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또우반 평점으로 알아보는 9월의 중드 순위! <천금야환> 6.4, <동팔구적선생문> 2.1, 1위는 과연? 본문
또우반 평점으로 알아보는 9월의 중드 순위! <천금야환> 6.4, <동팔구적선생문> 2.1, 1위는 과연?
9월에 방영을 시작한 신작들의 평점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연말에 방영될 고장극도 기대가 되지만, 다음의 평점을 참고로 정주행 할만한 드라마를 골라보는 것도 좋을듯 한데요. 다음은 9월에 방영중인 드라마들의 또우반 평점들이구요, <견면파취현재>와 <천금야환> 모두 다크호스 드라마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벌죄>와 <이십불혹2>도 놓치면 아쉬울 좋은 드라마라고 하구요! 그럼 9월의 평점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10:《东八区的先生们》2.1
10위 : 장한, 왕효신 <동팔구적선생문> 2.1
<동팔구적선생문>은 장한이 주연과 제작을 모두 맡은 작품인데요. 4명의 대학 룸메이트들이 함께 청춘을 겪게 되고, 그 후 나이들어 중년의 위기도 함께 넘기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자신의 사업과 사랑 모두 얻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구요. 한마디로 남자판 <삼십이이>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동팔구적선생문>은 방영 후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극 중 대사들이 정말 느끼할뿐 아니라 여성 경시 풍조도 만연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주연인 장한이 여주에게 나쁜 손을 하면서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고 있죠. 결국 또우반 평점 2.1을 받으며 올해 현재까지 최저의 점수를 기록중입니다.
TOP 9:《超时空罗曼史》5.8
9위 : 호일천, 진옥기 <초시공라만사> 5.8
<초시공라만사> 종영 후 또우반 평점이 바로 나왔는데요, 다만 성적이 5.8에 그쳤다고 합니다.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여주의 캐릭터에 문제가 있었다고 지적하는데요. 너무 바보스럽고 굼뜬 그런 매력없는 캐릭터라고 말입니다. 게다가 진옥기의 연기력도 그저 그랬는데요, 화낼때 눈만 크게 뜰 뿐이라는 부정적인 평가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달달극이었으나 미스터리와 타임슬립을 결합시켰으며, 스토리 또한 논리적이었는데요. 남주와 여주의 케미도 재밌었다는 평도 있으니 볼만한 드라마라고는 여겨집니다.
민국시기의 대스타 '상진우'가 시공을 거슬러 21세기에 살고 있는 신입 시나리오 작가 '김아은'을 만나게 되는데요. 성격이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시공을 초월하여 동거하는 낭만적이고 유머러스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TOP 8:《亲爱的生命》5.8
8위 : 송치엔, 왕효신, 윤방 <친애적생명> 5.8
송치엔, 왕효신 주연의 의학 드라마 <친애적생명>은 더블여주 드라마인데요. 하지만 스토리 설정에 불합리한 부분이 많다고 합니다. 게다가 전개속도도 늘어지면서 볼꺼리가 없을뿐더러, 주연들의 뻣뻣한 연기로 또우반 평점이 5.8에 그쳤습니다. 게다가 소재 때문에 화제성 역시 높진 않다고 하네요.
<친애적생명>은 '두제'와 '오총예' 두 산부인과 여의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원래 관계가 좋았던 친한 친구관계인 두 사람은 수석 레지던트 선거로 인해 안정된 삶이 복잡하게 변하는데요. 또한 환자를 치료하면서 일어나는 각종 사건들을 보여주죠.
TOP 7:《覆流年》6.4
7위 : 형비, 적자로 < 복유년> 6.4
<복유년>의 또우반 평점이 괜찮은데요, 6.4점을 획득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통쾌하게 복수하는 내용이 주로 전개되는데요, 앞부분은 정말 흡입력이 대단했으나 뒤로 갈수록 뒷심이 부족했습니다. 그러면서 좀 안타깝게 됐는데요. 그래도 많은 네티즌들은 두 주연배우의 연기력에 큰 점수를 주고 있으며, 여주의 캐릭터 설정이 매우 호감이었습니다. 비록 남주 캐릭터가 그저 그랬으나 그래도 신인인 적자로 배우가 연기를 잘해주었구요. 뜻밖에도 서브남주였던 경초의 연기가 눈에 띄면서 존재감이 매우 높았습니다. 그래서 남주가 아닌가 헷갈려하는 시청자도 있었다고 하네요.
천하의 운하를 관리하는 '육안연'은 비록 여자지만 호탕하고 밝은 성격을 갖고 있는데요. 정이 많은 그녀는 바로 '정' 때문에 치명적인 사기에 말려들게 됩니다. 음모에 빠져 모든 것을 잃게 된 그녀는 원수에게 반드시 대가를 치르게 하겠단 결심을 하죠. 이 때 대한의 9황자 '목천'은 만신창이가 된 육안연의 안식처가 되줍니다. 그는 백성을 위하는 착한 군주이나 황권 다툼에 휩쓸리게 되죠.
