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연예]2020년 10명의 고장극 백의 미남! 성의와 라운희 신비한 느낌, 마지막 배우는 그림같이 아름다워 본문

중한번역/중국연예가 소식

[중국연예]2020년 10명의 고장극 백의 미남! 성의와 라운희 신비한 느낌, 마지막 배우는 그림같이 아름다워

후웨이쩐 2020. 11. 12. 15:20
반응형

출처 : www.sohu.com/na/430872939_120861410

 

2020古装剧10位白衣美男!成毅和罗云熙好仙,最后一位美得像画_图片

大家追古装剧都爱看古装男神,而且往往喜欢看各种特定颜色的造型,最常见的就是白色、红色、黑色,近期微博上又再讨论「迷死人的白衣角色」,白衣古装男神就是有股仙气飘飘的感觉,以

www.sohu.com

2020古装剧10位白衣美男!成毅和罗云熙好仙,最后一位美得像画 

2020년 10명의 고장극 백의 미남! 성의와 라운희 신비한 느낌, 마지막 배우는 그림같이 아름다워

 

小女子不材 2020-11-10 16:08

 

大家追古装剧都爱看古装男神,而且往往喜欢看各种特定颜色的造型,最常见的就是白色、红色、黑色,近期微博上又再讨论「迷死人的白衣角色」,白衣古装男神就是有股仙气飘飘的感觉,以下这些2020古装剧「白衣美男」,《琉璃》成毅、《月上重火》罗云熙好仙,最后一位美得像画!

 

고장극 정주행 하실 때 고장극 남신들 보기 좋아하시죠~ 또한 여러 색깔의 사극 분장 보는 것도 좋아하실껍니다. 그 중 가장 자주 보는 색깔이 흰색, 붉은색, 검은색인데요. 최근 웨이보에서 '가장 매혹적인 백의 입은 캐릭터'에 대해 토론했다고 합니다. 백의 고장남신은 신비한 분위기를 풀풀 날리는 배우들인데요, 2020년 고장극 '백의미남'에 <유리>의 성의, <월상중화>의 라운희가 정말 신비스런 모습이구요, 가장 마지막 남자배우는 그림같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2020古装剧「白衣美男」1:成毅饰演《琉璃》禹司凤

 

成毅在《琉璃》里有多套白衣造型,是后期变回离泽宫宫主才有红色、蓝色造型。而穿白衣的司凤真的好仙,绝对是仙侠剧最帅男主之一!

 

2020 고장극 '백의미남' 첫번째 : 성의가 연기한 <유리>의 우사봉

 

성의는 <유리>에서 많은 백의 분장을 보여줬는데요. 후반부에서 이택궁 궁주로 돌아왔을 때 붉은색, 남색옷 의상을 보여줬죠. 백의 분장의 사봉은 정말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선협극에서 가장 잘생긴 남주 중에 한 명이라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다. 

 

2020古装剧「白衣美男」2:任嘉伦饰演《锦衣之下》陆绎

 

《锦衣之下》陆绎被网友称为「行走的衣架子」,任嘉伦在这部剧的造型十分百变,衣服感觉比女主角谭松韵还多,还被网友笑说经费都拿去给陆绎买衣服了!

 

2020 고장극 '백의미남' 두번째 : 임가륜이 연기한 <금의지하> 육역

 

<금의지하>의 육역은 네티즌들이 '걸어다니는 마네킹'이라고 부르는데요. 이 드라마에서의 임가륜은 다양한 의상을 소화했으며, 옷 종류가 여주인 담송운 보다 더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우스갯소리로 제작비 대부분이 육역의 의상에 들어갔을꺼라고 말하기도 했죠.

除了最经典的「飞鱼服」之外,大家也很喜欢穿白衣的陆绎,风度翩翩又带着一股不可一世的霸气,翘二郎腿这么帅的大概就是他了。

 

가장 자주 입었던 육역의 관복인 비어복 외에도 백의를 입은 육역의 모습을  많은 분들이 좋아했는데요. 품위있는 태도와 세상 혼자 사는 듯한 패기를 가진 그, 다리를 꼬고 앉은 모습도 멋지네요. 

2020古装剧「白衣美男」3:丁禹兮饰演《传闻中的陈芊芊》韩烁

 

《传闻中的陈芊芊》韩烁和陈芊芊初次相遇就是穿着白衣,一个白衣仙气飘飘,一个红衣热情如火,而韩烁黑化前后的造型转变就是白衣变黑衣。

 

2020 고장극 '백의미남' 세번째 : 정우혜가 연기한 <전문중적진천천> 한삭

 

<전문중적진천천>의 한삭과 진천천이 처음 만났을 때 바로 백의를 입고 있었죠. 한 명은 백의를 입고 신비함을 뽐냈고, 다른 한 명은 붉은 옷을 입고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한삭의 흑화(나쁜 캐릭터로 변화)전후의 이미지는 백의에서 흑의를 입으며 나타냈다고 하죠. 

