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8월 방영중이거나 방영예정인 중드를 알아볼까요?! 본문
8월 방영중이거나 방영예정인 중드를 알아볼까요?!
올해 8월에도 7월의 기세를 이어 재밌는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오랜기간 기대를 받아왔던 작품들이 많죠. 장능혁 주연의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호학요사록> 그리고 선협극들도 방영되고 있거나 방영예정입니다. 현대극들 대표적으로 장약윤 주연의 <명용소년>, 후명호 등이 주연을 맡은 <이인지하>도 있구요. 올해 인기소재인 '소방'을 주제로 한 작품인 황경유, 장정의 주연의 <타종화광중주래>도 8월에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든 작품들의 소재가 재밌어 보이죠. 여러분들은 어떤 드라마를 기대하고 계신가요?!
1. 丁禹兮、杨超越 <七时吉祥>
1. 정우혜, 양초월 <칠시길상>
정우혜, 양초월 주연의 <칠시길상>이 8월 10일부터 아이치이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두 주인공이 전생과 현생을 함께 겪는다는 선협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의 역겁이 조금은 특별하다고 하는데요. 다른 선협극들 대부분은 죽기 살기로 모든 생이 자극적으로 설정되어 있죠. 그러나 <칠시길상>은 여기서 벗어나 다른 특색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올해 선협극들 중 대박작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2. 黄景瑜、张婧仪 <他从火光中走来>
2. 황경유, 장정의 <타종화광중주래>
드라마 <타종화광중주래>는 올해의 세번째 소방 소재 작품입니다. 소방대원의 열혈 구조 활동에 러브라인을 더해 스토리가 발전되죠. 올해 방영된 2편의 소방관련 드라마에 대한 화제성이 상당히 높았는데요.('조량니'와 '아적인간연화'가 있었죠) <타종화광중주래>의 원작작가 '이동토자'는 그동안 <암격리적비밀>,<삼분야> 등이 영상화 되었고, 방영성적도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벌죄>의 제작팀이 제작을 맡았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3. 韩东君、蔡文静 <装腔启示录>
3. 한동군, 채문정 <장강계시록>
한동군, 채문정 주연의 도시로맨스 드라마 <장강계시록>이 8월 18일부터 호남위성TV, 망고TV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신입 변호사 '당영'은 상하이의 한 로펌에서 일하다가, 그곳에서 비지니스 파트너인 '허자전'을 알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은 있으나 마음 속에만 간직합니다. 허자전은 재력가인 '마기원'이 당영을 좋아하자 당영에 대한 감정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구요. 그 후 허자전 집안의 추문이 폭로되고, 당영과 허자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인정하게 되죠. 한동군과 채문정 모두 실력파 배우라 많은 팬들이 두 사람의 케미를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4. 张凌赫、蒋龙、王玉雯 <虎鹤妖师录>
4. 장능혁, 장용, 왕옥문 <호학요사록>
장능혁, 장용, 왕옥문 주연의 판타지풍의 미스터리 드라마 <호학요사록> 역시 8월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낙관적이고 활발한 성격의 고아 '호자'는, 우연히 보물 '적주'를 먹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냉혹하고 결벽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 요사대장 '기효헌'을 알게 됩니다. 성격이 상이한 두 젊은이가 적주 때문에 같이 길을 떠나게 되고, 그 과정에서 동료들을 만나게 되죠. 인간계와 요계 두 세계의 야욕 때문에 인간에게 재난이 다가오려 하자, 한 열혈 소년이 자신을 희생해 인간을 구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블 남주 드라마로 이런 종류의 작품 중 성공작이 적지 않은데요, 그래서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죠.
5. 张若昀、黄尧 <鸣龙少年>
5. 장약윤, 황요 <명용소년>
장약윤, 황요 주연의 <명용소년> 또한 8월 방영예정입니다. 역경극복 청춘 캠퍼스 드라마인데요, 예전에 학원의 유명강사였던 '뇌명'은 여러번 창업에 실패합니다. 부친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빚을 갚고자하는 뇌명은, '명용교육그룹'의 인재 초빙에 응하게 되는데요. 명용실험학교 고3 시범교실의 영어교사로 채용되게 됩니다. 뇌명의 목표는 성적이 바닥인 고3 학생들 중 잠재력 있는 학생을 모집해 1년간의 지도를 거쳐, 이들을 낙제생에서 명문대로 입학시키는 것인데요. 이 과정에서 폭소넘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6. 周翊然、庄达菲 <白日梦我>
6. 주익연, 장달비 <백일몽아>
주익연, 장달비 주연의 <백일몽아>가 8월 12일부터 망고TV에서 독점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백일몽아>는 서견의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막 새로운 도시에 온 '임어'는 개학 전 거친 성격의 학교 선배 '심권'을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다시 만날 일이 없을꺼라 여겼으나, 학교에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짝꿍이 되죠. 서로를 이해하면서 가까워지는 두 사람, 임어가 심권이 포기했던 꿈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달달한 청춘 사랑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7. 彭昱畅、王颖璐、侯明昊 <异人之下>
7. 팽욱창, 왕영로, 후명호 <이인지하>
드라마 <이인지하>가 8월 4일부터 요우쿠에서 방영을 시작했으나 4회까지 방영된 후 현재 방영중지 상태입니다. 원래는 8월 30일에 종영예정이었으나 미디어 상의 문제 때문에 방영이 안되고 있다네요. <이인지하>는 인기 웹툰 <일인지하>를 각색한 도시 판타지 열혈드라마입니다. 소년 '장초람'은 할아버지의 시체가 실종된 진상을 찾기 위해 신비한 소녀 '풍보보'와 결맹을 맺고 미지의 이인세계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리고 역사의 수수께끼와 놀라운 배후세력을 찾게 될 뿐 아니라 풍보보의 출생의 비밀도 알게 됩니다. 이 작품은 원작의 인기가 워낙 높았구요, 여기에 신예배우들이 합세해 사람들의 기대를 샀던 드라마죠.
