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1년 여름기간 가장 환영받는 중드 커플 TOP 10! 이심 & 황경유, 임가륜 & 백록 커플 순위권, 과연 1위 커플은 누구?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2021년 여름기간 가장 환영받는 중드 커플 TOP 10! 이심 & 황경유, 임가륜 & 백록 커플 순위권, 과연 1위 커플은 누구?

후웨이쩐 2021. 8. 31. 19:50
반응형

2021년 여름기간 가장 환영받는 중드 커플 TOP 10!

이심 & 황경유, 임가륜 & 백록 커플 순위권, 과연 1위 커플은 누구?

 

안녕하세요,후웨이쩐의 중국어공작실입니다.

여러분들, 여름에 재밌는 중드 많이 정주해하셨죠? 그렇다면 분명 최애커플도 있으실텐데요.

이번 여름 가장 환영받은 중드커플 TOP10 순위를 알려드립니다.

자료출처는 못 찾았어요ㅠ다만 웨이보가 아닐까~생각되네요 ^^;;

10위 : 송치엔&라운희 커플 <심도원계획> 

송치엔과 라운희 커플이 <심도원계획>으로 10위에 올랐습니다! 송치엔이 연기한 구가녕은 시원스런 쿨한 성격이고, 라운희가 연기한 주소산은 냉정하고 침착할 뿐 아니라 신비로운 미남스타일로 나옵니다. 한 명은 패기넘치고, 다른 한 명은 선과 악을 넘나드는 캐릭터인데요, 캐릭터 설정조차 벌써 불꽃 튀깁니다~

 

하지만 이 커플의 결말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참 슬프게 했죠. 주소산은 미강참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여기서 미강참이란 아름다운 외모와 극강의 능력을 지녔으나 불우한 운명을 지닌 사람을 뜻합니다. 어릴때부터 복잡하고 어두운 환경에서 성장한 주소산은 속이고 이용당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구가녕을 위해 생명을 희생하죠. 이별의 유서도 남기는데요, 너무 슬픈 결말입니다. 

 

9위 : 임언준&만붕 커플 <원래아흔애니>

<원래아흔애니> 커플이 9위에 올랐습니다! 서로를 지켜주고 힐링해주는 이 커플, 정말 따뜻하고 달달했는데요. 남주 소염금은 원래 앞을 못보는 맹인입니다. 괴팍하고 오만한 성격의 그는 여주 상무언의 동행 아래 점차 마음을 열죠. 상무언은 그에게 있어 유일한 빛입니다. 

이들은 3년간 이별했다가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소염금은 눈을 치료해 이젠 앞을 볼 수 있게 되지만, 상무언은 부친과 절친을 잃은 고통 속에서 리셋증후군을 앓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엔 소염금이 상무언을 힐링해주죠. 결국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되는 두 사람, 정말 달달합니다!

8위 : 이계예&하여 커플 <아적린거장부대>

<아적린거장부대>의 커플 역시 정말 달달했습니다. 이 연상연하커플로 인해 연상연하의 사랑이 다시금 재조명 받게 됐는데요,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커플의 가장 좋은 본보기'라고 이야기하고 있죠. 

연하 남자가 연상 누나를 마누라라 부르며 칠칠맞은 연상 여친을 굉장히 극진하게 보살펴줍니다. 그리고 나이는 어리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속성을  그대로 드러내죠. 박력넘치네요~!


 

7위 : 성의&장여희 커플 <여군가>

<여군가>의 성의와 장여희 커플이 7위에 올랐습니다. 

이 커플 역시 서로를 보호하고 아껴주는 사랑을 보여주는데요, 여주인 장여희는 목숨을 아끼지 않고 남주인 성의를 보호합니다. 멋지고 예쁜 커플 아닐까 싶네요.

 

6위 : 위철명&호의선 커플 <하선생적연연불망>

<하선생적연연불망>의 위철명, 호의선 커플이 6위입니다. 2021년 여름 큰 화제를 몰고왔던 조합이었죠. 

남주인 하교연은 여주 진이열을 좋아하게 된 것을 자각하지 못하는데요. 여주에게 접근하는 남자가 있자 미친듯이 질투합니다. 정말 웃겼죠~ 더 웃긴건 하교연은 자신이 질투하는지도 모릅니다~ㅎㅎ 두 사람의 이런 행동들이 정말 달달함 폭발이었습니다. 이번 여름, 이 커플을 보며 즐겁게 보낸 분들 많으시죠?!

5위 : 장신성&양결 커플 <변성니적나일천> 

<변성니적나일천>의 장신성, 양결 커플이 5위에 올랐습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었는데요. 남주 강습은 멋지고 냉정한 우상으로 비춰지나 실상은 그렇지 않죠. 집에만 있는것을 좋아하는 집돌이인데요~ 하루종일 차를 우리고, 서예를 하고 두 개의 호두를 항상 손에서 굴리죠. 젊은 몸에 늙은 영혼이 들어앉은듯 합니다. 

 

여주 여성성은 맹해보이지만 업무능력은 최고인 연예기자였죠. 이런 남주와 여주의 몸이 바뀌었을 때 일이 정말 커지는데요~두 사람은 서로를 잘 연기해내기 위해 협력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사랑이 생겨나는 달달하고 재밌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4위 : 허개&성소 커플 <니미소시흔미>

허개와 성소의 <니미소시흔미> 커플이 4위에 랭크됐습니다. 비록 이 작품은 표절문제로 논쟁이 분분했으나 내용이 달달하긴 했죠. 

 

 

남주인 육사성은 분명 여주인 동요를 좋아하게 됐음에도 아닌척 가장하는데요. 그럼에도 자신도 모르게 각종 방법을 써서 동요와 둘만의 시간을 보냅니다. 이 커플도 정말 달달했죠~

 

 

3위 : 이심&황경유 커플 <애상특종병>

이심과 황경유의 <애상특종병> 커플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3위에 올랐습니다. 이심과 황경유의 조합은 방영전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받았는데요. 역시나 강한 케미감을 보여주었죠~

 

 

다만 또우반 평점은 4.4에 그쳤으며, 화제성은 높았으나 평가는 양분되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심이 연기한 순수하고 사랑만 아는 캐릭터가 별로라고 평하면서 <니시아적성지영루>와 비교하곤 했죠. 그래도 이 커플 역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위 : 임가륜&백록 커플 <주생여고>

<주생여고>의 임가륜, 백록 커플이 2위에 올랐습니다! 이 드라마는 방영되자마자 두 주연의 케미감으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죠. 

 

 

아름다운 사랑을 보여주었으나 두 사람의 사제간의 사랑이 새드엔딩이라 많은 팬들이 슬퍼하고 있습니다. 

 

1위 : 양양&디리러바 커플 <니시아적영요>

당연한 결과인가요? 1위는 <니시아적영요>의 양양과 디리러바 커플이 차지했습니다! 두 주연배우 역시 <주생여고>와 마찬가지로 드라마가 방영되자마자 강력한 케미감으로 화제에 올랐는데요. 두 배우는 원작소설 캐릭터를 복붙처럼 너무도 확실하게 복원해냈습니다. 게다가 두 주연배우의 캐스팅 역시 너무나 절묘했죠~ 다른 배우들이 했다면 이 정도의 케미감을 보여주진 못했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