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배우]인기의 바로미터, 95花 여배우 틱톡 검색 랭킹 TOP10!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배우]인기의 바로미터, 95花 여배우 틱톡 검색 랭킹 TOP10!

후웨이쩐 2024. 12. 19. 18:16
반응형

인기의 바로미터, 95花 여배우 틱톡 검색 랭킹 TOP10!

 

최근 드라마, 특히 고장극은 95后(95~2000년생) 여배우들이 독식하는 중입니다. <구중자>의 맹자의, <주렴옥막>의 조로사,<영야성하>의 우서흔 모두 95后 여배우들이죠. 그리고 <대봉타경인>의 전희미, <유주기>의 왕초연도 빠져선 안되겠구요. 올해는 조로사와 우서흔이라는 두 화제의 여배우 외에 다른 여배우들도 조금씩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최근 2024년 95花 틱톡 검색 지수 TOP10 랭킹이 발표되었다고 하는데 그 결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위 : 왕초연 (검색지수 7,437만회)

왕초연은 <청평악> 이후 고장분장이 아름다운 신예 여배우로 등극했는데요. 올해 두 편의 고장극이 방영되었는데, 각각 카메오 출연한 <경여년> 시즌 2와 장만의와 주연을 맡은 <유주기>입니다. <유주기>를 정주행했던 많은 시청자들은 그녀의 매력에 매료되기도 했죠!

 

<유주기>는 텐센트의 S+급 고장극이었습니다. 방영전 큰 기대를 모았으나 방영 성적이 의외로 좋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퀄리티가 매우 좋았으며 또우반 평점도 7.7을 기록했습니다. 왕초연은 <유주기>로 폭넓은 호평을 얻었는데요, 연기력이 괜찮았고 아름다운 고장분장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러면서 작년 <아적인간연화>로 얻었던 부정적 평가를 반전시키는 계기가 되었구요. 

 

9위 : 주야 (검색지수 8,925만회)

주야는 외모로 인정받는 95后 여배우입니다. 올해는 단 한 편의 드라마만 방영이 되었는데요, 바로 달달극 <별대아동심>이었죠. 실제 성격은 사납지만 내숭떠는 '악천령'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임일과 게임 안팎에서 보여주는 사랑이 달달했습니다. <별대아동심>은 방영 당시 약간의 화제만 얻었을 뿐, <재폭설시분>이나 <이애위영>에는 한참 못 미치는 성적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내년에 <금월여가>가 방영대기 중인데요, <묵우운간>의 작가인 천산다객의 소설을 각색했습니다. 여장군이 환생하여 복수하는 스토리라고 하구요, <금월여가>가 <묵우운간> 정도의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8위 : 양초월 (검색지수 1억회)

양초월은 작년에 방영된 <칠시길상> 폭망 후 방영대기 중인 드라마가 전무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올해 <묵우운간>에서 카메오 출연을 했는데요, 아름다운 고장분장으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아쉽게도 분량은 많지 않았으나 오근언보다 더 아름다웠다는 찬사를 듣기도 했죠. 

 

또한 종초희와 주연을 맡았던 인생 역경 드라마<여과분포시아적인생>도 올해 초 방영됐는데요. 종초희와 양초월 주연이라 많은 시청자들이 우려했으나 방영 후 평가가 의외로 괜찮았구요, 또우반 평점도 7.4를 기록했습니다. 사실적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구요, 양초월의 연기력 또한 대제작 고장 로맨스보다 오히려 우수했다고 하네요;;

7위 : 전희미 (검색지수 1.2억회)

전희미는 항상 전도유망한 95后로 손꼽혀 왔는데요. 올해에는 현대로맨스 <반숙남녀> 한 편만 방영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나쁜 여자와 남자의 러브 스토리를 그렸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선 캐릭터의 진정한 쓰레기 같은 면(?)을 보여주지 못해서 아쉽다는 평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화제성이나 평가 모두 그저 그랬죠. 그러나 올해 연말 혹은 내년 초에 왕학체와 호흡을 맞춘 <대봉타경인>이 곧 방영될 것이라고 합니다!

