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드]6월 방영중이거나 방영예정 중드! 본문

중한번역/중국드라마 소개

[중드]6월 방영중이거나 방영예정 중드!

후웨이쩐 2023. 6. 12. 07:59
반응형

6월 방영중이거나 방영예정 중드!

 

이제 황금 여름방학 방영시간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신작들이 방영을 공식 발표하고 있는데요. 6월초 방영중인 고장로맨스는 현재 <화융>이 유일하구요. 현대 로맨스 작품으로는 진위정, 장약남의 <조량니>가 그리고 오랜 시간 기대받아온 작품 <몽중적나편해>도 있습니다. 샤오잔과 이심이 네번째로 만나 찍는 작품이죠. 비록 시대 정감극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평판이 괜찮다고 합니다. 오늘은 6월에 방영을 이미 시작했거나 방영예정인 신작 중드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鞠婧祎、郭俊辰《花戎》

 

1. 국정의, 곽준진 <화융> 6/1 방영시작

<화융>은 6월에 처음 편성된 고장극인데요, 국정의와 곽준진 주연입니다. 환생한 봉황인 여주 '위지', 태양신 남주 '염월두 사람이 역경을 거쳐 '봉황이 삼계를 혼란하게 한다'란 숙명을 깨부수는데요함께 천도를 바꾼다는 웅장한 선협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화융>의 화제성이 높진 않구요, 남주와 여주의 케미감이 약하다는 평이 대다수입니다. 게다가 국정의의 천편일률적인 고장분장 역시 시청자들에게 지루함을 선사하고 있죠. 연기력 역시 제자리 걸음 중이라고 합니다. 

2:肖战、李沁《梦中的那片海》

 

2. 샤오잔, 이심 <몽중적나편해> 6/1 방영시작

샤오잔과 이심이 네번째로 함께 만나 찍은 <몽중적나편해>는 시대 정감극입니다. 1970년대 베이징을 배경으로 하구요, 젊은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방영 후 화제성이나 평판이 괜찮구요, 전개 속도도 빠르고 의상 역시 당시 시대를 완벽하게 복원했다고 합니다. 샤오잔이 연기한 '초춘생' 캐릭터 역시 많은 팬들을 만들어내고 있을 뿐 아니라, 샤오잔의 향상된 연기력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심의 경우 조금은 아쉬운 상황인데요, 연기력은 여전히 뛰어나나 나이들어 보이는 분장 때문에 샤오잔과의 케미감이 생각보다 별로라는 평이 많습니다. 

 

3:陈伟霆、章若楠《照亮你》

 

3. 진위정, 장약남 <조량니> 6/2 방영시작

<조량니>는 소방버전의 <니시아적성지영루>란 평이 많습니다. 두 편 모두 남주가 여주를 구해주면서 서로 알게 되는 설정이죠. 비록 스토리가 참신하진 않지만, 진위정과 장약남의 케미감이 뜻밖에도 강력하다고 하구요. 11살의 나이차 때문에 캐스팅 당시 삼촌과 조카의 사랑 이야기로 변질되지 않을까 우려했으나, 방영 후 좋은 케미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주인 '서래'는 10년 전 일어난 지진에서 갇히게 되고당시 소방대원인 '근시천'과 구조견 '추풍'에 의해 구조되는데요이때부터 10년의 약속을 맺게 됩니다. 10년 후 서래는 유학 후 귀국하여 기자가 되는 동시에 국제 견종 조련사가 되는데요. 서래와 근시천은 같은 파트너가 되고, 결국 사랑하는 사이가 됩니다. 