不过网友普遍认为丁禹兮是「第二眼美男」,一开始都不会觉得他帅,之后入戏太深,就越看越帅。

 

하지만 네티즌들은 보편적으로 정우혜를 '볼수록 미남'이라고 여기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잘생겼다고 느끼지 못하지만 드라마에 몰입하여 보면 볼수록 잘생겼다고 느끼죠. 

2020古装剧「白衣美男」4:罗云熙饰演《月上重火》上官透

 

大家还是躲不过罗云熙的古装,真的太帅了,他饰演的上官透是拥有盛世美颜的第一美男,满腹才学、傲娇霸气,总是我行我素,江湖上花名在外,一出场就迷倒万千少女。

 

2020 고장극 '백의미남' 네번째 : 라운희가 연기한 <월상중화> 상관투

 

모두들 라운희의 사극 의상 매력에서 피해가지 못하실껍니다~정말 잘생겼는데요. 그가 연기한 상관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제일 미남이라고 칭할 수 있습니다. 학식이 풍부하고 츤데레 스타일에, 또한 모든 일을 자기 뜻대로 해버리는데요. 강호의 미남이 수많은 소녀팬들을 홀렸습니다~

 

上官透登场时就是一袭白衣飘飘、仙气爆棚,后期他以虞楚之的新身分归来,角色转变后造型也跟着变,前面都是白衣飘飘,而虞楚之则是一身黑衣。许多角色都是靠造型来呈现转折。

 

상관투가 등장할 때 백의를 입은 모습, 정말 신비감 폭발이었죠. 후반부에 그는 우초지라는 새로운 신분으로 돌아오는데요, 역할 변화 후 이미지 역시 같이 변화했습니다. 전반부에선 전부 백의를 입어 신비로운 분위기로 보였다면, 우초지는 온통 흑의(검은옷)만 입습니다. 두 역할이 모두 이미지에 기대어 변화를 보여주고 있죠. 

2020古装剧「白衣美男」5:于朦胧饰演《明月曾照江东寒》林放

 

虽然许多网友都吐槽于朦胧的演技生硬,但还是有不少人很吃他的颜,喜欢他秀气温柔的古装扮相,像是《明月曾照江东寒》林放,就是个病弱傲娇的美男。

 

2020 고장극 '백의미남' 다섯번째 : 우몽롱이 연기한 <명월증조강동한> 임방

 

비록 많은 네티즌들이 우몽롱의 연기가 서투르고 딱딱했다고 비난했지만 많은 사람들의 그의 외모에 빠져있습니다. 그의 우아하고 온화한 사극분장을 좋아하기도 하고 말이죠~ <명월증조강동한>의 임방은 병약하지만 오만한 미남스타일 입니다.

剧中林放大多都穿着浅色或白色的衣服,展现贵公子的气质,小编每次看于朦胧的古装造型,总是跳脱不出《三生三世十里桃花》白真的框框。

 

극 중 임방은 대부분 연한색이나 백색의 옷을 입으면서 귀공자 분위기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매번 우몽롱의 사극 분장을 볼 때마다 <삼생삼세십리도화>의 '백진' 이미지에서 못 벗어나겠어요~

2020古装剧「白衣美男」6:徐正溪饰演《九州天空城2》雪景空

 

《九州天空城2》徐正溪的白衣造型也超级帅!根本是为古装而生的男星。剧中雪景空表面上是高冷内敛的夫子,实际上却有点呆萌可爱,反差萌笑喷网友。

 

2020 고장극 '백의미남' 여섯번째 : 서정계가 연기한 <구주천공성2> 설경공

 

<구주천공성2>에서 서정계의 백의 입은 모습 역시 정말 멋졌는데요! 정말 고장극을 위해 태어난 남자배우 같습니다. 

극 중 '설경공' 역할은 겉으로 냉정하고 내성적으로 보이나 실질적으로는 허당에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 반전미로 인해 네티즌들은 폭소를 터뜨렸죠. 

ㅔ서

而雪景空也有黑白双重身分,原本是高冷寡言、拥有盛世美颜的秘术师雪景空,隐忍克制、深情不移,总是穿着一袭白衣,清尘脱俗、温文儒雅,另外真实身分是澜州大地最伟大的秘术师方无意,以黑色造型为角色区分。

 

설경공 역시 흑백의 두가지 신분을 갖고 있는데요, 하나는 차갑고 말수가 적으며 세상 혼자사는 듯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비술사 '설경공' 입니다. 감정을 자제하고 변함없는 깊은 정을 지닌, 항상 백의를 입고 속세를 떠난 듯한 온화하고 의젓한 모습을 보여주죠. 또다른 진실한 신분은 란주대지에서 가장 위대한 비술사 '방무의'인데요, 흑색 옷을 입어 역할을 구분시켰습니다. 

