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쩐의 중국어 공작실

[중국신문번역]가장 피곤한 결혼생활을 하는 ‘좋은 여성’의 남편은 다음 5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어 본문

중한번역/중국시사

[중국신문번역]가장 피곤한 결혼생활을 하는 ‘좋은 여성’의 남편은 다음 5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어

후웨이쩐 2019. 3. 25. 09:58
반응형

출처 : https://baijiahao.baidu.com/s?id=1628132174196269618&wfr=spider&for=pc

 

 

婚姻中,活得最累的“好女人”,丈夫都有这五个特征!

 

 

 

 

가장 피곤한 결혼생활을 하는좋은 여성 남편은 다음 5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어

 

 

 

 

03-16 11:43

 

 

 

情叔导语

 

 

夫妻方,最好的相处状态当是互互助,共同前,在一起好的道路上,有人,能陪伴着让你不再感到孤让你有了依靠和宿的感,但是,在现实的生活中,有人的婚姻不是那的美好,总会有一方付出的太多,而另外一方做手掌,婚姻中,活得最累的“好女人”,丈夫都有特征!

 

 

 

 

머리말 :

부부의 가장 이상적인 공존은 당연히 서로 돕고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이상적인 앞길에 어떤 누군가가 있어 당신과 함께 해준다면, 외로움을 느끼지 않아도 될 뿐 아니라 그 사람에게 기댈 수도 있고 귀속감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현실 생활에서 누군가의 혼인생활은 앞에서 말한 것처럼 아름답지 않다. 분명 부부 중 한 사람은 크게 희생할 일이 있을 것이고 나머지 한 사람은 전혀 관심 없이 나 몰라라 할 것이다. 가장 피곤한 결혼생활을 하는좋은 여성의 남편은 다음 5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花天酒地,喜在外面玩的男

男人都是玩的,如果女人不好好管,多少都有点野性,有的男人,就算是管了,也有一堆坏毛病改不掉,只着自己在外面玩的快活,家里的事情却管的很少,但是,终归是一家人,女人们虽然有的会气这个家,也忙里忙外,操的不行。这样家的男人,是早点和他离婚的好,任心的男人不得挽留!

 

 

 

 

 

 

1. 주색에 빠진 방탕함, 밖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남자

대부분의 남자들은 노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여자들이 잘 휘어잡지 못하면 남자들에게 내재되어 있는 터프함이 표출된다. 일부 남자들은, 예를 들어 여자가 잘 휘어잡았다고 해도 나쁜 버릇은 고치기 힘들기 때문에, 밖에서 즐겁게 노는 것만 생각하고 집안일에는 신경도 안 쓴다. 하지만 결국엔 한 집안 사람이니 여자들은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어도 집안의 평화를 위해 스스로를 억누르며 희생한다. 이런 식으로 가정을 돌보지 않는 남자와는 일찌감치 이혼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 책임감 없는 남자는 절대로 붙들 필요가 없다!

 

 

 

 

 

2、大男子主,在家里做家

大男子主这个上男人的通病,在他的心里,得家务这种杂八的事情,就应该靠女人完成,自己作一家之主,理在外面打拼赚钱,男主外女主才是最好的生活方式,因此,在家里只看看电视,其,家活是很累人的一工作,特是女人也在外面忙活了一天了,再回洗衣做的不松。

 

 

 

 

 

2. 남성 우월주의, 집안일에는 손도 안 댄다

남성 우월주의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남자들의 고질병이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집안일은 성가시고 잡다한 일이기 때문에 응당 여자들이 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다. 본인은 집안의 가장이자 주인으로써 당연히 밖에서 최선을 다해 돈을 벌기 때문에, 남자는 밖에서 일하고 여자는 안에서 일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생활방식이라 여긴다. 그래서 집에서는 티비만 보는데 사실 집안일은 굉장히 힘든 일이다. 특히 여자들 역시 밖에서 하루 종일 바쁜 생활을 보내고 집에 돌아와 빨래하고 밥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3、情商低,听不老婆的弦外之

