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5월 방영 중이거나 방영예정 20편의 드라마! 조로사의 <후랑> 드디어 5월 14일 방영예정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드라마]5월 방영 중이거나 방영예정 20편의 드라마! 조로사의 <후랑> 드디어 5월 14일 방영예정

후웨이쩐 2023. 5. 12. 12:49
반응형

5월 방영 중이거나 방영예정 20편의 드라마! 조로사의 <후랑> 드디어 5월 14일 방영예정

 

<장월신명>이 종영되었는데요, 새로운 드라마들이 또 방영중이거나 방영예정입니다. 각 플랫폼들에서도 좋은 시청률을 따내기 위해 작품들을 쉬지 않고 선보이고 있는데요. 임일과 류호존 주연의 <탈궤>, 라일주와 조로사 주연의 <후랑>,곽기린과 김신 주연의 <평범지로>, 진효와 모효동이 세번째로 함께 만나 찍은 <운양전>까지 많은 배우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과연 이 중에서 대박작이 나올까요?!

 

1. 《云襄传》

 

1. 진효, 모효동 <운양전> 5/1 방영시작

진효와 모효동이 세번째로 다시 만나 찍은 <운양전>, 5월 1일 방영이 시작된 후 아직까지 평판이 괜찮습니다. 전개속도가 빠르고 캐릭터 설정 또한 호감이라고 하구요. 금욕계 남주와 여협의 만남이 눈에 띕니다. 여기에 진효의 고장분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구요,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웃음을 유발시킨다고 하죠. 케미도 상당히 좋구요, 무협을 좋아하신다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진효가 연기한 귀공자 '운양'은 문중의 사명을 안고 강호로 입성하는데요, 그곳에서 여러 좋은 친구들을 사귄 후 같이 성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마음에 품고 있는 정의를 수호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2. 《温暖的,甜蜜的》

 

2. 송치엔, 진연희 <온난적,첨밀적> 5/3 방영시작

5월엔 진효의 신작 외에도, 와이프인 진연희가 7년만에 찍은 신작 <온난적,첨밀적> 역시 5월 3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송치엔, 경초 등과 함께 찍었구요, 여성정감 도시극입니다. '남비'와 '제가의' 두 절친은 30살이 넘어 결혼문제에 직면하게 되는데요. 남비가 사랑하는 연인 '진방정'은 사업의 변화로 결혼에 주저합니다. 게다가 전처의 방해와 가정의 변고는 두 사람을 결국 헤어지게 만들죠. 제가의는 결혼 전날밤 결혼은 사랑 때문에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고 돌연 헤어집니다. 그리고 마침내 찐사랑인 '초악'을 만나게 되나 열등감으로 관계가 진전되지 않죠. 두 여성은 이런 여러 경험을 거치며 더 훌륭한 자신을 찾게 됩니다. 

3. 《平凡之路》

 

3. 김신, 곽기린 <평범지로> 5/3 방영시작

오피스 코미디를 좋이하신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할 작품이 바로 <평범지로>입니다. 5월 3일부터 방영을 시작했구요, 김신과 곽기린이 호흡을 맞췄습니다. '반암'은 영가 로펌의 실습 변호사인데요, 그와 동기들은 로펌에 들어온 후 실습을 거치며 많은 사건들을 겪습니다. 실습 과정에서 각종 유형의 소송들을 접하게 되죠. 실습 변호사로서 절대 혼자 고객의 소송을 맡을 수 없고, 소송이 방향이나 책략도 짤 수 없는데요. 하지만 이들은 법률에 대한 초심을 품고 매번 사건에 성실히 임합니다. 아직까지 평가가 괜찮고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뛰어나다고 하구요. 곳곳에 코미디 요소가 있어 가볍게 볼만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4. 《护心》

 

