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1년 1분기 중국 남자스타 인기랭킹 TOP10! 등륜 6위, 왕이보 3위, 장철한, 공준 모두 상위권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2021년 1분기 중국 남자스타 인기랭킹 TOP10! 등륜 6위, 왕이보 3위, 장철한, 공준 모두 상위권

후웨이쩐 2021. 5. 5. 12:07
반응형

2021년 1분기 중국 남자스타 인기랭킹 TOP10! 등륜 6위, 왕이보 3위, 장철한, 공준 모두 상위권

 

 

 

공준과 장철한은 이번 고장 브로맨스 드라마 <산하령>으로 큰 인기를 얻었죠. 존재감이 별로 없다가 새로운 인기 남신으로 떠올랐는데요. 이 두 사람은 의심할 여지 없이 2021년 상반기의 가장 큰 수혜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샤오잔과 왕이보의 인기 역시 여전히 떨어질줄을 모르고 있죠. 2019년 <진정령>으로 큰 인기를 얻은 후 지금까지 두 사람은 여전히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2021년 1분기 중국 남자스타 인기랭킹 순위를 알려드릴텐데요, 등륜은 6위, 왕이보는 3위이며 공준과 장철한 모두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10위 : 성의

성의는 작년 여름 <유리>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후 지금도 여전히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몽성장안>,<남풍지아의>를 연이어 촬영했죠. 드라마 스틸사진이 나올 때마다 매번 웨이보 실검순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가 찍은 드라마들 모두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것을 보니 시청률은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성의가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나 사람들의 호감도는 그닥 좋지 않은데요. <유리>로 인기를 얻은 후 몇 편의 예능에 출연했으나 적극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죠. 게다가 예전에 팬미팅에서 원빙연과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적이 있습니다. 이런 모든 것들이 성의의 이미지에 영향을 끼쳤다고 하네요. 성의와 양쯔가 함께 찍는 <침향여설>이 막 촬영을 시작했는데요, 후속작품으로 성의의 호감도가 더 상승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9위 : 임가륜

임가륜이 9위에 올랐습니다. 2021년 1분기엔 비록 임가륜의 신작이 방영되진 않았으나, <금의지하>로 큰 인기를 얻은 후 인기와 사람들의 호감도가 모두 굉장히 높습니다. 매번 예능에 출연할때마다 큰 화제를 몰고 오고 있죠. 디리러바와 같이 찍은 고장극 <어교기지여군초상식>은 현재 촬영중이며,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임가륜의 로맨스드라마 <오아소저여석척선생> 4월 26일부터 방영중인데요. 그리고 백록과 함께 찍은 <장안여고>와 <일생일세>또한 2분기와 3분기에 연이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두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특히 높다고 하네요.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8위 : 이역봉

이역봉은 아이돌 스타에서 점차 연기파 배우로 전향중이나 인기는 여전합니다. 높은 화제를 몰고 온 작품은 없더라도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호감도 또한 높습니다. 

 

 

 

이역봉과 진성욱 주연의 군인드라마 <호수취위>의 시청률이 낮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상한 점은 이역봉의 인터넷 화제지수가 여전히 3위 안에 든다는 사실입니다. 대단하죠~ 방영예정인 이역봉과 진옥기 주연의 <경쌍성> 또한 기대됩니다.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7위 : 주일룡

주일룡 또한 대단합니다. 거의 반년간 신작도 방영안되고 크랭크인 한 작품도 없는데 10위안에 들다니 말이죠. 팬들의 주일룡에 대한 집착도가 매우 높을 뿐 아니라 일반인들의 호감도 또한 정말 강한데요. 겸손한 그이지만 항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일룡은 어떤 역할을 연기하든 대체적으로 호평을 받는 배우입니다. 게다가 네티즌들의 악플도 거의 안받는 배우 중 하나죠. 그와 동요 주연의 <반역자>가 2분기에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6위 : 등륜

