성군상극이 최근 몇년간 크게 유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만 해도 <환락송3>,<이십불혹2>등의 드라마가 절찬 방영되었습니다. <타문적명자>의 여배우들만 봐도 진해로, 백빙, 미미, 곽효정까지 모두 연기력으로는 흠잡을 데 없는 배우들이죠.
13:《公诉菁英》
13. 디리러바, 동대위 <공소정영>
올해 6월에 막 크랭크업한 <공소정영>이 뜻밖에도 빨리 방영될 듯 합니다! <공소정영>은 중국의 첫 여성검찰관 소재의 드라마라고 하구요.실제로 일어났던 인터넷 범죄사례들을 각색하여 제작했다고 합니다. 명문대 법학과의 수재 '안니'는 검찰에 입사한 후 신비한 제4검찰부에 배치되는데요. 각종 까다로운 신형 인터넷 범죄에 직면한 그녀와 검찰동료들은 함께 진상을 조사하고 혐의자들을 잡아들입니다.
포스터와 스틸사진을 보니 양복을 입은 디리러바의 모습이 멋있고 또 아름다운데요! 현재 디리러바 주연의 방영대기작 중 <안락전>의 화제성이 가장 높다고 하며, <안락전> 방영 소문이 정말 많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소정영>의 경우 헌정극이라 9월에 방영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하네요.
14:《浣溪沙》
14. 동려아, 한경, 하윤동, 진도령 <완계사>
<완계사>는 2020년에 이미 크랭크업된 고장극으로, 오래 묵혀있다가 드디어 올해 방영이 될 듯 합니다! <완계사>는 춘추전국시기의 서시, 범여, 부차, 정단 네 사람의 애증과 복수를 다룬 이야기인데요. 월왕 구천은 오왕 부차에게 대패하게 되고, 월나라 신하 범여는 서시를 이용해 미인계를 쓰려고 합니다. 즉 오왕 부차의 경계심을 낮추려고 한 것인데요. 월왕 구천은 와신상담하여 결국 성공적으로 복수하게 되죠.
<완계사>는 원래 2021년 방영될 예정이었으나 계속 미뤄지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대만 LINE TV에서 올해 방영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완계사>는 동려아와 진도령 주연인데요, 두 배우 모두 절색의 미인 배우들이기도 하죠.
15:《三体》
15. 장노일, 우화위 <삼체>
9월에 방영될 SF 드라마 중 화제성이 가장 높은 작품이 바로 <삼체>입니다! <삼체>는 중국작가 류자흔의 장편SF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SF 장편소설 중 가장 인기많은 소설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SF계의 노벨상이라는 우과상을 획득하기도 했구요. Netflix에서 <삼체>의 영어버전 드라마를 찍을 것이라고 2020년에 발표하기도 했었죠.
2005년 지구에 이상한 현상이 출현하는데요, 나노 과학자 '왕묘'와 경찰 '사강'은 '과학경계'란 이름의 그룹을 조직하여 조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함께 게임 '삼체' 중 허구세계의 신비한 베일을 벗겨버리죠. 장노일과 우화위를 주연으로 내세운 것을 봤을 때 제작 퀄리티는 영화 레벨이 아닐까 합니다. SF를 좋아하신다면 놓치지마세요!
'중국연예 > 중국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시크릿 뉴스 : 최신 중국 연예뉴스를 알려드립니다(37) (0) | 2022.09.13 |
---|---|
[중국연예]올해의 고장미녀를 찾아라! 우서흔 5위, 조로사 4위, 1위는 과연? (0) | 2022.09.10 |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시크릿 뉴스 : 최신 중국 연예뉴스를 알려드립니다(36) (0) | 2022.09.07 |
[중국연예]고장청춘극 서브남주 끝판왕 TOP9! (0) | 2022.09.04 |
[중국연예]우리 커플됐어요8!신작 중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0) | 2022.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