4. 후명호, 주야 <호심> 5/10 방영시작

5월 10일 방영을 시작한 <호심>, 두 주연배우의 고장분장이 뛰어납니다. 스틸사진만 봐도 케미감이 좋아보이구요. <호심>은 요우쿠가 내놓은 S+급 제작 고장극으로, 구로비향을 소설을 각색했습니다. 작가 본인이 직접 각색했다고 하니 소설 내용이 크게 바뀔 것 같진 않네요. 현문에서 도를 닦는 소녀 '안회'는 심한 반항으로 스승에게 쫓겨나는데요. 우연히 악룡 '천요'를 만나게 되지만, 그의 함정에 빠져 어쩔 수 없이 봉인된 악룡의 몸을 함께 찾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公诉》

 

5. 디리러바, 동대위 <공소> 5월 방영예정

여러번 방영예정이라고 알려드렸던 것 같은데 5월 방영예정 명단에 또 이름을 올렸습니다. 원래 제목이 <공소정영>이었는데 <공소>로 바뀌었구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문대 법학과의 수재 '안니'는 검찰에 입사한 후 신비한 제4검찰부에 배치되구요각종 까다로운 신형 인터넷 범죄에 직면한 그녀와 검찰동료들이 함께 진상을 조사하고 혐의자들을 잡아들인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소정영>은 중국의 첫 여성 검찰관을 소재로 한 작품일 뿐 아니라 디리러바가 주연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6. 《雪鹰领主》

 

6. 허개, 구리나자 <설응영주> 5월 방영예정

허개, 구리나자 주연의 <설응영주>가 텐센트의 5월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원작소설의 인기가 상당히 높았다고 하구요. 허개가 처음으로 맡는 원탑 남주 고장극이라고 하며, 비록 구리나자의 연기력에 많은 시청자들이 우려를 표하고 있으나 허개의 얼굴을 보고 정주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고의 혈통을 가진 소년 '동백설응'은 어릴때 부친을 여의고 남동생과 서로 의지하며 살아갑니다. 그리고 모친을 구하기 위해 '정마전쟁'에 휩쓸려 들어가게 되는데요. 설응과 신족의 후예인 '여정추'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되고, 두 사람은 어려움을 겪으며 생사를 함께하는 진정한 연인이 되죠. 

7. 《落花时节又逢君》

 

7. 류학의, 원빙연 <낙화시절우봉군> 5월 방영예정

류학의와 원빙연이 <유리>이후 다시 만나 호흡을 맞춘 작품입니다. 판타지 선협극으로 볼 수 있구요. 촉객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망고TV에서 독점 방영될 듯 합니다. 천년에 걸친 갈등과 사랑을 그리고 있으며, 총 38회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삼생삼세십리도화>이후 가장 낭만적인 신화 러브스토리로 꼽히고 있죠. 많은 중국 독자들은 <삼생삼세>후 가장 재밌는 선협소설로 손꼽고 있다고 합니다.

천년을 살아온 동백꽃 요괴와 중천을 다스리는 중천왕 사이의 천년간의 사랑의 갈등을 그리고 있는데요. 그녀는 그를 위해 5백년간 도를 닦지만 돌아온 것은 냉대뿐이죠. 결국 그녀는 도 닦기를 포기하고 끝없는 윤회를 택합니다. 이는 그를 잊기 위해서이죠. 하지만 남주 역시 후회를 거듭하고, 그 후 그녀를 다시 데려오기 위해 하늘과 운명을 거스릅니다.

8. 《花戎》

 

8.국정의, 곽준진 <화융> 5월 방영예정

<화융>은 비록 저예산 고장극이긴 하나 화제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국정의, 곽준진 주연이구요, 소설 <오장생>을 각색한 드라마죠. 환생한 봉황인 여주 '위지', 태양신 남주 '염월두 사람이 역경을 거쳐 '봉황이 삼계를 혼란하게 한다'란 숙명을 깨부수는데요함께 천도를 바꾼다는 웅장한 선협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주연배우의 고장분장이 상당히 잘 어울리구요, 케미감도 분명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9. 《照亮你》

 

9. 진위정, 장약남 <조량니> 5월 방영예정

진위정, 장약남 주연의 <조량니>가 텐센트와 WeTV에서 5월에 방영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4월 방영예정이라고 알려드렸는데 5월로 다시 미뤄졌네요;;;

