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드라마]10월 방영 중이거나 방영예정 중드는?(9월말도 포함) 본문

중한번역/중국드라마 소개

[중국드라마]10월 방영 중이거나 방영예정 중드는?(9월말도 포함)

후웨이쩐 2023. 10. 11. 08:39
반응형

10월 방영 중이거나 방영예정 중드는?(9월말도 포함)

 

올해 10월에도 많은 드라마들이 방영예정인데요, 인기 남배우와 여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일듯 싶습니다. 미스터리와 로맨스 등 각종 소재의 작품들이 방영될 듯 싶은데요. 장능혁은 <운지우> 종영이 얼마 안됐는데 신작 <호학요사록>이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냉정한 성격의 어요대장으로 나온다는데요, 인기가 계속 이어질지 지켜봐야 알겠죠. 이 외에도 왕학체와 백록 주연의 도시 로맨스 <이애위영> 역시 10월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인기 주연배우와 눈에 띄는 조연들이 모여 인기는 따놓은 당상인듯 싶네요. 그리고 조우정, 모효동, 김세가 주연의 <문심> 또한 연기파들이 모인 의학 드라마라고 합니다. 10월에 어떤 드라마들이 방영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1. 张凌赫、蒋龙、王玉雯 <虎鹤妖师录>

 

1. 장능혁, 장용, 왕옥문 <호학요사록>

장능혁, 장용, 왕옥문 주연의 <호학요사록>이 아이치이에서 10월 2일부터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판타지풍의 미스터리 드라마라고 합니다. 낙관적이고 활발한 성격의 고아 '호자'는, 우연히 보물 '적주'를 먹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냉혹하고 결벽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 요사대장 '기효헌'을 알게 됩니다. 성격이 상이한 두 젊은이가 적주 때문에 같이 길을 떠나게 되고, 그 과정에서 동료들을 만나게 되죠. 인간계와 요계 두 세계의 야욕 때문에 인간에게 재난이 다가오려 하자, 한 열혈 소년이 자신을 희생해 인간을 구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블 남주 드라마로 이런 종류의 작품 중 성공작이 적지 않은데요, 그래서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2. 梁缘、傅方俊 <证词>

 

2. 양연, 부방준 <증사>

10월 2일부터 텐센트에서 방영을 시작한 <증사>는 <백야추흉>의 양연, <유리>에 출연했던 부방준이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인터넷상의 유명한 까페에서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이 일어나는데요, 이 사건과 십수년전 일어난 사건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남성이 여성에게 각종 청탁과 유혹을 하여 심리적으로 조종할 뿐 아니라 범죄도 일으킨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구요. 소재가 신선하고 현재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과 유사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번정도 정주행할만한 드라마라고 하네요. 

3. 赵又廷、毛晓彤、金世佳 <问心>

 

3. 조우정, 모효동, 김세가 <문심>

 <문심>은 고퀄의 정극으로 조우정, 모효동, 김세가가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제작진이든 배우진이든 모두 실력파라고 하구요, 텐센트에서 10월 7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심내과 부주임 의사인 '주소풍'은 내성적인 성격으로, 매우 엄격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나갑니다. 병원에서 촉망받는 인재이기도 한데요. 직설적이고 충동적인 심외과 의사 '임일'과 서로 대립하다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3명의 주연 모두 연기파 배우들이구요, 인생의 다양성을 완벽하게 연기해냈다고 하니 꼭 정주행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翟子路、肖燕 <陌上人如玉>

 

4. 적자로, 초연 <맥상인여옥>

적자로, 초연 주연의 고장 로맨스 <맥상인여옥>이 아이치이에서 10월 중에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정팽향의 소설 <고대소청신>을 각색했구요. 낙양성에 사는 송씨 집안 셋째딸 '송죽'은 집안이 맺어준 결혼을 피하려고 합니다. 신분을 숨기고 공부하러 온 '소우'와 우연히 알게 되고, 처음엔 잘 맞지 않지만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는 재밌고 따뜻한 달달한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5. 王鹤棣、白鹿 <以爱为营>