婚以后,大多光都是日子,情也慢慢被消磨情,但是,有些必不可少的小喜和一些重要日的式感,是不可或缺的,它会帮你化解生活里的不愉快,会帮你们化解情感上的危机,然而,就怕有些男人摸不透女人的心思,生候也察不出,需要哄的候,也口。

 

 

 

 

 

3. 감성지수 극히 낮아, 마누라가 말하는 속 뜻도 이해 못해

비록 결혼 이후 많은 시간들이 그냥저냥 흘러가고, 애정은 서서히 옅어져 가족간의 정으로 변해간다. 하지만 꼭 있어야 하는 소소한 기쁨이나 중요한 기념일을 챙기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일이다. 이런 것들은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기분 나쁜 일이나 감정상의 위기를 없애주는데, 일부 남자들은 여자들의 심리를 이해 못하는 일도 생긴다. 여자가 화가 난 것을 캐치 못한다거나 애교가 필요할 때도 가만히 있는 상황들이 그렇다.

 

 

 

 

 

4有本事,不了什么钱

虽说当今社男女平等,但是,赚钱养这种事情,是担在男人的身上,家里的柴米油盐酱醋茶都是需要钱买的,孩子的成,父母的老也需要钱来支持,如果一男人有体面的工作,或者是说赚钱的本领真的不强,那女人,自然是要操很多。这种男人就是特不靠的那男人!

 

 

 

 

 

4. 무능한 남자, 돈도 못 번다

비록 현대사회에서 남녀가 평등하다지만 돈 벌고 부양하는 일은 대부분 남자가 담당한다. 가정에서 먹고 마시는 것 모두 돈이 있어야 하고, 아이를 키우거나 부모를 부양하는 것 역시 돈이 없어서는 안 된다. 만약 남자가 떳떳한 직업이 없거나 돈을 잘 못 번다면, 여자가 힘들어 지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 이런 남자는 그다지 믿음을 주지 못하는 남자 유형이다!

 

 

 

 

 

5、脾不好,有家暴侵向

很多男人平就有着一股怪脾,特是喝了酒以后,会变得更嚣张和不可理,可恨的是,离不酒精这种害人的西,这个时候,事找事的男人,或者是说动就想打自己老婆的男人,的不是什好男人,他会让自己的女人受委屈,不能松愉的生活。女人,如果这样的男人,是早点离婚,不要继续被他害了!

 

 

 

 

 

5. 성질이 안 좋은 남자는 걸핏하면 화를 내거나 가정폭력을 행사한다

많은 남자들은 이상한 성질 하나씩 다 가지고 있다. 특히 술 마시고 나서는 더 날뛰거나 상식이 통하지 않으며, 더 나쁜 것은 알코올이 들어간 것들은 생트집을 잡는 남자나 걸핏하면 자신의 마누라를 때리는 남자들에게 영향을 주는데 이런 남자들은 정말 최악의 남자다. 그들은 여자들에게 억울함을 줄 뿐 아니라 즐거운 생활도 누리지 못하게 한다. 여자분들, 만약 이런 남자와 결혼했다면 최대한 빨리 이혼하길 바란다. 계속 상처받을 필요가 전혀 없다!

 

 

 

 

 

 

 

 

 

 

情叔结语

女人嫁给这5“不靠”的男人,注定苦一生累一世!女人是用疼的,老婆是捧在手心里着的,男人!找到一愿意陪你们余生,愿意照顾你们的人着不易,要好好珍惜才是呀!

今日话题

希望不要遇到这样的男人!

迎留言分享的看法。

 

 

 

 

끝맺음 :

여자가 위와 같은 5가지 유형의믿음직하지 못한남자와 결혼하면 분명 고생길만 열릴 것이다! 여자란 모름지기 아껴줘야 하고, 마누라는 받들면서 살아야 하거늘, 남자들이여! 여생을 같이 보낼 동반자나 혹은 당신을 돌봐줄 사람을 찾는 것은 참 쉽지 않으니 반드시 아껴줘야 한다!

오늘의 주제 :

위와 같은 남자는 절대 만나지 말길!

당신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Comments