 

 

4. 靳骁高维蔓 《落笔皆是想见你》

4. 근효, 고유만 <낙필개시상견니> 6/7 방영시작

근효, 고유만 주연의 텐센트 숏드라마 <낙필개시상견니>가 6월 7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회당 8분의 러닝타임 그리고 총 20회로 구성되어 있구요, 전체적인 설정이 괜찮다고 합니다. 최근 몇 년간 텐센트의 숏드라마 퀄리티가 대부분 높았는데요, 이 작품도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주연배우인 근효와 고유만은 신인배우구요, 모두 뛰어난 외모를 자랑합니다. 여대생 '사녕'은 뜻밖에도 민국시대로 타임슬립하게 되는데요. 남주와 백년을 뛰어넘는 사랑이야기를 펼치게 됩니다. 

 

 

 

 

5. 关芯高基才《良辰美景又逢君》

5. 관심, 고기재 <양신미경우봉군> 6/8 방영시작

관심, 고기재 주연의 텐센트 숏드라마 <양신미경우봉군>이 6월 8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총 24회로 구성되어 있구요, 매 회 10분의 러닝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이 고장극은 로맨스, 복수, 미스터리, 액션 등 여러 요소들이 합쳐져 있다고 합니다. 여주가 아버지의 복수를 하기 위해 적영산장에 남장을 하고 잠입하는데요, 그곳의 소주인 남주에게 들키고 맙니다. 여러 역경을 거쳐 사랑하는 사이가 되는데요, 그러나 진정한 복수의 대상은 여전히 어두운 곳에 숨어있죠.

 

 

 6. 《心跳》

6. 라정, 하서현 <심도> 6/9 방영시작

라정, 하서현 주연의 <심도>가 6월 9일부터 아이치이에서 독점 방영되고 있습니다. 거칠고 사랑을 모르는 남주 '고역'과 연약해 보이지만 과감하고 결단력 있는 여주 '교정'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구요. 반전도 있는 로맨스 스토리라고 합니다. 

 

 

 

7. 王霏霏魏哲鸣 《夏日奇妙书》

7. 왕비비, 위철명 <하일기묘서> 6/11 방영시작

왕비비, 위철명 주연의 <하일기묘서>가 6월 11일 망고TV에서 독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달달 드라마는 판타지, 낭만, 로맨스, 힐링 등 여러 요소들이 들어가있다고 하구요. 씩씩한 여작가와 귀엽고 젊은 편집자가 함께 판타지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상연하의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구요,  참신하고 기묘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8. 张耀宇、邓芯圻 《她背后的那双手》

 

8. 장요우, 등심기 <타배후적나쌍수> 6/10 방영시작

장요우, 등심기 주연의 <타배후적나쌍수>가 6월 10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정신과 의사 '이흔'은 저항하기로 결심하는데요. 저항하는 과정에서 똑같이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오어'를 알게 됩니다. 두 사람은 함께 노력한 끝에 가정폭력이 초래하는 어려움에서 빠져나오게 되고, 가정폭력을 일삼던 상대방에게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게 하죠. 

 

 

 9. 陈昕葳、王钧浩 《神女杂货铺》

 
9. 진흔위, 왕균호 <신녀잡화포> 6/11 방영시작

진흔위, 왕균호 주연의 텐센트 숏드라마 <신녀잡화포>가 6월 11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총 25회로 구성되어 있구요, 매회 8분의 러닝타임 입니다. 현대시대에 살고 있는 여주가 상업전쟁 게임으로 타임슬립하게 되는데요. 머리속에 온통 장사로만 가득찬 소녀 '성소엽'과 의술로 백성을 구하는 신의 '죽석정'은 여러 사건을 겪습니다. 그 후 합심하여 대제사에게 대항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10. 周翊然、张淼怡《当我飞奔向你》

 

10. 주익연, 장묘이 <당아비분향니> 6월 방영예정

<당아비분향니>는 비록 저예산 웹드일 뿐 아니라 주연들의 인지도가 낮으나, 이 드라마를 기대하는 열성팬들이 꽤 많다고 합니다. <여차가애적아문>,<견면파취현재>의 감독 '묘적수'가 메가폰을 잡았는데요. 그의 작품들은 대부분 평판이 괜찮습니다. 그래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꽤 높다고 하네요. 게다가 최근 공개된 스틸사진을 보면 두 주연배우의 케미감이 좋아보이구요, 캠퍼스 로맨스 소재라 내용이 분명 달달할듯 싶습니다! 

