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올해 하반기 놓치면 아쉬운 10편의 중드!양미 & 공준의 <호요소홍랑>, 임가륜 & 송조아 <무우도>는 꼭 보기! 본문

중한번역/중국드라마 소개

[중국드라마]올해 하반기 놓치면 아쉬운 10편의 중드!양미 & 공준의 <호요소홍랑>, 임가륜 & 송조아 <무우도>는 꼭 보기!

후웨이쩐 2023. 8. 26. 14:36
반응형

올해 하반기 놓치면 아쉬운 10편의 중드!

양미 & 공준의 <호요소홍랑>, 임가륜 & 송조아 <무우도>는 꼭 보기!

 

올해도 벌써 반이상 지나갔습니다. 상반기엔 유역비, 이현의 힐링 드라마 <거유풍적지방>, 선협고장극 <장월신명> 등 많은 인기작품이 방영되었는데요, 여러분들 모두 보셨는지요? 하반기에도 기대작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데요. 양미의 <호요소홍랑:월홍편>,<영안여몽>,<무우도> 등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드라마를 기대하고 계신가요?

1. 曾舜晞、田曦薇《田耕纪》

 

1. 증순희, 전희미 <전경기>

증순희, 전희미 주연의 <전경기>는 약안의 소설 <중생소지주>를 각색한 것인데요. 도시에 사는 여주가 갑자기 고대 농촌으로 타임슬립하게 됩니다. 현대시대의 지식을 배경삼아 농사짓는 기술을 전수해 줄 뿐 아니라, 백성들을 편안하고 즐겁게 살도록 도와주죠. 그리고 농촌 사람들은 점차 부강해진다고 하는데요, 중국 네티즌들은 이 드라마를 여자 버전 <췌서>라고 부르고 있다고 하네요. 

2. 杨幂、龚俊 《妖狐小红娘月红篇

 

2. 양미, 공준 <호요소홍랑:월홍편>

<호요소홍랑 월홍편>은 최근 가장 환영받고 있는 고장풍 만화가 원작입니다. 가장 강한 호요와 도사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리고 있죠. 양미가 연기한 호족 요황은 상당히 패기 넘친다고 하구요, <산하령>으로 큰 인기를 얻은 공준과 함께 출연하며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남주와 여주의 스타일이 정교하고 뛰어날 뿐 아니라, 모든 조연들 또한 굉장히 화려한 분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시각적 효과가 상당합니다. 조연배우로 진요, 모자준, 진도령, 축서단, 위철명, 장능혁 등이 출연한다고 하며, <삼생삼세십리도화> 정도의 인기를 얻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3. 秦昊、杨幂《哈尔滨一九四四》

 

3. 진호, 양미 <하얼빈1944>

진호, 양미 주연의 <하얼빈1944>는 항일전쟁 승리 직전의 위만주국이 시대배경입니다. 

1945년, 정보원 '송탁문'(진호)는 하얼빈 특무과에 성공적으로 잠입합니다. 송탁문 때문에 특무과의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면서, 특무과 과장 관설(양미)는 내부에 뭔가 있다고 판단하고 조사를 시작하는데요. 송탁문은 특무과의 복잡한 인간관계를 이용해 혐의를 벗어납니다. 그는 위험한 환경에서 계속 싸우면서 위기를 넘기게 되죠. 

4. 邱泽、尚语贤、张钧宁 《唐人街探案2》

 

4. 구택, 상어현, 장균녕 <당인가탐안2>

구택, 상어현, 장균녕 주연의 드라마 <당인가탐안2>는 후각 탐정 '임묵', 천재 해커소녀 KIKO가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상을 찾기 위해 탐정들이 다시 당인가(차이나타운)에 모여드는데요. 미스터리 스토리와 유머러스한 스타일이 더해져 재밌는 내용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5.杨旭文、杨志刚 《唐朝诡事录之西行》

 

5. 양욱문, 양지강 <당조궤사록지서행>

양욱문, 양지강 주연의 <당조궤사록지서행>은 '노릉풍','소무명'등의 일행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서기 712년, 당나라는 번영을 누리고 있는데요. 이런 번화함 속에서 여전히 위기는 도사리고 있습니다. 한 세력이 나쁜 일을 모의하게 되면서 민간에 사건이 계속 일어나게 되는데요. 대리사 소경 '노릉풍'과 건릉승 '소무명'은 어떤 이상한 사건을 맡게 될까요? 서쪽으로 가는 길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6. 任嘉伦,宋祖儿 《无忧渡》

 

