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스타들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요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스타들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요

후웨이쩐 2019. 4. 14. 10:41
반응형

출처 : http://baijiahao.baidu.com/s?id=1630611790704915517

 

明星也爱挤公交,千玺主动让座,张柏芝素颜出镜,汪峰带坏小孩

明星也爱挤公交,千玺主动让座,张柏芝素颜出镜,汪峰带坏小孩 手机中国网 04-1220:36 平时我们坐公交车是再正常不过的了,但是换成明星坐一次公交车那就是接地气了。毕竟作为一个公众人物,出行乘坐公交车会造成一定的安全隐患,当然有时候明星们也是被迫无奈才会乘坐公交车。 阮经天一脸灿烂的笑容,在公交车上与粉丝亲密的拥抱,看起来十分的暖~ 张艺兴在参加《极限挑战》时。因执行任务,张艺兴乘坐了某班地铁。而进入地铁后,小绵羊张艺兴就一直蹲在地铁的扶手处,与旁边的大妈热聊起来,看着十分接地气,艺兴呆萌的样子真的是很

baijiahao.baidu.com

 

明星也爱挤公交,千玺主动让座,张柏芝素颜出镜,汪峰带坏小孩

스타들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요.千玺(치엔시)는 자리 양보를 잘하고, 张柏芝(장백지,장바이즈)는 민낯으로, 汪峰(왕펑)은 장난스런 모습...

 

 

手机中国网

 

04-12   20:36

 

平时我们坐公交车是再正常不过的了,但是换成明星坐一次公交车那就是接地气了。毕竟作为一个公众人物,出行乘坐公交车会造成一定的安全隐患,当然有时候明星们也是被迫无奈才会乘坐公交车。

 

평소 우리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은 너무 당연하지만 스타들의 대중교통은 굉장히 소탈하고 서민적인 행보가 아닐 수 없다. 유명인사로써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은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일인데, 물론 스타들도 어쩔 수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때가 있다.

 

 

 

 

阮经天一脸灿烂的笑容,在公交车上与粉丝亲密的拥抱,看起来十分的暖~

 

阮经天(루안징티엔)은 얼굴 가득 찬란한 미소를 머금고 팬들과 포옹하는 모습이다. 굉장히 따뜻하고 포근해 보인다.

 

 

 

张艺兴在参加《极限挑战》时。因执行任务,张艺兴乘坐了某班地铁。而进入地铁后,小绵羊张艺兴就一直蹲在地铁的扶手处,与旁边的大妈热聊起来,看着十分接地气,艺兴呆萌的样子真的是很可爱了。

 

张艺兴(장예흥,장이싱)은 <극한도전>에 출연 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지하철에 탑승하였다. 온순한 성격의 张艺兴(장예흥,장이싱)은 쪼그려 앉아 손잡이를 잡고 옆에 있던 아주머니와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굉장히 소탈해 보인다.  张艺兴(장예흥,장이싱)의 허당끼 있는 모습이 귀엽다.

 

 

 

 

 

 

易烊千玺作为当红的明星,他在坐公交车的时候应该还不红,那时候也没有额很多人注意到他,所以有时候就在一边默默玩手机。但会主动地让座,没位子就站着。

 

易烊千玺(이양치엔시)는 인기있는 스타이지만 버스에서는 알아보는 사람이 별로 없는 듯 싶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주목하지 않는 모습. 아무렇지도 않게 휴대폰을 하고 있지만 자리 양보도 잘하고, 자리가 없으면 서서도 간다.

 

 

 

 

 

 

 

作为台湾第一美女的林志玲,走到哪里都会被重重包围着,挤公交也不例外。看这挤个公交,后面的保安们也是紧紧跟随着。

 

대만 최고 미녀 林志玲(임지령,린즈링)은 그 인기답게 어딜 가든 사람들에게 둘러싸이는데 복잡한 버스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버스 뒤쪽의 보디가드들이 그녀를 보호하는 모습.

 

 

 

 

 

 

 

周润发可谓是公共交通的拥护者,发哥经常被目睹排队上公交车或坐地铁,也没有助理跟随,戴鸭舌帽、 背大背包的他就像一般的大叔,民众惊讶地以为看错人,有乘客向他打招呼,他都礼貌微笑以对,丝毫没有巨星架子。

 

주윤발은 대중교통의 옹호자라 할 수 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려고 기다리는 모습이 종종 목격되는데, 보디가드도 없이 헌팅캡을 쓰고 배낭을 맨 그의 모습은 옆집 아저씨 같다. 사람들은 그를 보고 사람을 잘못 봤다고 생각하거나 혹 어떤 사람들은 그와 인사도 나누는데 그때마다 미소로 응대하는 그의 모습은 전혀 유명인사 같지 않다.

 

 

 

 

 

 

杨洋有时候也会坐公交、坐地铁,但是裹得再严实,墨镜再大再黑也还是被眼尖的网友们发现抓拍了,被发现后的他表现得也是挺落落大方的,还逗趣的吐舌头卖萌调皮了一把。

 

杨洋(양양)도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가 있는데 선글라스 등으로 온몸을 무장해도, 눈치빠른 팬들에 의해 사진이 찍히기도 한다. 이후 그의 반응은 굉장히 솔직담백한데,  혀를 내밀며 장난스런 표정을 짓기도.

 

 

 

 

 

岳云鹏不管是坐公交还是地铁,好像都没有被人认出来,小眼神里全是怨念哈哈哈,为他点点赞安慰安慰。

 

岳云鹏(웨윈펑)은 버스든 지하철이든 어디에서도 알아봐주는 사람이 없는 듯 하다. 조금은 원망스런 눈빛을 한 그에게 좋아요를 눌러 다독여주자.

 

 

 

 

低头玩手机的张柏芝素颜出镜,身着红色运动装,头发高高束起,怀里抱着红色的滑板, 阳光透过车窗洒在她美丽的精致脸庞上,岁月无痕,少女气息十足。

 

고개를 숙이고 휴대폰을 하는 张柏芝(장백지)는 민낯에 붉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머리는 높게 올려 묶었다. 가슴엔 빨간 스케이트보드를 껴안고 있는 모습을 햇빛이 차창으로 들어와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비추고 있다. 세월의 흔적이 없는 소녀다운 모습이 충만하다.

 

 

 

刘德华为避免塞车加上时间紧迫,于是他就在工作人员陪同下坐泰国地铁, 虽然工作人员刻意围住华仔,但掩盖不了刘德华巨星气场。

 

刘德华(유덕화,리우더화)가 차 막힘과 시간부족을 피하기 위해 직원과 같이 태국의 지하철을 탄 모습. 유덕화의 모습을 가리려고 노력은 하나 그의 톱스타 분위기는 막지 못한듯.

 

 

 

最后要说的就是汪峰了,曾经因为在公交车上吊起了单杆,被网友们吐槽,但是汪峰却不以为然,自以为很帅的把照片分享到微博,被网友狂吐槽没素质,带坏小孩,但也不得不说,汪峰是一个真性情的汉子。

 

마지막은 汪峰(왕펑)이다. 예전에 버스에서 찍은 위와 같은 싱글샷을 올려 네티즌의 성토를 받은 적이 있지만 왕펑은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듯. 스스로를 굉장히 멋지다고 생각하며 사진을 웨이보에서 공유하여 많은 네티즌들이 그의 자질을 성토하고 나쁜 버릇을 가지고 있다고 비판했다. 어쨌든 왕펑은 개성 강한 사람임엔 틀림 없는 듯 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