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배우]요즘 잘나가는 00后 중드 남배우 9명은?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배우]요즘 잘나가는 00后 중드 남배우 9명은?

후웨이쩐 2023. 10. 31. 12:33
반응형

요즘 잘나가는 00后 중드 남배우 9명은?

 

중국 드라마 업계의 세대교체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최근 오뢰, 왕학체, 허개 등의 95后(95년 이후 출생)가 여전히 득세하고 있으나 이제는 00后의 기세도 만만치 않은데요. <위유암향래>의 주연을 맡은 왕학체라든가, <당아비분향니>의 주익연 그리고 진비우와 범승승 등이 00后입니다. 그러나 많은 네티즌들은 00后의 외모가 아직 오뢰나 왕학체 정도로 잘생겼다고 생각하진 않는다고 하네요;; 어쨌든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00后 남배우 9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王星越

 

1. 왕성월

최근 주야, 왕성월 주연의 환생을 다룬 고장극 <위유암향래>가 절찬 방영중입니다. 그러면서 남주인 왕성월에 대한 토론량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왕성월은 우정 휘하의 배우로 많은 사람들이 1990년 이후 출생배우로 오해해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뜻밖에도 2002년 출생으로 올해 21살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우정 덕분에 많은 작품을 찍고 있는데요. <주생여고>에서 악역 '유자행'으로 눈도장을 찍기 시작했고, 그 후 <영안여몽>,<초차애니> 그리고 <위유암향래>까지 순조롭게 찍었습니다. <재폭설시분>에서 서브남주로도 출연했구요. <재폭설시분>은 아시겠지만 묵보비보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라 인기는 아무래도 따놓은 당상으로 평가됩니다. 왕성월은 00后 배우들 중 꽤 많은 작품을 찍으며 잘나가고 있죠. 

2:陈飞宇

 

2. 진비우

작년 진비우는 현대로맨스 <점연아,온나니>로 적지 않은 인기를 얻었구요. 이 드라마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팬들이 급속히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얼마 후 진비우 관련 추문이 돌면서 침묵의 시간도 가졌죠. 그래도 명감독 천카이거의 아들이란 명목 덕분에 찍을 작품이 없다는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는 상황입니다. 올해만해도 이미 3편의 영화를 찍었구요. 이 중 2편은 부친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나머지 한 영화는 로맨스 영화 <도수설애니>로 주야와 같이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최근 진비우가 선협고장극 <헌어>에 출연할꺼란 썰이 돌고 있는데요, 여주는 왕영로라고 합니다. 원작소설 <향사조헌상함어>란 매우 유명한 작품을 각색한다고 하네요. 최근 잘나가고 있는 2000년대 이후 출생 남배우 중 하나입니다. 

3:范丞丞

 

3. 범승승

범승승은 누나인 범빙빙(판빙빙)의  후광을 등에 업고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올해 청춘드라마 <증소년>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면서 범승승을 다시보는 계기가 되기도 했는데요. <증소년>은 장일산, 관효동 주연으로, 범승승은 조연으로 출연했으며 관효동과 러브라인이 있었습니다. <증소년>의 화제가 장일산, 관효동보다는 범승승에게 더 몰렸다고 하네요. 

<증소년>에서 범승승의 분량이 틱톡 등에서 좋은 데이터 수치를 보여줬구요. 많은 시청자들은 나쁜 남자를 제대로 연기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양쯔와 주연을 맡은 청춘 정감극 <요구구애>가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장상사>에서 3명의 남주 모두를 띄워준 양쯔의 능력으로 볼때 범승승 역시 같은 혜택을 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4:周翊然

 

4. 주익연

중국 네티즌들은 보편적으로 00后 배우들의 외모가 오뢰나 왕학체보다 떨어진다고 평가하고 있으나, 만약 00后 중 잘생긴 배우를 꼽는다면 주익연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는 올해 다크호스 드라마 <당아비분향니>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습니다. <투투장부주>와 같은 원작작가의 소설을 각색했으나 평가는 오히려 더 좋았죠. 7.9점이란 높은 또우반 평점도 기록했습니다.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주익연은 123만명의 팬을 만들어냈다고 하네요. 