 

5. 왕학체, 백록 <이애위영>

왕학체, 백록 주연의 <이애위영>이 망고TV에서 10월 21일 or 25일에 방영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인기배우들인 왕학체와 백록이 함께 손잡고 찍은 작품으로, 캐스팅이 발표되자마자 큰 주목을 끌었는데요. 조연에 <하선생적연연불망>의 위철명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경제부 기자 '정서의'(백록)는 여러번의 노력을 거친 끝에 명예운창의 대표 '시연'과의 인터뷰를 따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그 후 함께 의견을 나누고 어려움과 도전을 넘기며 서서히 가까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함께 사업의 신영역을 개척하게 되고 결국 사랑도 이뤄진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6. 韩东君、关晓彤  <梅花红桃>

 

6. 한동군, 관효동 <매화홍도>

한동군, 관효동 주연의 <매화홍도>는 민국 첩보극이라고 하는데요, 10월 중에 텐센트와 강소위성TV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드명 '매화4'인 공작원 '오가평'은 일본 툭수기관의 통제를 받는 상점에 잠입하게 됩니다. 임무 수행 중 오가평은 예전부터 알던 '좌쌍도'를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긴급한 상황에서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오가평은 적들을 교란시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좌쌍도를 임무에 합류시키게 되죠. 이 작품은 민국 버전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로 불리고 있구요. 한동군이 <장강계시록>에서 매력을 한껏 발산한뒤라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7. 白宇帆、 宁理 《繁城之下》

7. 백우범, 녕리 <번성지하> 

지난번 9월 방영예정에 이름을 올렸던 백우범, 녕리 주연의 더블남주 탐정 드라마 <번성지하>가 10월 13일에 텐센트에서 독점방영될 예정입니다. 소재가 <당조궤사록>과 비슷하다고 하구요. 명나라 배경의 고장 수사극으로, 강남의 두현에서 연이어 살인사건이 발생하는데 사망자의 신분이 모두 다릅니다. 서로 전혀 관련이 없고, 시체는 이상한 자세로 배치되어 있죠. 또한 사건현장에 문장을 하나씩 남깁니다. 그러면서 수사에 들어간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8. 张超、宗元圆 《拥抱未来的你》

8. 장초, 종원원 <옹포미래적니>

장초, 종원원 주연의 <옹포미래적니>는 요우쿠에서 9월 30일부터 독점 방영을 시작했던 판타지 로맨스 작품입니다. 미래세계에 살고 있는 여자스타 '언말'은 희귀한 혈액질환을 알고 있는데요. 병을 치료하기 위해 현대사회로 와서 천재과학자 '고염지'와 만납니다. 서로 계속 만나게 되면서 사랑의 감정이 생기게 되구요, 운명을 바꾼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9. 欧豪、李一桐 《不可告人》

9. 구호,이일동 <불가고인>

구호, 이일동 주연의 <불가고인>이 10월 방영예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이치이 미무극장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작품으로 총 12회로 구성되어 있구요. 미스터리, 잠입, 범죄, 반전 등 여러 요소들이 합쳐져 있습니다. 연기파 배우들을 모아놓은 작품으로 큰 성공이 예상되는데요. 아이치이 미무극장의 경우 그동안 우수한 미스터리 걸작들을 선보여 왔습니다;;  몇 년 전 비밀임무 잠입수행 중 곧 퇴직할 노경찰이 실종되는데요. 진상을 찾기 위해 젊은 경찰이 몰래 범죄집단에 잠복합니다. 그리고 구사일생 끝에 진범을 찾아 진상을 찾게 된다는 스토리라고 하네요. 

