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배우]중국 90后 남배우 외모순위 TOP10! 단건차 9위, 공준 5위, 샤오잔 2위 그러면 1위는?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배우]중국 90后 남배우 외모순위 TOP10! 단건차 9위, 공준 5위, 샤오잔 2위 그러면 1위는?

후웨이쩐 2023. 12. 15. 13:12
반응형

중국 90后 남배우 외모순위 TOP10! 단건차 9위, 공준 5위, 샤오잔 2위 그러면 1위는?

https://youtu.be/SbmUGouKVxU

최근 왕학체, 오뢰 같은 95后들의 강세가 두드러지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샤오잔, 양양, 성의, 공준, 이현 같은 90后들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 연령대에도 잘생긴 배우들이 많은데 말이죠! 게다가 올해 많은 90后들이 인기를 얻었는데요, <일념관산>의 류우녕, <이애위영>의 조연이었던 위철명 그리고 <장상사>의 장만의와 단건차 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최근 네티즌들이 90后 남배우들의 외모순위를 매겼다고 하는데요. 어떤 배우들이 이름을 올렸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10:张艺兴

 

10위 : 장예흥

장예흥이 10위에 랭크됐습니다. 예전에 장예흥은 보이그룹 EXO에서 활동했었는데요, 출중한 외모로 많은 팬들을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이목구비가 조화롭고 따뜻한 느낌이구요, 볼수록 매력적인 유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끼양처럼 온순한 분위기가 있어 많은 소녀팬들을 양산하기도 했죠. 

 

장예흥은 아이돌로 데뷔, 그룹을 떠난 후 적극적으로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고장로맨스나 달달극 같이 쉽게 주목을 받을 수 있는 드라마 출연은 선택하지 않았구요. 제작규모가 어느정도 있는 드라마, 예를 들어 도시정감극 <상봉시절>, 경찰마약 드라마 <소흑풍폭> 그리고 고장역사극 <대명풍화>등에 출연했습니다. 연기파 배우들 사이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는 것을 전혀 마다하지 않았구요, 이런 것을 볼 때 그의 노력을 알 수 있습니다. 

TOP9:檀健次

 

9위 : 단건차

단건차가 올해 내놓은 <장상사>와 <흔상흔상니> 두 편의 드라마 모두 순조롭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공인된 90后 연기파 배우이기도 하죠. 외모 역시 출중함을 자랑합니다. 단건차는 이목구비가 아름답구요, <흔상흔상니> 같은 현대 로맨스에선 그렇게 우세하진 못하지만 고장극에선 그의 외모가 찰떡이죠. 

 

<장상사>에서 선보인 신선 분위기 가득했던 긴머리 스타일이 특히 단건차의 외모를 돋보이게 해주었습니다. 단건차는 현대로맨스와 고장극에서 나오는 외모 차이가 조금은 큰 편이라고 하구요, 고장극이 훨씬 더 잘 어울리는 외모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TOP8:张晚意

 

8위 : 장만의

장만의는 올해 고장극 <장상사>로 크게 굴기한 배우인데요. 사실 <장상사>가 방영될 때 많은 시청자들이 장만의의 외모를 공격(?)했다고 합니다. 즉 외모가 별로라는 것이죠. 샤오잔과 양양 같은 미남들과 비교하면 장만의의 외모가 떨어지는 것은 확실히 사실이긴 합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장만의가 인내심을 갖고 봐야하는 미남이라고 생각하고 있죠. 

 

장만의의 이목구비는 크게 눈에 띄진 않으나 한꺼번에 보면 오밀조밀 조화롭습니다. 첫눈에 느껴지는 미남은 아니나 볼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남배우죠. 

TOP7:韩东君

 

7위 : 한동군

한동군은 어찌보면 묻혀진 미남배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당인영시와 계약하고 찍은 웹드 <무심법사>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는데요. 원래 전도유망한 배우로 평가받았으나 소속사의 문제였는지 그 후 주연을 맡았던 <선검운지범>,<중반이십세>,<극속청춘> 모두 저평가를 받은 망작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신인배우들이 계속 쏟아져 나오면서 현재 한동군의 연예계내 위치는 높지도 낮지도 않은 그런 상태라고 하네요. 

 

사실 한동군은 정말 잘생긴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짙은 외모의 소유자인데요, 이목구비가 입체적이기도 하죠. 올해 <장강계시록>으로 큰 호평을 들었는데요, 성숙한 남자 분위기가 강했습니다. 굉장히 잘생기게 나왔다고 하네요. 

TOP6:黄景瑜

 

6위 : 황경유

샤오잔, 양양 같은 90后 탑배우들과는 반대로 황경유는 강한 남자 스타일의 노선을 걷고 있습니다. 즉 남성미 가득한 그런 느낌으로 말이죠. 첫 작품 <상은>으로 큰 인기를 얻는 동시에 이런 강한 남자 이미지가 굳어지게 되는데요. 황경유 같은 이미지를 가진 남배우들이 많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희소성이 있었죠. 