여주인 '서래'는 10년 전 일어난 지진에서 갇히게 되고당시 소방대원인 '근시천'과 구조견 '추풍'에 의해 구조되는데요이때부터 10년의 약속을 맺게 됩니다. 10년 후 서래는 유학 후 귀국하여 기자가 되는 동시에 국제 견종 조련사가 되는데요. 서래와 근시천은 같은 파트너가 되고, 결국 사랑하는 사이가 됩니다.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10. 《甜小姐与冷先生》

 

10. 왕자문, 김한 <첨소저여냉선생> 5/8 방영시작

왕자문, 김한 주연의 <첨소저여냉선생>이 5월 8일부터 요우쿠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능력있는 여주 '맹호염'은 결혼식 해프닝으로 나이가 어리고 유망한 영지그룹 최고기술경영자 '냉사명'과 우연히 알게 되는데요. 똑같이 우수하고 뛰어난 두 사람이 여러 의외의 사건을 겪은 후, 오해를 거쳐 서로 마음이 통하게 됩니다.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 나이와 신분의 차이를 한걸음씩 뛰어넘어 용감하게 사랑을 이루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네요. 

11. 《后浪》

 

11. 조로사, 오강, 라일주 <후랑> 5/14 방영예정

조로사, 오강, 라일주 주연의 <후랑>이 5월 14일 요우쿠에서 방영된다고 합니다. 중의판 <기지적의생생활>로 불리기도 한다고 하구요. 중의약대학 교수 '임신정'은 중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사직하고 중의전승반을 열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중의를 전승시키기 위한 인재육성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실력파 배우 오강을 필두로 조로사, 신인배우 라일주 등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는데요. 게다가 흔하지 않은 '중의'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고장극을 많이 찍는 조로사의 현대극 분장도 볼 수 있구요. 

12. 《脱轨》

 

12. 임일, 류호존 <탈궤> 5월 방영예정

임일, 류호존 주연의 <탈궤>도 5월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원제목이 <이심력>이었는데요, 원작소설 제목 그대로 드라마 제목을 쓸 예정인듯 합니다. 원작소설 작가인 Priest는 <유비>,<산하령> 이후 또다시 직접 각색에 나섰다고 하구요. 미스터리 로맨스 소재라고 합니다. 부잣집 딸인 '강효원'이 갑작스런 타임슬립을 겪게 된 후 알바생으로 신분이 바뀌는데요. 이 과정에서 절친인 '기연'의 도움을 받게 되고, 점차 진상으로 다가서며 어려움을 극복하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3. 《求求了快复婚吧》

13. 조일박, 향흔 <구구료,쾌복혼파> 5/8 방영시작

조일박, 향흔 주연의 숏드라마 <구구료,쾌복혼파>가 5월 8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매회 10분 정도의 러닝타임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주인 '운만만'은 가족사업을 살리기 위해 완벽한 와이프로 3년간이나 연기하는데요. 남편 '심양천'이 부상을 입고 입원하자 이때를 빌어 이혼합니다. 솔로가 된 그녀는 다시 음악에 대한 꿈을 꾸게 되구요. 회사를 만들고, 콘서트를 열면서 사장 자리에 올라섭니다. 하지만 뜻밖에도 이혼이 그녀의 또다른 인격을 활성화 시키는데요, 바로 맹목적으로 전남편 '심양천'을 좋아하는 여우같은 여자가 된 것이죠. 두 인격이 심양천을 둘러싸고 엄청난 밀고 당기기를 이어가죠. 이혼 후의 심양천은 운만만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다시 깨닫고 그녀를 되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커플에게 앞으로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14. 《上国赋》

 

