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1년 상반기 남자배우 공헌도 TOP 9! 임가륜 7위, 왕이보 5위, 1위는 당연히 그~~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2021년 상반기 남자배우 공헌도 TOP 9! 임가륜 7위, 왕이보 5위, 1위는 당연히 그~~

후웨이쩐 2021. 8. 25. 16:38
반응형

 

2021년 상반기 남자배우 공헌도 TOP 9! 임가륜 7위, 왕이보 5위, 1위는 당연히 그~~

 

 

 

높은 인기를 누리는 배우일수록 주연을 맡은 드라마를 대신해 더 많은 화제를 몰고 오는데요. 그러면서 드라마 또한 큰 관심을 받게 됩니다. 결국 인기배우들이 좋은 작품을 선점할 수 없는 이유죠~ 최근 2021년 상반기 배우 공헌도 명단 데이터가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임가륜 주연의 경찰 드라마 <불설재견>은 비록 인기를 얻진 못했으나 임가륜 자체의 높은 인기로 드라마를 대신해 큰 화제를 누렸습니다. 그리고 백경정 주연의 <니시아적성지영루>, 류우녕의 <장가행> 등등 2021년 상반기 남자배우들의 공헌도  TOP 9을 알려드립니다. 임가륜은 7위, 왕이보는 5위, 1위는 과연 누가 차지했을까요?! 

 

 

TOP 9:李易峰

 

9위 : 이역봉

이역봉은 2021년 상반기 군인드라마 <호수취위>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내밀었는데요.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극히 낮았습니다. 이역봉이 가져온 화제성조차 없었다면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정말 안습이었을 것 같은데요. 이역봉이 연기한 남주 캐릭터는 몇 주 연속 가장 환영받는 드라마 캐릭터 명단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역봉은 최근 2년간 적극적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초기에 <고검기담>,<청운지>등의 고장극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4대 남신스타로 등극했었는데요. 작년 주연을 맡았던 첩보극 <은비이위대>는 높은 평가를 받았을 뿐 아니라 또우반 평점 8점을 돌파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뒀죠. 이역봉의 연기력이야 두말할 나위도 없고, 이 작품은 그가 성공적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중요 작품으로 분류됩니다. 현재 이역봉은 고장극 <경쌍성>, 미스터리 드라마 <암야행자>가 방영을 대기중인데요. <경쌍성>은 그가 4년만에 다시 찍은 청춘고장극으로 많은 팬들이 기대만땅 중입니다. 

 

TOP 8:刘宇宁

 

 

8위 : 류우녕 

류우녕은 <장가행>으로 이번 랭킹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그가 <장가행>을 통해 미친 영향이 남주였던 오뢰보다 높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류우녕과 조로사가 극 중에서 보여준 케미가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장가행> 드라마 자체에 큰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류우녕의 연기력도 인정을 받았구요. 그가 <장가행>에서 보여준 연기력은 연기과 출신 배우들에게도 전혀 꿀리는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찍은 작품수가 많진 않으나 대표 캐릭터를 차근차근 쌓아가면서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배우 중 가장 성공적인 케이스로 평가받습니다. 

 

<설영웅수시영웅>,<자천>,<안락전> 3편의 고장극이 방영대기중인데요. 그러면서 고장전문배우로 보여지긴 하나 그의 고장분장이 멋진 것만은 틀림없죠. 

TOP 7:任嘉伦

 

 

7.임가륜

임가륜이 7위에 올랐습니다! 비록 2021년 상반기 그가 주연한 달달 드라마 <오아소저여석척선생>이 생각만큼 큰 인기를 얻진 못했으나, 정말 희한한 일은 임가륜 주연의 작품이 방영될때마다 당월 인터넷 인기랭킹 1위에 오른다는 사실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높다는 반증이겠죠~ 이외에도 경찰드라마 <불설재견> 또한 인기작은 아니었으나 임가륜이 주연을 맡았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관심을 받았죠. 공헌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올해 하반기 임가륜의 인기가 다시 폭발할 것 같은데요. 백록과 함께 찍은 <주생여고>,<일생일세>가 8월과 9월 연속 방영될 예정입니다. <주생여고>는 현재 절찬 상영중에 있죠~

TOP 6:白敬亭

 

 

6위 : 백경정

백경정 역시 올해 상반기의 인기왕입니다. <니시아적성지영루>,<영요핑팡>,<팔령구령> 3편의 드라마가 연이어 절찬 방영되면서 자연스럽게 백경정의 화제성도 높아졌습니다. 특히 <니시아적성지영루>에서 보여준 특경 이미지로 수많은 소녀팬들의 마음을 저격했죠. 백경정의 인기가 드라마로 투영되면서 3편의 드라마에 가장 큰 공헌을 세웠습니다. 

