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9월에 방영될 예정인 신작 중드!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9월에 방영될 예정인 신작 중드!

후웨이쩐 2021. 9. 1. 21:41
반응형

 

 

9월에 방영될 예정인 신작 중드! <일생일세>, <주생여고>이어 곧바로 방영예정, <여생,청다지교> 9월 8일 방영예정!

 

 

8월말부터 9월초까지 많은 드라마가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임가륜과 백록 주연의 고장편 <주생여고>가 끝나면 현대편 <일생일세>가 연이어 방영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샤오잔, 양쯔 주연의 <여생,청다지교>도 9월 8일 방영예정이구요. 9월에 방영될 드라마들, 어떤 작품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고장편 <주생여고>의 비극적인 결말로 많은 분들이 슬퍼하고 계시죠~ 다행히 현대편 <일생일세>가 바로 뒤이어 방영된다고 합니다! 9월 9일 방영이 확정되었다고 하구요. 최고의 성우 '시의'와 화학교수 주생진 두 사람의 전생과 현생에 얽힌 러브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원작소설에선 현대편에 비중을 많이 두었다고 합니다. 주생진은 전생에서 용감하고 싸움에 능한 소남진왕이었죠. 현생에선 과묵한 화학교수로 변신하는데요. 시의는 전생의 기억을 갖고 공항에서 전생의 기억을 잃은 주생진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뜻밖에도 초고속으로 결혼하게 되는데요. 선결혼 후사랑 그리고 가족의 내분과 생사의 갈등도 겪게 됩니다. 현생에서 주생진은 마침내 진정으로 시의의 평생을 보호해주게 되죠. 

 

 

 

2. 이란적, 우준봉 <사아기수> 9월 8일 방영예정

<사아기수>는 요우쿠의 2021년 '총애극장' 작품 중 하나입니다. 공자십삼의 인기소설 <사아'기'수>를 각색, 제작했으며 천재 바둑선수와 귀여운 초보 기자의 달달한 로맨스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천재 청년 바둑선수 '성경초'는 새로운 다크호스로 경기에 나와 승리하면서 유명해집니다. 그리고 바둑계를 뒤흔들게 되는데요. 실습기자 '정료'는 우연한 기회에 성경초를 곤경에서 구해줍니다. 하지만 그 일 때문에 여자친구로 오해를 받게 되죠. 두 사람의 연기는 나중에 진짜가 되어 결국 결혼까지 가게 되는데요. 물론 중간에 여러 우여곡절이 있으나 두 사람의 사랑은 변하지 않습니다. 

 

 

3. 임경신, 오근언 <아적감가여왕> 

9월에 오근언과 임경신 역시 돌아옵니다! <아적감가여왕>은 낭만로매스 코미디드라마라고 하는데요, 9월 3일 동방위성TV, 요우쿠, 아이치이 동시방영 예정입니다. 이유없이 약혼남에게 버려진 '하천'은 물건값 흥정을 대신 해주고 할인된 부분의 일정 금액을 수수료로 받는 완전히 새로운 직업을 갖기로 결심하는데요. 이 일로 장성호텔의 사장 '성철녕'을 알게 됩니다. 성격이 완전히 다른 두 사람, 함께 일하면서 티격태격 하는데요. 생활 속에서도 맞지 않는 부분이 많지만 함께 여러 어려움을 극복해 나갑니다. 결국 이들은 단단한 위장막을 깨부수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고, 서로의 마음으로 걸어들어가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소설 <패가불가이>를 각색한 것으로 가격 흥정사라는 새로운 직업을 소재로 사용했는데요. 도시 직장내의 다툼과 여자들의 핑크핑크한 사랑을 결합시켰을 뿐 아니라 유머러스하고 가벼운 소재를 썼죠. 게다가 보보경심의 오기륭(우치롱)도 주연 중 한 명 입니다. 

 

 

4. 장호유, 개월희 <일전방화>

장호유, 개월희 주연의 <일전반화>는 소설 <화복전기>를 각색한 시대극입니다. 8월 31일부터 방영이 시작됐는데요.

소설 배경은 청나라 말 민국 초기입니다. 거칠고 버릇없는 '육원지'의 다툼으로 소씨 집안에 재난을 가져오게 됩니다. 사형 '강말생'은 스승의 숙적 '백학년'을 아버지로 모시게 되구요. 육원지는 사부인 '소경안'을 대신해 걱정을 나누기로 결심하고 또한 소씨 집안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차례 간자의 함정에 빠지지만 구사일생으로 살아남게 되고, 강녕군주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스토리라고 하네요. 

