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호일천(후이티엔)과 리이통(이일동) 출연 새 드라마《친애적지애적》, 이현(리시엔), 양자(양쯔) 출연하나?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호일천(후이티엔)과 리이통(이일동) 출연 새 드라마《친애적지애적》, 이현(리시엔), 양자(양쯔) 출연하나?

후웨이쩐 2020. 3. 14. 14: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후웨이쩐의 중국어공작실입니다.

매번 재밌는 연예소식을 가져와 직접 번역하여 업로드 하는 중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가실 때 광고 한번 눌러주고 가세요~^^

 

제가 유튜브에 같은 이름으로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시간 되실 때 한 번 보시고 맘에 드시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GLaiWyu_pkOGozLC5kFAw

 

 

<친애적열애적>이 중국 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었죠.

후속 드라마인 <친애적지애적> 촬영 예정 소식이 들려오는 듯 합니다.

아직 공식적인 증거는 없지만 ~~~ 우리 모두 기대해봐요!! 

 

 

 

 

출처 : https://baijiahao.baidu.com/s?id=1661055289989980667&wfr=spider&for=pc

 

网曝胡一天李一桐出演新剧《亲爱的挚爱的》,李现杨紫会客串吗?

 

baijiahao.baidu.com

 

网曝胡一天李一桐出演新剧《亲爱的挚爱的》,李现杨紫会客串吗?

호일천(후이티엔)과 이일동(리이통) 출연 새 드라마《친애적지애적》, 이현(리시엔), 양자(양쯔) 출연하나?

 

 

东方头条

发布时间:03-13  21:22

 

 

3月13日,网上有消息传出《亲爱的,热爱的》姊妹篇《亲爱的,挚爱的》有望拍成电视剧,引来网友们热议。

 

3월 13일,  <친애적,열애적>의 후속편인 <친애적,지애적>이 촬영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네티즌의 주목을 끌고 있다.

 

 

 

日前,广电总局公布了2月全国电视剧备案,其中《亲爱的热爱的》出品方报备新剧《亲爱的挚爱的》,被指是为《亲爱的热爱的》姊妹篇,改编自墨宝非宝的小说《密室困游鱼》,主角是韩商言的弟弟吴白与艾情,主要讲述他俩的故事,备案显示38集。

 

얼마 전 광전총국에서 2월 전국 드라마 촬영 신청 목록을 발표하였는데, 이 중 <친애적열애적> 제작사에서 신청한<친애적지애적> 촬영 보고내용이 있었다. <친애적열애적> 후속편으로 지목되는 드라마로 墨宝非宝(묵보비보)의 소설 <밀실곤유어>를 각색한 것이다.  주연은 한상언의 동생 오백과 예정이며 주요내용은 이 둘에 대한 스토리로 꾸며진다고 한다. 보고서에 의하면 38회로 예정되어 있다. 

*참고로 <친애적열애적>은 같은 작가의 <밀즙돈우어>책을 각색한 것이었죠~

 

 

 

这部背景是机器人大赛,吴白凭借不懈努力与过人的天赋,成为全国机器人大赛中年纪最轻、实力最强的一匹黑马。他组建团队参赛,终于在中国总决赛中,与他的机器人大赛启蒙人艾情同台竞技。此后,他们一同代表中国参加亚锦赛,为祖国取得了一系列荣誉。作为对手,吴白坚毅的性格、高超的技术和天赋,吸引着艾情,作为战队领队,艾情对行业的热爱、对梦想的执着以及过人的战术头脑也令吴白敬服,二人在相互扶持和竞争中被彼此吸引,携手带领各自的团队,为中国赢得世界冠军。

 

드라마 배경은 다음과 같다 ; 오백은 끊임없는 노력과 타고난 재능을 바탕으로 전국 로봇대회에서 가장 어리지만 실력은 최강인 다크호스가 된다. 팀을 만들어 대회에 참가한 그는 중국 결승대회에서 그의 로봇대회를 계발해준 예정과 같은 무대에서 경기를 치룬다. 이후 그들은 같이 중국을 대표하여 아시아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게 되고, 조국을 위해 영예를 얻는다. 둘은 서로 호적수로서, 오백의 굳건한  성격과 높은 기술 그리고 타고난 능력에 예정이 그에게 끌리고,  팀의 리더로써 예정은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꿈에 대한 집착 그리고 뛰어난 전술적 두뇌로 오백의 존중을 이끌어 낸다. 두 사람은 상호간의 서포트를 해주며 경쟁에서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서로 협력하에 각자의 팀을 이끌어 중국을 위해 세계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在《亲爱的热爱的》中,吴白由胡一天 饰演,艾情由王真儿饰演,有消息称,《亲爱的挚爱的》将由胡一天与李一桐主演,虽然没有得到官方证实,但网友们迫切希望胡一天能继续扮演吴白,表示他在第一部里诠释得很出色,大家一致认为不论是从外形,身高,胡一天都十分适合出演吴白。

 

<친애적열애적>에서 오백은 호일천(후이티엔)이 연기했고 예정은 진아(쩐얼)이 맡았었다. 소식에 따르면 <친애적지애적>은 호일천(후이티엔)과 이일동(리이통)이 주연을 맡을 예정이다. 비록 공식적인 증거는 없으나 많은 네티즌들은 호일천(후이티엔)이 계속 오백역을 맡아주길 희망하고 있다. 첫 회에서 호일천의 연기는 굉장히 뛰어났다고 호평되며, 외모 뿐 아니라 신체조건 모두 오백을 연기하는데 적합하다고 모두들 입을 모아 말하고 있다.

 

 

 

 

另外,对于姐妹篇,网友们猜想韩商言与佟年在这一部里合体客串的几率不小,要是李现和杨紫还能合体,你期待吗?

 

이 외에도, 이번 후속편<열애적지애적>에 한상언과 동년이 출연할 확률이 높다고 네티즌들은 추측하고 있다. 만약 이현(리시엔)과 양자(양쯔)가 출연한다면~ 기대되시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