등륜 또한 대단합니다. 거의 1년 동안 화제작이 방영이 안됐을 뿐 아니라 새로 크랭크인 한 작품도 없는데요. 그럼에도 인터넷에서의 인기 지수는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노출을 하는 그는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이 오히려 몸달은 모습입니다. 새로 찍는 신작이 전무한 실정인데요. 2019년부터 방영된 <아적진붕우>,<가유,니시최봉적>.. 등 4편의 작품 이후 2020년 <빙당돈설리>에 특별출연 한 것 외에는 전혀 없습니다. 예능에만 출연중인데요. <필업계>,<연정대지> 등 오래 묵은 2편의 드라마 외에는 묵은지 드라마도 거의 없는 형편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등륜은 작품 찍는데 전혀 조급해 하지 않고 있다고 하죠. 좋은 극본을 고르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하니 다같이 그의 선택을 기다려 보자구요~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5위 : 백경정

백경정은 2021년 1분기의 화제왕입니다. <니시아적성지영루>,<영요핑팡>두 작품이 동시에 방영되면서 큰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특히 <니시아적성지영루>의 특수경찰 이미지는 수많은 소녀팬들을 양산해 냈습니다. 

 

 

백경정은 연에계에서 굉장히 특별한 존재입니다. 주연한 작품은 많지 않은데요. 처음 청춘 캠퍼스드라마의 조연으로 데뷔하여 조금씩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사람들의 호감도도 높고, 예능에서 보여준 똑똑한 이미지로도 많은 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팔령구령>은 화제성은 보통이지만 백경정 자체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습니다.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4위 : 장철한

드라마 <산하령>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장철한이 4위에 올랐습니다. 2021년 1분기의 가장 큰 수혜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비록 <산하령>이 <진정령>과 같은 엄청나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진 못했으나 배우들은 큰 인기를 얻었죠. 

 

 

게다가 <산하령>의 방영이 끝났음에도 장철한은 매일 인터넷 세력명단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는데요. 드라마가 완결됐다고 해서 인기가 떨어지지 않음을 반증하고 있습니다. 이젠 그의 후속작이 인기를 어떻게 받쳐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3위 : 왕이보

왕이보의 인기는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데요. 2021년 1분기에 왕이보는 <유비>로 계속해서 화제성을 이어나갔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인기는 예상에 미치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앞으로 방영예정인 <빙우화>,<풍기낙양> 두 편이 큰 기대를 받고 있는만큼 추이를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왕이보는 <풍기낙양> 크랭크업 후 현재 새로 크랭크인 한 작품은 없는 상태입니다. 앞으로 어떤 작품을 찍는지에 따라 왕이보가 앞으로 나아갈 행보에 중요한 역할을 할 듯 한데요. 만약 고장청춘극을 선택한다면 이는 인기를 위해서일 것이고, 만약 연기력을 갈고 닦고 싶다면 대본들을 더 많이 봐야할 듯 하죠.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2위 : 공준

<산하령>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공준이 2위까지 올랐습니다. <산하령>으로 커다란 인기효과를 본 배우는 장철한도 있지만 공준이 더 큰 이득을 얻었는데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팬들을 만들어냈습니다. 공준이란 사람 자체의 인격이나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넘치는 것이겠죠. 

 

 

현재 공준은 <니호,화염람>이 방영대기 중이고 드라마 <침수화원>을 촬영중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공준은 디리러바와 고장극 <안악전>을 찍을 가능성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 작품은 S급 비중의 대형 고장극으로, 만약 공준이 실제로 이 작품에서 주연을 맡는다면 그의 인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 확실시됩니다. 

 

 

2021년 남자스타 인기랭킹 1위 : 샤오잔

최고의 인기 왕관은 여전히 샤오잔에게 돌아갔습니다. 연초 <투라대륙>으로 수많은 화제에 오르기도 했죠. <투라대륙> 작품 자체도 큰 인기를 얻어서 인터넷 조회수가 50억회를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샤오잔은 이 작품으로 성공적으로 이미지를 잘 재현해냈을 뿐 아니라 연기력 또한 호평을 받았죠. <진정령> 이후 또 한편의 대표작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현재 샤오잔은 임민과 함께 고장극 <옥골요>를 촬영중이죠. 이 외에도 샤오잔은 연극 <여몽지몽>에 처음으로 도전하여 순회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도 훌륭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죠. 연극은 배우의 연기력을 시험할 수 있는 무대이기도 합니다. 이로 볼 때 샤오잔이 자신의 연기력을 갈고 닦는데 각고의 노력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리고 한 소식에 따르면 양쯔와 주연을 맡았던 <여생,청다지교>가 여름에 방영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니 다같이 기다려보자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