6. 임가륜, 송조아 <무우도>

임가륜, 송조아 주연의 <무우도>는 반명반매의 소설 <반하>를 각색했구요. 요괴의 영혼을 중간에서 전해주는 '흑표정'과 요괴의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인간여자 사이의 금기된 사랑을 그리고 있으며, 배경은 당나라 말기입니다. 이 둘은 함께 협조하여 여러 사람들의 심마를 제거하도록 도와주죠. 금기된 사랑, 인간과 요괴의 미래.... 설정이 신선할 뿐 아니라 인물 설정도 느낌있지 않나요?! 판타지 색채 + 인간과 요괴의 아픈 사랑이 더해졌으며, 임가륜과 송조아라는 두 실력파 배우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감독은 <삼생삼세십리도화>,<미미일소흔경성>의 임옥분이 맡았으며 제작진도 실력파들이라고 하죠.

아이치이가 주요 투자자인 중점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7. 虞书欣、张凌赫 《云之羽》

 

 

7. 우서흔, 장능혁 <운지우>

장능혁, 우서흔 주연의 <운지우>는 고장 판타지 소재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영화 <음양사>로 유명한 곽경명 감독이 처음으로 맡는 드라마기도 하죠. <창란결>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우서흔, 장능혁을 투톱 주연으로 내세웠다고 하구요. <창란결>의 소란화와 장형선군의 아쉬운 사랑을 채워줄 듯 합니다.반항을 일삼고 세상물정 모르는 부잣집 도련님 '궁자우'와 자유를 갈망하는 간첩 '운위삼'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8. 罗云熙、宋轶 《颜心记》

 

8. 라운희, 송일 <안심기>

라운희와 송일이라니, 정말 이보다 더 좋은 조합이 있을까요! 두 배우는 최근 인기가 정말 높은 고장 남신과 여신으로, 고장분장과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사실 많은 네티즌들의 고장극 원츄 커플 중 하나였는데요, 정말 이뤄졌네요!  <안심기>는 고장로맨스 수사물이라고 하구요, 한국의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리메이크 한다고 합니다. 다만 영화의 안면인식 장애, 얼굴을 바꾸는 변신 요소만 사용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남주인 '강심백'은 월강의 군주이자 경성 총포어사의 우두머리이기도 한데요. 유명한 집안에서 태어났을 뿐 아니라 외모 또한 준수합니다. 20년 전 그의 부친은 간신의 모함에 빠져 귀양을 가게 되구요, 거기서 암살당합니다. 강심백은 이에 민가를 떠돌다가 한 소녀와 고생하며 서로 의지하게 되죠. 이 소녀를 구하다가 안면인식 장애를 갖게 되는데요. 경성으로 돌아온 후 그는 진상을 찾아 부친의 복수를 하기로 결심합니다. 그 과정에서 강호의 떠돌이 의사 '안남성'을 알게 되구요, 안남성은 몸이 바뀌는 이상한 병을 앓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남성이 누구로 바뀌든 안면인식 장애를 갖고 있는 강심백은 직감적으로 그녀임을 알아차리게 되죠. 

9. 白鹿、张凌赫 《宁安如梦》

 

9. 백록, 장능혁 <영안여몽>

<영안여몽>이야말로 가장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탑여주 고장극이 아닐까 하는데요, 아이치이 예약인원이 벌써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백록, 장능혁 두 사람 모두 고장극에 잘 어울리는 천혜의 외모를 갖고 있구요, 이런 두 사람의 만남이라니 이미 대박 커플이 아닐까 예상됩니다.여주인 '강설영'은 황후가 되기 위해 노력하나, 궁의 상황이 급변하며 자살을 강요받습니다. 권력분쟁에서 벗어나려던 그녀는 또다시 입궁할 기회를 얻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제사 '사위'의 학생이 됩니다. 그 후 두 사람 사이에 감정이 생겨나면서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10. 胡一天、梁洁《请和这样的我恋爱吧》

 

10. 호일천, 양결 <청화저양적아연애파>

<청화저양적아연애파>는  호일천, 양결 주연으로, 한국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도시남녀 4쌍의 사랑이야기를 보여준다고 하구요. 두 사람은 <절대쌍교> 후 두번째로 만난 것이라고 하네요. 성실한 잡지 편집장 '엽함'은 우연한 기회로 서툴지만 귀여운 체육교사 '이소소'를 도와 여러 난처한 상황을 모면시켜 주는데요. 하지만 과거의 운명 때문에 사랑으로 발을 내딛기가 어렵습니다. 감정과 사업상의 어려움을 보여주지만 힐링 & 달달함도 가진 드라마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