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키스신 작렬! 가장 뜨거운 키스를 선보였던 중드 커플 TOP10!조로사 & 진철원 커플 달달한 키스신, 왕학체 & 백록 뜨거운 키스신! 본문

중한번역/중국드라마 소개

[중국드라마]키스신 작렬! 가장 뜨거운 키스를 선보였던 중드 커플 TOP10!조로사 & 진철원 커플 달달한 키스신, 왕학체 & 백록 뜨거운 키스신!

후웨이쩐 2023. 12. 13. 12:11
반응형

키스신 작렬! 가장 뜨거운 키스를 선보였던 중드 커플 TOP10!

조로사 & 진철원 커플 달달한 키스신, 왕학체 & 백록 뜨거운 키스신!

 

https://youtu.be/p880QAuz2Yc

 

 

 

백록과 왕학체 주연의 달달극 <이애위영>이 종영되었는데요. 달달한 스토리 외에도 극 중 왕학체와 백록의 달달한 키스신을 보고 얼굴 붉힌 시청자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최근 이런 '어른 키스(성인식 키스)'가 계속 유행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모든 커플에게서 이런 뜨거운 키스신 케미를 느낄 순 없다고 합니다. 최근 웨이보에서 '가장 달달하고 뜨거운 키스신을 보여준 커플 TOP10'을 뽑았다고 하는데요. <투투장부주>의 조로사와 진철원이 6위, <이애위영>과 <창란결> 커플은 몇 위를 차지했을까요?

 

Top10:《爱情而已》吴磊、周雨彤

 

10위 : 오뢰, 주우동 <애정이이>

<애정이이>가 뜻밖에도 10위에 그쳤습니다. 아역배우 출신인 오뢰는 <애정이이>에서 찐남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극 중 오뢰가 연기한 '송삼천' 캐릭터는 밝고 패기 넘쳤구요, 자신보다 연상인 '양우안'을 좋아하게 됩니다. 그녀 역시 테니스 클럽 소속이었죠. 두 사람이 드라마에서 보여준 키스신이 정말 리얼했구요, 오뢰가 키스를 정말 잘한다는(?)사실을 알게된 계기도 되었습니다. 

극 중 두 사람의 베드신도 있었는데요, 오뢰가 주동우를 침대에 눕힌후 뜨거운 키스를 하죠. 감독이 이 장면을 정말 아름답게 촬영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우스갯소리로 오뢰가 어디서 키스신을 배웠는진 모르겠지만, 키스를 잘해서 보고 있으면 가슴이 간질간질하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Top9:《原来我很爱你》林彦俊、万鹏

9위 : 임언준, 만붕 <원래아흔애니>

달달극 <원래아흔애니>는 비록 대박 인기 정도는 아니었으나 이 커플의 화제성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용감한 음치 소녀 '상무언'이 실명된 '소염금'을 만나고나서 소염금의 겉껍데기를 양파처럼 하나씩 벗겨나갑니다. 

만붕과 임언준의 케미감이 정말 폭발적이었는데요. 이 드라마의 키스신은 공장에서 찍어내는듯한 기계적인 달달함이 절대 아니었습니다. 남주인 소염금은 처음엔 부끄러워 소극적으로 행동했으나 후반부로 갈수록 대담해지는데요. 각종 키스신들이 달달했고 또 아름다웠습니다. 찐커플 같은 느낌이 강했는데요, 그래서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죠. 

 

Top8:《骄阳伴我》肖战、白百何

 

8위 : 샤오잔, 백백하 <교양반아> 

샤오잔의 <교양반아>는 <애정이이>와 마찬가지로 연상 연하의 사랑을 그렸습니다. 샤오잔이 연기한 '성양'은 여주 '간빙' 때문에 광고에 흥미를 갖게 되는데요. 여주를 10년간이나 짝사랑합니다. 다시 만난 두 사람, 성양은 오로지 간빙만 바라보면서 돌직구 사랑을 보여줍니다. 

사실대로 말하면 샤오잔과 백백하 커플의 불꽃은 그렇게 강했다고 볼 순 없는데요. 그러나 키스신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극 중 고백신이 있었는데요, 성양이 이렇게 고백합니다:  "나 당신 간빙을 좋아합니다. 또한 당신 역시 날 좋아하는걸 알아요."라고 말이죠. 말이 끝나자마자 바로 키스하는데요, 가벼운 키스였으나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죠. 

 

Top7:《我要逆风去》龚俊、钟楚曦

 

7위 : 공준, 종초희 <아요역풍거>

11월에 공준의 <아요역풍거>와 왕학체의 <이애위영>이 서로 맞붙었는데요. 굳이 비교하자면 <이애위영>의 화제성이 좀 더 높았습니다. <아요역풍거>의 화제성은 낮았으나 그래도 퀄리티는 좋았다고 하죠! 여주인 강호가 가족의 변고로 귀한집 아가씨에서 하룻밤 사이에 신데렐라처럼 변해버리는데요. 그 후 투자자인 '서사'와 함께 사업을 일으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주 캐릭터를 공준이 매력적으로 연기했구요, 또한 감독의 촬영기술을 입마르게 칭찬했습니다. 극 중 계단키스가 화제를 낳기도 했는데요, 종초희가 계단을 올라갈때 내려오던 공준이 그녀를 붙잡아 키스하죠. 186cm인 공준과 키스하기 위해 168cm의 종초희가 고개를 최대한 들고 키스하는 모습이 매우 자연스러웠습니다. 다른 키스신들도 아름다웠다고 하네요!

