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안젤라 베이비, 아들 소해면 데리고 회식. 직접 아이를 안고 가는데 계속 자세를 바꾸는 것 보니 손이 아픈듯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안젤라 베이비, 아들 소해면 데리고 회식. 직접 아이를 안고 가는데 계속 자세를 바꾸는 것 보니 손이 아픈듯

후웨이쩐 2019. 7. 5. 10:58
반응형

출처 : http://baijiahao.baidu.com/s?id=1638095641150066844

 

baby带小海绵聚餐,全程自己抱孩子,换了好几个姿势明显是手酸了

baby带小海绵聚餐,全程自己抱孩子,换了好几个姿势明显是手酸了 娱乐封神榜 07-0411:09 其实baby和黄晓明结婚之后,是一直都挺低调的,甚至低调到,很多人都说黄晓明和baby都已经离婚的程度。 但这些都只是网友传闻,实际上baby和黄晓明一直很感情很好的状态。 这不,最近baby又被拍到带小海绵出去聚餐,聚餐结束之后,还是黄晓明亲自开车来接的。 其实之前baby就晒过好几次小海绵的照片,但都是背影照和侧面照。这次小海绵又被拍到正面照,虽然打了马赛克,但是看得出来小海绵面容很清秀,尤其是头发,果然

baijiahao.baidu.com

 

baby带小海绵聚餐,全程自己抱孩子,换了好几个姿势明显是手酸了

안젤라 베이비, 아들 소해면 데리고 모임참석. 직접 아이를 안고 가는데 계속 자세를 바꾸는 것 보니 손이 아픈듯

 

娱乐封神榜

07-04  11:09

 

 

其实baby和黄晓明结婚之后,是一直都挺低调的,甚至低调到,很多人都说黄晓明和baby都已经离婚的程度。

 

사실 안젤라 베이비와 황효명은 결혼 이후 조금은 소극적이고 저조해 보이는 분위기였다. 심지어 많은 사람들은 이들이 이혼 직전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但这些都只是网友传闻,实际上baby和黄晓明一直很感情很好的状态。这不,最近baby又被拍到带小海绵出去聚餐,聚餐结束之后,还是黄晓明亲自开车来接的。

 

하지만 이는 네티즌들의 소문일뿐, 실제로 안젤라 베이비와 황효명은 여전히 사이좋은 부부이다. 최근 그녀가 찍힌 사진에는 소해면을 데리고 모임에 갔으며, 모임이 끝난 후 황효명이 직접 차로 데리러 오기도 했다. 

 

 

 

其实之前baby就晒过好几次小海绵的照片,但都是背影照和侧面照。这次小海绵又被拍到正面照,虽然打了马赛克,但是看得出来小海绵面容很清秀,尤其是头发,果然和之前晒出的照片一样,头发很浓密。

 

사실 안젤라 베이비는 아들 소해면의 사진을 내보였지만 대부분 뒷모습이거나 측면에서 찍힌 사진이었다. 그렇지만 이번에는 정면에서 찍힌 사진인데, 비록 모자이크 처리 되었으나 아이의 용모가 빼어나 보인다. 특히 머리를 보면 예전에 찍힌 사진처럼 굉장히 숱이 많아 보인다. 

 

 

 

而且照片,感觉baby真的也是对孩子很不错的,虽然是和朋友还有家人一起出来聚餐,但是看得到,被拍到的照片里,全程是baby自己抱孩子。可能是因为抱的时间太久了,baby也有点累,换了好几个姿势,但还是一直坚持自己抱孩子。

 

사진을 보면 아들을 대하는 태도가 남달라 보인다. 비록 친구들 그리고 가족들과 같이 참석한 모임이지만 계속 그녀가 직접 아이를 안고 있다. 안고 있는 시간이 너무 길었던 때문인지 자세를 계속 바꾸기는 하지만 아이를 놓지 않고 계속 안고 있다. 

 

 

 

 

 

感觉当初baby生孩子复出都还是昨天一样,一转眼孩子都这么大了。小海绵也2岁了吧,看样子baby就算是工作很忙,也从来没有忽视孩子。

 

그녀가 아이를 낳은지 정말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나 컸다. 아마 2살일텐데~ 굉장히 바쁜 와중에도 아이를 돌보는 것엔 소홀함이 없어 보인다. 

 

 

 

 

秋瓷炫于晓光孩子好可爱,看五官都是小帅哥

추자현, 우효광의 아들 정말 귀여운듯. 얼굴을 보니 꽃미남~

 

 

 

还有一位让人觉得时间过得很快的,就是于晓光和秋瓷炫这一对了。当初两个人刚刚结婚上综艺的时候,真的是没一期节目都追着看的,包括他们的孩子大海出生也是,全程在微博上看最新消息。

 

또 시간의 흐름이 무색하기 만드는 사람이 있다. 바로 우효광과 추자현 커플인데, 두 사람이 결혼 직후 예능에 출연할 때 매번 꼭 챙겨보고는 했다. 그들의 아이 바다가 출생했을 때도 마찬가지, 웨이보에서 최근 소식을 놓치지 않고 보았다. 

 

 

最近他们在韩国举办婚礼,又上了节目,看到他们和孩子一起的照片,才发现时间过得这么快。大海都这么大了,在婚礼上还抓周了。之前还有很多人说,大海是在韩国出生韩国长大的,会很像韩国人。但是看了大海的照片,从长相到气质,就是咱们中国有福气的胖小孩的样子啊。其实看节目就看得出来,秋瓷炫是真的很爱很爱大海,毕竟生大海的时候是真的不容易。在机场的时候,即使于晓光在身边,秋瓷炫也全程自己抱孩子。

 

최근 이 커플이 결혼식 올리는 장면이 TV에 방영되었다. 부부와 아이가 같이 찍힌 사진을 보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나 흘렀구나 하고 느끼게 된다. 바다가 이렇게 컸다니.. 돌잔치에서 돌잡이도 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바다가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자랐으니 한국사람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사진에 보여지는 외모와 기질을 보니 우리 중국사람들이 말하는 복스럽고 귀여운 아이의 모습이다. TV에서도 보여지듯 추자현이 정말로 아들을 사랑하는 모습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아이를 낳을 때 정말 쉽지 않았으니 말이다. 위 사진에서 우효광이 곁에 있긴 하지만 추자현이 직접 아이를 계속 안고 있다. 

 

 

而大海看脸,是真的很好看很好看的小孩子呀。脸圆嘟嘟的,头发也好浓密呀,和小海绵有的一比了。

你们更喜欢哪个小孩子呀?

 

바다의 얼굴은 정말 잘생기고 수려하다. 동글동글한 얼굴에 숱많은 머리, 마치 안젤라 베이비 아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여러분은 어떤 아이를 더 좋아하시는지? (제가 보기엔 다 귀엽고 잘생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