 

낙관적 성격의 고등학생 '소재재'는 '장육'에게 반하게 되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따뜻함으로 그의 열등감을 치료해줍니다. 게다가 뛰어난 성적을 갖춘 수재 '장육'의 영향을 받아 열심히 공부하게 되죠. 그리고 서로 격려해주며 성장하게 됩니다. 얼마전 허가증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6월에 방영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11. 许凯、古力娜扎《雪鹰领主》

 

11. 허개, 구리나자 <설응영주> 6월 방영 예정

<설응영주>는 5월 방영예정 명단에 있었으나 아쉽게도 편성되지 않았구요. 그러면서 다시 텐센트의 6월 방영예정 명단으로 밀렸습니다. 이번달엔 순조롭게 방영되었으면 좋겠네요! 허개가 처음으로 맡는 원탑 남주 고장극이라고 하며, 비록 구리나자의 연기력에 많은 시청자들이 우려를 표하고 있으나 허개의 얼굴을 보고 정주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고의 혈통을 가진 소년 '동백설응'은 어릴때 부친을 여의고 남동생과 서로 의지하며 살아갑니다. 그리고 모친을 구하기 위해 '정마전쟁'에 휩쓸려 들어가게 되는데요. 설응과 신족의 후예인 '여정추'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되고, 두 사람은 어려움을 겪으며 생사를 함께하는 진정한 연인이 되죠. 

12. 任嘉伦、杨颖《暮色心约》

 

12. 임가륜, 안젤라 베이비 <모색심약> 6월 방영예정

<모색심약> 역시 5월에 방영된다는 썰이 돌았는데요, 6월로 미뤄졌습니다. 이번에 안젤라 베이비가 어떠한 연기력을 보여줄진 모르겠으나, 임가륜과의 조합이 신선한 것은 사실이구요. 많은 네티즌들의 이 커플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높습니다. 심리상담사 '유하'와 추리소설 작가 '기연산'은 탄탄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의 심리 문제를 도와주는데요. 그 과정에서 진정한 사랑을 얻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13. 白敬亭、宋轶《长风渡》

 

13. 백경정, 송일 <장풍도> 6월 방영예정

<장풍도>가 6월에 순조롭게 방영된다면, 분명 가장 화제성이 높은 고장로맨스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백경정과 송일 커플은 뛰어난 외모를 자랑할 뿐 아니라 자체 화제성도 상당히 높습니다. 원작소설도 평가가 괜찮았구요, 남주와 여주의 인물설정 또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죠.

선결혼 후사랑 설정이구요, '유옥여'와 '고구사'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결혼을 하게 되고 결국 서로 사랑하게 된다는 대갓집 규수와 부잣집 도련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특히 남주는 세상물정 모르는 부잣집 도련님에서 한걸음씩 성장해, 결국 호부상서에서 승상이 된다는 인생역경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여주 역시 지혜로운 사업형 여주로, 남강여강 설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14. 赵露思、陈哲远《偷偷藏不住》

 

14. 조로사, 진철원 <투투장불주> 6월 방영예정

조로사, 진철원 주연의 <투투장불주>가 6월말이나 7월초에 편성될꺼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제작사 역시 발맞추어 여러 자료를 내보내고 있다고 하구요, 이로 볼 때 방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듯 합니다! 사실 <투투장불주>는 크랭크업 후 시간이 그렇게 오래 흐르진 않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빨리 편성되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제작 플랫폼에서 <투투장불주>의 성공 가능성을 높게 점치는듯 싶네요. 두 주연배우의 높은 케미감과 캐릭터 설정 역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황금기간에 큰 인기를 끌 것이 분명해보이네요! 