 

 

난세의 번영과 쇠퇴, 옷 만드는데 천부적 소질을 지닌 육원지가 디자인한 신식 치파오가 경성에서 엄청난 유행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새로운 패션 선구자가 되는데요. 하지만 파트너의 배신으로 위기를 겪게 될 뿐 아니라 일본 상인들의 난입으로 대중국 무역전쟁이 시작됩니다. 결국 육원지는 많은 사람을 데리고 목숨을 걸고 가정과 나라를 지키는데요. 당시 시대에 치파오가 엄청난 활약을 하게 됩니다. 

 

 

5. 황일영, 라정 <춘래침성하>

황일영, 라정 주연의 <춘래침성하>가 8월 31일부터 아이치이에서 방영되었으며, 12편 전편이 모두 풀렸습니다. 여주를 맡은 황일영은 <야불기적전하대인>에서 주연을 맡았었는데 사극분장이 정말 잘 어울렸죠. 그리고 <우상연습생> 출신인 라정은 <루하여우청첨수>,<시간도수우견니>,<아호희환니>에 출연했었는데요, 이번 작품은 그의 첫 주연 고장극입니다. 새로운 현령 '도군연'과 화방의 주인인 '아범'의 폭소 로맨스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6. 남영영, 우준봉, 오군매 <파파적탁자>

남영영, 우준봉, 오군매 주연의 <파파적탁자>는 8월 30일부터 호남위성TV, 망고TV에서 동시방영 중입니다. 이 작품은 망고TV '계풍극장'에서 내놓은 12편의 단막극인데요. '계풍극장'에서 먼저 방영된 <아재타향정호적>은 또우반에서 8.3이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시리즈는 높은 품질, 높은 수준을 추구하며 배우와 제작진 역시 최고로만 쓴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극본 역시 고퀄이라고 하죠. 이번 <파파적탁자>는 고부간의 관계에 초점을 맞춘 가정 드라마로 스토리 역시 굉장히 친근하고 서민적이라고 합니다. 

 

 

'유인'은 시어머니가 준 가보인 옥팔찌를 하고 남편인 '석뢰'와 결혼합니다. 신혼여행 중 우연히 팔찌가 진짜가 아닌 가짜란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그 후 절친, 남편, 시어머니 등등 모든 사람이 팔찌 진위여부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됩니다. 그 후 시어머니가 유인이게 준 팔찌가 가짜란 사실이 밝혀지는데요. 시어머니가 진짜 옥팔찌는 딸에게 물려주려 했던 것이죠. 그런데 깜짝놀랄만한 사실은 시어머니가 갖고 있는 옥팔찌도 가짜였단 겁니다. 팔찌의 진위여부를 찾는 과정 중에서 사람들은 아무리 귀중한 옥팔찌도 인심을 이길 수 없단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7. 허효낙, 장사범 <소주별요> 

허효낙, 장사범 주연의 <소주별요>가 8월 29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중입니다. 심리 여술사와 재수없는 황제의 천지를 진동케 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는데요. 그녀는 그의 품안에 뛰어들어 환심을 사려고 애교도 부립니다. 보기에 굉장히 귀여운 그녀지만 사실은 겉과 속이 다른 미소녀죠. 까칠한 황제를 꼬시는 그녀,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장사범은 <량세환>에서 서브남주인 '모북인'을 연기했으며, <친애적의기군>에서 주연을 맡아 멋진 고장분장을 보여줬습니다. 허효낙은 <배탁,청니애아>, <대약시애>등 청춘 로맨스 작품에 출연한, 달달 웹드라마에서 친숙한 얼굴입니다. 

 

 

8. 국정의, 정업성 <만월지하청상애>

국정의, 정업성 주연의 <만월지하청상애>가 아이치이에서 8월 26일부터 방영중입니다. 슈퍼문(supermoon)이 뜨던 날, 10년전에 살던 '뇌초하'는 중력파를 통해 10년 후로 오게 됩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그녀는 운둔 게임개발자인 '허효동'의 품으로 안착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이때부터 진상을 찾는 기묘한 여정을 함께하게 됩니다. 

 

 

정신을 차린 뇌초하는 자신이 낯선 곳에 떨어졌단 사실을 알게 됩니다. 설상가상으로 기억까지 잃은 상태인데요. 게다가 오로지 허효동 근처에서만 음직일 수 있고 일정 반경을 벗어나면 다시 허효동 근처로 끌려오게 됩니다. 두 사람은 결국 쌍둥이처럼 붙어서 동거생활을 시작하게 되죠. 점차 이들에게 사랑일 불붙을 때쯤 뇌초하의 남친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게다가 그녀는 점차 기억을 찾게 됩니다. 허효동은 10년 전 부친이 누명을 쓰게된 진상을 찾게 되고, 두 사람이 마침내 어려움을 극복하게 함께 있기로 결심했을 때 어쩔 수 없이 또 이별하게 되는 두 사람... 이번 이별은 약 10개월이나 되죠...

과연 이 커플, 어떻게 될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