 

Top6:《偷偷藏不住》赵露思、陈哲远

 

6위 : 조로사, 진철원 <투투장부주>

<투투장부주>의 조로사와 진철원의 키스신도 꽤 많았는데요. 상치는 단가허의 매력에 금방 홀려 버립니다. 상치가 알콜 알러지가 있냐고 물어보니 단가허는 바로 대답하지 않고 다음과 같이 반문하는데요: "그럼 한번 마셔볼까? 그런지 아닌지~"그러면서 키스를 하죠. 

새알심 키스신도 정말 대단했는데요. 상치가 주방에서 새알심을 요리할 때 단가허가 등뒤에서 그녀를 안아주죠. 그리고 사치의 목에 키스하는데요, 그러자 결국 가스불을 끄고 계속 키스합니다! 두 사람의 키케미도 키스할때 참 좋았구요. 이 외에도 단추 키스, 스케이트 키스 모두 레전드였으며, 모든 키스신이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5:《南风知我意》成毅、张予曦

 

5위 : 성의, 장여희 <남풍지아의>

<남풍지아의>의 키스신 역시 달달했습니다! 불의의 사고로 휠체어를 탄 귀공자 '부운심'과 미녀의사 '주구'의 러브스토리를 그리고 있는데요. 극 중 한 장면에서 부운심이 주구에게 우유사탕을 입에 넣어주는데, 주구가 어떤 반응도 없자 부운심이 키스로 입에 넣어줍니다. 많은 중국 시청자들은 <남풍지아의>가 한국 드라마와 분위기가 비슷하다고 평했구요. 극 중 여러 키스신 모두 상당히 낭만적이고 아름다웠습니다.  

Top4:《长相思》杨紫、邓为

 

4위 : 양쯔, 등위 <장상사>

<장상사> 중 소요와 도산경의 키스신도 정말 달달했죠. 극 중 이들의 키스는 따뜻하거나 자제심 강한 것이 대부분이었는데요. 그러나 한 장면에서 도산경은 자신을 억제하지 못합니다! 도산경은 소요에게 그의 상처를 보여주는데요, 굉장히 심한 상처였습니다. 도산경이 소요에게 신경쓰이냐고 묻자 괜찮다고 말해줄 뿐 아니라 상처에 키스도 해주죠. 

도산경은 소요에 대한 호감을 감추지 못하는데요, 소요에게 바로 키스합니다. 소요는 부끄러워하며 뒷걸음질 치지만 도산경이 그녀의 뒷머리를 잡고 격렬하게 깊은 키스를 하죠! 이 장면을 본 많은 시청자들이 꺅~소리지른건 말할것도 없습니다.

 

Top3:《以爱为营》白鹿、王鹤棣

 

3위 : 백록, 왕학체 <이애위영>

<이애위영>에선 모든 키스신이 '19금 키스'였습니다!  극 중 모든 키스신이 굉장히 격렬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했던 키스신은 '벽치기' 키스였다고 합니다. 왕학체가 백록의 손을 붙잡고 그녀를 벽에 밀어붙인후 고개를 숙여 미친듯 키스하죠. 백록과 왕학체는 모든 장면에서 상당히 키스신에 몰입했는데요. 특히 두 사람이 서로의 관계를 확실히 인정한 후 보여준 키스신들은 19금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Top2:《苍兰诀》虞书欣、王鹤棣

 

2위 : 우서흔, 왕학체 <창란결>

많은 중국 시청자들은 <창란결>의 왕학체와 우서흔 커플의 케미가 백록보다 더 뜨거웠다고 평하고 있습니다. <창란결>에서도 키스신이 꽤 많았다고 하는데요. 전반부 대다수는 모두 동방청창과 소란화가 몸을 바꾸기 위해 키스했구요. 드라마 전체 중 가장 뜨거운 키스신은 바로 인간세상에 있을때 한 키스신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밤 동방청창은 중상을 입는데요, 소란화를 그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두 사람의 감정은 깊어져만 가고, 동방청창은 소란화에게 왜 나를 구했냐고 묻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대답을 기다리지도 않고 소란화를 안고 강렬한 키스를 하죠. 

 

이 키스는 수위가 높진 않았으나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간질하게 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이 두 사람의 서로간의 감정을 느낄수 있었죠.  게다가 촬영도 아름답게 됐는데요, 동방청창은 속박하는 방식으로 소란화에게 키스합니다. 그러나 그의 동작은 굉장히 부드러웠구요, 카메라는 그가 소란화의 어깨를 안고 손을 꼭 잡고 있는 것을 클로즈업하죠. 마치 보물을 안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감독이 정말 잘 찍는다며 호평을 늘어놓았구요. 일반적인 키스신보다 이런 세심한 클로즈업이 더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Top1:《宁安如梦》白鹿、张凌赫

 

1위 : 백록, 장능혁 <영안여몽>

1위는 백록과 장능혁 커플이 뽑혔습니다. <영안여몽>과 <창란결>의 득표수가 큰 차이는 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영안여몽>이 좀 더 많이 득표하면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극 중 백록이 연기한 '강설영'은 황후가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독한 캐릭터인데요, 궁에 변고가 생기자 자살을 강요받습니다. 다시 살아난 그녀는 제사 사위와 애증을 겪게 되죠. 

'사위' 캐릭터는 자신의 주장이 강한 캐릭터인데요, 강설영을 만난 후 엄청난 소유욕이 생깁니다. 한 장면에서 사위가 강설영을 붙잡고 낮은 목소리로 "강설영, 난 네가 필요해"라고 말한 후 미친 듯이 세번 연속 키스하는데요. 극 중 백록과 장능혁의 모든 키스신이 격렬한 19금 키스들이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