TOP 6:《千金ㄚ环》6.4
6위 : 진방동, 대고정 <천금야환> 6.4
<천금야환> 역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총 30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회 방영시간이 10분정도라고 합니다. 밥먹으면서 보기에 딱 좋은 시간인데요. 최근 또우반에서도 6.4점이라는 꽤 높은 점수를 올렸습니다. 이런 소자본의 단편 드라마로써는 정말 높은 점수를 얻은 것이죠. 이 드라마의 화제성이 높은 절대적인 이유는 둘째 도련님을 연기한 '대고정'에게 있다는데요. 매 회마다 탈의한 모습과 멋진 피지컬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몰입해서 보게 된다고도 하네요 ㅎㅎ
재벌집의 딸이었던 '동청요'는 집안이 망한 후, 복수를 위해 독군부의 시녀가 되는데요. 그 후 군인인 '방정일'과 서로 애증의 관계가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TOP 5:《两个人的小森林》6.6
5위 : 우서흔, 장빈빈 <량개인적소삼림> 6.6
<창란결>이 이제 막 끝났는데, 우서흔과 장빈빈 주연의 신작 <량개인적소삼림>이 또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또우반 평점이 6.6점이라고 하는데요, 나쁘지 않은 점수입니다. 스토리 소재가 매우 신선하고 가벼운 달달 드라마라고 하죠. 비록 아직 많은 분들이 <창란결>의 여운에서 빠져나오지 못하셨을테지만, 우서흔과 장빈빈의 케미감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소설각색이 아닌 창작대본으로 쓰여진 작품으로, 패션 블로거인 '우미인'이 자신을 거절한 천재 식물학 교수에게 복수하려고 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달달하고 폭소넘치는 사랑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TOP 4:《罚罪》7.0
4위 : 황경유, 양우녕 <벌죄> 7.0
<벌죄>의 경우 방영 후 화제성이 수직상승 했다고 하는데요. <창란결> 이후 화제성이 가장 높은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전개 속도가 빠르고 스토리가 짜임새 있으며 매우 논리적이라고 하구요. 경찰과 범인의 지능싸움도 볼만하다고 합니다. 종영 후 또우반 평점이 7.0이라고 하는데요, 눈에 띄는 성적이네요.
형사경찰 대대의 부대장 '상정'은 교외의 별장 총격사건을 조사하다가 '조붕상'을 범죄용의자로 잡아들입니다. 그 결과 조씨 집안의 검찰관 '조붕정'이 사망하면서 '상정'은 지명수배자가 되는데요. '상정'은 공안부에서 파견나온 비밀조사관의 도움으로 진상을 조사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가족과 애인과 대립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죠.
TOP 3:《冰雨火》7.3
3위 : 진효, 왕이보 <빙우화> 7.3
이번 여름엔 고장극 외에도 진효, 왕이보 주연의 <빙우화>가 방영되며 시청자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미스터리 경찰 드라마로, 짜임새있고 자극적인 전개와 복선의 처리가 정말 훌륭했구요. 두 주연배우의 연기력 또한 뛰어났습니다. 얼마전 나온 또우반 평점이 7.3점으로 꽤 높은 점수를 기록했구요. 미스터리 드라마를 좋아하는 시청자라면 절대 놓쳐선 안될 작품이라 하겠습니다.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만약 중독자 '오진봉'과 총명한 열혈 경찰 '진우' 두 사람은 복잡한 마약사건에 휘말리는데요. 그러면서 고양이와 쥐 게임이 펼쳐지게 됩니다.
TOP 2:《见面吧就现在》7.6
2위 : 노양양, 하여 <견면파취현재> 7.6
<견면파취현재>가 또우반에서 7.6점이란 고득점을 기록하면서, 최근 방영 드라마들 중 다크호스 드라마로 불리고 있는데요. 심지어 우서흔과 장빈빈의 <량개인적소삼림>을 넘어섰습니다! <여차가애적아문>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서인지 이 드라마의 화면이나 분위기가 참신하고 아름답다고 하구요. 게다가 주연배우들 모두 외모가 정상급입니다. 극 중 3커플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모든 커플이 정말 케미감이 좋다고 하네요!
젊은 연출가인 '계추'와 막 귀국한 서격선수 '주자겸'은 사격관에서 한차례 오해로 서로 만나게 되는데요. 당시 계추는 눈 앞에 있는 키 큰 남자가 어릴 때 죽마고우란 사실을 알지 못하죠. 그 후 예능 <견면파취현재> 프로그램 녹화를 계기로 점차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TOP 1:《二十不惑2》8.0
1위 : 관효동, 복관금, 동사이 <이십불혹2> 8.0
<이십불혹> 시즌1의 평가가 정말 괜찮았는데요, 올해 시즌2가 방영되었죠. 현재까지 또우반 평점 8.0이란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정말 눈에 띄는 성적입니다! 이번 시즌2의 스토리가 시즌1처럼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는데요. 감정이 섬세하게 묘사되었을 뿐 아니라 주연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누구하나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시청자들이 쉽게 캐릭터에게 몰입할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높은 평점을 얻을 수 있었던듯 합니다.
<이십불혹2>는 원래 멤버들로 다시 제작되었구요, 관효동, 복관금, 동사이, 서몽결 주연입니다. 대학 졸업 3년 후 25살이 된 주인공들은 사회와 생활 속에서 새로운 어려움에 직면하는데요. 모두 새로운 답안을 찾기 위해 앞으로 나아간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중국연예 > 중국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연예] 9월에 방영중인 중드 인기 순위 TOP 10!신작 <청군>,<량개인적소삼림> 3위권내 입성 성공, 1위 드라마는 과연? (1) | 2022.09.30 |
---|---|
[중국연예]후웨이쩐의 시크릿 뉴스 : 최신 중국 연예뉴스를 알려드립니다(39) (1) | 2022.09.28 |
[중국연예]너 정말 작품 못고른다~드라마 고르는 안목이 부족한 중국배우는 누구? (1) | 2022.09.24 |
[중국연예]우리가 대박은 따놓은 커플! 아이치이 방영예정 신작 중드 10편 (1) | 2022.09.23 |
[중국연예]2022년 유효 시청률 TOP10! <창란결> 5위, <성한찬란>,<몽화록>을 시청률로 이긴 드라마는? (0) | 2022.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