 

소녀 상치는 이웃집 오빠 '단가허'를 짝사랑합니다. 단가허는 냉담한 성격에 무성의한 말투를 갖고 있는데요, 상치는 자신의 사랑을 마음 속에 숨겨둡니다. 단가허가 대학을 졸업한 후, 두 사람은 오해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는데요. 수능을 치른 상치는 단가허가 있는 도시의 한 대학에 붙게 됩니다. 다시 만난 두 사람, 점차 사랑하는 사이가 되죠. 

15. 张新成、周雨彤 <大宋少年志2>

 

15. 장신성, 주우동 <대송소년지2> 6월 방영예정

드라마 <대송소년지> 시즌1은 6명의 소년들이 조정의 스파이가 되서 적국이 일으킨 사건들을 해결한다는 스토리였는데요. 시즌 1이 2019년 여름방학에 방영되었는데 당해 대박작이었던 <진정령>과 비슷한 시간대에 편성됐었죠. 그래도 큰 인기를 얻으며 호평을 받았었구요, 시즌2도 원래 멤버들이 모두 돌아왔기 때문에 분명 팬들의 기대가 클 듯 싶습니다. 

16. 龚俊、钟楚曦 <我要逆风去>

 

16. 공준, 종초희 <아요역풍거> 6월 방영예정

공준, 종초희 주연의 도시 정감 드라마 <아요역풍거>가 6월 아이치이 방영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요역풍거>는 동명소설을 각색했으며, 유서 깊은 브랜드가 전자상거래 경제의 충격 속에서도 다시 부흥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총명하나 제멋대로인 여주 '강호'는 부친의 사랑 속에서 자랍니다. 하지만 갑자기 닥친 변고가 그녀의 생활을 완전히 뒤바꿔 놓는데요. 가족사업을 다시 일으키기로 결심한 그녀는 새로운 판로개척을 위해 노력합니다. 

 

17. 杨洋、王楚然 <我的人间烟火>

 

17. 양양, 왕초연 <아적인간연화> 6월 방영예정

양양, 왕초연 주연의 <아적인간연화>도 망고TV 6월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소방대장 '송염'과 응급의학과 의사인 '허심'은 10년간 헤어져있다가 다시 만나는데요젊은 시절 두사람은 양가의 반대로 어쩔수 없이 헤어졌으나다시 만난 후 함께 일하며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달달한 스토리와 두 주연배우의 뛰어난 외모의 조합이 볼꺼리를 풍성하게 만들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게다가 양양과 왕초연의 연애관련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사실이든 아니든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나올 두 사람의 케미가 정말 기대되네요!

18. 田雨、王子奇、苏晓彤 <黑白密码>

 

18. 왕자기, 소효동, 전우 <흑백밀마> 6월 방영예정

지난번 3월과 4월 심지어 5월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었는데요, 아직 방영이 안됐습니다;; 왕자기, 소효동, 전우 주연의 형사 미스터리 드라마구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찰 '초일한'은 범죄집단에 잠입하게 되는데요, 여러 음모와 함정을 거쳐 결국 범죄집단을 소탕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왕자기와 소효동이 <어사소오작>이후 두번째로 다시 찍은 작품으로, 아무래도 케미는 걱정을 안해도 될 듯 합니다. 

 

19. 张翰、祝绪丹 《流光引》

19. 장한, 축서단 <유광인> 6월 방영예정

장한, 축서단 주연의 <유광인>도 6월에 방영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고장 판타지 로맨스 작품으로, 무협과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등 다양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있구요. <독총용병왕비>를 각색한 것으로, 영상화 결정 후 많은 중국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설정이 굉장히 재밌다고 하는데요, 여주 '한자청'은 상부의 서녀 그리고 남주는 전쟁의 신 '군북월'로 나옵니다. 두 사람은 사악한 세력의 분쟁에 휘말리면서 여러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요. 출생의 비밀을 풀고 사랑을 얻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이 드라마에 대한 화제성이 높을 뿐 아니라, 예약인원 숫자도 매우 많다고 하구요. 주연인 장한과 축서단의 조합도 눈에 띕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