 

황경유 역시 잘생긴 외모를 갖고 있는데요, 조화로운 이목구비와 뛰어난 피지컬이 합해지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경찰이나 군인, 소방대원 같이 남성미 넘치는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데요. <타종화광중주래>,<벌죄>,<왕패부대> 등에서 황경유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었죠. 

TOP5:龚俊

 

5위 : 공준

공준이 5위에 랭크됐습니다. 공준은 공인된 잘생긴 90后 남배우인데요, 외모 순위에선 거의 빠지지 않습니다. 공준은 입체적이고 분명한 이목구비를 갖고 있구요, 흘끗 봐도 잘생김이 바로 느껴지는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산하령>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는데요, 극 중 연기한 '온객행'은 요염하고 패기 넘치는 캐릭터인 동시에 착해 보이는 눈을 갖고 있었죠. 올해 공준은 현대 로맨스 <아요역풍거>에서 여러 의상들을 선보였는데요. 고장분장이든 현대분장이든 모두 매력이 넘쳤기에 시청자들의 비판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TOP4:白敬亭

 

4위 : 백경정

백경정 역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90后 남배우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백경정이 현대분장을 했을때 학교 남신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고 평가하고 있구요. 또한 착한 눈망울을 갖고 있고 맑고 참신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따뜻한 성격 그리고 높은 IQ를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그의 배경 때문에 학교 남신이나 수재에 잘 어울리긴 하죠. 

 

또한 인기에만 연연하는 남배우가 아니란 것이 그의 가치를 더 높이고 있습니다. 최근 주연을 맡았던 <니시아적성지영루>,<개단>,<경경일상>,<장풍도> 모두 높은 화제를 낳았는데요. 또한 대부분 호평을 받은 뛰어난 작품들이었습니다. 게다가 소재가 모두 달랐죠. 백경정은 외모, 연기력, 신중한 태도 그리고 사생활로 호감도가 매우 높은 남배우 중 하나입니다. 

TOP3:鹿晗

 

3위 : 루한

루한이 백경정, 공준 등을 이기고 3위에 랭크됐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네티즌들이 루한의 외모를 잊지 못하고 있는듯 보이는데요. 루한이 EXO를 나와 중국 연예계에 돌아와서 활동했던 몇 년간은 드라마, 예능 모두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여줬습니다. 양양, 이역봉, 우이판과 4대 인기 남배우로 손꼽히기도 했죠. 

 

루한의 전성기 시절의 외모, 정말 대단했습니다. 루한의 외모는 굉장히 섬세하다고 평가되는데요, 사슴같은 눈망울 그리고 코와 입 또한 정교합니다. 당시 다른 여배우들보다 더 아름다운 외모로 평가되기도 했죠. 아쉽게도 최근엔 활동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요. 거의 반은퇴 상태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거의 찍지 않고 있고 가끔 예능에서만 얼굴을 보여주는 상태죠. 

TOP2:肖战

 

2위 : 샤오잔

샤오잔이 2019년 방영된 <진정령>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전, 사실 웹드 <아!아적황제폐하>에서 샤오잔의 외모에 주목한 시청자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정말 잘생긴 외모구요, 웃으면 그 따뜻함에 힐링되기도 하죠. 고장이든 현대분장이든 모두 가볍게 소화가능하구요, 이런 외모로 인기를 얻지 못했다면 아마 많은 시청자들이 눈물 흘렸을지도 모릅니다. 

 

샤오잔 역시 외모 랭킹에서 거의 빠지지 않습니다. 가장 잘생긴 고장남신, 세계 100대 미남 등에서 상위권을 차지했구요. 게다가 글로벌 랭킹에서 샤오잔은 여러번 중국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TOP1:杨洋

 

1위 : 양양

1위는 바로 양양이 차지했습니다! 양양은 올해 비록 <아적인간연화>로 평판이 무너지긴 했으나 그건 그거구요~ 외모를 논할때 절대 빠지지 않는 배우가 바로 양양입니다. <미미일소흔경성>으로 양양은 일약 탑급 남신으로 자리잡게 되구요. 후속작인 <니시아적영요>에서 또다른 경지의 잘생김을 선보였습니다. 소설속에서 걸어나온 학교 남신과 일치율이 100%였죠. 아마 많은 사람들이 소설을 볼 때 남주 외모에 양양을 대입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지 않을까 여겨집니다.

 

양양은 눈과 코가 예쁘구요, 입술 두께도 적당합니다. 웃지 않을때 냉정해보이나 웃을 땐 진정한 <미미일소흔경성> 느낌이 나죠. 양양과 샤오잔은 둘다 91년생인데요, 두 사람 모두 공인된 90后 투탑 외모로 볼 수 있습니다. 외모로는 거의 막상막하로 평가되고 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