14. 호문훤, 한악요 <상국부> 5/10 방영시작

호문훤, 한약요 주연의 텐센트의 숏드라마 <상국부>가 5월 10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고장 로맨스라고 하구요, 권모, 출생의 비밀 등이 혼재되어 있다고 하네요. 태자의 학자가 되기를 원하는 '현천초'는 부친의 죄를 씻으려다 황권 투쟁에 휩쓸립니다. 민간을 떠도는 황자 '진동설'과 함께 여러 어려운 사건들을 해결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두 사람 사이에 사랑이 싹트게 됩니다. 주연을 맡은 호문훤, 한악요, 주천군 모두 뛰어난 외모를 가진 신인배우인데요. 이들이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15. 《妻子的新世界》

15. 원산산, 두순 <처자적신세계> 5월 방영예정

원산산, 두순 주연의 <처자적신세계>는 텐센트 방영예정이구요, 여성의 성장을 심도있게 다룬 작품입니다. 최근 몇 년간 이런 작품이 크게 환영받고 있죠. 전업주부가 결혼 위기를 맞게 되는데요, 편안한 환경에서 벗어나 많은 노력과 공부를 거쳐 결국 회사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역경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전업주부가 유명MC가 되기까지, 평범한 여성의 성장사를 보여주고 있구요. 현대 여성의 삶을 진실되게 그렸다고 합니다. 

 

 

16. 《你的我的那场暗恋》

16. 왕광원, 주려람 <니적아적나장암련> 5/3 방영시작

캠퍼스 로맨스 숏드라마 <니적아적나장암련>이 텐센트에서 5월 3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허약한 몸을 가진 못생긴 '방가열'과 학교남신이자 짝사랑 중인 '역희진'과의 낭만 로맨스 스토리를 담고 있다고 하구요. 참신하고 코믹적인 내용이 볼수록 계속 정주행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왕광원, 주려람 두 신인 배우가 주연을 맡았구요, 외모와 연기력 모두 괜찮다고 합니다. 캠퍼스 로맨스 소재를 좋아하신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17. 《三分野》

 

17. 장빈빈, 오천 <삼분야> 5월 방영예정

장빈빈과 오천 주연의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 <삼분야>도 5월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동합그룹의 딸 '상원'은  학창시절 좋아했던 남신 '서연시'를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함께 성장하고 서로 지지해주며 사랑의 불꽃을 피워올립니다. 예고편이 상당히 흥미로웠다고 하는데요, 하루 빨리 방영되길 기대해봅니다!

 

18. 《黑白密码》

 

18. 소효동, 왕자기, 전우 <흑백밀마> 5월 방영예정

지난번 3월과 4월에도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었는데요, 아직 방영이 안됐습니다;; 왕자기, 소효동, 전우 주연의 형사 미스터리 드라마구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찰 '초일한'은 범죄집단에 잠입하게 되는데요, 여러 음모와 함정을 거쳐 결국 범죄집단을 소탕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왕자기와 소효동이 <어사소오작>이후 두번째로 다시 찍은 작품으로, 아무래도 케미는 걱정을 안해도 될 듯 합니다. 

 

19. 《又见仲夏夜之星》

 

19. 류욱함, 탕민 <우견중하야지성> 5/4 방영시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우견중하야지성>은 탕민, 류욱함 주연으로, 5월 4일부터 요우쿠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보석 디자이너가 되기를 꿈꾸는 평범한 소녀 '임소하'와 '육일택'이 서로 격려하고 꿈을 쫓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구요. 대만 드라마 <방양적성성>을 각색했다고 합니다. 

 

20. 《奈何寨主不好当》

20. 왕헌, 조새아 <내하채주불호당> 5/5 방영시작

 왕헌, 조새아 주연의 숏드라마 <내하채주불호당>이 5월 5일부터 아이치이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고장판 <사도행자>로 불리고 있구요, 여주인 조새아의 뛰어난 외모와 이중간첩 신분이 이 드라마의 가장 큰 볼꺼리라고 합니다. 도요루의 간판 무희 '장소화'는 또다른 신분도 갖고 있는데요. 우연히 남주와 서로 알게 되면서 여러 기이한 사건들이 펼쳐집니다. 그녀의 진짜 신분은 과연 무엇일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