8. 白宇、倪妮 <西出玉门》
8. 백우, 니니 <서출옥문>
백우, 니니 주연의 <서출옥문> 역시 8월에 WeTV에서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작가 '미어'의 동명소설을 각색했구요. <금릉십삼채>로 시청자들의 시선에 든 니니가 <침묵적진상>의 연기파 배우 백우와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여주 '엽유서'와 남주 '창동', 한 명은 출생을 비밀을 찾기 위해 다른 한 명은 과거의 진상을 찾기 위해 협력하여 사막으로 들어간다는 스토리구요. 생사를 넘나드는 모험 속에서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9. 戴景耀、屠芷莹 《公主的交换人生》
9. 대경요, 도지옥 <공주적교환인생>
대경요, 도지옥 주연의 <공주적교환인생>은 8월 14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한 36회로 구성된 숏드라마입니다. 강호 제일의 자객 '정가'는 부친 살해의 복수를 하기 위해 입궁하여 황제를 죽이려고 하는데요. 그러나 이때부터 거대한 음모가 시작됩니다. 입궁한 '정가'는 엄청난 총애를 받는 공주 '제완아'와 몸이 서로 바뀌는데요. 두 사람은 다시 몸을 원래대로 돌려놓는 방법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서로를 보호해주고 이해해주며 감정도 생겨나게 되죠. 그리고 나라를 뒤집으려는 승상의 음모도 밝혀냅니다.
10. 李兰迪, 王阳 《一路朝阳》
10. 이란적, 왕양 <일로조양>
이란적, 왕양 주연의 <일로조양>이 CCTV8과 요우쿠에서 8월 14일에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오피스 소재의 작품으로, 젊은 여성의 창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3명의 평범한 소녀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인데요. 이들의 시각에서 사랑과 일상생활, 직장간의 정의를 풀이하고 있으며, 꿈과 현실의 차이에 직면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란적, 왕양, 왕국 등 젊은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다고 하구요. 왕국의 경우 <애흔미미>에서 많은 팬들을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그녀의 연기도 많이 기대되네요!
11. 何泓姗、董思成 《25小时恋爱》
11. 하홍산, 동사성 <25소시연애>
하홍산, 동사성 주연의 <25소시연애>는 8월 11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총 24회로 구성된 달달 로맨스 소재로 <열애적성음>이란 제목도 갖고 있다네요. 인기성우 '언월'과 창업한 여사장 ‘안연’의 연상연하 커플의 사랑을 보여주고 있구요. 오래된 짝사랑이 이루어지는 스토리가 재밌다고 합니다.
12. 郭嘉语、谢伊博 《心动的他》
12. 곽가어, 사이박 <심동적타>
곽가어, 사이박 주연의 숏드라마 <심동적타>가 8월 12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선결혼 후사랑 설정의 낭만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다고 하죠. 하씨 집안의 양녀 ‘하묘묘’는 언니를 대신해 억지로 시집가게 되는데요. 상대방은 차사고로 장애를 가졌을 뿐 아니라 성격 또한 난폭한 '랭지행'입니다. 의심많고 속을 알 수 없는 남편, 소심한 아내 두 사람은 계약결혼을 시작하게 되죠.
13. 景甜、冯绍峰 《灼灼风流》
13. 경첨, 풍소봉 <작작풍류>
풍소봉, 경첨 주연의 <작작풍류>가 8월 19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이 시작됐습니다. 수우이안의 고장 로맨스 소설 <증풍류>를 각색했다고 하구요. 강한 전투력을 가진 전쟁의 신 '유연'과 여관 '모작화'가 서로를 구원하여 결국 당대의 유명인물이 된다는 전기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경첨은 속박을 싫어하고 사업에만 전념하는 여주 '모작화'를 연기했으며, 풍소봉은 깊은 원한을 가진 전쟁의 신 '유연'을 맡았습니다. 인물설정이 굉장히 흥미로운데요, 두 주연배우의 뛰어난 연기력이 기대됩니다.