백경정은 중국의 연에계에서 굉장히 특별한 존재로 꼽힙니다. 쉽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청춘고장극, 청춘로맨스 드라마에 기대지 않고도 일반인들의 높은 호감도를 사고 있죠. 게다가 찍는 드라마 대부분이 고퀄인데요. 최근 정오양광의 신작 <개단>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비중있는 대표작을 하나 더 만들꺼라 예상되네요. 

TOP 5:王一博

 

 

5. 왕이보

2021년 1분기 왕이보는 <유비>로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갔는데요. 하지만 사실 <유비>는 예상만큼 큰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드라마 자체보단 출연배우들의 인기를 통해 <유비>가 이름을 알렸죠. 그러면서 방영기간 자주 웨이보 실검순위에 <유비>의 이름이 올랐습니다. 

 

현재 <빙우화>,<풍기낙양> 두 편의 방영대기작이 있는데 모두 그의 연기력을 향상시켜줄 좋은 드라마로 손꼽힙니다. 왕이보는 <풍기낙양> 크랭크업 후 현재 신작소식은 없는 상태인데요. 하반기 예능 <저!취시가무>로 돌아올 예정이며 올해말 신작 촬영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한 편의 신작 드라마와 신작 영화와 접촉하고 있다고 하네요. 

TOP 4:邓伦

 

 

4. 등륜 

등륜의 화제성이나 인기가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2021년 상반기 헌정드라마 <이상조요중국>에서 작은 역할로 한번 나왔을 뿐인데 4위에 오르다니 말이죠. 이 헌정 드라마에는 인기배우들이 대거 참여했었는데요. 왕이보, 조려영, 원빙연, 정백연, 담송운 등이었고 이 중 등륜만이 최고의 공헌도를 보여줬습니다. 

 

아시겠지만 한동안 등륜이 신작소식이 없었습니다. 2019년 방영된 <아적진붕우>,<가유,니시최봉적> 등 4편의 드라마 이후 2020년 <빙당돈설리>에 카메오 출연한 것 외엔 작품이 없었는데요. 오직 예능에서만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었죠. 하지만 다행히 그가 신작 <야여인>을 찍게 되서 많은 팬들이 정말 기뻐하고 있습니다. 

TOP 3:朱一龙

 

 

3위 : 주일룡 

주일룡은 첩보극 <반역자>로 3위에 올랐습니다. 첩보 드라마, 경찰수사 드라마 모두 인기가 낮은 소재의 드라마나, <반역자>는 주일룡의 인기를 발판삼아 큰 관심을 끌었죠. 동시에 드라마 자체의 평판이 좋아 주일룡의 인기와 합쳐지면서 나비효과를 가져왔는데요. 이로써 주일룡이 공헌도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인기작을 찍진 않지만 여전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연기력 또한 훌륭합니다. 게다가 일반인들의 호감도도 높구요. 충분히 3위에 오를만하다고 생각되네요. 

TOP 2:张哲瀚

 

 

2위 : 장철한

다들 아시겠지만 장철한은 올해 초 방영된 <산하령>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죠. 그러면서 공헌도 2위에 너끈히 올랐는데요. 제가 전편에서도 다뤘으나 아쉽게도 일본 신사에서 찍은 사진으로 논쟁이 불거지면서 치명타를 맞았죠. 

 

2021년 상반기 가장 높은 영향력, 화제성, 가장 환영받는 배우 등의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나 앞으로는 아쉽게도 그의 모습을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TOP 1:龚俊

 

 

1위 : 공준

1위는 공준이 차지했습니다! 공준 역시 장철한과 마찬가지로 상반기 <산하령>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1위에 올랐는데요. 공준의 <산하령>에 대한 공헌도는 장철한을 넘어선다고 평가받습니다. 캐릭터를 생생하고 매력적으로 표현해냈을 뿐 아니라 웨이보 실검순위에도 자주 올랐었구요. 드라마의 화제성 모두 공준으로부터 파생된 것이 대부분입니다. 드라마 자체의 인기 외에도 공준이 예능에서 보여준 허당 이미지로도 수많은 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공준 본인의 인격이나 인성이 매력적인 것이겠죠. 

 

2021년 상반기 <침수화원> 크랭크업 후 바로 이어서 <안락전> 촬영에 들어갔는데요. 대세 여배우 디리러바와 함께 찍는 S급 중점 고장극으로, 이는 그의 배우 등급이 몇단계나 상승했음을 반증해주는 일입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