2020古装剧「白衣美男」7:郑业成饰演《三千鸦杀》傅九云

 

《三千鸦杀》傅九云也是个穿白衣的美男神仙,虽然《三千鸦杀》的剧评也不好,但郑业成饰演的傅九云讨论度颇高,几乎好评,该角色让人成为新晋古装男神。

 

2020 고장극 '백의미남' 일곱번째 : 정업성이 연기한 <삼천아살> 부구운

 

<삼천아살>의 부구운 역시 백의를 입은 미남 신선입니다. 비록 드라마<삼천아살>의 평가는 그리 좋지 않았으나, 정업성이 연기한 부구운의 화제성은 높았었죠. 호평 일색이었는데요, 이 역할로 정업성은 새로운 고장미남으로 올라섰습니다.

 

剧中傅九云表面上是个放荡不羁的纨裤神仙,实际上是个深情的花花公子,千年来只为寻得一人,找到她后,不惜逆天改命也要救她性命,让剧迷看着都心碎啊!

 

극 중 부구운은 겉으로는 방탕하고 자유로운 귀공자 신선이지만, 실질적으로는 깊은 정을 지니고 있죠. 천 년 동안 한 사람만을 계속 찾는데요, 그녀를 찾고 난 후 그녀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하늘을 뜻까지 거슬러가며 목숨을 아끼지 않는 모습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2020古装剧「白衣美男」8:胡一天饰演《绝代双骄》花无缺

 

胡一天首次参演古装剧就挑战经典角色花无缺,他在剧中分饰江枫、花无缺两父子,一个留着龙须浏海潇洒帅气,一个绑着束头风度翩翩,两个古装造型都很帅,都以白色衣服为主。

 

2020 고장극 '백의미남' 여덟번째 : 호일천이 연기한 <절대쌍교> 화무결

 

호일천이 처음으로 도전한 사극 역할이 바로 걸작인 <절대쌍교>의 '화무결'이었는데요, 그는 극 중에서 각각 '강풍'과 '화무결' 두 역할을 맡았습니다. 하나는 긴머리의 소탈하고 멋진 모습이고, 다른 하나는 머리를 위로 묶은 품위 있는 모습이죠. 둘 다 굉장히 멋졌는데요, 모두 흰 옷 위주로 입었습니다. 

 

不过网友普遍不太喜欢胡一天诠释的花无缺,感觉没有把花无缺那种超脱世俗的气质演出来,但古装扮相很帅就是了,希望他之后可以再接古装剧!

 

하지만 네티즌들은 호일천이 연기해낸 화무결을 대체로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화무결의 속세를 초월한 분위기를 연기해내지 못했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하지만 그의 사극분장은 참 멋졌죠. 그가 다시 한번 고장극을 찍기를 바래봅니다. 

2020古装剧「白衣美男」9:高伟光饰演《三生三世枕上书》东华帝君

 

虽然大家对《三生三世枕上书》帝君的紫衣造型最深刻,但其实穿白衣的帝君一样帅翻天,同样是仙气飘飘又贵气逼人的天地霸主!

 

2020 고장극 '백의미남' 아홉번째 : 고위광이 연기한 <삼생삼세침상서> 동화제군

 

아마 많은 분들이 <삼생삼세침상서> 제군의 자색 의상이 가장 기억에 남으셨을텐데요, 하지만 사실 백의를 입은 제군 또한 굉장히 멋졌습니다. 똑같이 신비로운 분위기에 고귀한 모습이었죠. 

过去高伟光在《三生三世十里桃花》演的帝君还没这么迷人,小编记得当初追剧时还会跳过他的戏份,只想看白浅和夜华,到了《枕上书》的角色设定明显鲜活很多,可能是男主光环太强大吧!

 

예전에 고위광이 <삼생삼세십리도화>에서 연기한 제군은 그다지 사람들을 매혹시키지 못했었습니다. 그가 출연한 부분은 안보고 뛰어넘기도 했었죠. 오로지 백천과 야화부분만 골라봤는데요. 그러나 <침상서>에서의 역할 설정은 굉장히 생동감 넘쳤습니다~아마 남주라는 위치가 주는 후광효과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2020古装剧「白衣美男」10:黄俊捷饰演《三生三世枕上书》白真

 

虽然黄俊捷版本的白真不太出圈,但因为他的颜值实在太高了,让人不得不注意到这位古装美男,他在《三生三世枕上书》都是穿着白衣,这美度都要超过一票女角了!

 

2020 고장극 '백의미남' 열번째 : 황준첩이 연기한 <삼생삼세침상서> 백진

 

비록 황준첩 버전의 '백진'은 팬들을 그닥 끌어들이지 못했으나, 그의 뛰어난 외모 덕분에 이 사극미남에게 눈길이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삼생삼세침상서>에서 항상 백의만 입었는데요, 그의 아름다운 모습은 여자 역할을 해도 무방할듯  합니다. 

之前黄俊捷参加综艺节目《演员请就位》,他扮演电影《妖猫传》丹龙的古装扮相就引起热议,实在太帅了,天生的古装脸,之后他还会出现在杨幂主演的《斛珠夫人》喔!

 

예전에 황준첩은 예능 프로그램인 <연원청취위>에 출연했었는데요, 당시 그가 연기한 영화 <요묘전> '단룡'의 사극분장은 굉장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너무 잘생겼던거죠~ 타고난 사극 외모입니다. 그 후 양미 주연의 <곡주부인>에도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