14. 张小斐、张嘉倪、黄晓明 《好事成双》
14. 장소비, 장가예, 황효명 <호사성쌍>
여성성장 역경극복 드라마인 <호사성쌍>은 <쌍희>라는 제목도 갖고 있습니다. 두 여성의 시각에서 출발하여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리고 있죠. 장소비, 장가예, 황효명 주연으로 8월에 텐센트에서 방영예정입니다. 명문대학을 졸업한 ‘임쌍’은 졸업 후 절친인 강희의 도움으로 주부에서 직장여성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하게 되는데요. 사랑과 일 모두 잘 풀리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총 36회로 구성되어 있구요, 평범한 인물의 시각에서 당대 여성의 가치관을 잘 보여준다고 합니다.
15. 杜淳 、王子奇 《冰雪尖刀连》
16. 黄宥天、郭馨钰 《将军的农家妻》
16. 황유천, 곽형옥 <장군적농가처>
황유천, 곽성옥 주연의 <장군적농가처>는 8월 9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했던 총 24회로 구성된 숏드라마입니다. 고장 코믹 로맨스라고 하구요, 타임슬립, 상업전쟁, 코믹, 로맨스가 결합되어 있다고 합니다. 현대 시대의 발랄 미소녀 ‘이란’은 뜻밖에도 만화 속으로 타임슬립하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장군 ‘왕금’과 부부관계가 되어 창업에 성공한 후 부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17. 李添诺、尚妙怡 《灵魂医师》
17. 이첨락, 상묘이 <영혼의사>
이첨락, 상묘이 주연의 미스터리 범죄 추리 드라마 <영혼의사>는 8월 9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했구요, 총 24회 러닝타임 10분인 숏드라마입니다. 부모의 사망 진상을 찾기 위해 젊은 심리전문가가 된 ‘전목원’, 어둠 속에서 각종 세력들과 싸우며 오랜 시간 감춰졌던 진상을 찾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진실을 밝혀낸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18. 徐凯鑫、范洛琪 《从离婚开始的爱情》
18. 서개흠, 범낙기 <종이혼개시적애정>
서개흠, 범낙기 주연의 <종이혼개시적애정>은 8월 10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총 30회로 구성된 달달 코믹 숏드라마라고 하구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억을 잃었던 해외유학파 여박사 ‘온란’은 다시 기억을 되찾은 후 냉담한 성격의 패도총재 '목백'과의 이혼을 결정하는데요. 잘못된 것 같았던 이들의 결혼, 서로를 향한 사랑이 다시 타오르기 시작합니다.
19. 陈欣予、李奔 《我迷人的反派皇帝》
19. 진흔여, 이분 <아미인적반파황제>
진흔여, 이분 주연의 <아미인적반파황제>는 8월 8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된 숏드라마입니다. 총 24회로 구성되어 있구요, 각 회 러닝타임은 10분 정도라고 하네요. 법의학 2학년생인 ‘교경경’의 실제 신분은 ‘대본 여행자’입니다. 그녀의 임무는 대본 속으로 들어가 잡혀있는 사람들을 현실세계로 데리고 나오는 것이죠. 시스템의 도움으로 교경경은 미지의 대본 속으로 또다시 들어가게 되는데요, 첫 장면은 감옥에서 시작됩니다. 교경경은 자신이 대녕국의 우승상 '교포시'의 무남독녀란 사실을 알게 되고, 황제는 경경을 비로 삼으려 하죠. 태감총관 '복추해'는 성지를 들고 교경경의 집으로 가게 되는데요. 뜻밖에도 복추해가 그녀의 연못에서 죽게 되고, 황제는 대노하여 교씨 집안 사람들을 하옥시키게 됩니다. 그 후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될까요?!
20. 杨昊铭、关芯 《跨越世界来见你》
21. 黄轩, 吴樾 《天启异闻录》
21. 황헌, 오월 <천계이문록>
<천계이문록> 역시 8월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이치이에서 출품했으며 황헌, 오월 주연이구요, 12편, 각 45분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라고 합니다. 명나라 말 천계 연간, 신비한 전염병이 갑자기 시작되는데요. 금의위 ‘저사경’(황헌)이 존망의 위기에서 역경을 극복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2. 赵又廷、毛晓彤 《问心》
22. 조우정, 모효동 <문심>
CCTV에서 8월 방영예정인 <문심>은 고퀄의 정극으로 조우정, 모효동이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제작진이든 배우진이든 모두 실력파이며, 위성TV 방영도 크게 점쳐집니다. 의료소재의 드라마인데요, 여기서 모효동은 <삼십이이>와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죠. 심내과 부주임 의사인 '주소풍'은 내성적인 성격으로, 매우 엄격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나갑니다. 병원에서 촉망받는 인재이기도 한데요. 직설적이고 충동적인 심외과 의사 '임일'과 서로 대립하다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