주익연은 과거 가정정감극 <교가적아녀>에도 출연한적이 있구요. <당아비분향니>에서 학교남신 '장육'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투라대륙2>에서 장여희와 함께 주연을 맡았구요, 높은 호감도를 얻고 있는 00后 남배우입니다. 

5:胡先煦

 

5. 호선후

2000년생인 호선후도 잠재력이 큰 남배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인 호선후의 성장과정을 많은 시청자들이 봐왔는데요. <여의전>의 소년 '영성', <랑야방지풍기장림>에서 '소원'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풍부한 연기경험을 어렸을 때부터 쌓았을 뿐 아니라 학교 성적도 좋았다고 하는데요. 높은 점수로 중앙희극학원 연기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2020년 호선후 주연의 <기혼>은 고평가를 받았는데요, 특히 호선후의 연기는 많은 칭찬을 받기도 했죠. 드라마, 영화 분야 모두에서 활약하고 있는 젊은 배우입니다. 

6:陈鑫海

 

6. 진흠해

진흠해는 올해 굴기한 신인배우인데요, 예능 오디션 <소년지명>에 참가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진흠해 주연의 달달웹드 <최식인간연화색> 방영 후 많은 팬들이 생겨났다고 하구요. 당시 <장월신명>이 절찬 방영될 때였으나 괜찮은 성적을 냈죠. 또우반 평점도 7.6점이란 비교적 높은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진흠해는 극 중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수공예 장인으로 나오는데요, 인물설정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드라마 시청 후 진흠해의 팬이 됐다고 하네요. 

<최식인간연화색>은 진흠해가 처음 남주를 맡은 드라마였습니다. 이 외에도 <니급아적희환>,<인설>,<절배소심당>등 웹드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데요, 모두 조연이었습니다. 약간의 인지도를 올린 후 등위, 향함지 주연의 선협극 <선태유수>의 서브남주로 출연하고 있다고 하네요.  

7:边程

 

7. 변정

2004년생인 변정 또한 아역출신 배우입니다. 6살에 처음으로 드라마 <고천당지문>에 출연했구요, 그 후 많은 인기 드라마에서 주연의 어린시절을 연기했습니다. <보보경심>,<환성>,<미미일소흔경성>,<여의전>,<검왕조> 등이 대표적이라고 하네요. 

변정은 고장궁정극 <청평악>으로 인지도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요,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당시 15살이었다고 하는데요, 연기력은 어른 배우들에게도 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같이 커플로 나왔던 임민과 홍보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여 임민이 못생겼다는 말로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후 사과는 했다고 하나 커플팬들의 마음을 찢어놓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언행을 조심해서 하길 바랍니다. 

8:王源

 

8. 왕원

마지막 두 배우는 TFBOYS의 멤버들입니다. 2000년 출생의 왕원 역시 00后인데요, 같은 멤버인 왕준개나 이양천새보다 연기보단 음악에 치중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꽤 많은 작품을 찍었다고 하네요. 왕원과 임민이 주연을 맡은 캠퍼스 청춘 드라마 <추광적일자>의 평가가 괜찮았다고 합니다. 

 

9:易烊千玺

 

9. 이양천새

2000년 출생인 이양천새도 00后인데요, 다른 배우들과는 출발선이 다릅니다. 다른 남배우들은 아직 출발점에 서있으나 이양천새는 거의 끝까지 다다른 느낌이죠. 보이그룹 출신이나 배우 전향이 매우 성공적이었구요. 게다가 영화에 주력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아냈습니다. 중국 영화계의 한 획을 그었다고 봐도 무방하죠. 

드라마에서도 활약했는데요, 대표적으로 <장안12시진>과 <열혈동행>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연기력으로 비판받은 적은 단 한번도 없죠. 영화 <소년적니>로 다수의 상을 휩쓴 후 영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