 

10. 左叶、厉嘉琪 《风月如雪》 

10. 려가기, 좌엽 <풍월여설>

려가기, 좌엽 주연의 24회로 구성된 인터넷 숏드라마 <풍월여설>이 9월 28일부터 요우쿠에서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은데요; 여우요괴 '백구'는 애인 '소소환'이 거듭된 윤회에서 참혹하게 죽는 저주를 풀기 위해 홀로 천 년 동안의 고독을 견딥니다. 이런 아픈 사랑이 9세에 걸쳐 이어지죠. 1회에 10분 정도밖에 되지 않아 정주행하기에 부담이 없다고 하구요. 설정이 신선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11. 龚婉怡、姚弛、肖凯中 《闻香探案录》

11. 공완이, 야오츠, 초개중 <문향탐안록>

공완이, 야오츠, 초개중 주연의 민국 탐정 드라마 <문향탐안록>이 9월 28일부터 아이치이에서 방영이 시작됐습니다. 동명만화를 각색했다고 하구요. 민국초기 기괴한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열혈소녀 '문향', 상해탄의 명탐정 '왕애' 그리고 마술사 '막서' 세 사람이 함께 사건을 해결합니다. 그리고 범인의 진짜 신분이 밝혀진다는 미스터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죠. 설정이 상당히 눈길을 끄는데요, 민국배경 + 기괴한 사건 + 미남미녀 배우들의 조합 등의 인기요소들이 모아져 있습니다.

 

12. 郁葱、 刘胤君, 代高政 《进阶的主母》
 
12. 욱총, 류윤군, 대고정 <진계적주모>
 
욱총, 류윤군, 대고정 주연의 고장 저택암투 숏 드라마 <진계적주모>가 텐센트에서 9월 28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언니와 제부의 괴롭힘을 당하는 서녀 '설만아', 다시 살아난 후 봉건사회의 케케묵은 관습과 투쟁을 벌이는데요. 여러 우여곡절 끝에 잃었던 애인도 되찾고 모든 것을 정도로 되돌려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시 살아나 복수를 한다는 내용이 주요 스토리이구요, 서녀가 어떻게 통쾌한 성공을 거두는지 볼 수 있습니다. 


 
 
13. 宋伊人、王佑硕 <烬相思>

13. 송이인, 왕우석 <신상사>
 
송이인, 왕우석 주연의 고장 달달 드라마 <신상사>가 망고TV에서 10월 12일부터 방영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귀엽고 발랄한 장군 집안의 딸 '하구령'은 점성술의 천재 '용옥'에게 첫눈에 반하는데요. 이들의 후회없는 사랑이야기가 펼쳐집니다! 
 
 
 

14. 檀健次, 周也 《很想很想你》

14. 단건차, 주야 <흔상흔상니>

단건차, 주야 주연의 현대 로맨스 드라마 <흔상흔상니>가 10월 27일 혹은 10월 말쯤 방영된다는 썰이 돌고 있습니다작곡을 좋아하는 여주 '고성'의 가장 큰 바램은 유명한 더빙배우인 '막청성'과 함께 일하는 것인데요어느날 우연히 막청성이 그녀에게 요리책을 읽어주는 기회가 생기고이는 고성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듭니다. 고성은 절친 회사의 파티에 초대받게 되고그곳에서 완미더빙팀과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두 사람의 거리가 점차 가까워지게 되고이때부터 이들의 낭만 스토리가 시작되죠. 이 드라마는 묵보비보의 비교적 유명한 소설을 각색했다고 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작이기도 합니다. 

 
 

15.曾舜晞, 田曦薇 《田耕纪》

 

15. 증순희, 전희미 <전경기>

증순희, 전희미 주연의 <전경기>도 10월 말 아이치이에서 방영이 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소재가 정말 신선한데요, 고장 농촌 코미디 드라마로 송나라 시대 농촌 생활이 배경입니다. 도시에 사는 여주가 갑자기 고대 농촌으로 타임슬립하게 되는데요. 현대시대의 지식을 배경삼아 농사짓는 기술을 전수해 줄 뿐 아니라, 백성들을 편안하고 즐겁게 살도록 도와주죠. 그리고 그 과정에서 서로 알아가며 사랑에 빠진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증순희와 전희마가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