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중국의 인기 작가 'priest' 파헤쳐보기 본문

중국연예/중국배우

[중국연예]중국의 인기 작가 'priest' 파헤쳐보기

후웨이쩐 2021. 3. 16. 15:58
반응형

 

priest의 작품에 얼마나 많은 매력이 숨어 있을까?

<산하령>이후 11편의 작품 영상화 결정! 3편은 애니메이션으로

 

 

인터넷 작가는 굉장히 많으나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작가는 많지 않습니다. priest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국의 인터넷 작가 중 한명인데요. 2007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창작에 몰두해 왔습니다. 작품수와 퀄리티 모두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소설 <천애객>을 각색한 드라마 <산하령>이 절찬 방영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priest라는 귀중한 작가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며 유명해졌는데요. 사실 <산하령>은 priest의 첫 영상화 작품은 아닙니다. 그녀의 작품은 몇 년 전 이미 발굴되었었죠. 2018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끈 드라마 <진혼>과 얼마 전 막 방영을 끝낸 드라마 <유비> 모두 그녀가 창작한 소설들의 드라마 각색 작품들입니다. 

 

 

11편의 작품이 영상화

priest는 현재까지 총 35편의 작품을 내놓았는데요. 물론 모든 작품이 성공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작품의 퀄리티가 어느 정도 보장은 되지요. 그러므로 현재 이미 영상화 된 3작품, 즉 <천애객>,<진혼>,<유비> 말고도 11편의 작품 

<대영웅시대>,<탈궤>,<육효>,<살파랑>,<산하표리>,<열화요수>,<묵독>,<류광15년>,<자본검객> 등이 모두 영상화 되기 위한 계약을 마쳤구요. <살파랑>은 현재 이미 촬영과 제작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아마 조만간 여러분과 만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물론 순수한 소설 작품의 영상화에 대해 일부 소설팬들은 반감과 반대의견을 갖고 있습니다. 주된 원인은 드라마 같은 영상화 작품을 만들때 이상하게 각색되거나 인물의 감정선을 곡해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미 드라마로 각색된 작품들로 비추어 볼 때, 원래 작품의 환원도와 퀄리티가 모두 비교적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천애객>을 각색한 드라마 <산하령> 역시 실제적인 행동으로 팬들에게 증명했는데요. 주류문화를 잘 파악하여 주연의 감정처리를 굉장히 잘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제작진의 정성을 시청자들 역시 목격한 셈이죠. 

 

 

3편의 작품은 애니메이션으로

만약 소설작품의 영상화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 라디오 방송드라마나 애니메이션 같은 파생작품을 선택해도 됩니다. priest의 작품 <묵독>,<잔차품>,<열화요수>를 각색한 애니메이션 역시 Promotion Video에서 곧 감상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공식 예고편으로 볼 때 조만간 방영을 시작할 듯 합니다. 

 

 

그렇다면  priest의 작품에는 어떤 매력이 있는 것일까?

과반수 이상의 작품이 연속으로 영상화 계약을 맺었는데요.  이는 priest에게 있어 작품에 대한 인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다양한 감정선이 존재하며, 또한 독자의 환심을 사는데만 기대지 않죠. 스스로 쌓아올린 스토리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그녀가 만든 스토리는 모두 방대한 세계관이 있으며 엄격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러 진지한 사고를 하진 않죠. 

 

물론 그녀의 글쓰는 스타일은 스토리의 구조와 짜임새를 충분히 받춰줍니다. 감정선과 세계관을 억지로 꿰맞추지 않고 자연스럽게 하나로 융합시키죠. 그녀의 작품은 첫 시작부터 대단한 스케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막힘없이 자연스럽게 스토리의 순서에 따라 점차 진행되죠. 

항상 지나가버린 후에 우리가 비로소 알게 되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두 주연의 감정선이 일찍부터 사람듶의 마음속에 깊이 파고들었단 사실 말이죠.  이것이 바로 priest의 대단한 점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작품을 읽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죠

그녀의 작품에는 깊은 문학적 소양과 스토리의 방대한 세계관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소설팬들은 자신도 모르게 스스로를 조소하기에 이르렀는데요. 그 이유는 priest의 작품을 볼 때 머리가 안 좋으면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잔차품>같은 판타지 작품에 나오는 영역 역시 다방면입니다. 이 작품을 읽고 이해하려면 많이 힘들긴 한데요, 하물며 작가는 이 스토리를 창조해 내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쏟아부었을까요. 

 

그러므로 priest가 오늘날의 성공을 거둔데에는 당연한 이유들이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바로 그녀의 실력을

확실히 보여주는 증거물이기 때문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