 

<대봉타경인>은 <경여년>과 비견되는 원탑남주 고장극인데요, 중점 대형 IP 각색 작품으로 1선배우들만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계속 증폭되는 중이죠. 전희미는 밝고 쾌할한 '임안공주' 캐릭터를 연기했는데요, <대봉타경인> 방영 후 인기나 인지도가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위 : 노욱효(검색지수 1.3억회)

노욱효는 최근 1년간 크게 굴기한 여배우입니다. 작년 <운지우>에서 서브여주로 출연했었는데요, 아름다운 고장분장으로 꽤 많은 팬들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방영된 정오양광 제작 정극 <소항인가>에도 출연했는데요, 노욱효의 연기력이 괜찮았다고 합니다! 점점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여주를 맡는 작품도 생겨나고 있는데요. 우정 제작의 신작 <오복임문>에서 왕성월과 주연을 맡았습니다. 

 

 

5위 : 맹자의 (검색지수 2.3억회)

<구중자>의 맹자의가 5위에 올랐습니다! 맹자의 역시 95后 여배우인데요, 다만 출연작 인지도가 조로사나 우서흔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최근 방영 중인 <구중자>의 성공은 맹자의의 인지도를 몇 배나 올려주었다고 하죠. 맹자의는 95后 여배우 중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미녀배우의 대표격인데요, 달달한 외모의 조로사나 우서흔과는 다른 스타일입니다. 예능에서 단순하고 맹한 이미지를 보여주면서 이 또한 팬들을 불러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4위 : 장약남 (검색지수 3.2억회)

장약남은 인기가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 여배우인데요, 특히 틱톡에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참신하고 달달한 외모로 남자 시청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죠. 올해 두 편의 주연작이 방영되었는데요, 진성욱과 호흡을 맞춘 <니야유금천>이 있었는데 또우반 평점 7.1로 <재폭설시분>이나 <투투장부주>등 인기작보다 더 높았습니다. 주연을 맡았던 도시 드라마 <범인가> 역시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었죠. 

 

그러나 <니야유금천>이나 <범인가>보다 더 높은 관심을 받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방영대기중인 <난홍>입니다. <난홍>은 <투투장부주>의 자매편으로 인물관계가 서로 연동된다고 하네요. 백경정과 같이 출연했구요, 그 화제성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내년에 <난홍>으로 한단계 더 인기가 높아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3위 : 관효동 (검색지수 3.4억회)

관효동은 조로사나 우서흔처럼 인기노선을 걷고 있지는 않습니다. 최근 몇 년간 인기 유형의 드라마보다는 정극이나 여성 정감극 등에 많이 출연했는데요. 대부분 작품들의 평판이 좋았습니다. 올해에는 <소항인가>에 출연했는데요, 또우반 평점 8.2라는 고득점을 획득하면서 인기작이었던 <영야성하>나 <주렴옥막>을 평점으로 이기기도 했죠. <소항인가>에서 왕안우와 커플로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위 : 우서흔 (검색지수 4.3억회)

우서흔이 2위를 기록했습니다! 조로사와 2022년에 이어 올해도 동시간대에 드라마가 방영되며서 격돌했었는데요, 두 차례의 대결에서 작품의 평판은 우서흔이 모두 우세했습니다! 2022년에 방영된 <창란결>은 또우반 8.2이란 고득점을, <영야성하>도 7.5점을 획득했죠. 그에 반해 조로사의 <성한찬란>은 7.7, <주렴옥막>은 5.8을 기록했습니다. 

 

우서흔은 <영야성하>에서 보여준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으나, 사실 올해 초 방영된 선협극 <기금조>에선 그녀 특유의 발음과 목소리로 비판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그녀 특유의 발성법이 <영야성하>에서는 오히려 잘 어울렸죠. <영야성하>의 성공으로 우서흔은  95后 여배우들 중 상위권을 공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1위 : 조로사 (검색지수 6.1억회)

1위는 예상하셨겠지만 바로 조로사가 차지했습니다! 올해 <주렴옥막>의 평판은 그렇게 좋지 못했으나 틱톡에서의 개인 수치는 6.1억회로 우서흔보다 우세했는데요. 사실 올해 내놓은 원탑 여주 드라마 <주렴옥막>은 <영야성하>와 결이 달랐구요, 각자만의 매력 포인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만 대본과 제작 퀄리티가 좀 떨어지면서 또우반 평점도 좋지는 못했죠. 

 

어쨌든 조로사는 95后 여배우들 중 탑 중의 탑이구요, 화제성이 항상 끊이지 않습니다. 최근 서로 다른 캐릭터에 계속 도전중인데요, 현대로맨스 <허아요안>과 <연인>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죠. 연기 스펙트럼이 점점 넓어지고 있는 조로사, 기대해봐도 좋을듯 싶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